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177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299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현재 일본가정집 추위 때문에 악귀들린 스레드인..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2
와 어케 살아... 우리집은 난방 안하고 창문 열고 있어도 20도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오히려 여름이 너무 더워서 힘들었고 겨울은 히터 안 켜고 전기장판만으로도 ㄱㅊ았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오한의 악귀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철콘 신축 남향인데 9시~4시는 햇빛 들어와서 ㄱㅊ은데 초저녁부터 추워죽겠어요. 에어컨난방틀어도 베란다 창문이 이중창 아니라 추움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오한의악귀 ㅋㅌ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진짜 밖이 더 따뜻하다고 느낄 정도로 집이 추웠어요..
냉장고 열었을때 냉기가 안 느껴지고
방에 오일 두면 얼어서 아침마다 드라이기로 녹이고
새벽에 추워서 깨도
코타츠 있어도 오히려 코타츠 밖에 나와있는 등이 더 추워져서 안 쓰게 되더라구여..
난방 틀으면 건조해져서 피부도 완전 건성으로 바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엄마 모시고 이번주 주말에 다다미방 료칸 여행가는데 걱정된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어땠엉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아 내가 간 지역은 따땃했고 그래도 숙박업소라 그런가 히터 빵빵하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다행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겨울에도 반팔입고 지내는 한국사람들이 저런집 가면 한 맺힐만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프사까지 웃김 루피 얼어서굳은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일본 살다가 왔는데 신식 맨션에 살았는데도 너무 추움.. 히터 틀면 따뜻한데 계속 틀면 전시세 폭탄 받을 수 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방 온도가 3도??? 아니 어떻게 사는거여.. 나두 보일러 가스요금 아낄려고 난방 끄고 집에서 기모티에 기모바지 입고 온풍기 켜고 살면서 버티는데 그래두 추워도 18도 정도는 되는데 3도?? 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콘크리트 맨션은 그나마 덜 추운데 목조 주택은 진짜 너무 추워요ㅠ 난방 다 돌리도 이불 덮고 있어도 코와 손이 시려울 정도고 집안에 해도 잘 안들면 진짜 밖이 더 따뜻합니다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아니 난방비 아끼는 울 집도 16도로 맞춰놓으면 손 발 시렵고 오들오들 떠는데 방 온도가 3도여?????? 워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난 일본에서 못 살겠다 추운 거 제일 싫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집에 구멍났나 찾아본거 짱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집 진짜 거지 같은게 히터 틀어도 바닥에서 냉기 올라오고 피부 쩍쩍 갈라지고 숨 막히는 건조함이 다이렉트로 느껴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어케살아…?.? 우리집에서 내방 너무추운데 엄마아빠한테 맨날 씅내면서 수족냉증 싱겼다고 화내는데 ㅋㅋㅋ ㅣㅇㄹ본에선 그냥 스트레스로 주궈버릴지도모르겟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지금도 추워 죽을 거 같아요 일본집 진짜 정말 추워요 한국에서 겨울에서 반팔반바지에 엄마가 보일러틀면 덥다고 창문열었던 내가 여기서는 수면양말에 털엄청난 후리스같은 파자마 위아래가아니면 안되고 온풍기 풀로가동하는 삶이라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교환학생 갔을때 기숙사는 히터 잘나와서 춥다고 생각한적 없는데 가정집은 히터없는집이 많나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진심 바깥이 더 따뜻함 ㅋㅋㅋㅋ 집 안이 더 춥곸ㅋㅋㅋㅋㅋㅋㅋ
히터도 오래 틀면 전기세 문제도 있지만 일단 너무 건조해져서 많이 못 틀었고
수면잠옷 세트+수면양말+털신 실내화 장착해도 추워서 위에 겉옷 걸칠 때도 있었음
또 너무 추우니까 이불을 귀까지 덮고 잤는데 그 버릇이 남아서 한국 살고 있는 지금도 그러고 잠 ㅋㅋㅋ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또 보게 됐는데 히터 틀라고 비꼬는 거 🤦🏻‍♀️ 진짜 미친듯이 건조해지는데 히터 바람 닿는 곳만 따뜻함 ㅎ 켜나마나임
그리고 유카단보가 온돌마냥 전국 모든 집에 싹 다 깔린 건 아니잖습니까 유카단보를 운운하기 전에 일단 샷시가 문제긴 해요 바람 다 들어오고 결로 대박 곰팡이 대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전 그렇게 못살아요. 이러다 동상걸리겠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진짜임..
