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0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816
인스타에서 예쁘다, 안 예쁘다로 나뉘는 얼굴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3
저정도면 일반인 중 예쁜편 아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이쁜데 상위10프로는아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미인이죠. 면접, 상견례 프리패스상 아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완전 이쁜데 번화가 아니고서야 현실에서 보기 힘든 외모인 거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길거리에서 저 사람보다 예쁜 사람을 거의 본 적이 없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1 길거리에 저런사람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생각보다 세상에 못생긴 사람이 많더라 저정도면 매우 훌륭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예쁘죠 실물이 저렇다는 가정하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무조건 1임. 우리가 인스타 보정 사진에 익숙해 져서 그렇지 저런 사람 실물로 보면 진짜 예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백퍼 실물 이쁠 상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이쁜데 ㅋㅋ 길에 저 정도 잘없음 다들 나가보잖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예쁜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예쁜데 ㅋㅋ 완전 평균이상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보정 없는 정면 사진이 저거라고 치면 실물은 백퍼 예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대놓고 예쁜데 장난하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걍 3임 번화가 좀만 나가도 예쁜 사람들 많이 보임 내 친구들 포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2 넷상에서는 눈 높아져서 그런데 실제 주위에 저런 사람 있으면 인기 엄청 많을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예쁜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예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당연히 예쁨. 매력이랑 상관없이 얼굴이 예쁜 건 맞는 거 같슨
4, 5가 있을 수 있나? 4부터는 나 같은 정도한테 해당되는건디;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예쁘지 사진에 저정도찍히면 예쁜건데 ㅋㅋㅋ 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예쁘지ㅋㅋㅋ 인스타에 절여져서 그런가 솔직히 번화가에서 예쁜사람 많이 못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그냥 대학동기중 한명쯤은 있을법한 얼굴..? 못생겼다는 말은 안들을것같고 평범정도..얼굴로 베네핏은 없을것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다들 공공장소 카페 등등 사람 붐비는 곳 안 가봄..? 딱봐도 예쁜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4,5라고 하는 사람들은 거울 보고 비교해봐야 예쁜거구나 하고 알지. . .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1.5 같은데 난 길가다 저렇게 >>화장 안 한 얼굴로<< 예쁜 사람 인스타에서나 많이 보이고 실제론 많이 못 본거같음 ㅇ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걍 딱 2 강음 존예는 아니고..주위 둘러보라고 하는데 내 주위에 예쁜 지인들 많아서 딱히 공감안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보정 없는 기준으로 1일 거 같은데? 존예들은 그들만의 리그라 0.1%~1% 안쪽이고, 호감상만 돼도 10%에는 드는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저게무슨평범이야 밖에서 저런사람 본적이없는데 참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개이쁜데요;; 얼굴에 부족한 부분이 없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 예쁜 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1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1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이쁜 사람이 많아서 그러지 1-2사이 정도 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1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안 이쁘고 안끌림 밍숭맹숭한 상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이게 어떻게 평범이냐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예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다들 너무 인플, 연예인들을 기준으로 사시는군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실물이면 이쁜거 맞는데 상위 10퍼는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2-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상위 10프로는 아님 그냥 30프로 정도? 굳이 따지면 평범에 가깝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잘생겼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매력있고 모난데 없는 얼굴
예쁘다곤 안 느껴짐...
내 기준 예쁘면 길 가다 오 하거나 또 다시 볼 정도인데 눈 마주쳐도 걍 아무 생각 없이 지나갈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성형 요즘처럼 많이 안했으면 당연히 1인데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1이라고 생각함.. 요즘 성형 너무 많이 해서 다 똑같이 생긴거보다 훨씬 미인이라고 생각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1 예쁜데 무슨 저게 평범이야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실물이 저정도면 이쁜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내생각엔 얼굴이 이쁜데 둥근 상이라 긴 생머리가 안어울려서 그런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단발+사이드뱅 하면 어울릴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당연히 이쁘지 길거리 돌아다녀도 저런 얼굴 보기힘들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예쁘장한데
1번 상위 10%는 연예인, 인플 느낌이라
본문은 2 매력있다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번호랑 별개로 어른들이 좋아할 상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이정도면 매력있다고 느끼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2-3 같음 무난하게 매력있고 예쁜 얼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상위 25퍼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이쁜연예인까진 아니어도 과에서 이쁜애로 통할것같은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뭔가 안예쁘다는건 아닌데 한번 보고 잊혀질 얼굴 스타일이라해야되나 “예쁘다“라는 느낌이 없음
이목구비가 청순과인데 청순과치고 얼굴살이 너무 통통하고 살껴있는 느낌이라 애매함 살빼고 머리 좀 다듬으면 촌스러운느낌 사라질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예쁜 편인데 상위 10퍼센트는 아닌 듯. 별개로 저런 사진 올라올 때마다 화장 안하고 저정도면 엄청 예쁜 거다 그런 얘기들 하던데 저 얼굴 자체가 화장한 얼굴인데 왜 그런 가정 하는 거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실물 보면 개이쁠 것 같은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주위에 예쁜 애들 많아서 막 예쁘다까진 모르겠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이러면 또 화장 성형 어쩌고 하는데 그거 없이도 예쁘장한 애들 많음
22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썸 탈때 호불호 나뉘는 남자 말투.jpg
20:40 l 조회 1
현재 트위터에서 무섭다고 난리난 곽튜브 유튜브 영상.twt
20:36 l 조회 369
미친 사고날 뻔
20:35 l 조회 218
심각하다는 대만 출산율 근황
20:24 l 조회 1496
조원희 "옌스, 안쓰러울 정도로 움직임 없었다…컨디션 이슈 있었나”1
20:24 l 조회 596
같은 지진인데 특정 건물만 무너지는 이유
20:22 l 조회 350
나는 그래도 한국이 32강 진출하길 바란다 / 그냥 광탈해야한다
20:21 l 조회 249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1
20:21 l 조회 2168
대만 여행객들의 부산병 인증샷
20:21 l 조회 1960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7
20:12 l 조회 5040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13
20:08 l 조회 8806 l 추천 2
?? : 우리남편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20:03 l 조회 1088
나는솔로 28기 돌싱특집 옥순 영호 둘째 임신
20:03 l 조회 960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6
20:03 l 조회 5638 l 추천 7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
20:01 l 조회 812
어떻게 기획했나 싶은 귀녹게하는 조합..jpg
19:58 l 조회 848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14
19:47 l 조회 13870
안일릭 - 소주과일 석류과일
19:47 l 조회 25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4
19:44 l 조회 1608
파리에서 200만 틱톡커에게 얼평 당함(+유튜브 반응)
19:41 l 조회 223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