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02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491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현재 길티라고 sns에서 난리난 가난챌린지..JPG | 인스티즈

현재 길티라고 sns에서 난리난 가난챌린지..JPG | 인스티즈

현재 길티라고 sns에서 난리난 가난챌린지..JPG | 인스티즈

현재 길티라고 sns에서 난리난 가난챌린지..JPG | 인스티즈

현재 길티라고 sns에서 난리난 가난챌린지..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짜친다는 단어가 이럴때쓰라고 만들어졌나 싶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Sns의 폐해 중 하나인듯..
차라리 열심히 살아서 잘 벌고 잘 누리면서 산다 당당히 자랑해도 괜찮은데 굳이 굳이 본인이 가난하다 어쩐다하면서 돈 자랑하면 진짜 힘든 사람들은 너무 절망스라울 거 같음..
유머인건 알지만 정말 힘든 사람 입장에선 유머가 유머가 아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븅딱 새끼들 진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짜증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꼴값이라는게 이런 뜻이구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디 모지라 보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레드는 진짜 심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가난해져야지 정신을 차리려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진짜 스레드에 어울린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저걸 왜하는건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레드일 줄 알았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 평균 연령대도 높아서 나이 먹을대로 먹을 인간들이 저런 글이나 싸지르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역시 스레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건 조롱하는 수준 아닌가 싶은데… 그냥 대놓고 자랑을 하지 짜치게 뭐하는건지 모르겠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른 얘기긴한데 차키는 너무 대놓고 합성이라 웃기려고 올린거아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등신들인가 진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레드는 사용자 연령대도 높아보이던데 이런 게 유행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만좀뺏어가 가난까지 뺏어갈거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인스타나 스레드는 잘 안가게됨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심 개꼴갑 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집에 빨간딱지 붙고 전기도 끊기고 화장실도 없는 집에 살아서 식당화장실 이용하며 겨울엔 온수가 안나와서 냄비에 물끓여 머리감고 씻으며 살았는데
나한테 가난은 이런거였는데. . . 진짜 너무 상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어렸을때 문따고 들어와서 압류딱지 붙였던거 진짜 트라우마인데 가난이 웃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라져야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하는짓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게 유머야? 나이 많은 사람들이 한다더니 진짜 감성을 이해 못하겠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짜증나네 진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걸 밈이라고 들이미는 지능이 안타깝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있는 사람은 가난까지 도둑질한다더니 그 말이 맞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것도 가난이라고 봐야지
골이 비었으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머리에 든 게 없어 가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3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4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5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6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음이 가난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재미 하나도 없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오글거리고 웃김 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염병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머릿속이 가난하넹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자랑을 하면 되잖아 대체 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븅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왜저러는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게 재밌나 진짜 즐거운지 묻고 싶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스레드.. 납득ㅇ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그만해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능가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왜 저러는거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스레드 진짜 만악의 근원임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생각 없이 산다..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재미도 없는데 지능낮아보이니까 안했으면 좋겠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ㄹㅇ 한심한 종자들 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가난으로 죽기도 하는 사람들이 존재하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머리텅텅 인증쇼네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저 스레드는 싸패집단인지 지능저하집단인지
가난이 왜 웃음거리가 되고 그걸 밈으로 만들어야하는지
저걸 보면 이상하다 생각이 안드나? 단체로 머리가 비셨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레전드로 지능이 낮아보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덜떨어진놈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모든걸 담으려는 0.6x 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욕나오네 진짜 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꼴값 떤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쟤네는 애초에 이 반응을 즐기는거임.. 우월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스레드 평균연령 생각하면ㅋㅋㅋ진짜 우스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도둑맞은가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정신은 가난한게 확실한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래서 관종을 사람들이 혐오하는 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스레드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한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하고있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필터링...ㅈ.ㄹ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또 스레드야? 웩 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가난의 기준을 모르나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지럴허네 진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주어는 말 안 하겠으나 풍년이로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어디가 아픈애들같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다들 진짜 쫄딱 망해서 서러운일 당해봐야 정신차리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왜 저래.. 창피하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짜 정신머리는 가난해보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항상 돈 쓰는 거 티내는 애들은 어중간하게 있는 애들임 어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가난 인증 인정입니다.
마음이 가난한 사람들이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밑에서 두번째 목욕탕 키인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스레드를 보면 그시절 카카오스토리 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찐따들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저래놓고 뭐라하면 나보다 부자들 많아! 그들보다 가난해! 이럼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주작도 상당히 많을거임..
예전에 명예훼손 관련해서 사람들 접수 받은 적 있었는데..
반은 미성년자 나머지 취준 백수 일용직 몇명만 드러나면 일상이 무너지는 직업이었음..
90명중 7이었나..(제대로 된 직업) 다들 명문대 잘나가는 사람으로 포장하는게 재미있었음..
선생하나는 오히려 숨기고..

