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80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06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17) 게시물이에요

연봉8천에 수당까지 두둑한데 아무도 안하려는 직업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못할만 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못하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I라서 못하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진짜 즐길 자신있는데 여자는 안뽑아주겠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싸이코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나 감정 풍부해 나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참수자들이 악질 범죄자라서 그런거 아닐까.. 말이라도ㅋㅋㅋ 돈도 잘주니
실제는 다르겠지 머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한테 시키지말고 기계를 쓰면 되지 않을까? 단두대처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래서 일본은 버튼 누르는 사람 3명 두고 랜덤으로 작동시킨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트라우마 올듯 꿈에 나오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행위도 그렇지만 보복 당할까봐 무서울것같아요ㄷㄷㄷ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 번에 잘리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인마 싸이코패스들에게는 천직일듯 합법적으로 사람 죽이는 쾌락도 얻고 돈도 두둑히 주니..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복 당할 듯ㅜ 제일 힘 없는 망나니가 죽겠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리 돈이 좋아도 저건 못할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운동장에 스다가 총맞을까봐 무섭구만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할수있을거같은디 보복이무서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칼춤 드가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드립치면서 댓창 내렸는데 다들 진지하시네요 ㄱ-... 이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저도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전한 일이고 확실한 범죄라면 지원할 사람 더러 있을 것 같은데 그게 아니니까 자원하는 사람이 없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나라가 만약에 집행 다시 하게 되면 싸이코패스들을 고용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한 적 있는데... 저기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번에 못잘라도 되쥬?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칼에 완전히 목을 통째로 잘라내지 못하면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사람 목이 덜렁거리며 피가 사방팔방 튀면서 여기저기서 비명 질러댈 텐데
아무리 사형수라도 목숨만 붙은채로 막 쉭쉭댈 테고
어우 난 못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복땜시 못할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우 한 번에 잘 내려칠 자신 없으면 엄두도 못 내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동남아랑 남미에는 할 사람 널렸을건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동강간 이런거 현행범으로 잡혀온 사람이면 할수있을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솔직히 난 가능...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람목이 만화처럼 뎅겅 잘리는것도 아니고 몇번내리쳐야 할꺼고 사람은 금방안죽으니 소리악악지르고 눈물 펑펑흐르고 아무리 악질범죄자라도 가족이 있으니 주변에서 안된다고 소리칠테고 주변사람들 다 내얼굴봤으니 저집자식이 망나니라며? 소문돌테고 누가 나랑 친구하겠음..? 아무리 범죄자라도 사람죽인 사람인데…심지어 버튼눌러서 교수형시키는 사람도 우울증와서 요즘은 버튼을 몇명이서 한번에 누르게 해서 누가 죽인지 모르게 한다던데 진짜 정대못할듯ㅜ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못 함 아무리 악질 범죄자 처단하는 거여도 계속 생각날 것 같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고 싶어도 피지컬이 안되서 못할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신변보호만 된다면 무조건이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헉 무조건 가능인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부분 보복이나 트라우마때문에 못할것같은데
다음 사형수한테 시키면 안되나? 안되겠지….?
그 칼로 또 사고치겠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걸 또 사람이 직접 하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죄수자들끼리 망나니하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걍 서로서로 해라 돈안들고 좋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33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래서 옛날 우리나라에서도 망나니는 사형수나 천인들 중에서 자원하는 사람에게 시켰다는..ptsd가 워낙 심한 직종이라 천직이지만 수당꽤나 주는 직업이었다고 들었어요. 한큐에 가는게 덜 고통스러우니 죄인 가족들이 최대한 잘 잘라달라고 따로 돈주고 부탁까지 할 정도였다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악질만 있으면 할 수 있겠지만 과연 누명쓴 사람 하나 없을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길로틴.... 단두대를 사용하면 안되나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참수 로봇 하나 개발해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걍 단두대 쓰지 뭐하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총이면 쏠 수 있는데 칼로 베는건 못하겠음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안 하고 싶은 것도 있지만 진~짜 타고난 칼잡이만 할 수 있는 거라...... 참수형 땐 목 한번에 베는 게 저기 율법인가 그럴 거예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할래용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 핳래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보복 위험성 있어서 안하는거 아니였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2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얼굴 몸 등 절대 특정할수없게 다가릴수 있으면 고민해볼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 동네는 보복 레벨이 달라서 그래... 누가 잘못했든 가리지 않고 내 가족이 죽으면 죽인 사람 가지 몰살하는게 원칙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죄순데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보복이 무섭다 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심해 공벌레 요리를 먹어본 유튜버 ㅎㅇㅈㅇ
21:25 l 조회 2
에이 트레이너 쌤두 참? 샐러드 먹었어요, 사진 보라니깐요??
21:22 l 조회 156
편의점 점원 김보경씨의 의지는 이어진다
21:17 l 조회 328
일본 잘생긴 남고생 대회에서 우승하고 케이팝돌로 데뷔
21:16 l 조회 796
차안에 안정형 사람들만 가득 탔는데 개진상을 만났을 경우ㅋㅋㅋㅋㅋㅋㅋ
21:14 l 조회 483
10km 달리기 50분 언더 찍으니 삶에 자신감이 생김
21:13 l 조회 655
어쩐지 숙제가 너무 어렵더라니
21:12 l 조회 494
특정손님한테만 특별대우하는 사장님
21:11 l 조회 1075
닉값하는 배민 리뷰
21:11 l 조회 425
착한 댓글
21:09 l 조회 412
오리가 뒤집어졌을때 도와줘야함1
21:08 l 조회 1442
결국 해탈해버린 이탈리아인
21:07 l 조회 1351
신입사원 칭찬해주기2
21:06 l 조회 1188
텍사스주의 인기 음식
21:04 l 조회 1023
패션감각 장난 아니었던 세일러문 스타일3
21:03 l 조회 2131
회사생활 고인물들에게 공포인 장면1
20:59 l 조회 2711
한 라멘 장인의 달걀 삶기 비법
20:57 l 조회 748
중국인이 기록한 한국인들의 특징
20:51 l 조회 2670
게임 역사상 최악의 빌런
20:50 l 조회 1019
헤르미온느가 무서운 캐릭터인 이유3
20:47 l 조회 355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