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849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피자집 간판 센스있다 vs 비호감이다
106
2개월 전
l
조회
97881
인스티즈앱
11
익인2
왜저래
2개월 전
익인3
저게 센스있는건가..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
개약올라서 절대 절대 안갈듯
2개월 전
익인5
뭐가 센스있다는거지?
2개월 전
익인6
불쾌하진 않고 바보같아 보임
2개월 전
익인74
22
2개월 전
익인96
33
3일 전
익인7
저 아이디어 내고 스스로 참신하다 생각했을거같아서 찐따통옴
2개월 전
익인11
22ㅠ
2개월 전
익인55
33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92
44
1개월 전
익인8
제목부터 비호감 예상함
2개월 전
익인9
유쾌하지도 불쾌하지도 않음 어차피 낚이지도 않았어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9
그냥 꾸며놓은거같아서 동태눈깔로 지나쳤을듯
2개월 전
익인21
그니까
2개월 전
익인12
ㅇㅈ
2개월 전
익인46
나두...
2개월 전
익인78
ㅇㅈ
2개월 전
익인10
그냥 그런갑다.. ㅋㅋㅋ 설마 공짜 피자가 있겠나 싶어서
2개월 전
익인13
영어라서 안읽고 지나갈듯
2개월 전
익인15
어느부분의 센스인지 모르겠네...
2개월 전
익인16
저도 싫어요 ㅠ
2개월 전
익인17
읭 걍 피자집 이름인가? 했다가 작게 와이파이 적혀있길래 오 ㅋㅋ 하고 말았는데.. 애초에 피자가 공짜일거란 생각도 안했고 공공와이파이도 안쓰니..
2개월 전
익인18
뭐 불쾌할정도까지야ㅋㅋㅋㅋ그냥 어그로구나 싶긴하지
2개월 전
익인19
ㅋㅋㅋㅋ 귀여운데..
당연히 피자를 무료로 줄리가 없응께
걍 마케팅이겠거니 싶음
2개월 전
익인20
난 재밌다 생각했는데 ㅋㅋㅋ세상에 피자를 꽁짜로주는데가 어딨어 하면서 참신하다생각
2개월 전
익인22
절대 안 감
2개월 전
익인22
놀리는거 같애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익인31
222
2개월 전
익인75
3
2개월 전
익인80
4444.....
2개월 전
익인24
비호
2개월 전
익인25
음 난 사실 어차피 공짜피자 아니겠지 싶고 별 생각 없는데 일단 재미가 없음. 내 기준 센스도 모르겠고..
2개월 전
익인26
낚시짓 한거지
2개월 전
익인27
노잼ㅁ
2개월 전
익인28
읭? 걍 그런갑다 하고 자세히 읽어볼 것 같은데...자본주의 사회에서 공짜라고 생각하고 조건 같은 거 안 읽어보는 게 잘못이라고 생각. 계약서나 약관이나 뭐든지 본인이 챙겨야지 좋지도 불쾌하지도 않은데 뭐지
2개월 전
익인29
저런거 해놓은 집 중에 맛집 없을듯
2개월 전
익인30
평소 지나갈땐 그냥 입간판이구나 하고 지나칠거 같고 먹으러 가서 보면 별로일거 같음
2개월 전
익인32
간판으로 장난친거 보고 뭔가 음식이나 서빙 서비스도 장난칠거 같아서 별루
2개월 전
익인33
불쾌까지 할거 있나,,?
