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304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의사피셜 트러블 흉터개선에 토닝보다 효과좋다는 것.jpg
751
3개월 전
l
조회
114243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출처 : 여성시대
49
565
49
1
익인1
건성이라 갖다 버렸음 ㅜ.ㅠ 잔뜩 사 뒀는데..
3개월 전
익인4
저도 심한 건성인데 더마팩 잘써요! 저녁만 쓰고 세럼 앞뒤로 수분 개때려넣음 좋아요ㅋㅋ
3개월 전
익인6
혹시 제품명 알 수 있어?
3개월 전
익인4
어떤거? 수분제품?
3개월 전
익인6
더마팩꺼!
3개월 전
익인4
6에게
그냥 더마팩도리 나이아신 20퍼 이거야! 매월 초에 30퍼인가 할인한다니까 기다렸다가 사는거 ㅊㅊ
3개월 전
익인6
4에게
오홍 땡큐땡큐 공홈에서 할인하는거지?
3개월 전
익인4
6에게
올영에서도 하던뎅 확실한건 모르개쏘
3개월 전
익인6
4에게
와 근데 한병에 6천원이네 엄청 싸다
3개월 전
익인4
6에게
저기 브랜드가 ㄹㅇ 싼편이더라 다른 크림제형도 쌈
3개월 전
익인22
6에게
무도건 네이버에서 사는 거 추천함!! 매월 초에 할인 하니까 지금 사지 말구 그때 사세용
3개월 전
익인34
악건성도 쓸수있을까
3개월 전
익인4
그럼 진짜 스킨단계 짱짱하게하고 수분 세럼 하고 나이아신 하고 꾸덕크림 발라줘야할듯
3개월 전
익인34
한번 시도해볼게 고마옹!
3개월 전
익인22
원래 나이아신아마이드로 미백 효과를 보려면 2~5% 만으로도 충분함 더마팩토리는 20%짜리 고함량이라 피지조절능력이 더 강하게 느껴졌을 가능성이 큼
건성이라면 현재 가지고 있는 재품을 다른 세럼랑 섞어서 사용해보거나, 알파알부틴+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 써보거나(이것도 나이아신아마이드는 17%정도 있는데 텍스쳐가 훨씬 쵹쵹한 느낌이야), 그래도 건조하다면 2~5% 들어있는 제품 찾아서 사용하는 걸 추천함!
유효성분 함량 높다고 무조건 좋은 거 아님
3개월 전
익인37
오오 궁금한게 15%정도면 적당한정도일까?!
3개월 전
익인22
15%도 충분히 고농도이고 사람에 따라 자극감이 있을 수 있어 ~~~ 저농도부터 시작해보고 자극 없으면 계속 사용해도 무방해
대신에 위에도 써놨듯이 미백(색소침착 개선 등)효과를 위한 최적 농도는 2~5%야 그 이상 포함된 제품을 쓴다고 해서 색소침착이 더 빠르게 개선되는 게 아님!! 피지조절이나 모공 개선에 대해서는 쪼~~금 더 효과를 볼 수 있을 수도 있겠지
3개월 전
익인37
우앗.................ㅜ 정보 너무 고마워ㅠㅠ
3개월 전
익인2
나이아신아마이드 쓰고 좁쌀 올라오는게 확실히 많이 줄었음 다만 좀 자극있는 것 같아서 판테놀 들어간 크림이랑 같이 쓰고 저녁에만 쓰는중
3개월 전
익인3
이런글 봐도 꿀팁인지 바이럴인지 구분 못해서 그냥 안사고 안바꾸고 살던대로 살게됨
3개월 전
익인8
2222
3개월 전
익인4
그러면 성분명만 기억했다가 함유량으로 챗지피티에 추천해달라구해봐! 올영에서 구매가능한거,해외제품 등 상세하게 물어도 답나오더라
3개월 전
익인43
나이아신아마이드 좋다고 말 나온 건 꽤 됐음 나도 오 년 넘게 흉터 달고 있었는데 저거 쓰고 싹 좋아짐
3개월 전
익인46
오 흉터 어느 정도로 개선됨? 화장하면 가려지는 수준??
