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39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ㅇㅋㅍ

12

대표 사진
익인109
다이슨 청소기 진짜 별로임 하....... 근데 드라이기랑 에어랩은 만족합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드라이기 쓰는데 사고 6년은 된 것 같은데 고장 한 번이 안 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비슷한 가성비 제품 너무 잘나와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다이슨 너무 너무 무거움;;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진짜 as 강국.. 너무 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헤어쪽은 대체재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다이슨 청소기 진짜 별로에요 고객센터 때문에 속터져서 삼성으로 바꿨는데 너무 좋음 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그나마 에어랩은 없는 집이 없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이제 에어랩 대체품도 플리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삼성꺼도 괜찮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저두 다이슨 청소기 20년도에 선물 받아서 쓰다가 23년도에 LG로 바꿨어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다이슨청소기는 별로임 우리도 집에있는데 안 쓰고 엘지 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청소기는 모르겠고 에어랩은 산 사람은 이미 다 산 느낌이라 우리도 쓴 지 몇 년 됐는데 고장안나는 이상 바꿀 이유가 없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청소기는 국내제품 쓰고 드라이기만 쓰는데 만족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사러 갔다가 모터인지 배터리인지가 교체품이란 말을 듣고 딱 교체품 가격인 차이슨에 정착함.. 10년 동안 3-4개를 써도 다이슨 하나 가격보다 저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다이슨 진짜 무거움; 엘지 청소기가 진짜 가볍고 쏠랑쏠랑 밀기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그리고 다이슨은 마루바닥보단 카펫 깔려있는 바닥에 쓰기 용이하다던데. 근데 우리나라는 거실 전체에 막 두꺼운 카펫 깔고 사는 집이 잘 없어서 오히려 우리나라 집들 바닥에선 성능이 떨어진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얘네가 청소기 가격 다 올려놓은 주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아 진짜 as 너무 후지고 하나하나 다 돈들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드라이기로 1년동안 싸움^^ 소보원 전화하니까 어디꺼냐해서 다이슨이라 했더니 한숨쉬심 다이슨은 외국기업이라 소용없다고 문의 너무 많이 온다면서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Lg좋아 잘쓰고 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그래서 그런가 얼마전에 에어랩 고장나서 보냈더니 엄청 친절하던데... 결국 새제품으로 바꿔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요즘 삼성 lg 청소기 잘 나와서 청소기는 진짜 굳이 다이슨 쓸 필요없는듯 삼성꺼 쓰는데 먼지통 자동으로 비워주는 거 너어무 편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LG 청소기 너무 좋음 조용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에어랩 가격 좀..사려고 갔다가 십만원은 더 오른 가격이길래 냅다 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as진짜 개오바임 구성품 하자있는거 보내줘놓고 소통 창구만 몇 번이 달라지고 부품이 없다고 두 달 넘게 걸려서(그것도 연락준다는 날까지도 콜백이 없길래 다시 문의해서) 받음 우리 엄마 질려서 안씀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다이슨은 키큰 사람 전용인거처럼 길이도 길고 그래서 불편한데 국내껀 길이 조절도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에어랩도 이제 대체품 많지 않나?? 십만원대면 다른 브랜드 다 사 나도 십만원 중반대에 샀는데 넘 만족하면서 쓰는 중
10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좀 짜치는 배민 최소주문57
05.23 16:02 l 조회 59135 l 추천 1
오늘 snl에 여가수 3명이나 나옴...ㄷㄷ1
05.23 16:01 l 조회 2636
하이닉스 성과금 보고 현타 개쎄게 온 중국인들 근황12
05.23 15:56 l 조회 17595
최악의 성격 유형은 F도 T도 아님1
05.23 15:55 l 조회 5693
개인정보 유출 피해자에 "미녀라 대표로 털린 것”···CJ 내부 2차 가해5
05.23 15:48 l 조회 6386
이대 축제 나온 엔시티위시 공연 중에 떼창 터진 의외의 파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5.23 15:20 l 조회 13226
특이점이 온 요즘 남자아이돌 팬싸템.x
05.23 15:03 l 조회 2376
본인표출 이중에 여고에 다녔다면 같이 다니고 싶은 여돌은?41
05.23 14:45 l 조회 8646
제시카 12년만에 한국방송 송출102
05.23 14:42 l 조회 101029
담당자 돈 더 줘야한다는 신박한 아이돌 프로모션 수준 .jpg4
05.23 14:21 l 조회 14166
버릇 여전한 노홍철7
05.23 14:13 l 조회 16319 l 추천 1
끝내주는 산책을 한 댕댕이3
05.23 14:08 l 조회 8563 l 추천 6
국민의힘 "盧 꿈꾼 '통합' 앞장설 것…고인의 염원 '협치' 실천해야"5
05.23 14:06 l 조회 885
헤밍웨이 뮤지엄에 살고있는 헤밍웨이 가족이 키운 고양이의 자손들2
05.23 14:04 l 조회 4913 l 추천 2
살면서 나를 배신하지 않는 것들.jpg6
05.23 14:01 l 조회 11545 l 추천 13
도람뿌 근황.jpg12
05.23 13:59 l 조회 12191
21세기 대군부인 폐기 국민 청원 올라옴7
05.23 13:57 l 조회 3091
흰티에 청바지 입고 하드캐리 한다는 <군체> 전지현1
05.23 13:55 l 조회 15033
서은광 : "댓글창이 엉망진창 될 수도 있는데..."167
05.23 13:50 l 조회 82624 l 추천 45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먹겠다만1
05.23 13:49 l 조회 514


처음이전7067077087097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