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85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862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3) 게시물이에요


요즘 난리라는 유니클로 콜라보.jpg | 인스티즈
요즘 난리라는 유니클로 콜라보.jpg | 인스티즈
요즘 난리라는 유니클로 콜라보.jpg | 인스티즈
요즘 난리라는 유니클로 콜라보.jpg | 인스티즈
요즘 난리라는 유니클로 콜라보.jpg | 인스티즈
요즘 난리라는 유니클로 콜라보.jpg | 인스티즈
요즘 난리라는 유니클로 콜라보.jpg | 인스티즈


니들스 콜라보로 패션 관심층들이 오픈런하는중
내가 갔을때 사람없던데? > 그거 이미 다쓸어가서 한산한거

대표 사진
익인1
괜히 냄비라고 조롱당하는 게 아니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희소성이 있으니까 브랜드 가치가 높은 건데 저러면 길거리에 걸어다니는 사람 절반은 입고 다녀서 기피템될득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산 사람들 구리다고 다 욕하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왜 삿을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렇게까지 입고 싶은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친일파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유니클로 인기많더라. 바지 바이럴부터 대구/대전 로컬브랜드 프린팅해서 입는옷들이랑 디즈니 등등 다양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명불허전 냄비의 민족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니들스,,, 멈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떠나서 걍 안이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역시나 냄비근성은 영원하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작년 엔지니어드가먼츠 때는 그래도 한산한 편이었는데 왜 인지도도 더 낮은 니들스가 갑자기?
진짜 인터넷 여론이 유행을 만드는건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왤케 유명한거…걍 흔해빠졌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번 불매 운동 이후로 유니클로 아예 소비 안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커뮤사세라니깐 일반인들은 뭘 입든 신경 안씀
오히려 말하다가 갑분싸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속으로 생각하긴 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니들스 이번에 첨 들어봤어- 굳이?라는 생각만 들었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창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커뮤에서라도 부끄럽게 해야됨 남들 다 하는데 뭐가 문제냐고 말 못하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취향 별론거 티내고 다니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댓글반응 왜이럼..? 나니들스 겁내좋아해서 역대급 맘에드는 소비인데 국내에 니들스 개비싸서 가끔 일본놀러갈때 텍스프리랑 이것저것 겨우 먹여서 바지사도 하나에 20넘는데ㅠㅠ 개이쁘고 유니크하고 알사람들은 다앎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니클로 이미지가 좋진 않으니깐 줄 서서 사는게 보기 그런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쿠나… 니들스가 하나에 오만원이면 ㄹㅇ 말도안되는 미친가인데 5개담아도 20이던데 국내로 치면 아이앱스튜 겨울옷을 저가격에 판다 생각하면 이해될텐뎅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 생각처럼 생각하면 그럴 수 있지! 근데 아래댓 보니깐 리셀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다 그럼 더더욱 보기 안좋을듯..안좋은 이미지들 짬뽕 돼서 더 그런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는 해외살아서 매장 갔다가 니들스 뭔지도 모르고 ㅋㅋㅋ 이거 콜라보 제품인가 예쁘네 편하네 하면서 샀는데. 나도 만족하긴 함 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콜라보 제품 개수도 엄청 적고 플리스 바지? 그건 구려보이기까지 하던데 리셀하려는건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런거 대부분 다 리셀로 파려는 사람들일걸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80년도 더 된 일을 어떻게 기억하겠어? 적어도 저기 줄 선 인간들은 기억못하거나 기억은 하는데 어쩌라고? 겠지 아 열받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조용히 노재팬중~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요즘 또 난리여도 안가게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되팔렘들 90% 이상일 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첫짤 저 옷임?? 개 평범한 옷인데 저 옷 땜에 난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최근 사진 맞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후리스.. 였는뎁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니들스 팬들은 저거 싫어한다던뎈ㅋㅋ 나비로고땜에 입는건데 유니클로값에 나비로고라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유니클로 콜라보는 2010년 이럴 때도 유명했었음 지금만 그런거 아니고 노재팬때 잠깐 사그라들었다가 다시 돌아온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니들스를 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응 사본적 없고 앞으로도 안사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유명한 건가..? 니들스..? 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일본 사는데 일본 유니클로는 남아돌던데.. 실제로 보면 완전 촌스러움 니들스 유명하긴 한데 오만원주고도 안사고픔 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니들스가 머지 바늘들이라는건가 그 얼굴에 300 500 무슨니들은 알긴하는데
이젠 불매를 넘어서 옷을 별로 사고 싶지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독립운동 힘들게하면 뭐하냐 ㅋㅋ
독립운동 덕보는 것들이 이렇게 통수치고 사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 재질도 별로던데 굳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국내 스파브랜드들 품질이 좋으면 유니클로 안 삼^^ 유니클로가 더 좋으니까 사는거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니들스 인기떨어진지 오랜데.. 요즘 패션매거진에 소개 많이 되니까 유명유된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래 뭐 난 안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걍 콜라보 상품이 예쁘지가 않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논란도 논란인데 너무 안 예뻐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일본사람들도 이거 유니클로 입는거 부끄럽게 생각한다던데....그래서 옷에 대부분 로고가 안보임 질도그닥에 걍 싸가지고 ..... 한국에 좀 나가줬음 좋겠는 브랜드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23:41 l 조회 361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1
23:36 l 조회 1432
현대차 주가 근황
23:35 l 조회 1633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6
23:31 l 조회 2424
대식가 판별짤3
23:30 l 조회 1129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23:29 l 조회 320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23:27 l 조회 1750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3
23:27 l 조회 1133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5
23:23 l 조회 536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2
23:23 l 조회 1097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23:23 l 조회 227
하이닉스 300만 달성
23:22 l 조회 408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23:20 l 조회 1584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23:19 l 조회 744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23:17 l 조회 513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23:14 l 조회 56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2
23:11 l 조회 3965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23:07 l 조회 1087
최태원이 이나라를 망쳤다2
22:55 l 조회 2855
[공식] 밸브, 스팀덱의 성공이후 차세대 게임머신 스팀머신 드디어 가격공개.jpg1
22:55 l 조회 57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