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96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93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4) 게시물이에요












용두사미 드라마들 매년 나오긴했는데
갈수록 많아지는 것 같아서 너무 슬픔..
재밌게 보다가 속은 기분도 들고

올해 꽤 많았다는 용두사미 드라마들.jpg | 인스티즈왓챠 평점 2.6



올해 꽤 많았다는 용두사미 드라마들.jpg | 인스티즈왓챠 평점 2.9



올해 꽤 많았다는 용두사미 드라마들.jpg | 인스티즈왓챠 평점 3.0



올해 꽤 많았다는 용두사미 드라마들.jpg | 인스티즈왓챠 평점 2.5



올해 꽤 많았다는 용두사미 드라마들.jpg | 인스티즈왓챠 평점 2.8



올해 꽤 많았다는 용두사미 드라마들.jpg | 인스티즈왓챠 평점 2.3




올해 꽤 많았다는 용두사미 드라마들.jpg | 인스티즈왓챠 평점 2.1








얘는 사두사미

올해 꽤 많았다는 용두사미 드라마들.jpg | 인스티즈왓챠 평점 1.5









대표 사진
익인1
사두사밐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풍상사 재밌었는데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첨에 반응 하도 대박이길래 오 재밌나보다 나중에 봐야지 했는데 쥐도 새도 모르게 쏙 들어간 작들이 좀 유독 많은 느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태풍상사는 여기 낄 급이 아님..
저중에서 비교하자면 용두용미급인데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명작은 아니지만 사미까지는 아닌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풍상사는 개패듯 때려맞고 억까 다 당하고 얼레벌레 해결!완료! 이러고 상사 얘기보단 어느순간 너무 로맨스에 치중해버린 느낌이라 평점 안좋은듯
근데 이중에선 그나마 제일 나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S라인 ㅆㅣ....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중에 그나마 천국은 볼만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나름 힐링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사장 프로젝트 재밌는데?! 왜지..
백번의추억도 재밌게 잘봄
전부다 결말도 해피엔딩이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의외로 에스라인이 결말 제일 나았음 애초에 소재부터가 말도 안돼서 그런가 배드엔딩 아니면 걍 뭔 결말도 납득가능할거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두사미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마귀 짱잼인데ㅠ결말도 괜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마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부 듣보잡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s라인 막판에 이상한 소재가 껴있었던거지 용두사미는 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애하는 막화 아직 안봤는데 혹시 그것도 용두사미일까….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까 후기 올라왔는데 결말 거지같대.. 드라마 보지말라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친한 언니가 스포해줬는데 안보는게 나을거같다고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엥 난 너무 잘봤음 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태풍상사 진짜 ㅠㅠ 마지막에 4화정도는 안봤음. 너무 고구마야 그리규 백번의 추억 진짜 본 시간이 아까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마귀가 용두사미는 아니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백추 욕하긴 했고 용두사미는 맞는데 그나마 젤 재밌게 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천국은 인정 긍데 저 중에 결말 별로인거 많은데요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래서 용두사미라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내가 착각했었네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긍정적이네..
뭔가 공격적으로 말한 것 같은데 착한 반응 고마웡
좋은 밤 보내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거의 다 본거라 짜증 ^_^. 26년도는 제발 드라마 좀 잘 만들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S라인 웹툰 재밌게 봤는데 드라마는 별론가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별루요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요새 다들 ’잘 되면 담 시즌내야지‘ 느낌으로
애매하게 끝내는 느낌이 많아서
사미엔딩이 많아진 너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무리 좀 잘해주세요 여운 좀 남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태풍상사 재미없지는않은데 중후반부터 약간 뇌빼고봐야함
고구마라기보다 위기-해결이 너무 짧은기간안에 자주 이뤄져서 ?상태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천국드 진짜 화딱지났음
이생에서 받은 피해가 사실은 전생에 본인이 쌓은 업보라 돌려받는다는 설정이 ㅋㅋㅋㅋ너무 열받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신사장 태풍상사 그냥 가볍게 재밌게 봄
