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5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010



실시간 난리났다는 김해행 비행기.jpg | 인스티즈



강풍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착륙복행 4회하고
기름 다 떨어져서 대구로 이동


실시간 난리났다는 김해행 비행기.jpg | 인스티즈



난리났던 복행의 흔적


문제는 대구 도착으로 처리가 어려워서 사람들 못 내림

저 비행기는
무조건 김해로 가거나 아니면 출발지인 나고야로 돌아가야함(...)

국제선 자체가 도착지 변경 승인이 까다로운데
대구는 군 공항이라 더 까다롭다고......
- 인천은 민간 공항이라 그나마 승인이 잘나는 편
- 애초에 김포 커퓨타임 걸리면 그냥 인천으로 보내니.....


실시간 난리났다는 김해행 비행기.jpg | 인스티즈



여전히 갇혀있는 상황이라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돌다가 인천갔었음. 그때는 강풍아니고 안개때문이었긴한데
그때가 양반이었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제 부산 ㄹㅇ 세상 무너지는 줄 알 정도로 바람 개미쳤었어가지고 그런 듯 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덕도가면 좀 더 나을려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 섬인데 더 심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루가 지났는데도 여전히? 여기 포항인데 어제밤이랑 오늘 새벽까지 바람 심하긴 하드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구까지 왔는데 일본 다시 가야 되면 개빧티겟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전에 계속 착륙실패해서 별 생각없이 기다리다가 4번만에 됐네 굿 하고 말았는데 토하고 상태 안 좋아 질수도 있구나 다들 고생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마 심리적 불안감도 크게 영향을 끼쳤을 것 같아요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해가 착륙 난이도가 미쳣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4번째 시도에 성공하신 걸로 아는데 다들 욕보셨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궤적 보니까 다들 고생 많았겠네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찾아보니 어제 다른 편들도 난리였네 와 너무 무서웠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기장님 얼마나 힘드셨을까
승객들도 고생했겠다 제시간에 도착해도 힘든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한번 저렇게 돌아봤는데 멀미나 죽는 줄 알ㄹ았음 ㅠㅠㅠㅠㅠㅠ다들 고생하셨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제 강풍예비특보인가? 그래서 더 그랬을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김해공항근처에서 축구봣는데 장난아니엇으오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어제 무사히 도착했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행이다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멀미보다 사고날까봐 무서워서 더 패닉올 것 같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제 바람 심각하긴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롤러코스터 생각난다 ㄷㄷ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김해 착륙 헬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저런적 있는데 사람들 토하고 울고 난리났었음ㅎ지금 생각해보니까 아찔하네
비행기가 거의 바이킹이었...결국 착륙못하고 다시 일본으로 돌아가는 엔딩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으아;; 고생했다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나같은 사람은 타면 죽겠는디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어제 김해공항 내리는데 롤러코스터 타는줄....그나마 나름 빨리 내리긴 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비행기는 저렇게 강풍부는날 착륙시도 계속 실패하면 멀미가 어나더레벨이더라고요....... 죽는 줄 알았어요 아직도 생생함 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제 우리엄마 보홀에서 오는데 저렇게 됐다가 결국 김포로 갔음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래서 연착됐구나 어제 두시간 지연이었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댓글 보니까 무사히 잘 도착했구나 다행ㅠㅠㅠ 기장님도 승객들도 고생하셨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핫쒸 나 전에 오사카에서 부산오는 비행기 안에서 턴어라운드? 항공 용어 잘 모르는데 착륙 계속 못해서 3트인가 했던거 기억나네...ㅜㅜㅜ
이런거 보면 활주로 짧고 군 공항이라 가덕도 신공항 짓는게 맞는데 접근성 생각하면 에바참치고ㅜ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암튼 다행이다 진짜..ㅠㅠㅠㅠ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난 어제 도쿄에서 인천 오는데도 중간에 난기류 미쳤어서 진짜 이거 괜찮은거 맞나 착륙할때도 계속 흔들리고 해서 불안했는데 더 힘들었던 곳도 있구나... 그래도 다들 무사히 착륙해서 다행이네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슨 태풍급으로 서리가 심하긴 하던데 안나가봐서 그정돈줄 몰랏어...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272 16:2788348 0
정보·기타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딸이래서 하나도 안 기뻐..248 12:5681600 4
정보·기타 다섯식구 230만원으로도 살아집니다233 5:40104879 4
정보·기타 교회에 수입 30%를 헌금으로 내는 할머니128 10:5772588 5
정보·기타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이혼하자 합니다93 9:5093863 0
편의점 알바생들의 신분증검사.jpg
21:20 l 조회 2
에픽하이가 말하는 러닝크루의 문제점
21:19 l 조회 54
10년만에 방송 복귀한 이유를 밝힌 최홍만
21:16 l 조회 141
한가인 아들이 공부를 열심히 하게 된 이유.jpg
21:15 l 조회 476
딸바보가 되는 이유
21:12 l 조회 638
1960년대 실제 중국집 메뉴 가격 사진
21:12 l 조회 704
괴담 얘기하는데 공감대가 안맞음
21:11 l 조회 779
어느날 출근길 지하철이 훈훈해진 이유
21:10 l 조회 606
14000원 수박주스 두개 그냥 물로 보내주세요1
21:10 l 조회 1365
김구라가 말하는 맛집 판별법
21:09 l 조회 728
300장 밖에 없다는 국민카드.jpg2
21:04 l 조회 2817
동성혼 법제화, 생활 동반자 법안 최신 근황
21:04 l 조회 510
소화기관 : 야식 먹지 말라고!2
21:02 l 조회 972
추억의 2002 월드컵 붉은악마 재현한 아이돌
21:01 l 조회 160
30대 남자에게 밀당하지 마세요
20:56 l 조회 1614
와이프랑 TV 보다 온 문자3
20:52 l 조회 2922
대구에서 벌어졌던 강간미수사건 잘 안 알려진 후기2
20:51 l 조회 2594
헬스 막 시작한 남자들이 거울볼때
20:47 l 조회 1048
내 첫고양이는 정말 너무 착했다1
20:46 l 조회 2763 l 추천 3
"초등학교 6학년 때의 나는 바보같았지"
20:45 l 조회 75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