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3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734


"잘할게요. 잘할게요"…차밖으로 밀려나 끌려간 대리기사, 마지막까지 애원 | 인스티즈
"잘할게요. 잘할게요"…차밖으로 밀려나 끌려간 대리기사, 마지막까지 애원 | 인스티즈
"잘할게요. 잘할게요"…차밖으로 밀려나 끌려간 대리기사, 마지막까지 애원 | 인스티즈

"잘할게요. 잘할게요"…차밖으로 밀려나 끌려간 대리기사, 마지막까지 애원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0
뭐임? 진짜 술먹은게 자랑임? 미친거야? 진짜 본인들도 차에 질질 끌리는 고통당해보라그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운전자 폭행은 살인미수 무조건 해당시켜야함
차 사고 나면 길 가던 보행자든 운전자든 최대 사망에 이를 수 있는데 그걸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고의성이 없더라도 당연한 사실을 행하는 것인데 이걸 실수라고 볼 수도 없다 생각함
칼로 사람 찔러놓고 안 죽을 수도 있으니 살인미수 적용 안 시킬 수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진짜 너무 잔인한 사건이다... 사형시켰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이 상황에서 반대 차로에서 달려오던 K5, 싼타페 차량 운전자가 이를 목격한다. A씨의 K3 차량이 중앙선을 넘으면서 싼타페 차량과 충돌이 있었지만, 맞은 편에서 달려오던 두 차량 운전자 모두 경찰 신고를 하지 않고 현장을 떠났다.
차는 1.5km를 달리다가 연석을 들이박고 멈춰섰고, A씨는 그대로 B씨를 놔둔채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혼자서 달아났다. 이후 신고를 받고 뒤늦게 달려온 경찰과 구급대원들이 재빠르게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전신이 부상을 입었기 때문에 사망하고 만다.

