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33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4

[잡담] 카페 알바 사건 의문인 게 | 인스티즈

알바생이 반성문에 여태 자기가 먹은 것들 수량이랑 다 적은 걸 토대로 폼을 만든 거라고 하는데 익들은 5개월 전에 뭘 몇 개나 먹었는지 기억해? cctv가 삭제돼서 증명할 수 있는 횡령 음료는 3잔이라 3잔으로 고소한 거라는데 저 말이 난 이해가 안 가네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정확하진 않겠지만 대충 이때쯤 뭐먹었고 이정도는 기억나지않나 동료 알바들 증언도 있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번주에 자허블 먹은 거 하나 기억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뭘 먹었나 메모장에 그날그날 기입한게 아닌 이상 저렇게 정확하게 기억하는건 어렵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아 아님 아샷추라 기억하는데 저 경우는 종류가 많아서 의문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소리야...? 나 지금 글이랑 댓글 하나도 이해안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카페 사장이 알바가 음료 먹은 거 가지고 횡령이라고 고소한 거 이야기 하는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는 매일 먹은거 퇴근하기 전에 포스에 찍긴 했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우리도 포스기에 서비스 찍고 이름 써서 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포스에 찍혔으면 증거가 됐겠지 저 리스트는 증거가 없어서 고소 못하고 3잔만 했다고 그랬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펄추가 진짜 개웃기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일단 음료가 나가면 포스기에 찍지않아? 그럼 충분히 뽑을수있을거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말이.. 글고 점주랑 타 알바생들 주장에 따르면 포스에 안 찍고 막 먹었다고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근데 CCTV가 3개뿐인게 말이되나? 오래돼서 지워진건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래돼서 지워졌어도 앞뒤가 안맞음 하루 평균 2~3잔 횡령이라는데 이틀치만 확보해도 4~6잔임 이미 뉴스 자료로 여러날 cctv 보도돼서 하루치만 확보했다는 말도 안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점주 말이 앞뒤가 안맞는다는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 글이 이상하다는 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린 여자애한테 합의금 뜯어내려고 참....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였으면 차라리 CCTV 영상을 남겨뒀을것같은데 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 포스기에 찍었다- 증거가 되니까 제출
포스기에 안 찍었다- 어떻게 기억?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린 포스 안찍고 걍 알아서 만들어먹는데 나처럼 맨날 아아만 마시는 거 아니면 기억 못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식 사진 찍는 사람이면 가능할지도? 나도 알바할때 뭐 먹으면 걍 사진 찍는데
메뉴는 기억 가능 근데 갯수는 기억하긴 힘듦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증언 안해주는 알바생 자르고 협박했다며;; 변호사글 보고 더 미심쩍기만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6개월이면 주 5일x 4주 기준으로 하루에 한잔 먹으면 120잔 정도 되는데 장난하나 걍 하루에 한잔정도잖아 그리고 설령 100잔을 마셨어도 총합 30~50만원정도 밖에 안되는데 550만원이 말이되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그렇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제 뭐 먹었는지도 기억안나는데 저걸 다 기억하면 저 알바생은 천재임 애초에 저 사장측도 증거없으니깐 3잔만 횡령으로 신고한거잖아 어린애 협박해서 돈뜯는게 어른이 할짓이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였음 증거를 모을려면 Cctv를 남겼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거 다 합쳐도 50 정도 밖에 안되는데 합의금을 열배로 불렀으면서 돈을 뜯어낼 의도는 없었다…? 이걸 어케 믿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기억 안 남
그리고 나 다른 프차 카페 3년 일했는데 우리는 음료 안 찍고 걍 사장이 먹고싶은 거 먹으라 했는데 찍고 먹는곳이 있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른 알바생들 증언은 증거랄 게 안 되긴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이것도 이상한게 sns에 다른알바생들 몇 나왓는데 자기는 그런말안햇대
사장이 6명이 증인이라고 한거같던데 그 6명다 불러서 조사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알바생이 자기가 먹은 거 사서 먹었고 결제 내역도 다 제출했다고 하지 않앗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그 부분 이상함… 변호사 글 보니까 반성문 알아서 쓰라고 하고 사장은 카운터에 나와있었다는데 알바 혼자 저렇게 세세하게 썼다고???? + 심지어 반성문에 저 내역 보고 사장이 충격받았다는데 반성문에는 음료 갯수까지 적진 않았던데 앞뒤가 안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매일 1잔씩 먹어도 4개월이면 100잔 넘지 않나
그럼 그냥 하루에 하나 근무하면서 서비스로 먹은거 아니냐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대충 적은거겟지? 하나 하나 다 기억은 못할거고 평소에 이정도 먹엇다 아닐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펄추가8회ㅋㅋ 겁나 구체적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편의점 알바할때 점장이 찍고 그냥 먹으랫는데 나중에 새우깡 한 7개?? 이러긴 햇음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본인이 메모장에 뭘 먹었는지 매일 적지 않고서야 저 정도로 어떻게 알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난 기억 못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강요 협박에 의해서 그냥 없어도 있듯이 쓴걸수도 무서우니깐 글구 사실이라챠도 저거다 해봤쟈 30정도인데 500을 쳐뜯어가??협박해가면서??없는 사실도 만들어서 협박했다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5개월치를 외운다는거 개오바고 ㅋㅋㅋㅋㅋ
근데 왜 먹긴먹었던거야? 직원할인없음?
실수난걸 안버리고 먹은건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게 무슨 일이래…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322 06.06 23:5155203 35
일상근데 다들 재선거를 해야된다고 생각해?111 14:047020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144 14:208471 3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611 16:122468 0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319 16:042713 0
지금 사랑 중인 애들 있어??
17:28 l 조회 2
넷사세 거르고 현실에서 너네 주변 시위 반응 어떰?
17:28 l 조회 4
퓌 푸딩팟 수정은 어떻게햐…?
17:28 l 조회 3
버거킹 vs 롯데리아
17:27 l 조회 2
퍼프 빨았는데 모양이 이상해졌어ㅠ1
17:27 l 조회 5
배민 라이더가 픽업을 안하는디...
17:27 l 조회 3
피부과 레이저제모 잘아는 익 있어?1
17:27 l 조회 7
좋은세상 만드려는 정치인이 있긴있음?1
17:27 l 조회 2
원하는 업계인데 원하는 직무가 아니면 굳이 지원 ㄴㄴ야?? 1
17:27 l 조회 5
나랑 제일 친했던 친구랑 그 사람이랑 삼각관계였는데
17:26 l 조회 7
알바 처음인데 거의 다 떨어지네...5
17:26 l 조회 16
고도비만들이 나 다이어트 했는데 살 안 빠진다는건1
17:26 l 조회 15
술집에 혹시 날짜, 시간대 요청하면서1
17:25 l 조회 7
왜이렇게 진보들 시위 못끌어들여서 안달들이냐14
17:25 l 조회 30
지금 생각하면 귀엽고 웃긴 중딩 때 1살 위 엄마 친구 아들 오빠랑 등교 같이 했던 거 생각 남
17:25 l 조회 4
오타쿠들아 초카구야공주 꼭 봐
17:25 l 조회 9
5년 뒤에는 많이 바뀌어있으면 좋겠다…
17:25 l 조회 7
평생을 여드름인생으로 살아야하나?6
17:25 l 조회 9
솔직히 나 학창시절 무리친구들 주기적으로 모임있는데 3
17:25 l 조회 7
이번 시위가 민주화운동 못되는 이유 : 시작부터 폭력등 범죄행위 함
17:2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