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947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𝙅𝙊𝙉𝙉𝘼 맞고있는 기차 햄버거 민폐 논란..JPG
423
3개월 전
l
조회
122952
인스티즈앱
4
21
4
1
2
3
익인258
나도 케텍스 탔을때 같은칸에서 누가 햄버거 먹으면 냄새땜에 고통스럽긴 한데 뭐 어쩔거야... 걍 참음
3개월 전
익인259
감튀 하나 주면 가능
3개월 전
익인262
먹어도되는데 ¯ࡇ¯ ㅋㅋㅋㅋㅋㅋ먹고셒어질둣 ㅠ
3개월 전
익인261
담배냄새, 개 독한 향수 떡칠 냄새보단 나음 ㅠㅠ
3개월 전
익인318
22222
1개월 전
익인328
3
1개월 전
익인332
담배냄새 ㄹㅇ 개극혐 타기전 바로피고 타는거 진짜 쥬기고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5일 전
익인265
나도 하나 나눠주면 가능
3개월 전
익인266
예전에 기차탔는데 스윙칩 먹던분… 덕분에 저 내리자마자 스윙칩 사서 먹었어요
3개월 전
익인267
왜케 지들이 싫으면 무조건 다 안된다고 생각하는 인간이 많지...ㅋㅋ지가 세상 중심인줄 아나본데 니들 그정도 아님
3개월 전
익인268
기차안에 롯데리아요???? 와 미쳤다 너무가고싶다
3개월 전
익인269
카트에서 맥주도 팔았는데... 물론 안 시원헸지만
3개월 전
익인270
이런거보면 본인들이 싫어해봤자 어쩔건데 싶기만 먹는 사람한테 눈치주지 말고 코레일한테 정식 항의해서 못먹게 규정 바꿔달라고 하세요
3개월 전
익인271
가능한데.. 맨날 눈치보면서 먹었음ㅠ
3개월 전
익인272
코레일이 허용인데 싫으면 자차타면 됨
3개월 전
익인330
22 허용한다는데 어쩔 거임
30일 전
익인274
아니 나도 저 냄새 싫긴한데 솔직히 홍어같은 거 먹는 것도 아니고... 불편해서 못 타겠다 하는 사람들은 자차로 다녀야 된다고 생각함
3개월 전
익인275
비행기에서 라면 먹을수 있는거 알면 기절하겠네
3개월 전
익인276
기차에서 햄버거 먹으면 더 맛있긴함…..밖에서 라면먹는 것처럼..
3개월 전
익인277
법에 걸리는 것도 아니고 규정에 어긋나는 거 아니면 먹어도 된다고 생각함 냄새 싫으면 본인이 자차 타고 다니든가 그게 맞음. 덩냄새나 취두부냄새 홍어냄새 아님 ㄱㅊ
3개월 전
익인278
기차가 시간이 길어서 간식을 파는건데 뭐가 어때
3개월 전
익인278
버스에서 혼자 먹는 간식도 맛있는디
3개월 전
익인279
케텍스에서 햄버거 먹으면 개맛있음 포기 못함
3개월 전
익인280
음식냄새가 싫으면 혼자 택시타고 가시든지 자차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3개월 전
익인281
규정상 된다는데
3개월 전
익인281
과하게 꼽주는 사람들 개웃기네 그럼 혼자 운전하셔서 편하게 가세용
음식냄새나면 토하고 기절하고 멀미에 죽을것같다는데 혼자 가시는게 더 편할듯!!🙏🏻😊🙏🏻😊
3개월 전
익인282
규정이 된다는데 왜...? 저런게 싫으면 자차로 다니시길
3개월 전
익인305
22
2개월 전
익인283
멀미날거같으면 본인이 멀미약 챙겨다녀야지 뭐.. 규정에 문제가 없다는데 눈치주는것도 웃김
3개월 전
익인314
요즘 기차는 흔들림도 없어서 멀미도 안 나
1개월 전
익인284
규정상 허용이니까 어쩔수 없지만 밀폐된 공간에 음식 냄새 나니까 역하긴 하더라ㅋㅋ안에서 음식 못먹게 바뀌었으면 좋겠어
3개월 전
익인284
난 음식 냄새 싫어서 안탐...29년동안 5번 이내로 타봄ㅋㅋㅋ
3개월 전
익인285
특히 기차가 장거리 이동할 때 많이 쓰는 수단인데 음식물 규제 안 하는 데엔 다 이유가 있겠죠? 싫은 사람들은 안 타면 될 일 ㅎ 앞으로도 코로나 마냥 역병이 창궐하지 않는 이상 바뀔 일은 없을 테니 싫은 사람들은 계속 자차로 이동하시길 ㅎㅎ
3개월 전
익인286
비위 약해서 냄새 참기 힘들긴함 그래도 규정이 된다는데 할말 없음. 먹어도됌!
