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6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85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맛이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런 얘기 하면 맛없는걸 먹었다고 받아치던데 어떤 품종을 먹든 맛이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딸기도요.. 왜 연유나 초코를 찍어먹나? 미쳤나?했는데 시큼한 잔잔바리향있는 무언가였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딸기는 과일이 아니라 과채라서 채소에 더 가깝다고 하더라고!그래서 해외에선 좀 딱딱하고 신걸 주로 판매하고 달게 먹기 위해서 연유나 생크림,설탕에 넣어먹음! 동양은 과일로 봐서 엄청 달게 품종 개발한거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왕 그랬구나 신기하당! 근데 쟤네도 과일처럼 먹던데 개량 다시해야하는 거 아니냐구 대박 맛앖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그래서 내가 딸기농장에서 따먹은건 맛있었구나...?
항상 의문이였어욬ㅋㅋㅋ 내가 픽킹할땐 분명 맛있었는데 사먹으면 왜 이렇게 맛이 나락일까...하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딸기는 프랑스도 맛없음. 모양이랑 색깔이 너무 예쁘고 크길래 한박스 샀는데 무인가ㅜ할정도로 딱딱한편이고 쌔그러웠음. 우리나라 무가 훨 달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로 유럽도 ㅠㅠ 딸기 다 맛없어서 충격적 그나마 유럽사과는 품종따라 맛잇는게 많은데,,,, 미국사과는 개맛없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이생각하면서 내림
사과를 먹는데 사과향나는 물맛임 퍼석퍼석하고 식감도 안좋음
댓글에 단 품종들 써줬는데, 그거 먹어도 맛이 없음. 기본적으로 맛있는 과일은 당도만 중요한게 아니라 당도+산미+향 이런게 어우러져야 맛있는데,
향만 좋거나 혹은 달기만 하고 산미같은거 없어서 몇입먹고 물린다거나 함
괜히 애플파이, 조림, 주스 등등으로 만들어버리는게 아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그렇겠네요
그래서 한국은 과일을 생으로 디저트로 먹는데 서양에서는 가공해야 먹을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실 맛없으면 싸도 의미가 없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나 vons에서 사과 개 많이 사먹어봤는데 맛없다고 생각 못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주에서 살았을때도 과일은 엄청 저렴했는데 포도 멜론 제외하곤 한국 과일이 더 맛있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양은 이쁜데 맛 없어요
빨강이든 초록이든 노랑이든 다 맛이 없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맛있는데 나만그런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Envy 사과맛잇어용 추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올해딸기도 다른년도보단 맛있어요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과 보관도 오래가는데 금사과인데도 불구하고 수입안해오는데는 다 이유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미국 사과 저는 맛있어요…
한국사과도 맛있구요… 한국 사과 왤케 비싸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국 사과 꽤괜이라 생각했는데.. ㅋㅋㅋ 미국 10년차지만 사실 사과랑 귤은 가격 생각하면 미국이 더 먹기 좋고 나머지는 비교불가로 퀄리티 별로인거같아. 특히 딸기가 그러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국 사과 종류 많아서 단건 엄청 달고 맛있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국은 소규모 농가 지켜주느라 그렇죠 머 이젠 대기업한테 열어주지 않을까 시골에 사람도 없어지고있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한국은 대부분 산지라서 과수원에 기계가 못들어감.
대기업이든 하꼬농장이든 다 사람 수작업으로 돌려야 하는거 + 자연재해 미쳐돌아가고, + 폭염 증가 등등으로 과수원 농사 헬 되고 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단 사과 좋아하시면 fuji 나 gala 품종 추천드립니당... 적당히 달고 아삭한걸 좋아하신다면 honeycrisp 품종 잘 골라서 드시면 맛있어용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사과가 맛이없어... 한국 사과 짱...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맛없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honeycrisp 존맛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맛 겁나없다던데 그래서 초코에 찍어먹고 설탕코팅해먹는다잖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과 종류도 엄청 많은데, 대부분 다 맛 없어요ㅋㅋㅋ
백설공주 사과 같이 예쁜 사과 종류도 있는데
껍질이 너무 두껍고 질겨서, 먹으면 백퍼 체함..

그래서 미국에서 부사 사먹어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 pink lady 좋아합니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국과일중에 그나마 사과가 맛있는거임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맛없음 배도 맛없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허니크리스피 품종은 실패없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엔비랑 갈라는 맛있는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발 ㅠㅠㅠㅠㅠ 수입해주세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트레이더조스에서 파는 사과는 맛있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진심 싹다 개맛없던데 뭐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honeyscrisp 아니면 cosmic crsip 그나마 낫고 청사과 granny smith 땅콩버터 찍어먹음 맛있어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딸기나 귤은 맛없지만
사과는 맛있던데 ㅜㅜ 아삭아삭하니
그래서 장볼 때 왕창 쟁여서 먹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Sugarbee가 짱이에요 제 기준 honeycrisp 상위호환
2등은 cosmic crisp 근데 얜 엄청 아삭한데 단맛이 복불복이였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가 먹은 사과는 다 맛있었는데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맛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보기엔 반짝반짝 예뻐서 사먹으면 식감이나 맛이 그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댓에 정보많당 슼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근데 저러면 이윤이 남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퍼석닝닝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무명전설 결승 1차전 성리 1위…시청률 8.5% 자체 최고 기록
05.07 11:13 l 조회 666
인생은 테트리스야7
05.07 11:10 l 조회 5503
'62회 백상' 주지훈·전도연·송강·지창욱 등 화려한 시상자에 특별무대까지
05.07 11:08 l 조회 1727
역사학자가 생각하는 재평가가 시급한 조선 왕7
05.07 11:07 l 조회 10287
멤버들도 당황시킨 어느 남돌의 얼굴 공격...jpg1
05.07 11:04 l 조회 8586
잘못 인쇄하셨어요. 사장님.5
05.07 11:02 l 조회 14019
대학 가면 조용하고 잘생긴 애를 노려라41
05.07 11:01 l 조회 22770 l 추천 1
유재석이 잊을 수 없는 이광수 여동생 결혼식 논란1
05.07 10:59 l 조회 4350
목욕탕에 간 타블로 썰1
05.07 10:57 l 조회 4980
이과생 여친이 쓴 역대급 위문편지1
05.07 10:55 l 조회 2623
동물병원 대기명단33
05.07 10:52 l 조회 21699 l 추천 1
2000년대 초 느낌으로 손민수 가능할 것 같은 국내 모델 일상 코디2
05.07 10:51 l 조회 3591
김선태에 관한 x유저의 글
05.07 10:48 l 조회 7970 l 추천 3
근데 아쿠아리움 물고기 억지로 잡아오는 거임?
05.07 10:48 l 조회 9307
행복한 노후를 위해 바꿔야 할 8가지 습관
05.07 10:47 l 조회 5461
예외없어
05.07 10:46 l 조회 822
현재 구하기 힘들다고 하는 편의점 도시락9
05.07 10:46 l 조회 13883
잠들었던 픽사 덕후 일어났다는 픽사 라인업1
05.07 10:41 l 조회 2762
우울할 땐
05.07 10:36 l 조회 847
헬스장…제가 쪼잔한가요?24
05.07 10:34 l 조회 17874 l 추천 1


처음이전9669679689699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