3개월 전
익인43
내 흉터 알던 모두가 피부 엄청 좋아졌다고 뭐 썼냐고 할 정도임 가릴 것도 딱히 없을 정도로 맨얼굴에서도 뭐가 없음 베이스 쓰면 걍... 없음 나는 저런 거 다 빼고 디오디너리 거 씀 쿠팡에서도 팔고 걍 쓰는 방법도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끝
3개월 전
익인99
얼마나 걸렸똥??
1개월 전
익인58
33..구분 못하겠어서 안사게됨ㅠ
3개월 전
익인86
나도 고민됨
3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나이아신아마이드 좋은거맞음 근데 본문에있느느제품보다 갓성ㅂ로 더마토리가 최고인듯
3개월 전
익인7
22 다른데꺼 쓰는데 그냥 함량 높고 가격 비교적 저렴하면 뭐든 ㄱㅊㄱㅊ
3개월 전
익인10
더마토리 제품 뭔짙알수있을까?
3개월 전
익인5
더마팩토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세럼
올리브영에도 있고 가격 그나마 싸서 잘쓰고있음 바이럴아님!
3개월 전
익인61
알려줘서 고마워!!! 써봐야징!!
3개월 전
익인9
그 디오디너린가? 저렴하던데 어떤가요?
3개월 전
익인11
저는 함유량이 높아서 그런지 그거쓰고 눈주변 피부 접촉성 피부염같이 뒤집어 졋엇어요ㅠ 아프고 빨갛고,,, 함유량 낮은거 부터 써보세요
3개월 전
익인12
좀 따갑긴 했는데 그냥 참고 발랐는데 뭔가 결이 좋아지는 느낌 피부가 부들부들 해져요 근데 가끔 발라서 모공에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3개월 전
익인13
전 흰색병 이거 너무 따가워서 어머니 드렸어유..… 붉은끼 올라옴 ㅜ
3개월 전
익인22
개인적으로 디오디너리는 기초제품 덕후인 사람한테도 사용감이 좋은 브랜드는 아닌듯… ㅜㅜ 사용감 빼면 가성비, 효과 모두 훌륭해
3개월 전
익인32
페이스 앤 바디 에멀전 좋아요 자극도 없었어요
3개월 전
익인33
이거 처음에 극소량 로션이랄 섞어 바르다가 점점 늘리면 되는데 전 이제 하나도 안따가워요
3개월 전
익인103
아마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량 별로 두갠가 있을거예요 낮은거부터 써보세요!
1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4
지성피부는 또 못 쓰겠제...
3개월 전
익인15
오히려 지성피부가 쓰면 좋음 피지 조절해 주는 성분이라 필수임
3개월 전
익인4
오히려 지성이 더좋을수도있어요. 모공, 피지 개선하는 제품이라
3개월 전
익인16
지성이 쓰기에 더 좋아요! 오히려 건성한테 엄청 건조함 피지를 싹 말리는 느낌
3개월 전
익인32
지성 필수품
3개월 전
익인47
지성에 좋아요 진심 써보시길ㅠㅠ
3개월 전
익인82
지지지 초지성인데 나이아신 쓰고 광명 찾았어여 ㅇㅏ 바이럴 같네 걍 나이아신 들은거 암거나 써보세여
3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7
나이아신 들어간거 아무거나 쓰면 됨 진짜 좋음
3개월 전
익인15
진짜 피부 이거저거 다 발라 봤는데 이제 기능성 성분에 집착 버리고 나이아신아마이드랑 아줄렌에만 몰빵함 ㅋㅋㅋ 수부지 복합성인데 지금 가끔씩 면역력 떨어져서 모낭염 올라오는 것만 빼면 결 자체는 예전이랑 다르게 ㄹㅇ 그냥 보들보들해짐 폼 미쳤음 트러블 흔적 남는 거는 본문에 있는 메디힐 효과 개잘 봐서 공병템 됨
3개월 전
익인28
나랑 피부 비슷한것같아ㅠ 면역력 떨어질때 모낭염까지....모낭염 관리법 있어??ㅜㅜ
3개월 전
익인15
난 그냥 무조건 에스로반 계열 연고 발라 그냥 이거 말고 답 없는 듯...... 이거랑 식단? 나같경 장 안 좋을 때 모낭염 바로 생기더라
3개월 전
익인28
고마워ㅜㅜㅜㅜ나는 생리할쯤이나 환절기때 확 올라와서 죽겠어..ㅜㅜㅜ
3개월 전
익인15
와 생리할 때 ㅇㅈ 이걸 까먹었네 근데 진짜 그냥... 모낭염은 없어질 때까지 에스로반 연고 계속 발라 줘야 함 이것도 항생제 연고라 없어지기 전에 끊으면 내성 생겨 그니까 안 바를 거면 그냥 말고 바를 거면 다 없어질 때까지 발라
3개월 전
익인28
15에게
오늘 당장 사러갈게
그동안 피부과 가서 약 받아도 약이 듣는건지 시간이 지나서 없어지는건지 애매했거든ㅠㅜ
3개월 전
익인57
나랑 완전 비슷한데 스킨케어 어떻게 해?? 아줄렌은 혹시 상떼꺼 써??