3개월 전
익인287
냄새 진짜 별로긴해서 나는 안 들고 타는데 남 먹는거까지는 말 못하지.. 따로 먹을수 있는 칸이 있으면 좋겠음 유아동반석처럼
3개월 전
익인288
기차는 옛날부터 먹었다고!! 싫으면 타지마
3개월 전
익인289
난 맛있게 먹음. 그리고 누가 먹으면 먹는 구나 맛있겠다 나도 살걸 이럼.
3개월 전
익인290
개웃김 그럼 토하시든가요 ㅋㅋ 지 비위 약한걸 어쩌라고
3개월 전
익인292
기차에서 음식 먹어도 됨 ㅠㅜ
3개월 전
익인293
저게 규정인거면 본인이 안 타야지 무슨
3개월 전
익인294
기차 안에 롯데리아????? 와
3개월 전
익인295
먹어도 됨ㅋㅋㅋㅋㅋㅋㅋ김밥도 먹는데 뭘
2개월 전
익인296
불편한 사람이 자차 타고 다녀야지 뭔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97
222 기차안에서 햄버거,도시락,김밥 이런거 다 되는게 룰인데 저거 불편하면 자차타거나 복도에 자기들이 서서가야지
2개월 전
익인298
근데 이정도로 불편해하는 사람들이 많으면 냄새안나는 음식 먹는것도 어느정도 매너인것 같애
2개월 전
익인299
엥 나 ktx 탈 때 무조건 햄버거 포장해서 먹는데
2개월 전
익인300
냄새못참는사람이 마스크끼고타야지 뭐 규정이된다는데 먹는사람꼽주는거 잘못된거라생각함 마스크를 상비하셈
2개월 전
익인301
아 그러네 비행기도 기내식을 주는데 기차라고 뭐 다를 거 없겠네 이제 눈치 너무 안봐도 되겠다
2개월 전
익인302
식당칸에서 먹으라고 식당칸을 만들어둔거잖아
버스 터미널도 터미널안이랑 휴게소에서 도시락 김밥 햄버거 많이 팔아ㅋㅋㅋㅋ 근데 그걸 차에서 먹진않잖아......