아무도 신고 안 해준 것도 너무 속상하네...
심지어 싼타페는 접촉사고 까지 났는데 그냥 가? 본인도 음주한게 아니면 이해가 안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술 먹었다는 핑계 = 가중처벌 하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똑같이 해주자고 걍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술먹었음 더더더 처벌을 강력하게해야지 장난하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애초에 사람 죽일 만큼 술을 마신 것부터 잘못임 제대로 처벌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미친거아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가해자 죽어라 진짜 제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나는 담배보다 술이 진짜 나쁘다생각함 담배피고 사고 친 사건은 없잖아 근데 담배는 광고 못하게하고 술은 맨날 광고하고… 이 인식부터 바껴야한다고 생각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이거 좀 된거 아닌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살인의 고의... 그냥 술먹고 운전대 잡은것 부터가 살인의 고의입니다.... 바로 죽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아 너무 끔찍하다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안타깝다 ㅠㅠ 피해자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가해자는 처벌 받든가 유가족들에게 보상이라도 제대로 했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너는 꼭 제일 고통스럽게 죽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누가봐도 고의적인데요? 뭐 술만 쳐마시면 고의성이 사라지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진심 미친 거 아니냐? 법의 처벌도 필요없고 걍 똑같이 해야 함 ㅋㅋㅋㅋ 살인의 고의가 없엇으면 똑같이 집행해도 사형하려던 건 아니잖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감형을 하지말고 더 세게 처벌좀 해라 다음에 술못처먹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와... 개패고싶다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우리 아빠로 생각해도 진짜 개빡치는데 유가족분들 오죽할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아 미치겠다 진짜 마음이 너무아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제발 가해자 ㅅㄲ 세상에서 제일 고통스럽게 죽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딱 10배의 고통만이라도 겪게 고문하고 죽여야됨
저 마지막 순간을 전해들은 가족들은 평생 고통 속에 살텐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사람이 어떻게 하면 저렇게 잔인하냐.. 피의자도 잔인하게 고통스럽게 죽었으면 좋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아버지 일이라 생각하면 제정신으로 못살듯 그냥 사지 다 찢겨죽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술 먹었으면 가중처벌 해야지 무슨 똑같이 매달아야 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술 마시고 저런짓 하면 더 엄하게 벌해야 술 마셔도 정신 똑바로 차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죽어제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진짜 딱 지도 그 정도로만 처벌하게 해주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술 먹어서 감형이면 술 먹으면 또 그 짓 한다는 말이니까 다시 술 먹으면 할복 자살 시키기 어때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뒤져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똑같이 당해야지 ㅋㅋ 저런 새기 왜살려둠 진짜 필터링도 하기싫네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가해자 롤러코스터 타다가 똑같이 갈려나갈 듯 앞으로의 불행과 고통을 응원합니다 평생 죽지도 살지도 못하는 처지로 사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진짜 너무 화딱지나고 기분 나쁜게 어떡하지 아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저보다 고통스럽게 죽여도 시원찮을 판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제발 번호판 빨강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미 아니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똑같이 당해보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진짜 업보빔 맞아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누구길래 대체 아무도 신고도 못한건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진짜 저런 착한사람들은 왜 마지막까지 힘들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아 진짜 스트레스 받아... 마음 아파서 못 보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저게 고의 살인이지.. 하.. 내 가족이라면 눈 뒤집혔다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사형 제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내가 자녀였으면 가해자 죽였음 ㄹㅇ 분해서 못산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심신미약으로 봐줄거면 풀어놓지말고 죽을때까지 정신병원에 가두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저게 고의가 아니면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살인의고의? 미필적고의도 있죠. 음주감경 안됩니다 악마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얼굴 갈아버리자 제발 ㅈ나 그렇지않고서는 ㅋㅋ 우리 나라 법 아래 제정신으로 살아있기 힘들것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아 ... 욕나오네
끼 똑같이 해줘야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아 형량얼마나옴? 이건아니지 진짜 제발 제대로일해라
팜검사들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제발 사형시켜주세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이게 악마가 아니면 뭐야 ㅜ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ㅜ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사형시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제발똑같이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사적 제재 가해야 할 듯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아 욕 나오네 ㅋㅋ 내가 직접 저것보다 더 심하게 해주고 싶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검찰이 30년 구형했는데 징역 13년 선고됐네 하.. 항소하는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우리 아빠가 저런 일 당했다 생각하면 진심으로 그냥 나도 죽고 싶을 거 같음 가족들은 평생 저걸 어떻게 잊어 가족들까지 다 죽인 거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똑같이 당하고 디져야됨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이게진짜 말이되니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술 먹고 술 기운에 범죄 저질렀다 하면 가중처벌 갈겨야함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아 개빡친다 너무 화나 아 진짜 제발 사형제 부활시켜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6
이거 어케 판결난거 개빡치네
어제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안성재 모수 서울, '와인 바꿔치기' 처음 아니다? 비슷한 피해 줄줄이 등장해3
04.26 20:53 l 조회 16800
경찰에 신고나 고소하면서 동시에 변호사 연락해야함2
04.26 20:41 l 조회 2780
전직 파스타집 알바생이 알려주는 꿀팁
04.26 20:35 l 조회 12144 l 추천 1
한국에서 학원 청춘물 장르로는 1등이라는 작가 .jpg7
04.26 20:35 l 조회 7769
한달 준비후 버클리음대 합격한 홍이삭..jpg
04.26 20:35 l 조회 2540
취업해서 너무 행복한 사람.jpg1
04.26 20:19 l 조회 3073
한국인들보다 외국인들에게 훨씬 유명한 한식.jpg75
04.26 20:16 l 조회 41912 l 추천 2
일본 여성이 삭발한 이유1
04.26 20:09 l 조회 1949
삼전직원들 하이닉스 이직 스터디까지 있음19
04.26 20:08 l 조회 33809 l 추천 1
사라다빵 고르기 1122331
04.26 20:06 l 조회 730
내가 남편을 떠나려는 이유11
04.26 20:03 l 조회 12582 l 추천 2
수지 인스타 업데이트....jpg15
04.26 19:58 l 조회 32255 l 추천 3
자영업이 그지같은 이유.jpg4
04.26 19:52 l 조회 5937
🚨입양자가 배변문제로 파양 의사 밝힌 지 두 시간 만에 유실한 벨라를 찾아요🚨7
04.26 19:51 l 조회 28300 l 추천 3
노견 입양·임보…"남은 생 배부르고 행복하게 해줄게"
04.26 19:49 l 조회 782 l 추천 1
고기만으로 살 빼기.jpg10
04.26 19:39 l 조회 8446
어느 아파트 경비아저씨의 떡값
04.26 19:39 l 조회 3109 l 추천 1
한 글자짜리 예쁜 단어 뭐 있어?7
04.26 19:34 l 조회 3266
하말넘많이 느낀 대군부인 여주 문제점.x170
04.26 19:30 l 조회 121311 l 추천 17
<은밀한 감사> 신혜선 입으로 줘패는 연기2
04.26 19:24 l 조회 2690


처음이전9869879889899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