3개월 전
익인15
헐 맞아 나 상떼 거 써 어케 알았지 아니 나 상떼 안 지 얼마 안 됐는데 솔직히 개비싸서 꼴랑 토너 주제에 이런 가격? 이랬는데 생각해 보니 기능성 성분 이거저거 다 바르고 난리부르스 추는 돈이나 그 가격이나 싶어서 쓰기 시작했는데 진심 잘 맞아서 만족도 높아
3개월 전
익인57
나 진짜 피부땜에 뭐 안해본거 없거덩 상떼 브랜드 당연히 알지 그것보다 더한 브랜드도 많이 써봄 아줄렌 좋은거야 당연히 알고 있엇는데 자주 뒤집어지니까 도전하기 무섭더라고 그럼 상떼 쓰고 메디힐 나이아신쓰고 또 뭐써??
3개월 전
익인15
난 수부지라 상떼만 쓰면 겨울에 볼 건조하기도 하고 상떼 너무 비싸서 아껴 쓸 방법 없나 생각하다가 웰라쥬 히알루로닉 토너+상떼 토너 섞어서 버블용기에 쓰는데 ㄹㅇ 좋음 앰플은 메디힐이랑 듀이트리 ac 흔적 앰플 딱 이렇게만 피부 컨디션 따라 나눠 쓰고 볼이랑 턱에만 추가로 상떼 로션 발라 모낭염 나면 로션 생략하고 연고만 바름
3개월 전
익인18
폴라초이스 보라색병이 찐임,,
무조건 나이아신아마이드~! 올영1위~! 이런거 보고 사지 마시고 뒤에 성분표 보고 사십쇼
3개월 전
익인26
222이거 진짜좋아
3개월 전
익인18
뭘 아는 익인.
3개월 전
익인29
너무 비싸요ㅠㅠ
3개월 전
익인18
나도 면세로만 사…따흐르륵
3개월 전
익인31
앰플이야???
3개월 전
익인18
예엡
3개월 전
익인45
이거 건성도 괜찮을까?
3개월 전
익인18
난 수부지인데 잘 맞았어!!
3개월 전
익인19
메디힐 써본 공주..? 어때..?나 홍조피부
3개월 전
익인21
지금 쓰고 있는데 무난핑 진정에 괜찮았음
3개월 전
익인19
감사링 곤듀
3개월 전
익인44
무난해 꽤 썼는데 피부 평균 컨디션 좋아지고 잡티 좀 안나는듯
3개월 전
익인19
감사링 겅듀야
3개월 전
익인20
나이아신아마이드 쓰고 트러블 올라오는거 확실히 줄었음! 가끔 따끔 거릴때 있긴한데 피부결도 좋아지고 전체적으로 피부가 안정화되는느낌?