난 멀미난적 없었어도 밀폐된곳에선 다른사람은 진짜 힘들수도 있겠구나 생각해서 최대한 냄새안나는걸 먹는게 예의라고 생객함
2개월 전
익인181
코레일이 취식된다고 했는데 뭔 예의 드립임 ㅋㅋ 살면서 기차 타본 적이 없어서 모르려나 촌스럽게.. 코로나 전에는 기차안에서 도시락도 팔고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이 먹었음
2개월 전
익인302
....? 20년 넘게 기차타고 열차칸 생기기전에 간식카트 판매하던시절에도 탔었음ㅋㅋㅋㅋㅋㅋ 기차 이북리더마냥 지 혼자타나 언제적 글에 언제적 번호로 댓달자마다 튀어와서 부심부리는거보니 같잖고 킹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의의 뜻은 알고있긴한거 맞지? 강제하진 않으나, 불편한 사람이 있으면 배려를 하는걸 우리는 예의라고 불러요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1
그게 무슨 예의? 너만의 세상에서만 예의 아님? 너같이 일거수일투족 불평불만에 사소한거 하나하나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애들 진짜 딱 싫어하는 스타일 어휴 상종도 안 할 부류임
2개월 전
익인302
그래서 닌 버스터미널에서 파는 음식이 버스안에서 먹으라고 파냐? 옛날엔 기차나 버스에서 담배도 폈었으니까 꼭 그대로 실천 해라ㅇㅇ
앞페이지에도 비슷한 예시들 많네ㅋㅋㅋㅋ 좌석 뒤로 눕는 버튼있고 눕혀도 된다고 했어도 서로서로 배려하는 예의차 과하게 눕히지 않는건 모르나봄?ㅠ
공지는 운운하면서 더 쉬운 예의 뜻도 모르고 긁혀서 헐레벌떡 달려온거보니 걍 애잔함
2개월 전
익인181
302에게
버스랑 기차랑 동일선상에서 비교하겠답시고 갖다놓은 능 지 수준 실화임? 예의랑 상도덕은 허용된 행동 하고 있는 사람들 몰상식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너가 없는 거지
2개월 전
익인302
181에게
앞페이지에도 비슷한 예시들 많네ㅋㅋㅋㅋ 좌석 뒤로 눕는 버튼있고 눕혀도 된다고 했어도 서로서로 배려하는 예의차 과하게 눕히지 않는건 모르나봄?ㅠ
좌석버튼도 그러라고 만들어둔 기능이고 공식적으로 제한도 안하니까 뒷사람 불편하던말던 꼭 누워서 다녀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1
302에게
넌 안 누우면 죽는 병 있냐? 정신머리에만 문제있는 줄 알았더니 안 누우면 뒤지는 병 있나보네 사람 밥 먹는 거랑 눕는 거랑 비교대상이 맞니 진짜 수준 참담하다
2개월 전
익인302
181에게
이야 기차 길어봐야 서울부산 5시간도 안타는거, 그 사이에 빵같은거 말고 꼭 냄새나는 음식 안까먹으면 죽는병 걸렸나보네ㅠㅠ
2개월 전
익인181
302에게
당뇨병 등 삼시세끼 식사 타이밍 맞추는 게 건강상 중요한 사람들도 있고 바삐 출장가기 전에 끼니 간단히 떼우려고 먹는 사람들도 있는 거 생각을 못함? 음식 냄새 니 코에 들어가는게 싫으면 버스를 타든 니 뿡뿡이를 몰고 가면 됨 ㅇㅇ 괜히 멀쩡히 먹는 사람 무개념인으로 만들지 말고
2개월 전
익인302
181에게
그러라고 만들어놓은 식당칸이나 복도도 쓸줄몰라서 이렇게 아득바득 우기고있다!ㅎ
그래서 아예 굶으래? 난독이야? 냄새 안나는 음식 먹으면 죽는병 걸림?
나도 정기권사서 출퇴근했었어도 걍 빵이나 과일이나 삶은계란 단쉐같은걸로 때우지 굳이 냄새나는 음식 안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피셜은 쨌든 취식 허용이니까 꼭 홍어삭힌거 두반장 청국장 포장해서 먹자! ㅋㅋㅋㅋㅋㅋㅋㅋ
ㅡ
권고 사항: 하지만 주변 승객에게 불편을 줄 수 있는 냄새가 심한 음식(햄버거, 떡볶이, 라면, 치킨 등)은 가급적 통로(데크)에 있는 미니 테이블을 이용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4, 5]
에티켓: 강제적인 법적 처벌은 어렵지만, 승무원에게 요청하면 해당 승객에게 정중히 주의를 주거나 통로 이용을 안내해 줍니다.