이번에 일본 여행 중 우연히 만난 사람 분 집 놀러갔는데
입에서 입김 나옴.. ㅠ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와 우리집 낮엔 26도 새벽엔 25도인데…. 대체 어케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와 우리집도 춥다생각했는데
어머니 감사합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일본은 아니고 어렸을 때 단열 진짜 안되는 오래된 빌라 겨울에 실내온도 11도까지 내려갔던 곳에서 살아봤는디(난방 틀어도 최대 15도 이상 안올라감 흑) 그것도 진짜 너뮤 춥고 힘들었는데 ....저러고 어케 살지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어릴 때 일본 살았는데 엄마가 어떻게 집밖이 집안보다 따뜻하냐고 맨날 그랬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개개개개개개개개춥습니다
절대 겨울 일본은 에어비앤비 하 지 마 세 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와 그래서 올 겨울 도쿄 에어비앤비 갔는데 그렇게 추웠구나.. 진짜 상상 이상으로 추워서 잘 때 핫팩 끌어안고 겨우 잠들고 씻을 때마다 오돌오돌 떨었음.. 호스트한테 난방 안되냐고 몇번이나 물어봐도 별 대답 안해주길래 호스트가 도라인 줄 알았는데 진짜 방법이 없어서 그런 거였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호텔은 좀 다른가...? 저정도를 겪어본적이없어서요 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오한의 악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와...저런 온도 집에서 어떻게 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진짜 추움 20년동안 걸린 감기보다 워홀시절에 걸린 감기가 더 많음 겨울에 뻥안치고 3일주기로 걸렸어요;;;
히트텍+수면잠옷+후리스 3겹입고 솜이불, 털이불 이중으로 덮어도 춥고요 자기전에 팔벌려뛰기로 몸 열내고 누워도 춥고요 히터는 끄는순간 다시 얼음장이구요 전기매트 틀어도 공기는 차가워서 얼굴이랑 코 손 너무 시려워요 입김 당연 나오구요 물 냉장고에 안두고 방에 둬도 시원해요 근데 여름은 더 미쳤어요 장보고 15분 걸어서 집 왔는데 그 사이에 고기가 상했습니다^^…. 거짓말같죠 네 저도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전에 1월에 일본 놀러가서 지인집에서 잤을땐 괜찮았었는데 전기장판이 따뜻해서 괜찮았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거의 10년 전에 삿포로 2월달 도미토리 갔는데 따뜻했어서ㅋㅋㅋ 실거주는 진쩌 추운가봐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지금 집 20도만 돼도 발시리 죽겠는데 3도는 어떠케 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구멍난줄 알고 본거 웃프다ㅋㅋ큐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오사카 늦가을쯤에 갔었는데도.. 에어비앤비했는데 잘때 진심 추워서 놀랬음 ㅜ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친구집갔을때 너무추워서 기모후드 두개껴입고 잤던 기억..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어쩐지….. 일본 호텔에 묵었을때 너무 추워서 히터 틀었는데 찬바람이 나오는 거임… 그래서 그냥 끄고 아우터 입고 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일본 거주시절 목욕후에 옷 제대로 안입고 집안 활보하면 감기 걸렸었던 기억잌ㅋㅋㅋㅋ 이불을 덮어도 너무너무너무 추워서 덜덜 떨면서 잤어요ㅠ 밖에서 자는게 더 따뜻하겠다고 생각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저 얼마전에 도쿄 사는 친구집에 갔었는데 엄청 추울까봐 긴장했는데 의외로 따수웠어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일본인 친구 집에서 잔 적 있는데 일단 발이 엄청 시려움... 공기도 차서 달달 떨면서 잠 ㅠ 저는 미국에 살고 있는데 똑같이 온돌 없는 집인데도 일본집이 훨씬 추웠어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일본 집 진짜 너무 추워요 ㅠㅠㅠ
밖이 더 따뜻함…. 전기장판에서 나올 수 없어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목조주택이어도 단열 충분히 하고 이중창만 제대로 시공해도 따뜻할텐데 왜 그게 안되는 거지..? 저렇게 추운상황이라면서? 기후변화 더 극단적으로 치달으면 다 동사엔딩이겠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일본 단열기준이 낮아서 시공사에서 저렇게 지어도 기준에 맞나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일단 쟤네는 샷시부터 싹 갈아야함 샷시가 엉망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근데 얘네 애니보면 이세계가서 난방되는 집짓고 그러던데.. 역시 애니는 애닌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추운것 둘째 치고 바닥이 너무 차가워서 발이 아플정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지난 주말에 유후인갔는데 진심 잘때 덜덜떨면서 잤어요 히터에서 에어컨이 나오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였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네... 저도 살다온 사람으로서...... 수면잠옷 수면양말 싫어해서 절대 안 입는 사람인데 필수였어요.... 히터 26도 이렇게 틀어놓고ㅠㅠㅠㅠ 진ㅉㅏ 갸추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보일러회사 진출해라 가스가 비싸려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루피 강경해보여서 개웃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일본깐다고 빡쳐서 나온거 개웃기네 저런애들 어디나 많구나
2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2
14:43 l 조회 678
노후대비 안된 집 딸은 결혼 못하겠지?1
14:41 l 조회 1039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5
14:38 l 조회 3890 l 추천 1
영화) 오디세이 논란의 엘리엇 페이지 역할 '아킬레스' 아니다
14:36 l 조회 382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1
14:33 l 조회 1573 l 추천 1
이임생 "액수를 밝힐 수 없지만 한국 감독님들도 대우를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14:30 l 조회 846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1
14:20 l 조회 2934
거스 포옛 감독 알 칼리즈와 결별
14:20 l 조회 334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6
14:18 l 조회 3809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
14:16 l 조회 3218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4
14:16 l 조회 5240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
14:16 l 조회 2062
프랑스 이혼혐관 재결합 게이커플 정치인 대선 출마선언함
14:16 l 조회 711
독일, 유럽애들 모순점
14:16 l 조회 635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10
14:16 l 조회 8186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2
14:14 l 조회 2796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13:59 l 조회 170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6
13:58 l 조회 6326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176
13:31 l 조회 16098
남자들은 돈을 가지기 시작하면 더 좋은 여자가 갖고 싶어지죠.하지만
13:19 l 조회 5814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