3개월 전
익인23
다이소건 뭐 없으까
3개월 전
익인24
나이아신어쩌구 지성이 쓸만한 지이이인짜 가벼운거 있을까요…
3개월 전
익인30
마녀공장 나이아신 3.0 에센스 이거 진짜 물같은 제형이라 사용감 좋아요!!
3개월 전
익인36
넘버즈인 5번 판테놀도 많이 들어가서 글캐 안 건조하고 ㅁㅅ보다 효과봤어요 ㄷㅇㄷㄴㄹ는 냄새랑 자극적이여서 몸에만 바름
3개월 전
익인25
나이아신 아마이드 원액을 사라 쓰고있는 화장품에 섞어서 쓰든 침착된곳에 발라서 케어하든
3개월 전
익인27
민감성은 쓰지 마세요
3개월 전
익인35
털 자라서 그냥 착색된곳만 바르는 중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38
메디힐은 진짜 모르겠던데...
3개월 전
익인39
폴라초이스 나이아신 쓰고 얼굴 뒤집어져서 일 년 넘게 개고생함…
3개월 전
익인40
복합성은요..? 티존은 완전 지성이고 나머지는 다 건성인데...ㅠㅠ
3개월 전
익인41
난 저거쓰고 싸악 디집어져서 스테로이드 먹고 겨우 복구함 ㅠ... 민감성인 분들은 섞어 쓰시던 앞뒤로 기초 탄탄히 하고 쓰시던 조심히 사용하세욥
3개월 전
익인42
별로... 여드름 다 튀어나오던데..
3개월 전
익인48
나이아신 ㅇㅈ 여드름 침착 된 부위 메디힐 거 쓰고 효과 꽤 봤음
3개월 전
익인49
스킨푸드꺼 좋던데
3개월 전
익인50
근데 나만 이거 바르면 때처럼 밀려? 대체 왜 자꾸 밀리는것임..ㅜ
3개월 전
익인76
혹시 디오디너리거야? 나도 디오디너리 쓰다가 자꾸 때처럼 밀려서 바꿨음ㅠ 그랬더니 안밀리더라
3개월 전
익인50
글을 지금봤네 ㅜㅜ,, 디오디너리거 맞아!!!!!! 혹시 뭘로 바꿨는지 나도 알려줄수있으까?
3개월 전
익인76
바이옴 액티베이트 거로 바꿨는데 난 15% 쓰거든? 근데 이게 함량 높은거라서 잘 생각해보고 사!!
3개월 전
익인51
더마팩토리는 20%꺼 갖고있는데 그냥 얼굴에 바르면안되나요? 크림이랑 섞어바르긴하는데 활용방법 아시는뷴 ㅠ
3개월 전
익인52
사야지
3개월 전
익인53
디오더너리랑 메디힐 더마팩토리 바이옴액티베이트 이렇게 썼는데 더마팩토리가 젤 나았음
지금은 단독으로 된 거 안 쓰고 히알이나 알파알부틴이랑 섞인거 쓰는데 아예 처음 쓰는 사람들은 무조건 저함량부터 쓰든가 본인이 쓰는 기초에 많이 희석해서 써야 됨 그리고 더마팩토리 거 쓰는 사람은 걍 Qa에 물어봐 거기 상담 잘해줌
3개월 전
익인54
건조해서 건조한거 잡으면 바로 코랑 이마에 기름기 올라오고 또 가벼운거 바르면 건조하고 어쩌란건지 모르겠음 내 피부
3개월 전
익인5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3개월 전
익인56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쓰고 주변에서 피부 좋다는 소리 자주 들음
3개월 전
익인59
하 난 두통 한번에 샀는데 한통 반도 못 씀... 자잘한 여드름 올라오더라 왜지ㅠㅠ 건성에 가까운 복합성인데
3개월 전
익인60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요즘 대세라서 생각보다 많은 곳에 들어있더라 이니스프리 그린티씨드세럼도 리뉴얼 거치면서 포함되어 있고 성분표 자세히 보면 들어있는 제품이 많음 10프로면 고함량이라 피부 뒤집어질 수 있으니까 낮은 함량부터 시도하라고 들었슴다
3개월 전
익인62
메디힐꺼 쓰는데 잘모르겟단디…
3개월 전
익인63
아 내가 메디힐 마데카 잘 맞는 이유가 마데카 성분 때문이 아니라 원래 잘 맞는 나이아신 성분 때문이었구나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64
다크서클에도 좋나용?ㅠ
3개월 전
익인65
더마팩토리 히알+나이아신 뭔가 밀리는거 같아서 샤워할때 히알샤워로 쓰는데 그냥 쓸때보다 효과 더 많이봄
3개월 전
익인66
벌써 저 성분 몇 년째 쓰는데 아무리써도 효과를 모르겠어
3개월 전
익인67
지성 민감 피부인데 써도 되는건가..