2개월 전
익인181
302에게
그 나이 먹고 시시각각 댓글 수정하는 꼬라지가 개 짜치노 진짜 ..
여기서 누가 청국장 홍어 먹자고 함? 조현병 있나 그건 너나 실컷 드세요
그리고 식당가도 아니고 식당칸은 대체 어느나라 말임? 맥락상 식당가 얘기하는 거 같은데 넌 기차 탑승객 모두가 기차 시간 전에 맞춰서 식당가에서 식사가 가능할 거라고 생각하는 거임? 현실감각도 없고 아주 지 기준에만 옳다 그르다 나누고 있는 진짜 친구로도 안 둘 스타일이다 넌
2개월 전
익인302
181에게
.......? 식당칸이나 복도에 간이테이블도 모르면서 기차타본척 나댄거임? 구글에 쳐봐도 나오는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귀 못알아먹길래 눈높이하라고 친절하게 추가예시도 들어줬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링이라도 해서 추가수정이라도 할 노오력도 하기 싫으면 걍 그러세요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1
302에게
너 한 20년전에 기차 타보고 그 이후로 안 타본거 아님? 식당칸은 ktx는 커녕 무궁화 새마을에서도 사라진지가 오래됐는데 뭔 도태된 얘기를 하고 자빠졌노
2개월 전
익인302
18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검색이 안되는 똥컴이 아니면 지금 당장 코레일이나 srt가서 열차 도면이라도 검색해보고 올래?
2개월 전
익인181
302에게
허언증까지 있니 얘야 ㅋㅋ 식당칸이 뭔 말이야 다 일반 객실칸이지 ㅁㅊ년 아니야 이거
2개월 전
익인302
18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면 다시 보고와도 코로나 이후 입석 테이블칸 된 무궁화 4호차는 물론 최신 ktx까지 칸 사이사이에 짐거치대랑 통화나 음식 나가서 먹고오라는 간이좌석까지 있더만 ㄹㅇ 기차 처음타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아는척이라도 하고싶으면 눈 좀 크게 뜨고다녀ㅠ 불편한 사람있을까봐 먹을곳 찾아본적도 없으니 모르지ㅠㅠ
역사에도 된장 청국장 비빔밥같은거 도시락으로도 있는거 알지?ㅋㅋㅋㅋㅋㅋㅋ 니는 역사에서 파는거니까 다 먹어도 된댔으니 그러세요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81
302에게
ktx 호차랑 호차 사이 간이좌석은 식당칸으로 안 불러요 아줌마 ㅇㅇ 본인이 무슨 언젯적 도태된 단어 끌어와서 써놓고 태연한 척 역겹다 저렇게 늙진 말아야지
2개월 전
익인302
181에게
.....? 무궁화 4호차는 난독이라 아득바득 못읽나봄ㅠ 시력 도태는 물론 구글링도 못할정도로 인지력 도태도 심각해보이는데 어쩌냐ㅠㅠ
2개월 전
익인181
302에게
ktx만 타고 다녀봐서 모름 ㅋㅋ 살면서 무궁화 타 볼 일이 없었음
2개월 전
익인302
181에게
아이고 ktx만 타보셨는데 간이좌석이나 간이테이블도 못보셨구나ㅠㅠ
그래서 결론은 뭐다? 니가 알못인데 나댔다ㅇㅇ
2개월 전
익인181
302에게
간이좌석, 간이테이블이라 부르지 너처럼 무식하게 식당칸이라 안 부른다니까 말귀 못 알아듣노 ㅋㅋ 너가 좋아하는 무궁화나 타서 식당칸 식당칸 노래불러 딱 어울림 ㅇㅇ
2개월 전
익인302
181에게
식당칸부터 검색해보고와ㅇㅇ ktx부터 새마을 itx 무궁화도 다 스낵 자판기 운영해서 그 근처에서 먹는데 못알아듣는게 쪽팔려서라도 미리 구글에 검색이라도 해봤겠다ㅠ
ktx는 국토 중간기점 서울대전조차 한시간안에 자리앉아서 짐놓다가 한숨돌리고 먹고 치우고 하는데도 정신없는데 진짜 ktx타고 다닌것도 맞는지 의심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모르는걸 쪽팔린줄모르고 검색조차 안해보고 아는척 나댄다더니...ㅠㅠ 딱 요기있네
