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4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01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40대 이혼 4년차 후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구으름
무슨이유로 이혼을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사랑해서 결혼을 하고, 이혼이라는 결정을 내리기까지 많은 슬픔과 상실감이 있었으리라 봅니다..
작성자분 본인의 행복을 찾아 사셨으면 좋겠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므에
가족들이랑 같이 살면서 느낀 점은 같이 살면 혼자 있고 싶고 혼자 있으면 또 금방 외로워지더라..결혼도 똑같을 것 같음 혼자이고 싶다는 생각도 누군가와 함께 살고 있을 때 드는 생각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숲으로
괴로움보단 나은게 외로움이라고 생각함
둘이서 괴로울바엔 혼자 외로운게 만배는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곰돌이푸에횩  ST★RLIGHT
우울함 빨리 떨쳐내고 하루라도 더 즐겁게 사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dkdlddkdld
저도 혼자사는 입장인데요 정말 밖에서 있을 땐 모릅니다 근데 집에 들어오면 너무 외로움과 우울함이 훅 다가와요 그레사 집에 있을때면 계속 우울합니다.. 가족의 소중함을 절실히 느끼게되는거 같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달애  몽환적인밤하늘달,나
저러지않는사람도 먾은데.. 본인이 잘못해서 당하셧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제이제이하우스  고양이 두마리 키움
기혼자인데 잘잘못을 떠나서 이혼을 한다면 저럴 거 같기는 해요. 원래 든 자리는 티 안나도 난 자리는 티 난다고.. 상대가 그리워서가 아니라 그냥 정말 순수하게 외로울 거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요술아이스크림정식  좀 현생을 살아
글로 봐서는 엄청 부지런한 사람 같은데... ㅠㅠ 안타깝네요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23:31 l 조회 274
대식가 판별짤
23:30 l 조회 116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23:29 l 조회 134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23:27 l 조회 507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1
23:27 l 조회 337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5
23:23 l 조회 458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2
23:23 l 조회 387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23:23 l 조회 220
하이닉스 300만 달성
23:22 l 조회 316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23:20 l 조회 884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23:19 l 조회 631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23:17 l 조회 474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23:14 l 조회 53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1
23:11 l 조회 1987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23:07 l 조회 1013
최태원이 이나라를 망쳤다1
22:55 l 조회 2204
[공식] 밸브, 스팀덱의 성공이후 차세대 게임머신 스팀머신 드디어 가격공개.jpg1
22:55 l 조회 577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34
22:40 l 조회 18616
깨끗한 기업인 척 하는 이케아의 병크들
22:35 l 조회 2767
복음자리 잼 찾아보다 흠칫..JPG3
22:34 l 조회 905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