2개월 전
익인34
착각하는 사람들 있을 거 같아 장사할 때 피곤할 거 같은데
2개월 전
익인35
약간 그 감성같음 배달앱에서 검색 키워드 음식들 다 걸어놓고 정작 메뉴는 전혀 상관 없는 거 파는 곳
2개월 전
익인60
두쫀쿠 보다 맛있는 돼지국밥
버터떡만큼 잘나가는 짜장면
봄돔비빔밥은 기억도 안나는 순대볶음
2개월 전
익인76
나 아는 국밥집은 음식 이름 몇십까지로
나중에 넣어줬으면 하는메뉴(마라탕 불닭발 라멘)+999999원 이래놨더라 ㅋㅋㅋ
2개월 전
익인36
유쾌
2개월 전
익인37
아무 생각도 안듦
2개월 전
익인94
22 그냥 가게 이름 이구나 글씨체 예쁘다 끝
23일 전
익인38
피자가 공짜일리가.. 착각하는 사람이 있을수가 있나
2개월 전
익인40
22
2개월 전
익인50
이벤트로 생각할 수도 있지 뭐 시키면 피자 한조각 공짜 이런 식으로
2개월 전
익인55
요즘 가게들 대부분 네이버에 무료쿠폰 많이 올리던데?? 주문시 쿠폰제시하면 계란찜 공짜, 콜라 공짜 이런거ㅋ 아니면 리뷰시 사이드메뉴 하나 공짜 이런것도 있고ㅎ 그런것처럼 피자 한조각 공짜로 주나보다 할 수 있지
2개월 전
익인39
불쾌할 것까지 있나 뭐
저기 피자집이 맛있으면 유쾌
맛없으면 ㅉ
2개월 전
익인41
짜치지
2개월 전
익인42
귀여움
2개월 전
익인43
누군가는 그냥 지나가도 정말로 원하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서ㅠ 그런 분들이 혹시나 하고 왔다가 상처받진 않을까 속상함
2개월 전
익인44
저걸보고 진쩌 공짜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고?? 세상에 공짜가 어딨나 에라이
2개월 전
익인45
피자집이 아니라 이탈리안레스토랑 같은데 파스타 시키면 피자가 공짜인가?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피자 한조각 정도는 서비스로 나올 수 있겠다 싶어서요.. 저는 불쾌할 것까지는 없는데 굳이 싶은 실패한 마케팅전략 느낌
2개월 전
익인47
전 잘모르겠어요
2개월 전
익인48
센스는 얼어죽을..
2개월 전
익인49
그냥 전형적인 낚시유머같음 웃긴데 한편으론 기분나쁜 그거
2개월 전
익인50
그냥 짜쳐
별 생각 없이 사는 것 같아
2개월 전
익인51
무슨생각인지
2개월 전
익인52
왜저래
2개월 전
익인53
그냥 웃긴데
2개월 전
익인54
그냥 별 생각 없음 그냥 그렇구나...
2개월 전
익인56
센스 있는 건 모르겠고 그냥 별생각 안 듦..
2개월 전
익인57
올리브영에서 세일하면 80% 대문짝만하게 써놓고 앞에 조그맣게 up to 써놓은거같음
난 무료피자없다고 생각해서 아무렇진않겠지만 혹시나 혹해서 가본사람들은 기분나쁠수도
2개월 전
익인58
걍 암 생각도 안듬
2개월 전
익인59
음.. 노잼임 ㅜ ㅋㅋ
2개월 전
익인61
어디서 센스를 찾아야하는거지
2개월 전
익인62
얼탱없어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3
싫음 눈길 끌려고 장난치는 건 안했으면 좋겠음
2개월 전
익인64
걍 아무생각 없음 큰 센스도 못느끼겠고 불쾌한 것도 아니고ㅋㅋㅋㅋ 걍 보고 지나칠듯
2개월 전
익인65
어이 없어서 가고 싶다가도 안 가고 싶어지는디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6
욕 먹고 싶어서 환장했나 싶을 듯
어차피 상술일 거 알아서 절대 안 감
2개월 전
익인67
불쾌는 아니고 걍 짜침.. 별로 가고 싶지 않은 마케팅
2개월 전
익인68
너무 별론데
2개월 전
익인69
어차피 공짜는없다고 샌각래서 머가 프리지 하고 호기심은갈듯ㅋㅋㅋ
2개월 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71
저래서 표시광고법 같은거에 몇포인트 이상 크기로 표기하라 이런 규정 있는듯
2개월 전
익인72
그냥 보고 절대 저긴 안갈듯 맛으로 승부 못 보니 저러지싶음
2개월 전
익인73
진상을 부르는 간판인뎈ㅋㅋㅋㅋ
뭐 자기자유인데 업보도 자기가 책임져야지
2개월 전
익인79
낚인 사람이 진상짓 할 것 같아보이는데...