2개월 전
익인181
302에게
그니까 너랑 딱 수준 맞는 거기서 거기인 사람들 있는 무궁화 새마을 가서 식당칸 알아주는 사람끼리 놀면 됨. ktx만 타고 다니는 내가 굳이 옛날기차에만 쓰이던 사장된 단어를 검색하면서까지 알 필요도 가치도 없음 차라리 그 시간에 니 현생이나 더 잘 살아라
2개월 전
익인302
181에게
아이고 그러셨구나ㅎ
현생 참 잘도 사시는분이 여기서 이시간에 아는척 나대고 있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ktx도 대전도 밥먹다보면 정신없다고까지 써놨는데 뭐 지처럼 최대도 3.5시간밖에 안되는 서울부산행만 타는줄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마저도 남들 다 중간에 빵같은 냄새덜한 간편식으로 때우며 먹는게 대부분인데, 뭐 얼마나 제대로된 반상을 차려드시려고 이리 긁히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13
302에게
????? KTX에 무슨 식당칸이 있어 객실 좌석에 테이블이 있지 간의 좌석엔 간의 테이블 같은걱도 없음 어느나라 기차를 탄거야 도대체
2개월 전
익인316
302에게
기차에 식당칸이 없는데 헛소리를 장황하게해놨네 옛날 무궁화 열차카페 있던것도 식당칸 아니었고 입석인 사람들 거기 주르륵 있었는데 조현병있는것마냥 계속 우기는거보니까 무섭다
1개월 전
익인302
316에게
.....? 이럴시간에 검색을 해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호차 식당칸
2호차 카페열차
가 지금 바로 딸깍만해도 꿀팁이라는 블로도 있는데 아무튼 안나옴? 지금은 직원은 빠졌어도 밖에보는 길쭉한 테이블과 의자가 왜 있겠냐? 뭐 식당칸이랬다고 외국 특급열차마냥 레스토랑 타입이 아니면 식당이 아니라고 우길거임?
조현병은 자기소개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만해도 나오는걸 핑거프린스 핑거프린세스가 얼마나 많길래 지가 본것만 세상의 전부인줄 아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16
302에게
뭔 이상한 정보를 보고 다니길래 뚱댓 열심히 달고있어 에휴ㅉ
1개월 전
익인302
316에게
......? 검색만하면 나오는거 인터넷처음해서 검색도 못하나봄?
1개월 전
익인316
302에게
검색무새 대단하다
1개월 전
익인302
316에게
그래서 해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만해도 나오는걸 암튼 없다고 우기는 지능이 참 대단하긴해
1개월 전
익인317
근데 진심 너 어디기차 타고 다니는거야?식당칸있다는 기차를 들어본적도 없는데 궁금하다 진짜
1개월 전
익인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궁화 새마을 ktx itx srt 그때그때마다 골고루 타고다니는데?
들어본적이 없으면 댓 남길 시간에 검색이라도 해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칸이 없는 기차여도 전화통화도 남들한테 피해주니 열차밖 공간으로 나가서 하라고 하는데, 냄새 안심한 빵과일도 널렸고 잠시 나가서 서서먹어도되는 오니기리 김밥류 널렸는데 꾸역꾸역 남들 불편하든말든 안에서 냄새풍기고 먹어야겠다는것도 신기해
1개월 전
익인317
아하 그렇구나
1개월 전
익인303
예민… 비행기는 어케타노
2개월 전
익인304
몇년전까지 햄버거 먹는건 괜찮았던거같은데 요즘은 조금만 뭐해도 싫어하니깐..