포토샵이나 ai로 붙인거일수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진짜 가난해졌으면 좋겠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물질은 풍족한데 정신과 감수성은 가난하네 안타깝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역시 스레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갑자기 돈 생긴 애들이 저러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가 가난하긴 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가난하긴해...지능이랑 공감능력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유머러스하다고 스스로는 생각하겠지? 병같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한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뇌가 가난한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이 처먹고머하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근데 그냥... 유머 아닌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진짜 꼴값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저 차키는 누가봐도 합성인데... ? 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첨부 사진원본은 재밌는데 꼭 스레드 가면 허영심이 500배 되는 바람에 노잼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요즘 인간들은 도대체 뭐가 문제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유머도 적당히 선 지켜가면서 해야지 걍 뇌절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저런 거 보면 진짜 생각 없는 인간들이 왜 이렇게 많은가 싶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웃기라고 한 거 아냐? 은글슬쩍 자랑도 아니고 대놓고 퍼스트 클래스인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스레드가 스레드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스레드 저긴 도대체 뭐하는 곳일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아니 웃기려고 저런거아님? 난 개웃긴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덜떨어져 보여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머리에 든게 빈곤하다는거 아닐까요 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핀트 못잡는 사람 많네 그러니까 저런글 올리는 애들이 넘치겠지.. 웃긴답시고 하는건데 그게 생각없는 거라고요 이사람들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ㅂㅂㅂㅂㅅㅅㅅ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나는 우리 집안의 몰락의 과정을 통해 부자들이 얼마나 탐욕스러운가를 알고 있는 터였다. 그러나 부자들이 가난을 탐내리라고는 꿈에도 못 생각해 본 일이었다. 그들의 빛나는 학력, 경력만 갖고는 성이 안 차 가난까지를 훔쳐다가 그들의 다채로운 삶을 한층 다채롭게 할 에피소드로 삼고 싶어한다는 건 미처 몰랐다. 나는 우리가 부자한테 모든 것을 빼앗겼을 때도 느껴보지 못한 깜깜한 절망을 가난을 도둑맞고 나서 비로소 느꼈다."
- 도둑맞은 가난, 박완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머리가 가난하긴 한 듯 든 게 없어보이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조금 민망해서 사회성 떨어져 보이기는 하네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와 진짜
왜저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와 가난을 뭐로 생각하고 저러는 거야... 내가 겪었던 가난이 ㄹㅇ조롱 당한 느낌인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저러는게 재밌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걍 븅딱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웃기려고 그런거 아님?
아니 웃기려고 하는것 자체가 문제라고
가난을 희화화하는게 븅딱이라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재밌나 저게?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모기 기피제 반값 할인 이벤트 뜸
15:47 l 조회 213
영화 백룸 근황
15:44 l 조회 654 l 추천 1
게으른 사람이 일을 더 잘한다고 느꼈던 일화
15:43 l 조회 920 l 추천 1
2-30대에 1억 모으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15:42 l 조회 765
제 병원에 일하는 간호사한테 고백을 했습니다
15:39 l 조회 1573
의사가 말하는 최악의 습관 3가지
15:37 l 조회 1237
의학책은 진짜 이상적인 신체구나1
15:33 l 조회 2265
죽어가는 새끼 물고 동물병원 찾아간 어미개1
15:33 l 조회 1404
여드름의 원인을 알아낸 대학원생.jpg
15:31 l 조회 3027
분리 불안이 강한 내 여친1
15:23 l 조회 1525
아재 개그에 충격받은 07년생들
15:22 l 조회 1134
직장인의 어휘력5
15:20 l 조회 3163
45년 만에 폐업하는 레스토랑의 주인이 내린 결단2
15:15 l 조회 3013 l 추천 2
북한 평양 카페 근황35
15:12 l 조회 9777
ㄹㅇ 고백공격이었다
15:07 l 조회 2307
무료 급식봉사하는 인스타글에 악플4
15:04 l 조회 3175
뉴스에는 안 나오는 세계의 희망적인 소식들5
14:58 l 조회 6120 l 추천 4
미국식 이름 vs 폴란드식 이름
14:54 l 조회 2031
오디션 참가했다가 페루 국민가수가 된 오디션 참가자
14:54 l 조회 2323
장기연애하다 헤어지면 주변 위장남사친13
14:52 l 조회 1144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