2개월 전
익인83
사장의 마인드가 너무 투명해서.
낄낄대는 모습이나 손님/직원을 어떻개 생각하는 것도 보이고.
혼자 유쾌한척 하는데는 내로남불 개쩌는데 많음.
절대 방문 안 할 듯.
1개월 전
익인89
22
1개월 전
익인84
그냥 별생각업ㄱ는데
1개월 전
익인85
근데 저기 진짜 맛집임
1개월 전
익인86
아진짜...왜저래!!!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7
불쾌한다긴보다 어그로같아서 그닥...
1개월 전
익인88
별로,,
1개월 전
익인90
피자가 무료일 리 없어서 딱히 불쾌하진 않는데 저 프리가 와이파이라는 게 약간 짜쳐,,, 갑분와이파이
1개월 전
익인91
별로임
1개월 전
익인93
한 번 보고 이 가게는 오지 말아야지 생각들듯
29일 전
익인95
말장난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충격적이라는 국민연금 상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축의금 수금 파티?"...40살 직장동료의 '독신파티' 초대장에 당황
이슈 · 2명 보는 중
🚨한국사 최태성 21세기 대군부인 관련 입장문🚨
이슈
소원을 말해봐 시절 소녀시대 유리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혜리 때문에 쌩담 끊었다는 문세윤
이슈
한국인들은 깜짝 놀랄수 있는 미국의 애견미용
이슈 · 6명 보는 중
AD
근 몇 년 햇빛이 너무 뜨겁고 세다
이슈 · 2명 보는 중
'사설 구급차' 인도 덮쳐, 길 가던 중학생 숨져…환자는 안 타고 있었다
이슈
실시간 프로젝트 헤일메리 해외팬들 부러워서 울고있는 한국 굿즈 ㅅㅍ
이슈 · 3명 보는 중
스벅 환불 왜 안돼ㅠㅠㅠ??
일상
AD
6년만에 깜짝 컴백하는 남돌
이슈 · 2명 보는 중
웃기긴해 바로 얼마전에 구더기 살인사건이 있었는데
이슈
AD
유명한걸로 유명해진 디저트
이슈 · 1명 보는 중
AD
친구 임밍아웃 릴스에 이용당함
이슈 · 7명 보는 중
이찬혁 "동생 잃을까 봐 두려웠다”…이수현 "햇빛 안 보고 매일 폭식”
이슈 · 3명 보는 중
조선구마사 논란 당시 주연배우 장동윤이 올린 사과문.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증언쏟아지는 여름 일본여행이 죽음인 이유..JPG
239
8:42
88581
3
이슈·소식
현재 반응갈리는 투썸플레이스 새 로고...JPG
146
13:40
58051
0
이슈·소식
8/13 크레이지 아케이드 서비스 종료
123
16:22
29515
0
이슈·소식
요즘 패션계에서 𝙅𝙊𝙉𝙉𝘼 밀고있는 코어..JPG
120
12:43
69919
2
정보·기타
49평 아파트 내부에 페인트칠을 한 세입자
83
10:23
69576
0
이슈·소식
원나잇 하려다 인생 망한 남자
85
14:10
39699
0
이슈·소식
신현준이 만 53세에 얻은 딸 근황
72
11:12
62257
1
이슈·소식
호주 워홀의 현실
67
13:54
43328
0
이슈·소식
난리난 반올림피자 점주 막말 논란
67
11:23
53936
3
이슈·소식
𝙅𝙊𝙉𝙉𝘼 문제 심각한 올공 상황…..