3개월 전
익인68
나이아신아마이드 함량 진짜.중요.. 난 5%까지 괜찮아서 10%발랐다가 클날뻔했어 ㅠㅠ 레티날,레티놀 전주 괜찮고 순수비타민도 10%까지 잘 바르는데 나이아신아마이드엔 민감하더라
3개월 전
익인69
더마팩토리꺼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흉터 옅어지는거 진짜임 ㅠㅋㅋ
단독으로 바르기엔 가벼우니 수더겔 같은 거랑 섞어바르면 좋아요
3개월 전
익인70
메디힐 꺼 좋아여
3개월 전
익인71
걍.. 피부 성분은 유행임
3개월 전
익인72
지성인데 메디힐은 그냥 그렇고 에스트라 쓰고 모공 확 좋아짐
3개월 전
익인73
오피겐 나이아신아마이드 22%짜리 조음....
로켓배송되는거 찾다가 패키지 보고 디오디너리인줄 알고 샀는데 알고보니 저기꺼여서 낚였지만 싼데 효과 좋아서 쓰는 중.... 보습제품 외에 화장품 쓰고 효과 느낀건 첨인듯
3개월 전
익인74
편평사마귀유저도 써도되나욥..
3개월 전
익인75
수염 자라요.. 조심하시길
3개월 전
익인78
네....?ㅜㅜ
3개월 전
익인77
좋다길래 쓰는데 쓰고 수분 잘 안넣어주면 얼굴 쩍쩍 땡기고 오전에 바르고 메컵하면 밀리고 상처 살짝이라도 있으면 따가움 ㅠㅠ 계속 쓰는게 맞나..?
3개월 전
익인79
디오더너리 나이아 비추 엄청 끈적거림 건성한텐 모르겠는데 수부지 지성 피부에겐 비추해여
3개월 전
익인80
효과 하나도 없었음ㅋㅋㅋ 몇통을 발랐는데
3개월 전
익인81
나이아깅 미텻움 더마팩ㅌ리
3개월 전
익인83
전 실제로 성분 위주 화장품 유행 전에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 꾸준히 발랐는데 그 효과로 얼굴 톤 많이 환해졌어요
3개월 전
익인84
가장 싼 거 더마팩토리 원래 쓰던 수분세럼에 섞어바름 됩니다용 빜싼 거 살필요 업ㄹ어
3개월 전
익인85
진짜 좋은데…얼굴털 1도 없던 사람인디 입가에 수염같은 털 잔뜩나서 더이상 안씀ㅜㅜㅜ하
3개월 전
익인87
메디힐 세럼 ㄹㅇ 개극혐이던데 ㅋㅋㅋㅋㅋ 댓글말대로 더마팩토리 싼 거 그냥 바르는게 최고
3개월 전
익인89
엥 사바사인가보네 난 ㅁㄷㅎ 개좋아서 3통째 쓰는중
3개월 전
익인88
메디힐 저거 개쓰레기에요 사지마세요
진짜 사지마세요
돈아까움
3개월 전
익인90
난 더마팩토리 메디힐 두개 써봤는데 메디힐게 더 좋았음
흔적 연해지는거에 효과 많이 봤어
3개월 전
익인91
ㅇㅈ 메디힐 무난해서 좋아
3개월 전
익인92
나이아신에 진정 효과 같이 있는거 쓰면 확실히 트러블 줄더라
에스트라, 메디힐, 더마팩토리 중에선 메디힐게 매일 쓰기엔 제일 무난해서 괜춘했음
더마팩토리는 잔여감이 좀 남는편
윗댓에서 디오디너리 끈적거린다고 해서 고민중
3개월 전
익인93
다 광고다
3개월 전
익인94
수염 털 얘기 뭐야.. 사려다가 백스텝함
3개월 전
익인95
근데 이거 털 남….ㅠㅠㅠ
1개월 전
익인96
나이아신마이드쓰고 모낭염나고 진짜 개환장파티… 몇달째 복구 못하고 있음
1개월 전
익인101
헐 저도 모낭염 좀 갑자기 많이 생겼는데 그게 이거때문인건가요 ㅜㅜ
24일 전
익인97
오 메디힐 괜찮더라구요 흔적에 효과 있어서 놀랬음 나도 바이럴인줄
1개월 전
익인98
원씽 거 좋던데 나 여기 병풀이랑 나이아신 쓰고 정착함
1개월 전
익인100
근데 부작용으로 털 날 수있어요 ..ㅋ... 나는 왜케 털이나나했네
24일 전
익인102
민감익들 비추 피부 뒤집어짐
