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85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804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 인스티즈

-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영상추가)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 인스티즈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 인스티즈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 인스티즈


엥???? 하다가 사진보고....




궁금해서 영상 찾아옴


>

www.youtube.com/embed/1Wr_Ar4Rb4M


?si=EQd65PI_4O3xeSzr

www.youtube.com/embed/kPQPcDz_Xd8



?si=GpdyEbVfwAGptMVG

www.youtube.com/embed/PvY48tqTCHY

?si=kOSgFzM2yrnQzhbB

www.youtube.com/embed/rAam-0cRJl0

?si=xtcwlI1tcPo4QIlY

www.youtube.com/embed/mfPLcxWI5Wg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 인스티즈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 인스티즈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 인스티즈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 인스티즈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 인스티즈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 인스티즈



+ 브리즈번 아이스하키팀 이름이 브리즈번 라이트닝이더라

스포츠경기가 번개때문에 잠시 중단되는 경우도 많은 듯




브리즈번도 그렇지만 호주가 전반적으로 천둥번개가 강한가봐

?si=t80oFHy-ViO0ZxdA

www.youtube.com/embed/wzA2k28gF6c

여러분들... 천둥번개 심하게 칠 때는 샤워도 하면 안된다는거... 아셨습니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저건진짜 잘못맞으면 주변 다 죽겠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천둥번개 심할 땐 웬만하면 가전 콘센트도 빼놓구 전원 켜지 말라하던데.. 고장난다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르네 고향이라그런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토르는 멜버른 출신...저기는 브리즈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호주 얘기한건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토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레이시아 살때 ... 뭐.. 샤워 잘 하고 잘 살았음.. 지금 방콕사는데 이젠 번개칠때 안해야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호주는 벌레도 번개도 우박도 다 큰가보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호주는 무슨 날씨도 크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ㅈㄷ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연재해가 아니라 그냥 재앙이잖아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히엑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걸보면 우리나라가 젤 살기좋은나라같음..너무무섭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호주는 다 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 비오는 시즌인데 몰랐네... 맨날 천둥이치는구나 오늘 쫌 치네?하고 쿨쿨띠해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난이라고 하려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에이 뭘 그렇다고 샤워까지 이랬는뎈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3 뭔; 하다가 입이쩍벌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44 저정도면 ㅇ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5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66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거 도대체 어디 맞추는거여 ㄷㄷ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호주는 뭘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왜 저렇게 세지?? 기후학적 이윤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확실치는 않은데 어릴때부터 퀸즈랜드 주 (브리즈번이 속한 주) 위에
무슨 오존층 구멍 뚫려있다고 함... 그래서 피부암도 잘 걸린다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에너지 순환이 잘되는 조건들이 겹쳐서..중위도+엄청나게 큰 평지+오존층 얇음 -> 사막이라 열복사가 잘되는데 바람을 막아줄 산도 별로 없음-> 엄청난 에너지가 그대로 하늘로 직행, 초대형 뇌운 생성-> 우박 뇌운이 구름속에서 야미야미 무럭무럭 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정도면 샤워하지말라고 가르칠게 아니라 어떻게 해야 살아남을수 있을지 서바이벌 교육을 해야하는거 아닌가 너무 무서운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진짜 무섭겠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살려주시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우 무서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토르 보유국은 남다르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이구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천둥안칠때도 바람 개쎄던데... 돌풍 풍속 26을 태어나서 처음 걲어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호주는 그냥 인간이 살지못하게 만든땅에
억지로 들어가서 사는 느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살기 개좋아 ㅋㅋㅋㅋㅋ (현재 거주중) 차피 사람 살기 좋은데는 이미 다 알박기중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호주는 뭐 벌레도 끔찍하게 크다면서 번개도 저런다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브리즈번 살고 있는데 진짜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러분 브리즈번 20년째 사는 사람인데 막상 그렇게 무섭지 않아요
집에 잘 붙어 있고, 차 지붕 밑에 대고, 전기 충전 미리 해놓고 하면 ㅎ
근데 생각보다 오래 가지도 않고 예 그렇습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심판의 날인 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섭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앀ㅋㅋㅋㅋㅋㅋㅋㅋ개 오바하자면 집도 안전하지 않을거같음ㅋㅋ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호주는 우박도 벌레도 날씨도 그냥 개크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왐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호주 살 때 진짜로 만화나 영화 속에서만 보던 번개를 처음 봤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호주는.. 도대체 무슨 나라일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뭐든 큰 그나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신기하다 같은 하늘 쓸텐데 우리나라에는 안나타나는 번개도 있고 다른 나라는 토네이도도 있고…땅덩어리 차이 때문인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한국 살면서 낮처럼 보일만큼 하얘지는 천둥번개는 딱 1번 밖에 못 보긴 했는데.. 호주는 그게 디폴트인가 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종말... 아닌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씨 개무섭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히익 ㄷㄷㄷ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지난주에 우박 떨어졌는데 개무서웠음 천둥번개 때문에 동네 전부 정전되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하지만 저것들보다 무서운 건 벌레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닡.....사실 샤워는 할수있지않나 오바아닌가 하하 하다가 바로반성했어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헤엑… 근데 이런 거 보면 참 신기함 같은 지구 상인데 어케 저렇게 날씨까지 다를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제우스 미쳤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지릴거같은데 걍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샤워고 뭐고 이불속에서 떨고있어야 할 것 같음ㄷㄷㄷㄷ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샤워하다가 번둥천개 치면 겸허히 받아들여야겠다 알아들었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호주는진짜..뭘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왤케 강한걸까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1분도 못산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호주의 자연은 도대체 뭘까....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2
2:58 l 조회 7573 l 추천 1
진정한 발레코어룩3
2:56 l 조회 7050 l 추천 1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3
2:51 l 조회 8471 l 추천 2
내 심정
2:38 l 조회 387
24년전 오늘
2:32 l 조회 483
투닥투닥 맏막즈 조합이라는 아이돌
2:22 l 조회 202
일본 여행중인 김나연 치어리더 근황.jpg
2:18 l 조회 2819
남자친구랑 지만 알고싶어서 가게공유 못한다는 친구5
2:18 l 조회 2605
근데 여자들은 진짜 미용실 비용만 아껴도 1년에 100만원은 아낄 듯1
2:18 l 조회 1340
퍼스널 컬러가 직업군인 같은 고경표1
2:15 l 조회 677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21
2:13 l 조회 11411 l 추천 2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6
2:12 l 조회 10367 l 추천 1
오늘도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한국 유조선 2척
2:11 l 조회 221
드래곤볼 팬들이 30년동안 싸우고 있는 주제.JPG
2:10 l 조회 519
살짝 찐 조유리8
2:10 l 조회 10712
드래곤볼 팬들에게 은근히 갈리는 난제.JPG
2:09 l 조회 252
인간이 내전국가, 독재국가, 최빈국에서 태어날 확률 vs 완전 민주국가, 경제 선진국에서 태어날 확률
2:09 l 조회 309
어머니에게 고양이 건강하냐고 물었더니 사진 한 장을 보내줬다.jpg1
2:09 l 조회 2629
군대 갔더니 4000만원 목돈...'청년미래적금+장병내일적금' 두마리토끼
2:05 l 조회 159
3개월 간 해병대 입대했다가 돌아온 강아지
2:04 l 조회 64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