69
15:56
29814
3
이슈·소식
"축의금 기본 15만원은 돼야…10만원은 식대 빼면 남는 게 없어" 글 뭇매
57
16:54
18179
0
늙크크 말투 vs 영크크 말투
66
17:11
24780
0
이슈·소식
요양병원 환자 코안에서 구더기…면회 간 가족이 발견, 할 말 잃었다
89
15:57
32414
1
유머·감동
실수로 비싼 커피 사서 이틀 굶을 거라는 일본인
51
12:39
50666
0
이슈·소식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54
18:24
16064
1
직원 이직이 너무 기쁜 회사
19:49
l
조회 1
29살 자칭 별 볼일 없다는 여자의 결혼 후기
19:49
l
조회 1
비행기 타는데 승무원들이 고백할까봐 걱정인 사람
19:48
l
조회 84
의외로 사람들마다 갈린다는 로또 1등 당첨되면 회사 계속 다닌다 vs 안 다닌다
19:45
l
조회 139
샤브에 고기고기 넣어드시면 됩니다
1
19:43
l
조회 596
인천 재활용센터에서 인체 일부 발견 "어린 학생 가능성"..수사본부 긴급 구성 (자막뉴스) / SBS
19:43
l
조회 542
봄에는 버스 타거나 무작정 걷는 시간도 전부 여행인 게 좋다.twt
19:43
l
조회 187
고양이의 이름을 지어주세요.jpg
6
19:33
l
조회 823
엽떡의 양배추만 먹던 어머니
2
19:32
l
조회 3309
자기전 보리차를 마시면 양치를 해야할까?
19:32
l
조회 1059
신박한 스웨덴식 육아법
19:31
l
조회 476
아이패드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웬만한 거 다 가능한 가성비 갑 패드.jpg
19:28
l
조회 1314
줄서는 일 있을때 외모로 급 나눠지는 느낌 나만 들어??
5
19:24
l
조회 3565
고깃집 가면 사람마다 갈린다는 서비스.jpg
19:22
l
조회 919
모태솔로
추가하기
더보기
연애 하기 싫은 이유 중 하나
22~23살 모솔 있어?
3
그 모태솔로지만 연애?? 그 연프 맞나?
2
32모솔이
5
31살 모솔이야
3
29 모쏠 어제 인생 첫소개팅 했는데
10
현재는 사라진 일본의 신기한 교복
2
19:19
l
조회 3070
무한도전에서 박명수가 화 많이 냈던 사건
1
19:18
l
조회 1994
필라테스 체험하는 김종국
19:17
l
조회 1823
팀내 정신연령이 꼴등이라는 맏내 .jpg
1
18:59
l
조회 1294
발이 보내는 작은 신호
1
18:57
l
조회 7475
l
추천 1
스웨덴 3평짜리 집.jpg
2
18:55
l
조회 533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8
1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22
2
엽떡의 양배추만 먹던 어머니
2
3
넷플릭스 참교육이 미국에서 반응 좋은 이유
15
4
하이닉스 주주 단톡방 근황
10
5
발이 보내는 작은 신호
1
6
청년주택 이 정도면 좋은것 아니냐 하는데.jpg
22
7
요즘 교사들이 정신병 걸리는 이유.jpg
8
8
혈당스파이크 다이어트를 한 당뇨인
8
9
줄서는 일 있을때 외모로 급 나눠지는 느낌 나만 들어??
5
10
다이어트 하면 다들 예뻐지고 잘생겨져요...jpg
3
11
직장 상사랑 기싸움하는 신입사원
19
12
샤브에 고기고기 넣어드시면 됩니다
1
13
새벽 6시에 싸는 신랑 도시락
16
14
자기전 보리차를 마시면 양치를 해야할까?
15
필라테스 체험하는 김종국
16
무한도전에서 박명수가 화 많이 냈던 사건
17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51
18
고양이의 이름을 지어주세요.jpg
5
19
신박한 스웨덴식 육아법
20
스웨덴 3평짜리 집.jpg
2
1
나 레티놀바른지 10년차 되었거든..
17
2
9급 공무원 최종합격 할거 같아
13
3
너희 내일 스페이스X 살거야?
16
4
소액사건 민사소송 승소했대~
5
5
초록글보고 궁금. 자녀상에 웃으면 어케됨??