옛날엔 저 간식차(뭐라했더라) 오기만을 기다렸는뎅 요즘은 없죠?ㅠㅠㅠ
2개월 전
익인306
나도 싫지만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함 아니 사실 이해한다가 아니지 내가 참아야 하는거지
2개월 전
익인113
그럼 니가 자차타고 가세요
먹어도 되는 곳에서 먹는데 왜 난리야
2개월 전
익인307
싫지만 이해해야지 뭐....
근데 진짜 멀미하는데 그 뜨뜻한 햄버거 냄새 팍 풍기면 죽을맛이기는 해
2개월 전
익인308
어차피 여기서 예의 타령 먹지 말라는 타령해도 걍 먹고 싶으면 먹눈거임 나도 그렇고 싫어서 어쩌실 건데용...
2개월 전
익인309
나는 지난달에 옆칸에서 치킨 먹는데 그 기름쩐내라고 해야하나 ㅠㅠ 그것때메 멀미나서 죽는 줄
1개월 전
익인310
기차안에 롯데리아는 진짜 대박이네..
1개월 전
익인311
싫으면 기차 말고 자가용 타고 다니세요
1개월 전
익인312
냄새 당연히 싫겠지
근데 우짤? 싫은 분들이 코 막고 타세요
1개월 전
익인313
근데나도 된다는게 충격이었음,... 냄새가 나는데 왜 되지? 근데머 나도먹을수있다는 거니가
1개월 전
익인314
그치 멀미 있는 사람으로서 나도 좀 그런데 다행히 흔들림이 적어서 거의 멀미가 없어
1개월 전
익인315
나는 안먹기는 하는데 다들 먹음 ㄱㅊㄱㅊ 서울역에 차 타러 가는 길에 음식 팔잖아 그거 다 먹어도 된다는거임
1개월 전
익인319
먹을 거면 먹어 근데 그러면 눈치 받는 것도 감수는 해야지 ㅋㅋ
1개월 전
익인320
싫으면 어쩔건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이라도 부르시게여?
1개월 전
익인321
나 감튀 하나 줘야됨
1개월 전
익인322
규정상 허용해도 냄새강한 음식 진짜 싫어ㅠ 나도 그래서 간단한 간식아니면 들고안탐
1개월 전
익인324
됨됨 나는 회에 소주먹는 아저씨도 봄ㅎ
1개월 전
익인325
안된다는 사람들은 대중교통 이용좀 하지 마라
1개월 전
익인325
예민하면 지들이 조심해야지 왜 허용되는곳에서 예민떨어ㅋㅋ
1개월 전
익인326
햄버거 괜찮음 먹어도 됨 대신 감튀 나눠줬으면ㅠ 감튀냄새가 진짜 참기 힘들다고하더라고
1개월 전
익인329
기차안에서 햄버거 먹었는데 어떤 남자가 대놓고 앞담하고 눈치주길래 놀란 기억이 있거든 분명히 먹어도 되는걸로 알고 먹은건데 그렇게 말하길래 너무 민망했어
1개월 전
익인331
먹어도 되게 되어 있으니 싫은 사람이 자차 이용해
28일 전
익인333
역 안에서도 파는데 왜 안 되는데
20일 전
익인334
다 먹던데
19일 전
익인336
됨요 드세욜
13일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요즘 MZ 조폭들 인사법 화제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아들과 딸을 차별해서 키운다는 엄마.txt
이슈 · 1명 보는 중
친자매임을 확인
이슈 · 3명 보는 중
AD
홍진경, 15년 만에 재회한 이소라와 냉기류..."사람 안 바뀐다"
이슈
임신 6개월차 아내가 차린 남편 식사
이슈 · 6명 보는 중
AD
90년대생 아니면 모르는 치킨
이슈 · 2명 보는 중
AD
친구 진짜 안주느니만 못 할 정도로 손이 작음..