15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노무현재단, '비하 논란' 롯데 구단에 항의…롯데 "해당 직원 퇴사"
이슈
리얼돌 국내 통관 막혔던 처분 취소됐다고 함
이슈
AD
외할머니가 임신했는데 낳겠다고 해서 집안 난리남
이슈 · 10명 보는 중
잠실 콘서트 가는 2030 괴롭히는 태극기부대
이슈 · 29명 보는 중
복도식 아파트의 장점.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살 개많이 빠짐
일상 · 4명 보는 중
신규간호사 잘하고 있는건가😭😭
일상 · 5명 보는 중
AD
자산 100억 할머니가 건보료 월 5만 2000원만 낸 비결.jpg
이슈 · 7명 보는 중
카톡 코리락쿠마 보조배터리 꼭 사
일상 · 3명 보는 중
AD
'182㎞ 음주운전' 남태현, 1심 징역 1년…법정 구속은 면해
이슈
논란의 나는솔로31기, 경수♥순자 빼고 단체 회식…뒤풀이 현장 '박제'(+식당 사장님 댓글 추가)
이슈
AD
3.6억에 약국 매수하자마자 윗층 병원 사라진 약사 유튜버, 이번엔 서소문 고가도로 붕괴사고로 부친상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 5억 몰빵 공무원 최신근황
이슈 · 5명 보는 중
현재 논란중인 나는솔로 영식 운전실력..JPG
이슈 · 2명 보는 중
영화 기생충 아역 다송이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일본에서 유행하는 어깨빵 피하는 민찬기.gif
이슈 · 1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기 𝙅𝙊𝙉𝙉𝘼 쎄다는 박보영 잠실사태 먹금.JPG
294
14:51
135622
61
이슈·소식
현재 파묘중인 제베원 박건욱 태도..JPG
150
14:16
90346
1
이슈·소식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217
13:35
99158
16
유머·감동
책 많이 읽은 티가 나는 말투
125
19:11
72703
0
이슈·소식
한 유튜버의 이번 시위에 대한 소신발언
183
15:18
86252
31
정보·기타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103
10:08
116074
2
유머·감동
개처웃긴 극우들 세계관 붕괴
182
16:23
61390
45
이슈·소식
예쁘게 못태어나서 어쩔 수 없이 공부한다는 딸
106
16:17
66309
1
이슈·소식
빠순이들 표독스럽게 패는거 𝙅𝙊𝙉𝙉𝘼 웃김..JPG
130
15:38
77844
21
이슈·소식
(소름주의) 현재 너무 조용하다는 대한민국..JPG
105
16:42
69496
9
이슈·소식
현재 한로로 댓글창 상황..JPG
123
18:10
74957
18
이재명 "국회·대통령실 세종시로 완전 이전 추진”
83
16:52
46873
6
정보·기타
한국인 공통 말버릇
69
12:51
59877
1
이슈·소식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74
11:30
89298
3
유머·감동
실시간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하투하.jpg
72
15:04
72808
9
간식 몰래 빼먹다 들킨 아기
23:31
l
