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68


손녀 on Twitter

“초등학교 1학년 스승의 날 때 다른 애들 다 꽃 가져오는데 나만 신문지에 쌓인 두릅 선물해드렷음 나만 달라서 너무너무 부끄럽고 이거 들려보낸 모부가 원망스러웟는데 쌤 개좋아하심 당연

mobile.twitter.com




초등학교 때 스승의날 선물로 두릅를 드렸는데.twt

m.cafe.daum.net



초등학교 때 스승의날 선물로 두릅를 드렸는데.twt | 인스티즈
초등학교 때 스승의날 선물로 두릅를 드렸는데.twt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꽃은 감성이지만 두룹은 현실적이니까... 난 안먹지만 부모님은 좋아해서 종종 드심... ㅋㅋㅋㅋㅋ
꽃은 먹을 수 없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릅 최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장 찍먹하면 얼마나 맛잇게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릅 맛있는데 사먹으려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여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진짜 좋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릅 귀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두릅 사먹으면 비싼데 너무 좋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두릅 좋아해서 생각만해도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심지어 본가살이면 부모님이 더좋아하심 개이득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는 두릅만 보면 생각나겠다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두릅~ 두루루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제 두릅 나오겠당~~ 초장 콕 ㄱ맛도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도 옛날에 고로쇠 물 갖다드리면 좋아하실거래서 엥 그냥 물인디 왱.. 이랫는데 진짜 좋아하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두릅비싸다 굳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맛도 맛인데 실용적인게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두릅 맛잇겟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두릅 먹어본적 없어서 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두릅 안 좋아해도 두릅을 가져온게 걍 너무 귀여움 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두룹 너무 마이쏘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성 법조인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1
05.06 17:37 l 조회 1089
100시간 동안 PC방에서 살아본다는 남자1
05.06 17:36 l 조회 767
버스에서 한 초등학생이 내 바짓가랑이를 잡음
05.06 17:35 l 조회 1678
의외로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3,000만 원이 넘는 제품
05.06 17:34 l 조회 2593
태국이 개발도상국인데 출산율이 0명대인 이유24
05.06 17:34 l 조회 28013 l 추천 3
여자들이 나쁜남자를 좋아하는 이유
05.06 17:33 l 조회 753
여친이랑 오마카세 갔는데 쪽팔리단 소리 들은 남자2
05.06 17:32 l 조회 2289
요즘 젊은이들은 왜 조언을 듣기 싫어할까요?
05.06 17:32 l 조회 378
선의를 베풀었는데 민폐가 되어버린 상황
05.06 17:31 l 조회 2905
18년 동안 안잡히고 있는 살인 수배범
05.06 17:30 l 조회 1409
김선태 BBQ 치킨 1000마리 증정 후일담 감동실화
05.06 17:30 l 조회 944
요즘 호황이라는 업종2
05.06 17:29 l 조회 3206
여초 사무실 컴퓨터 수리일지1
05.06 17:28 l 조회 1359
어제자 재조명 됐다는 신해철 죽음의 이유…jpg4
05.06 17:18 l 조회 17247
디딤씨앗통장 후원자분들께 쓰는 짧은 편지이자 후원금 후기🙇‍♀️2
05.06 17:07 l 조회 1724 l 추천 3
드디어 하트시그널 감성 난다는 이번 시즌 커플7
05.06 17:01 l 조회 20688
음식 플레이팅 미감이 좋은 남연예인남.jpg6
05.06 17:01 l 조회 5792 l 추천 2
이거 민폐였던걸까...ㅠㅠ 카페에 혼자 8시간 있었음198
05.06 17:00 l 조회 126911 l 추천 8
어린이날 에버랜드 근황2
05.06 17:00 l 조회 6404
외국인들에겐 좀 생소하다는 피자......jpg5
05.06 17:00 l 조회 8534


처음이전92192292392492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