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1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096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현재 모두가 주작이길 바라고있는 판글.JPG | 인스티즈

현재 모두가 주작이길 바라고있는 판글.JPG | 인스티즈

WOW

12

대표 사진
말랑루피
지독한 회피형이네 결국 마지막에 책임회피까지 대단하십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마산스트리트
너무 역겹다
1년 전
대표 사진
두몽님
회피형 제발 혼자살았으면.. 멀쩡한 주변사람들까지 정병 옮기고..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두몽님
애초에 저런 사람이랑 결혼을 해주지 말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환상게임
주변에 저렇게 말하고 다니는 것도 지 얼굴에 침뱉기 인걸 왜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엔더맨
자기 아내를 욕한다고..ㅋㅋㅋㅋㅋ 저게 어떤 의미인지 다 큰 성인이면 부끄러울 줄 알아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이상하게 아름다운
역대 커뮤니티를.등판한 회피형 1등이세요 자기엄마 임종마저 회피한.
1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한 쿼카예요
회피형 대박이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조회수
와 진짜 속이 끓는다 제발 주작이었으면 너무 역겨움
1년 전
대표 사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허? 와 욕나와 인간이 어떻게 저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하깜콩  하성운💜💙💛
자기가 잘못해놓곤 남탓하네 진짜 주작이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문비바테
본인일 되기 싫어서 회피하다 정작 인생에서 제일 중요할때도 회피할 대상을 찾는거 너무 거머리스러워요.. 모든 상황에 자기 잘못은 끝까지 없고 이 상황에서 본인은 빠져야 공식이 맞다는 잘못된 신념이 있는것 같은데 평생 남탓만 하다 관짝들어갈듯요
1년 전
대표 사진
애랑
덜맞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지슈
본인이 전화 안 받아 놓고 남 탓.. 찌질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줴민
저건 회피 정도가 아니라 정신병 아님..? 나도 한 회피 하는데 저 정도는 아닌데.. 회피라고 부르지도 말길..
1년 전
대표 사진
뽀쨔쿠
미치겠다 제발 주작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하늘 위 바다 끝
에휴 맞아도 정신을 못 차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애니
제발 주작이라 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뛰뛰빠방
와 네이트판 썰 읽다가 입 떡버러진 적은 처음이다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별둥이
뭐 저런.. 하..
1년 전
대표 사진
레이몬드
읽다가 스트레스받음 아
1년 전
대표 사진
Spotify  모두를 위한 음악
주작이길 바라지만 가족이 때렸다는거 보면 진짜같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
사실이라면 아주버님에게 다시 연락해야함
동생 정신 못차리고 거짓말하고 다닌다고
정신 차릴때까지 쥐어터져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케죽케살  잡덕
제발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별별 썰 다 봤지만 이게 진짜 레전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goldfish
빨리 치워버리길. 애들한테 해만 끼칠 인간임
1년 전
대표 사진
필데
지독한 회피충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뿌리깊은장작
보자마자 쌍욕이 절로 나옴 형제였어도 의절했을텐데 이혼 안하고 어떻게 버팀? 저런 사람 치떨리게 싫어서 같이 살 부대끼고 못 살음
1년 전
대표 사진
딸기버터크림
공기가 아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경수 목덜미는  단단하고 아름다워
꼭 이혼하시길 미ㅇㅇ이네요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myhoneydaisyonly  🌻
와..
1년 전
대표 사진
퇴사만생각해요  퇴사하고싶다악!!!
저런게 잘도 살아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섭서비죠아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크리스티안 로메로
저런 버 러 지도 결혼을 했네 글쓴이 제발 이혼하고 양육권도 가져오고 양육비도 싹 받았으면 지가 연락 싹 무시했으면서 헛소리하는거 너무 화가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참ㅡ치
최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내가짱이야
와 맞아도 정신을 못차리네 걍 구제가 안되니까 버리쇼 재활용은 안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멀더
회피형도 정도가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나츠요이
와 ㅋㅋㅋㅋㅋ 회피형에다 남탓 ㅋㅋㅋㅋㅋㅋ 토악질나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n7l-ㄱ
회피형 레전드네 와....
1년 전
대표 사진
HLE Viper  한화생명 화이팅~!
...답이 너무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톰 리들
와 진짜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JEONGSEWOON
회피형은 피하는게 답
1년 전
대표 사진
bada89
자기 엄마가 위독한 상황인걸 아는데 폰을 꺼둔다는게...상식적이진 않네...회피형이 아니고 아예 생각이란게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배강희
회피형 자체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싫어하는데 그 중 최악이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4148
와 진짜 저런 인간이랑 어떻게 같이 사신건지;; 이혼이 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먼가작고귀여운것들
진짜 개미
1년 전
대표 사진
Wallace&Gromit
회피형의 끝은 임종도 못 지켜주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눈물만두
이해는 할 수 없지만 연락 압박감 강박증이 있었으면 일 휴대폰, 가족 폰이라도 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Ambitious
진짜 그자체,,, 어떻게든 자기 죄책감덜려고 생각해낸게 저런거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최악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나와이리
나도 회피형이지만 저렇게까진 안한다..정도가 너무 심하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블라블
와 진짜 ㅜ 할말하않
1년 전
대표 사진
수능용단어장
으.... 진짜 최악이다. 레전드 보기만 해도 혈압 올라요
1년 전
대표 사진
쩡사탕그램  🍭🐶 🍬
진짜 이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공차찻
모든 경계선,지적이 그런다는말이 절대 아님
저 모든 언행이 경계선, 지적장애 인가 싶을 정도로 심함
그리고 경계선, 지적도 저렇게 안함....
완전 심각한 정도ㅇㅇ 사회화 0프로임 주작이라고본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4149
와 근데 저건 진심 업보다…
10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
2:58 l 조회 2796 l 추천 1
진정한 발레코어룩2
2:56 l 조회 3284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1
2:51 l 조회 3765
내 심정
2:38 l 조회 348
24년전 오늘
2:32 l 조회 471
투닥투닥 맏막즈 조합이라는 아이돌
2:22 l 조회 161
일본 여행중인 김나연 치어리더 근황.jpg
2:18 l 조회 2534
남자친구랑 지만 알고싶어서 가게공유 못한다는 친구5
2:18 l 조회 2008
근데 여자들은 진짜 미용실 비용만 아껴도 1년에 100만원은 아낄 듯1
2:18 l 조회 1181
퍼스널 컬러가 직업군인 같은 고경표1
2:15 l 조회 592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18
2:13 l 조회 6825 l 추천 1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6
2:12 l 조회 7203 l 추천 1
오늘도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한국 유조선 2척
2:11 l 조회 153
드래곤볼 팬들이 30년동안 싸우고 있는 주제.JPG
2:10 l 조회 428
살짝 찐 조유리4
2:10 l 조회 5480
드래곤볼 팬들에게 은근히 갈리는 난제.JPG
2:09 l 조회 249
인간이 내전국가, 독재국가, 최빈국에서 태어날 확률 vs 완전 민주국가, 경제 선진국에서 태어날 확률
2:09 l 조회 306
어머니에게 고양이 건강하냐고 물었더니 사진 한 장을 보내줬다.jpg1
2:09 l 조회 2614
군대 갔더니 4000만원 목돈...'청년미래적금+장병내일적금' 두마리토끼
2:05 l 조회 155
3개월 간 해병대 입대했다가 돌아온 강아지
2:04 l 조회 46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