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13
원조를 이기는게 없다는 디저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천원에 안파는게 문제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얇은 버전 왜안파냐하면 수요가없어서임
내가 와플가게 하는중이거든 ㅋㅋㅋ
뚱뚱한게 더잘나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먹고싶어서 일부러 인천에 볼일 만들고 송내에서 내려서 하나먹으면서 다시 타고감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송내역 그 와플 나만 아는거 아니었구나 나 맨날 먹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송세권이니? 진짜 부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남자친구가 송내역 와플 개맛있다고 했는데 찐이구나??? 나 맨날 구라치지 말라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라라니ㅠ 믿어줘 진짜맛있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와플이 빅토리 와플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ㅡ플집이름은 몰라 송내역서 내려서 개찰구찍고나오면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난 여기서 안에설익어서 안좋아하는데ㅠ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난 여태 설익은거 받은 적은 없는뎅 ㅠ아쉽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다보면 종종 문득 갑자기 떠오름 근데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까 옛날식처럼 크림 얇게 파는데가 드릅게 안나와; 벽돌크림 진짜 극혐이야 제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직 있는지 모르는데 3호선 약수역 안에 있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볼때마다 먹을지말지 겁나 고민햇음 ㅠ 어딘지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직도 있어? 가보고싶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같은집 말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엊그제 약수역에서 와플,호두과자,만쥬 파는 집 봤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42에게
아 그럼 맞는 것 같아!!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얇은게 훨맛잇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히 요즘 크림 많은 거 진짜 별루야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제 못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랬는데 카페인중독 우유크림 뭐 그거 먹고 걍 도라버렷음 내 지갑도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다시 먹으라고 하면 못 먹을 거 같긴함.. 크림이 휘핑크림같이 너무 느끼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와플칸같은 뚱뚱이 와플 먹다보니까 질림 기본 2500원 와플 돌아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 너무먹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눅눅하고 두꺼운 와플에 얇은 생크림 사과잼이 최고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겁나 두껍게 바르는 생크림 너무 싫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컄 먹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동네 붕어빵맛집 계절바꼈다고 저런 와플1500원에 팔아서 개행복함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무조건 사과잼이 근본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없어서 못먹음 동네에 있었는데 사라져서 너무 슬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먹고 싶어서 쿠우쿠우 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저 싼마이 느낌이여야 맛있는데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ㄱㄴㄲ!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누가 사과쨈+생크림 대박조합 만들었을까? ㄹㅇ 감사드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먹고 싶다 사과 생크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존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학교애서 판다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플대학에 클래식와플? 그거 사과잼 바른거 있는데 맛있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원조에다 아이스크림 3스쿱에 초코드리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컴포즈 와플 그느낌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플대학이나 기타 카페에서 구워주는 와플은 저 느낌이 안남. 차라리 애슐리같은 뷔페에서 직접 구워먹는게 제일 맛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완전 !!!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ㅈ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크림빵빵와플 느끼하기만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과하니까 더 맛없는거임 밸런스가 무너져서.. 와플과 잼의 밸런스가 딱이라 적당히 기분좋게 달달하고 온갖 잡탕구리맛 섞이지않은 심플한 애플맛..♡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살 안찌는 남친 살찌우게 한 요리들
05.24 21:02 l 조회 2695 l 추천 1
일본의 어느 호텔 덕후의 흔한 취미2
05.24 21:00 l 조회 4052
집사 좋아
05.24 20:59 l 조회 221
안하는 사람은 절대 안한다는 게임
05.24 20:58 l 조회 1599
고구려의 밥그릇.jpg
05.24 20:57 l 조회 1284
2030 남성 70%가 느낀다는 향수1
05.24 20:55 l 조회 2853 l 추천 1
다이소 일할 때 만난 강아지들
05.24 20:52 l 조회 4351 l 추천 1
[단독] '보복대행' 저지르고 "의뢰인 알려줄게, 복수해"...역보복 유도
05.24 20:50 l 조회 1195
빙글빙글 냠냠 토끼
05.24 20:44 l 조회 391
14개월 딸의 동공이 플래시 촬영 시 하얗게 나오다... 알고보니 안구암 망막모세포종 초기였던 사연9
05.24 20:42 l 조회 42172
결혼식 뒤풀이1
05.24 20:39 l 조회 2035
평생 한가지 국만 먹어야한다면?1
05.24 20:38 l 조회 771
삶의 태도
05.24 20:38 l 조회 1001 l 추천 2
담배 끊을 생각 해본 적이 없었다는 딘딘28
05.24 20:37 l 조회 36899 l 추천 8
안산 20대 여친 수천 든 계좌 노리고 살해 남친, 재판부 "반인륜적 범죄…영구 격리”
05.24 20:36 l 조회 552
처음으로 이를 뽑는 아이들
05.24 20:32 l 조회 1323
냥수염
05.24 20:31 l 조회 742
에취 !!
05.24 20:26 l 조회 233
서울오면 빨간버스는 타지마라5
05.24 20:24 l 조회 12828
시계 명장이 말하는 수리할 맛이 났다는 시계
05.24 20:22 l 조회 3954 l 추천 1


처음이전7167177187197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