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4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90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합격률 미쳐버린 컴활 1급 근황 | 인스티즈
합격률 미쳐버린 컴활 1급 근황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6
22년에도 엉엉 울면서 땄는데 … 지금 따라면 못 딸 자신 있습미다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와우 전 개정전에 13트했어요...ㅎㅋ 지금도 자리운 있나 그땐 심했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와 23년인가에 땄을 때도 어려웠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컴활1급 쓰지도않음 무쓸모..2급이면 충분한거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공기업에선 2급은 취급안해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알못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아 댓글 개웃기넼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개정전에 필기1트 실기 2트만에 성공했는데 개정후에 다시보니까 난이도 헬이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개정 언제됐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24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운빨도 필요한거 같음 3일차이로 시험쳤는데 첫날은 무난했고 둘째날은 어려운 함수 많이나왔음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난 2급도 10트 미만으로 땄음 ㅠ 실기 너무 복불복으로 붙음 ㅠㄱㄱ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서울 놀러온 김에 양일로 신청하고 둘 다 봤는데 전날에 본걸로 붙음 ㅠㅋㅋㄱ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와 나 개정 직전에 5트해서 합격했는데 엑세스 붙으면 엑셀 떨어지고 엑셀 붙으면 엑세스 떨어져서 미치는줄....화나서 공부하다보니 붙은 시험에서 15분 남기고 다 풀음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1급 필기만 5트 중인데 실기는 엄두도 안 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빨리 따길 잘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실무에서… 진짜 소수 직무 아니고선 컴활 1급 그렇게 활용하기 좋은건 아니라서 2급도 충분합니다 여러분… 너무 1급 여러번 시험 보시지 마세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샾 컴마 샾샾샾~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ㅋㅋㅋ와 딱 7트했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진짜 기업들에서 스펙 1급이나 2급이나 동일하게 쳐주지 않는 이상 계속 이럴듯...
솔직히 2급만 따도 사무일하면서 필요한건 다 할 줄 아는데 너무 과열됨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개정전에 실기 공부하다 포기하고 지금 다시 도전중인데 난이도 확실히 다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나도 1급 필기 3수하고 실기 결국 못따서 2급으로 돌림…하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빨리 따둘걸 ㅠㅠ 후회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와우... 저는 특성화고나와서 학교에서 쳤는데 1급은 무난하게 땄음... 맨날 듣는거 그런거라서 ㅠ 근데 지금은 암것도 모름 껄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ㅋㅋㅋㅋㅋ 미투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컴공생 실기 6번 시도하고 포기함.. 정처기는 한번에 후루룩 땄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나도 컴공이라 난이도 궁금했는데 정처기랑 비교하면 어떰? 정처기는 걍 필실기 걍 후룩 따지는데 컴활이 저렇게 어렵다고?? 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정처기는 재밌고 공부하면 알겠는데 컴활은 재미도없고 에바 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26년도에 6번 만에 붙은 내 자신 장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헐 개정됐구나.. 훨씬 어려워졌나봐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라에서 취준생 다 죽이려나봄 ㅎㅎ 자격증 따는것부터 힘든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개정전에 필기 따놓고 귀찮아서 실기 안갓다가ㅜ 유효기간 만료돼서 첨부터 필기시험 다시보는데 확실히 어려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진짜 쓸데없이 왜이렇게 어렵게 만드는지 모르겠음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오 뭐지 내가 초등학교6학년때 땄는데 ...... 그때보다 엄청 어려워졌나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애기때 따길 잘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23년도에 엉엉 울면서 땄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19년도에 필기 실기 둘 다 1트에 합격했는데… 그때 따길 잘했다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이래서 1급 1트만에 딴 게 내 유일한 자랑임
20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유머·감동 아내가 절 오빠라고 잘 못 불렀습니다..186 0:00118990 0
정보·기타 다섯식구 230만원으로도 살아집니다192 5:4078413 2
이슈·소식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161 16:2734595 0
정보·기타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딸이래서 하나도 안 기뻐..161 12:5647073 2
정보·기타 교회에 수입 30%를 헌금으로 내는 할머니98 10:5747229 3
나 친구한테 이 일로 손절당함 친한 친구인데 어카지...jpg
17:26 l 조회 919
이번 북중미 월드컵이 볼만한 이유...jpg
17:22 l 조회 938
의견 갈리는 비엔나 소세지 안 익히고 먹을 수 있다 vs 없다1
17:21 l 조회 357
얼굴 합 너무 예쁜 아스트로 윤산하랑 몬스타엑스 셔누 형원.jpg1
17:03 l 조회 717
어디선가 지켜보고 있다...천안문 사태 언급에 중국 '경고'
17:02 l 조회 990
오늘자 수지 인스타.jpg3
17:01 l 조회 7290
은근히 있다는 출근길 유형4
17:01 l 조회 3384
며칠전 고점에 주식 들어간 댄서
17:01 l 조회 1210
주린이들의 참스승 피터린치의 명언들
17:00 l 조회 719
사람의 뇌는 부정의 개념을 이해 못한다
17:00 l 조회 628 l 추천 1
7월 개봉 영화들
17:00 l 조회 1213
일본 여성들이 생각하는 한국 남성의 특징
17:00 l 조회 1980
트리플에스 김채연 미니팬미
17:00 l 조회 368
진짜 우울증이면 1분 1초라도 빨리 정신과 가는게 나은 이유1
17:00 l 조회 3259 l 추천 2
정형돈의 러시아썰의 비담멤버들 반응
17:00 l 조회 3007
전세계 주식 역대급 1황이 남긴 명언1
17:00 l 조회 2147
"참정권 수호” 전국 12개 대학 총학, 내일(10일) 투표지 부족사태 규탄 시국선언
16:53 l 조회 169
'몸 수색 당한' 핸드볼 선수들, 한체대로 옮겨 훈련…"일부 선수들 놀라"7
16:49 l 조회 6548
정경호·최수영, 14년 열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4
16:48 l 조회 1196
"취업 정보 줄게" 유인해 강제추행…서교공 30대 직원, 2심도 징역 1년
16:48 l 조회 26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