12
6
나 공장 알바 다니는데 개개개개꿀임 ㄹㅇ
4
7
엥...? 콜로소도 털림
1
8
크림카레당면 야르!!
3
9
황치즈칩 발견했는데 큰상자......😢
9
10
회사 폐업한대 근데 월급을
1
11
이거 내가 너무 예민하게 답장한거 같음?
2
12
이런 케이크 보통 얼마해?!
13
모니터 받침대 샀는데 너무 거대하다40
9
14
나 때문에 반 학생 전학갔어
1
15
교사들 개인 번호 공개 안 하는 곳 실제로 많음?..
4
16
티빙 결제하자마자 개인정보 유출 터짐
1
17
신라면 로제맛만 나온 줄 알았더니 열라면도 탑승이네 40
7
18
제가 대학생때 행복을 끌어써서 지금 불행한걸까요..?
4
19
퇴사 진짜 내일 말하려고 했는데 막상 말하려니 무섭다 ㅋㅋㅋㅋㅋ
20
초딩교사있니..? 학원이든 학교든
3
1
오늘 민희진 다니엘 재판 궁금해서 방청갔었는데
15
2
다들 이거 봄?? 개빡치고 화나..
12
3
정보/소식
오세훈, 복귀하자마자 '삽부터'…종묘 앞 '145m 빌딩'·철도망 속도전
5
4
그래서 너네 티빙 소송 다 참여해...?
11
5
리센느 7월 리메이크 나오는거 카라 루팡인가보네
18
6
와 양쪽에 180 186 개크다
8
7
은석성찬카이 피지컬 느끼자...
6
8
skt와 티빙 개인정보유출 이후 내가 해둔 조치들
9
연세대 시국 선언이 제일 간지나는거 같음
21
10
너네는 친구가 너네한테 이거 비밀이야~ 하고 말해주면 절대로 아무한테도 말 안 해?
5
11
더현대에서 사람들이 개개개큰 가방 들고 다니는데 저거 뭐지
2
12
유튜브 pip 갑자기 왜 됨???
11
13
간장계란밥이 다이어트음식이야..?
10
14
정보/소식
가수 데뷔! 배우 이재욱 싱글앨범 발매
15
앨범 다 처분 완료했다
16
크아 섭종 된대
11
17
개인정보 유출된거
1
18
Cu택배 털린거 내용 이거임
13
19
집앞에 고망고 있었음 5키로는 쪘을 듯ㅋㅋ
2
20
비밀번호 여전히 첫입덕했던 아이돌 데뷔일임
2
1
정보/소식
'참교육' 감독 "가슴축소수술 장면, 안 불편하겠다 판단..체벌=엔터테이닝 요소"..
13
2
CI 털리면 인터넷 모든계정 털린거래...
30
3
이지컷 먹고 52키로 됐다
20
4
티빙이 이번이 개인정보 유출 최대로 털린거라던데
4
5
오겜 친목 사진 청량미 미침
11
6
박신혜 아들 첨본다
34
7
정보/소식
'참교육' MZ조폭 유태주, 이제훈 미담 공개 "오글거려도 자랑해야 돼”
8
진기주는 이리와 안아줘가 찐임
8
9
헐 투썸플레이스 로고 바꼈대...
48
10
원더풀스
이렇게 시끄러운 짤은 처음이야
4
11
남주가 우산 들고 다니는 드라마 뭐였지?
6
12
진기주 미드나이트에서 지렸는데ㅠㅠ
2
13
허남준 차인표 배우 닮지 않았어?
8
14
드라마 볼때 여배랑 남배 중에서
18
15
티엠아이 잘생겨보인다
16
언슬전이랑 슬빵 중에 뭐 볼깡
1
17
김범 취사병이랑 강회장 보나봐ㅎㅎ
14
18
멋진신세계
감독님 염천 목격한 간호사님한테도 디테일 주문하넼ㅋㅋㅋ
1
19
멋진신세계
메이킹 틀자마자 개 쳐 웃김ㅋㅋㅋㅋㅋㅋㅋ
1
20
멋진신세계
우리 블레 기대되는 이유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