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7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602

단종이 안 되는 게 신기한 과자류 | 인스티즈

단종이 안 되는 게 신기한 과자류 | 인스티즈


단종이 안 되는 게 신기한 과자류 | 인스티즈

(가끔 탕비실에 들어오면 인기 꼴찌)

12

대표 사진
익인105
롯데샌드는 파인애플 맛이 독보적이라 대체불가로 맛있음. 근데 크라운산도는 비스킷이 너무 저렴한 맛 나고... 별로임 과자러버인데 크라운산도 내 돈 주고 절대 안 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ㄹㅇ 롯샌 존맛인데 저거 없으면 펑리수 사먹어야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크라운 산도 찬 우유랑 마시면 무릉도원 극락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롯샌은 맛있는데 크라운산도는 별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존맛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롯샌 맛있는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롯샌은 모르겠고 크라운산도 딸기맛은 고트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 맛있는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와 저거 아까 저녁에 우리아빠가 한박스씩 사왔다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굳이 찾아서 먹는건 아닌데 말 그대로 탕비실 같은곳에 있어서 먹으면 하나로도 충분하고 든든해요. 칼로리도 높아서 왜 존재하는지 알거 같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맛있능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어느 과자든 없어서 못먹는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맛잇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딱히 사서 먹고 싶지는 않은데 먹으면 맛있는 과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너무 뻑뻑쓰ㅜ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가끔 먹으면 엄청 맛있음 샌드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난 모든 과자중 롯데샌드가 제일 맛있는데ㅠ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둘다 맛도린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극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근데 생각보다 마싯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이런 글에 꼭 있는 과자 = 롯데샌드... 롯데샌드 맛있는데 왜...!!!!!!!!!!!!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 저게 왜 존맛인데 본인이 기준이라고 생각하나 ㅋㅋ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롯샌 맛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롯샌 파인애플 개맛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둘 다 진짜 맛있는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편순이였는데 롯샌 어르신들이 진짜 많이 사가셨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맛있음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저거 맛있긴 함 근데 내 돈 주고는 절대 안 사먹는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술먹으면 생각나는 과자라 없어지면 안댐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안돼 롯샌 ㅜ 단종 시키지 말아주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크라운산도 개맛도린데.... 단종 절대 안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맛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엥 롯샌 맛있어서 자주 사먹는디,,,부스러기도 별로 안 떨어지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이런게 은근 가끔 땡겨서 사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안돼 듣지마 나의 과자들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그야 개 맛잇으 니 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롯샌 크라운산도 후레시베리 제 최애 3종인데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롯데샌드 우리팀 인기과잔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엥 단종이 왜되냐
기업이름걸고 만든 과자는 이유가 있음
세대를 넘어 단종 안되는게 당연함.가성비 나 맛 등등 롯샌 을 능가하는게 없음.롯데 라는 기업자체는 안좋아하지만 장수템 은 잘만듬.파인애플 이랑 쿠키맛 이 제일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헐 산도 크림맛 있는 거 첨 알았어 딸기만 있는 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다 내가 좋아하는건뎅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셋 다 맛있는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맛있는뎅..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
그탕비실어디야? 나 좀 갈게,,,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 두개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롯샌+아메 내사랑조합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롯샌 개맛있는데 뭔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4
우리 엄마미님께서 굉장히 좋아하심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4
어릴때 진짜 많이 먹었어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5
둘 다 맛있음!
4시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요즘 커뮤나 유튜브 댓글에서 많이 보이는 사람 유형1
05.04 18:36 l 조회 681
어떤 컨셉일지 궁금하다는 이번 윤산하 앨범
05.04 18:30 l 조회 479
많은 사람들이 몰랐을거 같은 방정환 선생님 업적…jpg1
05.04 18:21 l 조회 2619
지금 어떤 남돌 팬들이 트랙리스트 보고 엄청 신나하는 이유......twt
05.04 18:14 l 조회 1761
정재성, 박지훈 든든한 조력자된다..'취사병 전설이 되다' 출연 확정4
05.04 17:59 l 조회 1929
수지 인스타 업데이트...jpg4
05.04 17:56 l 조회 9355 l 추천 1
안무와 헤메코가 같이 고트하면 일어나는 일
05.04 17:55 l 조회 972
10살이상 차이나는 직원한테 문자받음76
05.04 17:55 l 조회 55620
경주월드의 광기155
05.04 17:51 l 조회 39547 l 추천 29
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지점 근황46
05.04 17:45 l 조회 32676
국무총리 참석한다는 <란12.3> 무인… 티켓 풀렸다
05.04 17:45 l 조회 690
버스에서 한 초등학생이 내 바짓가랑이를 잡음8
05.04 17:44 l 조회 11513 l 추천 9
바닥 타일 제거1
05.04 17:44 l 조회 2105
서울 분위기가 달라졌다는 외쿡인3
05.04 17:43 l 조회 6723 l 추천 2
김풍 실제체급 체감 확 오는 사진143
05.04 17:42 l 조회 116897 l 추천 9
광복에 실패한 대한민국30
05.04 17:39 l 조회 14109 l 추천 7
'독감 사망' 부천 유치원교사 재해 인정될까…사학연금공단 심의
05.04 17:37 l 조회 655
맞벌이부부중에 신입이 얼마나된다고 5/4 재량휴업하는데 신입이라 연차못쓴다고 찡찡대지17
05.04 17:35 l 조회 16530
노른자 만두2
05.04 17:33 l 조회 784
유재석 헤르미온느설2
05.04 17:31 l 조회 1371 l 추천 1


처음이전89189289389489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