조회 1
여자들의 카톡 의미
23:31
l
조회 2
여름 싫은사람 모여랏
23:25
l
조회 402
l
추천 1
반도체 호황에도…OECD 내년 韓 잠재성장률 1.4%대 역대 최저
1
23:25
l
조회 56
l
추천 1
당근마켓 강태공이 날 구해줬어ㅠㅜ큐ㅠ
1
23:01
l
조회 3403
l
추천 1
거실에 있는 커플분들께서 사주셨어요
1
22:58
l
조회 7060
근데 결국 자기가 하고 싶은 직업을 해야 함
1
22:57
l
조회 3791
아스트로 형아즈와 막내즈의 조합..jpg
22:57
l
조회 358
단톡방에 한 명쯤은 있는 유형들
22:55
l
조회 2581
유치원 휴원이 위험한 이유
2
22:51
l
조회 8334
넷플릭스 장르별 검색 코드
22:50
l
조회 599
잘 키우던 식물 아래쪽에 이상한 무언가가 생겼습니다
22:50
l
조회 3057
가족이 일주일에 수박 두세통씩 조지는 수박킬러인데
25
22:48
l
조회 15592
l
추천 4
주인 허락없이 댕댕이 함부로 쓰다듬으면 안되는 이유
22:47
l
조회 1954
HOT
더보기
서울사람 98%가 틀린다는 경상도 사투리
20
나 넷플릭스 총댄데 우리 멤버들 귀여워
16
이상형 기준을 대폭 완화한 페이커
34
나 어제는 카리나 닮았었는데 5분 전에는 장원영 닮음
22
잠실 콘서트 가는 2030 괴롭히는 태극기부대
24
한국인을 위한 리뷰
22:46
l
조회 711
너 공부 안하면 저 아저씨처럼 된다
22:45
l
조회 1852
약육강식 반지
22:45
l
조회 468
강아지 고양이랑 하는 숨바꼭질 특징
22:44
l
조회 719
l
추천 2
매우 직관적인 마라탕 맵기 선택 옵션
1
22:43
l
조회 6511
문을 여실때는 'E'를 눌러 주세요.
22:42
l
조회 27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30
1
가족이 일주일에 수박 두세통씩 조지는 수박킬러인데
24
2
축의금으로 9만 9천원을 준 이유
3
3
지하철에서 누가 ㅅㅅ하나봐요
2
4
거실에 있는 커플분들께서 사주셨어요
1
5
나 넷플릭스 총댄데 우리 멤버들 귀여워
16
6
거북목 심한 사람들 극공감
4
7
캠핑카 로망 없애는 1등 공신
6
8
유치원 휴원이 위험한 이유
2
9
서울사람 98%가 틀린다는 경상도 사투리
20
10
잠실 콘서트 가는 2030 괴롭히는 태극기부대
24
11
혼자 먹는 걸 혼밥이라고 부르지 마세요
2
12
당근마켓 강태공이 날 구해줬어ㅠㅜ큐ㅠ
1
13
근데 결국 자기가 하고 싶은 직업을 해야 함
14
엄마가 고기 누린내 잡는 방법
2
15
부모가 딸 머리 강제로 삭발 시킨 이유
1
16
매우 직관적인 마라탕 맵기 선택 옵션
1
17
여름 싫은사람 모여랏
18
잘 키우던 식물 아래쪽에 이상한 무언가가 생겼습니다
19
단톡방에 한 명쯤은 있는 유형들
20
주인 허락없이 댕댕이 함부로 쓰다듬으면 안되는 이유
1
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
25
2
나 개말라일때 있었는데 돌이켜 생각해보면
3
3
사랑한다고 고백했어
5
4
162에 54인데 마운자로 맞아도 괜찮을까
18
5
정보/소식
시위대 폭행 사건 발발
20
6
하 뭐든지 조롱하면 안되는거 잘 아는데 이거 보고 어떻게
1
7
윤석열이 보수에 독을 풀었다
3
8
면접보기로 한 회사인데 걸러야 할지 봐주라…
11
9
솔직히 중국인 미감 괜찮지 않음?
