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9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309

산후조리원 2주에 1300만원 쓴 더들리..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더들리님은 일상도 그사세인분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한달정도 호캉스 한다고 생각하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난 400도 많다고 생각했는데.. 근데 식사는 별차이를 모르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 대우 받아도 힘든게 출산인데 옛날 여자들은 얼마나 힘들었을까 싶음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444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롭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난이다 유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가 유난인데? 돈있으면 애기낳고 저런데서 산후조리하면 좋지 출산하고 몸이 얼마나 힘든데 너가 거지라서 못하는거라 질투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돈없는 사람이 저러는게 유난이지 저 사람은 돈 많은 사람이라 유난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넌 가난해서 너한텐 유난이긴 하겠다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가 유난? 돈 없는 사람도 아니고 평소에도 저 정도는 쓰는 사람인데 돈 있고 사랑 있으면 아내 산후조리에 저정도 쓸 수도 있는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너같은 분들은 결혼은 커녕 연애도 못하시니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 많으면 이런 소리 안함
꼭 거지들이 이런 소리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오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 낳고 저기서 산후조리하면 행복하겠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짜피 그사세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요새 되게 자주 뜨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돈이 최고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기 유투버 트위티님도 저기 조리원이였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새언니도 첫째때 저기 갔다가 너무 만족해서 둘째때도 가더라 산후조리원이 산모랑 아기 둘 다를 위해 존재하는 곳인데 돈 안 아끼는게 좋다고 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대박 신기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트위티도 여기서 했잖아 근데 본인한테는 산후조리원에 있는 시간 별로였다고 한다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럽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좋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더들리는 이미지로 봐도 그냥 음성재생이 되넼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뭐하는분일지 제일 궁금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주식 코인 트레이딩하는 사람인가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나가다) 영상에서 한번 주식이야기 한적있는데 예전에(막 성인?) 주식하던게 망해서 그 다음에 채권이 안정적이라그래서 샀던 채권이 대우? 채권이라서 그 뒤로 주식 쳐다도 안본다고 그랬던것같아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장점이 있는 곳이에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디 그러면 1박에 100만원인 호텔에서 밥 3끼 다나오고 아기 케어까지 해준다 생각하면....? 여유있는 사람들한텐 나쁘지 않은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부럽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기 안나도 저기 가서 쉬고싶다 밥 맛잇어보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호텔에서도 조리원을 하는구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천만원 넘는 조리원 많음...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용트 올해6월까지만 영업하는데 …. 1천만원 넘는 서울 산후조리원 엄청 많아요 ㅠ 그중에서 용트는 가격대비 괜찮은편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부자가 돈 써서 자기 몸 관리하는거라 생각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도 저정도급은 아니지만 꽤 괜찮은 급에서 2주 조리했는데 식사 너무 잘나오고 간식 계속 주니까 살이 안빠짐요… 제가 진짜 부자고 갑부면 그걸 안먹어도 돈아깝단 생각이 안들텐데 안먹으면 아깝단 생각땜에 먹게되요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2주에 1300만원짜리 산후조리원 가는 사람도 한끼식사 4만원 쉽지않다고하는데 내가뭐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사정만 된다면 산후조리 저렇게 잘 해야 한다고 생각 엄마들 보면 저 때 기억이 평생 가고 몸도 평생 가더라… 치아 관리도 잘해야 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2주에 400-500만 써도 괜찮은곳 많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사람들은 가성비가 필요없는 사람들이라 그런듯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저기서도 밥나오는거찍으니까 원래저분유튭주제로도 흥미롭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개부럽다 나도 여친이랑 결혼해서 임신하면 저런곳 예약하고 싶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갠적으로 산후조리원 하루당 비용 좀 낮추더라도 3주 하는 곳으로 가는 거 추천..!
아기 2주차까지는 그래도 거의 잠만 자는데 2주차 넘어서고 ~ 한달 때까지가 진짜 심하게 울어서 너무 힘듦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한달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한달 들어가면 좋은데 한달 받는 곳이 거의 없을 걸..?된다면 좋징..!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형편만 되면 좋은 것 같음 열달동안 고생했는데 푹 쉬어야지 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대박이네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직원 한명 때문에 미치겠다는 쇼핑몰 사장88
05.17 00:33 l 조회 90233 l 추천 3
차에 있으면 은근 유용한 아이템 말해보고 가는 달글6
05.17 00:16 l 조회 6541
우리나라에서 고반사 필름 랩핑이 불법인 이유7
05.17 00:13 l 조회 13862
강아지 옷 샀는데 너무 과한가..?37
05.17 00:09 l 조회 18927 l 추천 33
요즘 박지훈에 진심이라는 티비엔 근황 ㅋㅋㅋㅋ
05.16 23:56 l 조회 1783 l 추천 1
돌덕 예절샷에서 처음 보는 아이템이 등장함ㅋㅋㅋㅋ
05.16 23:49 l 조회 4258
나는 고기집가면 굽는다 VS 안 굽는다7
05.16 23:49 l 조회 1941
요즘 커뮤서 말 많이 나오는 호랑이 jpg3
05.16 23:45 l 조회 2369 l 추천 1
굽네치킨 초창기 시절.JPG2
05.16 23:43 l 조회 3118
여자 장교 출신이 말하는 요즘 군대1
05.16 23:38 l 조회 2040
중국 여성이 한국 생활에 만족하는 이유
05.16 23:37 l 조회 2524
추경호 "李대통령, 대구 온다면 세 가지 답 가지고 오라"2
05.16 23:37 l 조회 721
어느 가난했던 집에서의 라면 데이6
05.16 23:35 l 조회 17253 l 추천 19
군대에서 맞선임이 예쁘다고 보여준 여자 영상
05.16 23:34 l 조회 4248
일식 자격증 없다는 일식 셰프
05.16 23:33 l 조회 2797
둘이 술마시다 말도 없이 사라진 친구 1 vs 21
05.16 23:31 l 조회 940
'더 스카웃' 탈락자는 이재혁…마스터 팀 구성 완료! 본격 수업 시작 [종합]
05.16 23:15 l 조회 451
이천 하이닉스 엔지니어 책상에 감자가 있는 이유.jpg
05.16 23:12 l 조회 4108
정신 나간 챗지피티 ㅋㅋ
05.16 23:12 l 조회 3105
주식 단타 명언
05.16 23:09 l 조회 2939


처음이전79679779879980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