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3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77

5시간 혼자 운전하고 짐까지 다 들었는데 이혼하자네요 | 인스티즈

5시간 혼자 운전하고 짐까지 다 들었는데 이혼하자네요 | 인스티즈

5시간 혼자 운전하고 짐까지 다 들었는데 이혼하자네요 | 인스티즈

5시간 혼자 운전하고 짐까지 다 들었는데 이혼하자네요 | 인스티즈

5시간 혼자 운전하고 짐까지 다 들었는데 이혼하자네요 | 인스티즈

5시간 혼자 운전하고 짐까지 다 들었는데 이혼하자네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300ml 작은거여도 8개 무거운데 해명이라고 한건가 장본물건에 삼다수 330ml 대여섯개만 담아놔도 체감 무게가 확 달라짐
자기 들를곳 있어서 5시간 운전한것도 짜증날일이고 아내가 어두워서 안보인다고 한건 짜증날일이고 자기가 집중한다고 얘기 못들은것도 짜증날일이고 자기가 달라고해서 짐 받아 올라간것도 짜증날 일이면 대체 안짜증나는건 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딴내용은 동의하는데 300 8개는 안무거운거 맞음
플라스틱 포장재 무게까지 쳐도 500ml물통 6개보다 가벼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팔로 안아드는거랑 장본 장바구니에 들어가는거랑 다름 저기서는 장본물건에 샴푸 8개라 작은 사이즈여도 그렇게 들어가면 체감무게 달라진다는걸 얘기하려고 말한거임 그리고 샴푸는 생수병보다 더 무거운 소재기도 하고 와이프가 혼자 장본물건이랑 같이 드는거 무거운거 맞는디 의견 다르면 지나가시면 편하실것같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지는 할말 다해놓고 뭔 의견다르면 지나가래 ㅋㅋ 한아름 안고가는게 더 힘든 거 아니까 500ml물통으로 비유든걸 설명해줘야 하는거였음? 2l짜리 두개 드는것보다야 당연히 500짜리 8개 드는게 어렵지 근데 500짜리 8개도 들고 옮길라면 번거로운거지 무거운무게도 아닐뿐더러 옮길라면 옮겨짐
무겁다고 달아둔게 이해가 안가네 나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장본거랑 샴푸8개랑 분리수거 짐까지 다 처음에 와이프가 들었음 그 짐 다 들려면 샴푸 8개 무거운거 맞다고 이해 못해? 이렇게 말을 해야 이해함??
장본물건에 8개 들려면 체감무게 다르다고 초반에 써놨잖아 이걸 이해 못해? 본문을 안읽어서 이해를 못하는거임 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뭘 했다고 난린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휴 정자기증받아서 혼자 애나 키우고 말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자신부터 돌아보길 저런 사람들 정말 싫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처음에 2.4L라고 안하고 300ml라고 축소하는거보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애 여떻게했지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운전한건 생각 안해주고 사고날뻔한거 알아달라는게<< 본인이 쓰면서도 인지가 안되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충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피곤하다 너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우 뭐저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둘다 똑같아 보임 이혼까진 아니고 싸우고 풀 듯
흔한 여행 싸움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발전문병원 샴푸를 쓰는것부터가 이혼사유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다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너무하고 개웃김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가 기차타고 안간거면서 생색에 한척은 오지게해요 아주
평소에도 저랬으니 기차타고 가자고 한것같은데 머리부터 도망갈만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평소에도 운전하면서 짜증내니 기차타고 가잔걸수도..여행가는데 차가 없는것도 아니고 왕복 5시간 가는데 기차타고 가자고 했으면 운전할 때 엄청 예민한 성격아닐지..와이프도 참다 터졌을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근데 와이프가 운전 생각해서 기차 타고 가자 했구만 뭔… 마지막까지 운전으로 생색내네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왕복 다섯시간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인 필요 때문에 운전한거면서 계속 생색
심지어 짐도 본인때문에 많아진건데ㅋㅋㅋㅋ
싸웠다고 여권들고 나가버리는 싸가지는 뭐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 떠나서 사랑하는 사람이 차에 치일 뻔 했다는데 괜찮아?나 다친 데 없어?라고 물어봐 주질 못할 망정 차주한테 따지러 가는 모습이 쌈닭 같다 얘기하는데 이해 안감... 왜 결혼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나가는 사람이 차에 치일뻔해도 괜찮으세요?라고 한번 물어봐 주겠다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인이 힘든건 이해해주고 공감해 주야하는데 와이프가 다칠 뻔한건 공감 왜 해줘야 하냐? 그냥 내로남불 그 자체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이프 보살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성격이 그모양이니까 머리카락이 다 도망가려고 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서로 피곤하고 예민했을 상황 같은데.. 조금 쉬고 마음 가라앉히면 별 거 아니라는 거 알고 대충 밥 먹으면서 풀고 할 일인데 ㅋㅋㅋㅋㅋ
열받아서 글쓰다가도 글 쓴거 본인이 읽다보면 아 별거아니네 할 일 아님??? 굳이 등록버튼 누르고 욕처먹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런 애도 결혼을 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뭔 왕복 5시간 가지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심보가 고약하니 머리가 빠지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교통사고 날 뻔한거면 그걸 먼저 처리해야지 어차피 차에 있는 짐 나중에 들면 누가 집어 가는 것도 아닌데 일머리가 없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봉투달락는거 와이프킄 왜 됐다그래??거기서부터 잘못된거아님??그리고 아무리 남편이 차타고 가자해도 그래도 장시간 운전하는데 옆에서 왜 불평불만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배려심은 체력에서 나옴 그릇이 안되는데 왕복운전하고 짐 들고 그러니 짜증나고 우선순위 설정에서 에러가 나지 애초에 다른 선택지도 있었는데… 나중에 덧붙인 글 보니 뭐가 문젠지도 모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인적으론 그냥 서로 잘 만난거같은데...둘다 똑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머리숱도 없는게 체력도 없고 공감능력도없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인이 쓴거라 글도 좀 더 본인 입장에서 쓴거일텐데 이정도라니.. 와이프분이 글썼으면 더 엄청났을듯 쌓여있는것도 많을것같고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가오캥이
2:45 l 조회 2
누나로 삼행시
2:44 l 조회 2
에어컨 안 트는 집 특징
2:43 l 조회 66
예비군 대참사
2:43 l 조회 52
숙박업자들의 미신 관련 메뉴얼
2:42 l 조회 4
새로 온 신입이 수상하다
2:41 l 조회 128
조깅 아티스트
2:38 l 조회 62
냉면 먹다 아련해진 전남친
2:36 l 조회 301
새벽 세시 버럭남
2:35 l 조회 372
노라조 이혁과 원흠의 차이
2:34 l 조회 180
성경 말투 잘함
2:32 l 조회 497
에어컨 셀프청소
2:31 l 조회 142
페더 엘리아스 콜라보 라인업에 이름 올린 남돌그룹.jpg
2:29 l 조회 138
캡틴아메리카 방패 직거래
2:29 l 조회 224
화장실 갔다 기절할뻔
2:28 l 조회 316
월급루팡 단축키
2:28 l 조회 261
볶음밥을 시켰더니
2:27 l 조회 370
개미랑 교감하기
2:26 l 조회 192
플라잉 요가 썰
2:25 l 조회 286
IT업계로 이직하고 싶습니다
2:24 l 조회 31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