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잘못없다함?
어리고 사회생활 못한거 대충 다 알겠지
근데 그거 머글들은 노상관이라니까?
글쿤. 하고 넘어가서 어차피 노래 새로 내면 들어
걍 지금 이슈가 애초에 대중픽인 뉴진스한테는 별타격이없는거임
근데 그거 눈꼴시려서 뉴진스 앨범 개같이 망하길 고사지내는 까들이 눈에 더 잘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그냥 모른척 하고 뉴진스 노래 듣고싶다~ 하는거지
지들만 모름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4) 게시물이에요 |
|
누가 잘못없다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