이슈 · 2명 보는 중
쿠팡 몇시간만에 가격변동봐 ㅋㅋㅋㅋ
일상 · 3명 보는 중
AD
배우 임수정이 화장품 광고를 그만 둔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거지맵 만든사람 누구냐
일상 · 3명 보는 중
아버지 돌아가신걸 까먹은 베프의 카톡.jpg
이슈 · 5명 보는 중
구해줘홈즈 방송 인기가 떨어진 이유
이슈 · 13명 보는 중
현재 약이 없어서 난리난 정신병원들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출산율 급락의 주원인은 노처녀가 살만해진 탓이 큽니다
이슈 · 7명 보는 중
경복궁 허물고 재개발 하면 안되나?
일상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209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119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138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
144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130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101
롯데리아 신메뉴
96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75
7월부터 안면인증 법적 의무화 실시 .jpg
86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86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
69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85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93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47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50
흑백 쌍둥이를 낳은 여자
2
05.06 19:32
l
조회 4071
아빠가 너 같은 딸 낳은게 후회된대
2
05.06 19:31
l
조회 15526
하이닉스에 몰빵한 자의 최후
26
05.06 19:30
l
조회 57630
l
추천 7
세금 낭비에 격노한 일반 시민
05.06 19:29
l
조회 2461
남자 인생을 망치는 것
05.06 19:28
l
조회 1800
데뷔 후 음방 첫 1위한 넥스지(+앵콜 라이브) 🎉🎉🎉
05.06 19:28
l
조회 474
부탁 들어주고 아내에게 욕먹은 남편.jpg
05.06 19:27
l
조회 2552
정신과 의사들이 강추하는 스트레스 해소법
05.06 19:24
l
조회 6712
l
추천 6
외국여고딩과 한국남고딩의 소개팅.jpg
9
05.06 19:23
l
조회 6352
발등에 레터링 있는 여자랑 결혼가능하신가요?
1
05.06 19:21
l
조회 1572
자취방 침대 매트리스 꿀팁
2
05.06 19:16
l
조회 8297
건물 바닥에서 커피 먹는 언니.jpg
8
05.06 19:13
l
조회 13583
간호사의 연습과 실전.jpg
1
05.06 19:12
l
조회 2944
가끔 여친의 쌩얼을 보고 이별하는 커플들이 생기는 이유.gif
2
05.06 19:10
l
조회 3762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정우
추가하기
대구FC
추가하기
메뉴별 기준
추가하기
아이랜드
추가하기
불한당
추가하기
아재들의 운동회
05.06 19:06
l
조회 418
남자도 나이들어도 기승전 잘생긴게 최고.jpg
5
05.06 19:01
l
조회 1648
내 삶이 힘들다고 남이 망하길 비는 인간
2
05.06 19:00
l
조회 1322
의외로 매우 귀한 여자, 남자 조건
3
05.06 18:51
l
조회 3376
팀장이 준 간식을 거부한 직원.jpg
3
05.06 18:46
l
조회 9730
결혼식 단체 사진 보는데 내가 예민한거야?.jpg
2
05.06 18:45
l
조회 3819
더보기
처음
이전
941
942
943
944
94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06
1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18
2
며느리가 시장에서 인종차별 당하자 쫓아가신 시어머니
27
3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43
4
에어컨 없는 40도 불지옥 사망 속출
15
5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
25
6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63
7
고양이 : 아 언니. 이 케익 안전한지 내가 맛본거라고!!! 화내지말라구
8
개 상해비를 얼마를 물어줘야할지 조언 부탁드려요.blind
5
9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116
10
요즘 범고래들 놀이 트렌드 근황
19
11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30
12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45
13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49
14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대동여지도 족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
15
국가유산청, 종묘 앞 세운4구역 개발 인가 취소 절차 착수
1
16
에어프라이어 처음 산 독일인
4
17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54
1
현대차 미쳤냐고
30
2
하닉 왜 또 떨어지는거임?