태풍상사는 좀 근데 계속 위기 해결 위기 해결이라 엥?? 스러워서 진짜 뇌 빼고 봐야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마귀 재밋게 잘봤는데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태풍상사 마지막화는 괜찮..아요... 중간이...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굿보이 3화정도까지 짱잼이라 쭉 봤는데 너무 폭력적이고... 박보검 너무너무 맞고 그래서ㅠ 하차해버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태풍상사는 재미없진 않았지만 끝으로 갈수록 계속 짜증나고 화딱지나서 꾸역꾸역 봤음 ㅜ
그동안 본게 아까워서..
진짜 마지막화까지 속시원 사이다 안맥여주고 흐지부지 답답
과거로 돌아가면 안볼거임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왜 폭셰는 빼..
폭셰는 용두띠용미였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태풍은 용두사미보단 고구마두얼렁뚱땅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ㅇㅈ 이말 할려고 왔는뎅 띠용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초반 4화 미만만 좋았던 것도 용두사미라고 하는 게 맞을까…? 꼬리가 너무 긴 게 아닌지… 스카이캐슬 이런 게 용두사미라 말할만 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다 1화 30분까지보고 하차한것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신사장 보다가 미뤄뒀는데 결말 노답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사마귀 재밌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ㅜ사마귀는 사두용미에욭ㅌㅌㅌㅌ마지막화만 납득 가능ㅋㅌㅌ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끝까지 본 게 하나도 없네 ㅋㅋㅋㅋㅋ 보다가 탈주한 드라마들만...
끝까지 본게 넷플드 제외하면 폭쉐밖에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천국보다아름다운은 초반은 신선했는데 강아지뇌절할때 사람들 떠나가지않았나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두사미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사마귀는 고현정 연기 차력쇼 외에는 아무 것도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백번의 추억 초반은 진짜 재밌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 중에서 5개나 봤다는 사실이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백번의 추억...다시 생각해도 짜증나는 드라마임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 초반에만 엄청 뜨고 말았네 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하나도 안봤어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사두사미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사마귀는 괜찮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신사장재밌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굿보이 난 괜찮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태풍상사 첨엔 지인들한테 강추했는데 중반부터 머쓱해져서 입다물음...^^: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홍석천도 왔다는 리스닝 파티 문화 제대로 가져온 가수
16:05 l 조회 588
미쳤다는 SBS 신작 드라마 김부장 시청률 상황 .jpg
16:02 l 조회 1913
한국 대표팀 과달라하라 침묵의 훈련 현장1
15:55 l 조회 604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9
15:33 l 조회 10017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22
15:28 l 조회 9643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8
15:18 l 조회 6986 l 추천 2
"원래 인생은 고통입니다." (feat. 현실적)3
15:05 l 조회 5491 l 추천 6
테토남의 여자 꼬시는 스킬
15:04 l 조회 920
유전만큼이나 식습관이 중요한 이유2
15:03 l 조회 4522 l 추천 3
일본에서 잡힌 400kg 왕곰7
15:03 l 조회 10489
반응 좋다는 드라마 김부장 배구부 유망주 신인배우2
14:53 l 조회 6617
전화 했으면 부재중 뜨잖아 보고도 왜 전화를 안 줌...?18
14:53 l 조회 9629
비만 유전에 대한 흥미로운 연구결과.jpg7
14:52 l 조회 8506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46
14:50 l 조회 21304 l 추천 1
이번 월드컵 개빡친 KBS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4:45 l 조회 14993 l 추천 5
한로로 최고 근본곡 입춘 vs 자처
14:44 l 조회 112
[유미의세포들] 바퀴벌레 잡는 김고은.gif2
14:41 l 조회 3865
💥⚽️2026년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최종순위⚽️ (세계기록 달성)13
14:36 l 조회 12255 l 추천 2
풍수지리상 서울에서 화기가 가장 세다는 장소35
14:35 l 조회 22485 l 추천 3
썸탈때써먹으면 바로먹히는공명플러팅
14:33 l 조회 73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