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91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19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21) 게시물이에요
전주 베테랑 칼국수 최신 근황 떳다;;; | 인스티즈

기존의 칼국수는 들깨가 많이 들어간
걸죽한 칼국수인데
밀키트용 칼국수는 우동이 아니냐는 평가가 많음

대표 사진
익인1
사진만 봐도 완전 다른 음식인데..? 고명만 똑같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이미지컷이라 그렇고 집에서 계란풀어서 섞으면 똑같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3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444 저거 무조건 계란넣어야함 글구 들어있는 깨랑 김가루도 저거 5배들어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들께도 들어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66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 저거 설명서에도 계란 풀어먹으라고 써있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걸쭉하던데 먹어보니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딴말인데 저기 맛있어? 나 전주가서 배고플때 먹었는데도 맛없어서 실망했어.. 남친도 맛없었대서 매일 편차가 있는건지 궁금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나도 집주변 동네 시장에서 먹는 칼국수가 훨 맛있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소바가 훨씬 더 맛있던데..!! (7년전에 먹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3 기대하고 갔다가 실망 했었엉.. 내가 집에서 끓인거보다 맛없었엉...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전주에서 안먹고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먹었었는데 짱맛이라 꽂혀서 매주 먹은적 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개큰기대안고 전주가서 먹었는데 진심 노맛이었음 여기보다 춘천 백일칼국수가 훨맛있엉 여기 네이버스토어에서 밀키트하셔!!ㄹㅇ 개맛도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제일 실망했어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음쓰 느낌이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컬리에서 자주 사먹어봤는데 계란풀어먹으면 직접 가서 먹는 맛 70%이상은 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설명에 계란 넣으라고 써있고 계란 넣으면 비슷해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제삿는델 ㅋㅋㅋ 기대된당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적 시켜먹고 너무 맛없어서 충격먹음… 칼국수도 아니도 소바도 아니고 우동도아니고 진짜 돈 아까워ㅛ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좋아함ㅋㅋㅋㅋ 전주 사람이라 그런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밀키트가 더 깔끔해서 맛있음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계란 넣으라고 설명 써있어서 괜찮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전즈 토박이인데…
진짜 왜 가는지 의문인…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신발언 하겠읍니다 베테랑 칼국수 그정도 아닙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여기 10년 전부터 안가기 시작했는데 4000원 시절이 개꿀맛이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싸고 양 많고 국물 걸쭉할 때가 제일 맛있었는데 지금은 그냥...들깨달걀국 먹는 느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밀키트만 먹어봤는데 그냥 한번씩 생각나는 맛 근데 엄청 맛있다 이건 아닌 거 같움 묘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비주얼 개달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전주 사람인데 난 베테랑 좋아함 근데 호불호 갈릴 맛..
금암면옥도 맛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맛이 궁금하긴하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베테랑 본점 백화점 체인 저거 다 먹어봤는데 맛만 있던데; 물론 아예 똑같진 않아도 이가격 이노력에 이맛이면 먹을만해서 세번 시켜먹었음 컬리에서 되게 예전부터 팔던건데 갑자기 왜 논란이지.. 달라졌나? 밀키트가 아예 본점하고 똑같을순 있긴해..? 지금까지 그랬던거 단 하나도 없는뎈ㅋㅋㅋ 다 감안하고 먹는거 아니었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베테랑은 쫄면이 맛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베테랑 칼국수 마싯는데….. (전주익)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왜 맛있다는건지 모르겠음 이거 잠실 롯백에도 있어서 한번 가봤는데 면에 육수맛이 하나도 안배어있고 육수랑 면이 따로놀음 ㅠ 그릇안에 들어있는 재료가 하나도 조화가 안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잠실사는데도 명동교자만 가서 저기 저렇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간게되어버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진 보니까 냉라면 먹고싶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기 컬리 만두가 더 마싯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22:59 l 조회 1
방탄선배님들 노래커버하고 반응좋은 남돌 그룹.jpg
22:53 l 조회 156
오늘자 부산 원아페 에반 직캠 모음
22:49 l 조회 139
갸루 메이크업 한 이민정 (with 시네)1
22:46 l 조회 3076
현재 잠실 알파남녀들에게 저격당한 투어스 팬들..JPG2
22:42 l 조회 2707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22
22:26 l 조회 7567
2028년에 현대 자동차 입사하는 로봇 스펙1
22:26 l 조회 2149
이번에 유독 애플이 욕먹어도 실드 하나도 못 치는EU5
22:16 l 조회 3656 l 추천 4
파묘중이라는 애플의 역대 쓰레기짓 리스트2
22:14 l 조회 1791
찐으로 13시간 묵언수행하게 생긴 윤경호
22:12 l 조회 866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45
22:11 l 조회 18695
"애플, 중국 메모리칩 사용 승인 요청…트럼프 행정부 상대 로비”3
22:08 l 조회 1822 l 추천 1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22:08 l 조회 1790
한국 수력 원자력 4500원짜리 점심 .jpg5
22:07 l 조회 7367 l 추천 1
구라치지마 이게 어떻게 같은패드야3
22:05 l 조회 5794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 부족 반박…"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종합)
22:05 l 조회 23
소개팅 직전 남자의 사진을 받아봄
22:05 l 조회 1350
한 번 걸리면 준나 아픈 담 통증 원탑 부위.JPG
22:05 l 조회 681
컨포로 데뷔 기다리게 만드는 남돌그룹.jpg
22:03 l 조회 317
이때 당신의 선택은?1
22:0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