10
10
얘들아 이렇게 볼때는 나 허리라인 없어보이지ㅋㅋㅋㅋ40
4
11
나 24살 대학생인데 저축액 봐줘
7
12
kodex s&p 잇잖아 코덱이라고 읽어?
2
13
날씬한데 아랫배만 볼록한 건 뭐야?
4
14
친오빠가 경찰인데
1
15
데이트비용 9:1?
1
16
피 묻은 곡반 닦는 수세미로 텀블러 닦고
3
17
나만 지난 카톡 못보겠나ㅠㅠㅠㅠㅠㅠ
2
18
사회성 떨어져서 퇴사하려는데 오반가
4
19
서울대는 사범대여도 초등학교 실습나가?
2
20
고모할머니 먼 촌수라고 생각해?
3
1
일부러 익잡에 안쓰고 익예에 씀 월,화에 삼전 하닉 주우셈
27
2
인피니트 엘 최근 얼굴
14
3
나 지금 주식 이 상태임
12
4
하닉삼전 낮을때 주웠는데 팔고
6
5
시위대 폭행 사건 일어남ㅋㅋㅋㅋㅋㅋ
14
6
너넨 민경편집자랑 고아성 찰스 유튜브 나오는거 재밌음?
6
7
주식 떨어진다는데 지금 사야되는거여?
8
8
항상 주식판에 떠도는 말이 하나 있지
9
정국 로그 썸네일 얼굴봐
8
10
긴급) 화재 예방 소화기 지원 바랍니다
10
11
떠난 팬들에 대한 아이돌 멤버 생각 너무 슬프다
12
육바연 맛있어??
20
13
무심햐듯 만족스러운 얼굴로 안겨있는 유준이ㅋㅋㅋ 귀여워ㅋㅋ
1
14
라이즈 옷 굿즈 궁금한점
1
15
근데 드라마나 영화나 예능 스텝들은 부담감 오지겠다
6
16
인피니트 잘생겼다 여전하다 말하기도 입아픔
17
앤더블 반응 좋은 거 내가 다 마음 좋네
10
18
정상현 무쌍이야 유쌍이야??
2
19
어제 위버스콘때 ㅍㄹㅇㅂ 마지막곡 말야
20
코르티스 무대 보고 좋아했다가
2
1
진기주 이장면 쇼츠 겁나 돈다
14
2
참교육에서 진기주 이거같음
5
3
참교육 드라마는 논란 다 걷어낸거지..?
8
4
박지훈 대본을 정말 느리게 본대
1
5
정보/소식
드라마 참교육 실제 모티브가 된 사건
11
6
멋진신세계
신서리 찍어주는 차세계 미친 이 모습을 보게 되네
5
7
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이 너무 좋아짐 드라마 맨날 이 짤 상태로 봄
3
8
참교육 2화 ㄹㅇ 고쿠센같아....
16
9
멋진신세계
난 근데 이.드라마에서 제일 야한 대사 그거임
11
10
멋진신세계
남산타워 저거 뒷 말이 이거인데 섹드립 맞지 않음?ㅋㅋㅋㅋ
11
11
후기
참교육 장단점
3
12
멋진신세계
서리 긴생머리도 의미 있는듯
7
13
멋진신세계
차세계 자꾸 키스하려고 시도할 때마다
3
14
영화 암살자들 출연하는 배우들 고사사진 떴나봐
15
멋진신세계
아니 오늘 기분 나빴던 애들 들어와봐
7
16
참교육
의대지망생 사건 실제로는 엄마 죽인거 알아...?
12
17
멋진신세계
너네 이거 섹드립이였던거 아니….🤦♀️
31
18
멋진신세계
엥 모태희 역 채서안 배우 폭싹 학씨 부인으로 나왔었네?
1
19
강회장 넷플이야?
2
20
아니 사랑의 마을 에버우드 넷플 드라마 보는데 크리스 프랫 닮은 배우가 있는 거야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