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5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587
월 360버는 편의점 알바생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무슨어플인가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우머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알려줘서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로사로 가겠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야간하고 바로 또 주야...? 개오바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기 몸생각도 좀 하시는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힘들거 같긴 한데 6개월정도까지면 버티면서 할 수 있을거 같기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신나갈 것 같다 스케쥴만 봐도;;
하루 8시간만 해도 정신적으로 멍해지던데..
몸건강 챙기면서 하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목 저걸 부탁하는 사장은 뭐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른 편의점 가는 걸수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평일대타 지금 봄 뭐저런 사장이 다잇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루 17시간은... 돈벌다가 정신나가겠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타를 고정으로 하는 건 사장님이 일할 사람 못 구해서 부탁하는 건가 좀 널널한 편의점이어도 너무 힘들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걸 하는 사람도 사람인데 저 스케줄을 시키는 건 뭐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단하긴 한데.. 몸 생각 해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근데 최저 받으면 저만큼이나 일해도 360밖에 못 버는 구나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간이 돈 많이 받는 이유가 있음... 대단해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심지어 22년이네 대단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옛날 시급 5500이던시절.. 정확한 액수는 기억 안나지만 100만원 넘게 벌었던 때가 있었죠 진짜 힘들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정도로 힘든 스케쥴인가? 일요일은 2시간 금요일은 7시간만 일하는구만..
화목 하루에 17시간은 심하긴 하다만 또 직징인들 야근하는거 생각하면 크게 차이도 없느것 깉구..
알바도 열심히 히면 저렇게 벌 수 있구나 대단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지역은 편의점 알바 최저시급 다 챙겨주나보네 부럽다 여기는 시급 기본으로 3000원 깎고 시작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앗.. 혹시 대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으응 창원^_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친거아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루에 17시간 일하는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쉬는 날도 있어서 17시간이 가혹하진 않은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루 12시간 종종 해본 적 있는데 손님 없어도 미치겠던데요 ㅎㅎ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바짝 버는 거면 괜찮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정도 시간 일하는거면 편의점 말고 다른 곳에서 하면 더 많이 버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편의점이 다른데보다 일이 쉽고 편하잖음 혼자 일하는것도 좋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말은 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주휴를 주네 와... 나는 평일 야간 하루 12시간 5일해서 달에 270벌면 많이 버는거였는데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수지 인스타 업데이트...jpg4
05.04 17:56 l 조회 9355 l 추천 1
안무와 헤메코가 같이 고트하면 일어나는 일
05.04 17:55 l 조회 972
10살이상 차이나는 직원한테 문자받음76
05.04 17:55 l 조회 55620
경주월드의 광기155
05.04 17:51 l 조회 39546 l 추천 29
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지점 근황46
05.04 17:45 l 조회 32676
국무총리 참석한다는 <란12.3> 무인… 티켓 풀렸다
05.04 17:45 l 조회 690
버스에서 한 초등학생이 내 바짓가랑이를 잡음8
05.04 17:44 l 조회 11513 l 추천 9
바닥 타일 제거1
05.04 17:44 l 조회 2105
서울 분위기가 달라졌다는 외쿡인3
05.04 17:43 l 조회 6723 l 추천 2
김풍 실제체급 체감 확 오는 사진143
05.04 17:42 l 조회 116896 l 추천 9
광복에 실패한 대한민국30
05.04 17:39 l 조회 14108 l 추천 7
'독감 사망' 부천 유치원교사 재해 인정될까…사학연금공단 심의
05.04 17:37 l 조회 655
맞벌이부부중에 신입이 얼마나된다고 5/4 재량휴업하는데 신입이라 연차못쓴다고 찡찡대지17
05.04 17:35 l 조회 16530
노른자 만두2
05.04 17:33 l 조회 784
유재석 헤르미온느설2
05.04 17:31 l 조회 1371 l 추천 1
하이닉스 90만원대에사서 103만원에 판 트위터 네임드.jpg1
05.04 17:30 l 조회 1524
또 90년대생들한테 빨대 장전 하는 SPC1
05.04 17:30 l 조회 971
커피 '세 잔' vs '석 잔'8
05.04 16:54 l 조회 5915
카공족에 대처하는 카페 사장의 자세20
05.04 16:50 l 조회 19373
'의왕 화재' 위층 주민 "부모님 20년 사신 첫 집…우린 모든 것 잃었다"5
05.04 16:47 l 조회 2801


처음이전8918928938948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