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8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90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현재 창억떡 바이럴에 한몫했다는 하말넘많..JPG | 인스티즈

아니 어느정도길래

12

대표 사진
익인110
진심 떡 식감 땜시 싫어하는데 창억떡은 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본가 내려갈때 먹어봐야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떡은 진짜 바로한게 제일 맛도리임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창억떡은 ㅇㅈ이져 또 사 머거야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개맛있긴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이거 냉동만 먹어봣는데 그것도 존맛이엇는데.. 진짜 맛이 다른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맛나긴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아니 진짜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저 찐반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어떡하지 나 너무 먹어보고싶다.................... 나도 당일치기 하고 와야하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바이럴 아닌게 저거 진짜 맛있음ㅋㅋㅋㅋㅋ
투썸 케이크같은거임
바이럴 필요없고 맛있고 이미 유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근데 고자극에 익숙한 혀라면 추천안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궁금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먹고싶다고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걍 그런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쿠팡에 파는 갓나온창억떡(냉동x)이랑 매장에서 사는 거랑 달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그냥 그렇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광주 갈 일 있어서 창억떡 먹어보려는데 성심당처럼 오픈런 해야 살 수 있나??? 그냥 아무대나 가도 살 수 있을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아무 때나 가도 살 수 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오옹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광주터미널도 팔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창억떡 인정 개맛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광주사는데 아빠가 퇴근할떄 항상 째깐한거 한두개씩 사오심 ㅋㅋㅋ 다른 떡도 맛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저게 보통의 호박인절미가 아니었다고....?! -광주익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냉동도 맛있는데 떡은 원래 바로한게 제일 맛있어유 저떡 원래 유명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맛있어 보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떡 안좋아하는데 맛있어서 두번사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표정리얼이다 ㅋㅋㅋㅋ 귱금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쿠팡에서 이제 안팔아요??? 쿠팡에서 팔앗는데 맛잇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나도 떡 싫어? 별루 안좋아하는데 창억떡은 있으면 먹긴함 맛있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난 예전에 보던 브이로거 유튜버가 개극찬해서 첨 먹어봤음ㅋㅋㅋㅋㅋㅋ 몇년전인데 그것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잉 호박인절미 창억보다 설봄이 더 나은데
아 근데 설봄도 뭐 매장이전하고 팝업하고 나면서 맛좀 떨어짐. 그럼에도불구하고 창억보다 설봄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아니 떡먹고 눈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득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먹고서 눈이 올망졸망하는게 포인트ㅋㅋㅋㅋㅋㅋ
보고나서 나도 광주에서 사 먹어보고 싶음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창억떡 개맛있어요.... 떡 안좋아하는데도 잘 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근데 진짜 맛있긴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가서사야하네 ㅠㅠ
광주먼데...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맛있긴함 쿠팡으로 시켜서 해동없이 바로 먹어도 맛있음 호박인절미가 그냥 맛있는거 같은데 떡 맛있어요 오늘 배달와서 집가서 먹으려고 대기중 하루 이틀이면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냉동아닌건 얼마나 맛있을까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냉동도 맛있는데 대박.. 얼마나 맛있는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맛있긴해ㅜㅜㅜㅜㅜ 솔님 시식좌수준으로 입 짧은데 계속받아드시는거보고 역시 다른 사람들에게도 찐맛이군했음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앜 뭐야 진짜 맛있게 드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먹어보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냉동도맛있던데 직접가서산거면 훨맛있겠지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창억떡 맛있음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이미 창억떡이 저분들보다 유명한데 유튜버 바이럴을 신기하게 하네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냉동 전자렌지 돌려서 먹으면 꿀맛인디
24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오직 꿈속에서만 만날 수 있는 OWIS [일문일답]
03.23 09:24 l 조회 1444
[속보] 코스피 급락에 매도 사이드카 발동
03.23 09:20 l 조회 5959
개큰𝙕𝙄𝙍𝘼𝙇 떨던 방탄 넷플 성적..JPG395
03.23 09:01 l 조회 138612 l 추천 25
박보검, '새싹 이발사'→ 곽동연 이발→18개월 손님 커트
03.23 08:50 l 조회 1921
지드래곤 2025년에 혼자서 4000억 벌었다고함1
03.23 08:42 l 조회 8445
운명처럼 서로 만난 오위스, 그들이 전해온 26nn년의 아르켈[EN:터뷰]
03.23 08:25 l 조회 583
82메이저, 유럽 투어 대장정 시작… 4월 컴백
03.23 08:07 l 조회 635
미국 넷플릭스 BTS 컴백 라이브 1위.jpg1
03.23 07:38 l 조회 2914
전지현 시어머니, BTS에 "10년 지나도 영어 못하는 애들" 돌직구184
03.23 07:09 l 조회 137708
최근 논란 중인 비만 관련 영상24
03.23 00:58 l 조회 54302 l 추천 7
삼가 故人의 冥福을 빕니다360
03.22 23:20 l 조회 96514 l 추천 74
이번 주 내내 이슈였던 광화문의 금요일 vs 토요일2
03.22 22:33 l 조회 11728 l 추천 1
지금까지 공개된 롱샷 트레이닝 데이 클립 모음
03.22 22:25 l 조회 742
국중박 제치고 외국인 방문 1위 박물관
03.22 22:23 l 조회 4252
해외팬들 사이에서 Bisexual King으로 불리는 한국 남가수 .jpg9
03.22 22:23 l 조회 24696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투썸 딸기케이크 사진..JPG230
03.22 22:21 l 조회 138814 l 추천 1
광화문 상권 최근 4주중에 어제가 제일 소비 적었다고 함...jpg19
03.22 21:36 l 조회 29546 l 추천 4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놀뭐 선고기 후밥 논쟁..JPG322
03.22 21:34 l 조회 123333
경기도지사 예비경선 결과 떴다 ㅋㅋ
03.22 21:22 l 조회 4045
2화에서 시청률 2배 가까이 오른 정치/미스터리/멜로/느와르 장르 새 드라마1
03.22 21:10 l 조회 144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