13
3
직장인들 개부럽다ㅠㅠ
8
4
남아공전 뭔가 질것같지않아?
17
5
현차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2
6
삼전 진짜 개잡주무빙이라니까
4
7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
1
8
하닉으로 1000정도 수익나거든
21
9
내 월드컵 푸드 개야르
3
10
얘들아 지금 하닉 들어가면 몽총하냐 ..
4
11
느그들 월드컵 안보노?!?!
4
12
몸에 자주 멍드는 사람 있어..??
27
13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
3
14
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
15
축구 방금 나온 훈남선수 이름 뭐야
5
16
설영우는 죽어도 안 빼네
1
17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 했어??
1
18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3
19
주식에 1억 넣을수있는 사람은
11
20
러닝 하다보면 체력 늘어? ㅜㅜㅜㅜ
7
1
남아공 무조건 이길거란 애들 이거 봐라..
15
2
정보/소식
홍명보, 손흥민 제외 이유 직접 밝혔다 "상대 체력 고려한 선택, 후반에 나가는 것..
48
3
무도는 진짜 개무서울정도다ㅋㅋㅋㅋㅋㅋㅋ
8
4
축구 경우의 수 뭐야?
5
5
남아공 경기 무조건 이길듯
13
6
우리도 야유하네ㅋㅋㅋㅋㅋㅋ
4
7
지금 누구한테 야유하는거임?
2
8
오늘 이강인 카드 하나 더 받으면 32강에서 경기 못한대
1
9
정보/소식
티파니 "❤️변요한과 비밀 연애, 소녀시대 멤버도 몰랐다” (전참시)
10
국세청에서 입금된 장려금 머지..?
4
11
윤두준 얼마나 간절한지 예상도 안됨
2
12
아니 손흥민이 띵보한테 체력적으로 힘들다 얘기했으면 ㅇㅈ인데
2
13
월드컵 시민인터뷰 하는데ㅋㅋㅋㅋ 기자:첫 골 누가 넣을까요??
10
14
남아공 ㄹㅇ 개못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1
15
남아공은 오늘 이기면 뭐야?
2
16
치지직 채팅 끄는거 못해?
2
17
남아공이 후반에 강하다함 그래서 밀리지 않으려고
5
18
손흥민 없는거 뭐냐고
1
19
축구가 한시간 반동안 하던가
20
손흥민 고려사이버대라도 가라는 말이 왜 나왔는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
정보/소식
[단독] 장동주, '업소 출입·술값 미지급 의혹' 전면 부인.."전액 지불 완료”..
2
미드가 지금 넷플 2위네
1
3
와 역대 스파이더맨 다 현커였대
15
4
오싹한연애
박은빈 천여리 스틸
10
5
정보/소식
동궁 캐릭터 포스터 공개
10
6
허남준 입꼬리 어머니 유전이라는데 너무 매력 있고 좋음
4
7
jtbc에서 제일 흥한드가 뭐야?
15
8
박은빈 인터뷰 보니까 오싹한 연애 더 기대돼..
3
9
킹더랜드 잘쓴 로코야?
4
10
정보/소식
[단독] 촬영 멈춘 JTBC '연애의 재발견'… 8월 편성 '적신호'
5
11
7월에 네임드들 많이 나온다
10
12
강회장 볼만해?
2
13
근데 여기는 참...
3
14
네페 멤버쉽 쓸만함?
13
15
동궁 제발 재밋길
1
16
나의 7월 기대작
1
17
킬러들의쇼핑몰2 언제공개일까?
2
18
유퀴즈 허남준 이부분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