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76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3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많은 한국인들이 모른다는 팩트.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 나만 행복하면 됐지 남이랑 비교하는 순간 끝없는 불행에 빠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인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고 안망한다는거에 위안삼고 아무것도 안하고 살면 망할수도 있음 열심히 살라는게 아니고 아무것도 안하는건 안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정 세상에 잘난 사람은 너무 많기 때문에 그 사람들이랑 나랑 비교하면 자괴감만 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굴도 안까고 막말하는 사람들 눈치 볼 필요 없습니다.. 살려고 노력하는게 대단한거지 이러쿵 저러쿵 해도 다~ 살아진답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임 망하는 인생 잘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망하긴 뭘 망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마음도 가난한데 돈까지 없으면서 애 낳으면 애는 좀 불행하긴 함 물론 사바사지만,,,당사자성 발언^_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애도 결국 스스로 비교한거라 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있는집 애랑 비교해서 불행한거지.. 난 없는집에서 컸어도 행복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돈만 없는게 문제가 아니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인정ㅋㅋㅋㅋㅋ 괜시리 겁먹고 늦게 시작했다가 뭐야 별거아니었네 뭐야 할수있는거였네 느낀게 너무 많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그리고 왜케 자기 기준 잡아놓고 남을 평가하는지. 결혼도 직장도 대학도 왜케 등급 매기고 평가하는지 그게 피곤해지는 지름길인 걸 모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 없는데 애 낳으면 애 인생은 확실히 망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3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확실하다니. . 그런 마음가난한상태로 애낳으면 확실히망함 마음을 채워줄수있는부모는 애잘만키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학벌은 20대 중반까지 의미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도피성으로 대학원 간 애들이
교수님께 깨진날에 현타 많이 온다고 하지

동기들은 직장 가서 돈 벌고 있는데
난 여기서 뭐하고 있냐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돈 없는데 애 낳는 거 빼고는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그냥 본인인생 살면서 본인 할거 하면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이거 진짜 인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인스타 끊은지 2년째인데 정신건강 너무 좋아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웅 망하진않음 잘 살고있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인스타만 지우면 행복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그냥 남들이랑 비교하지말라는 뜻으로 쓴글인건 아는데 4번은 아님 왜냐면 나도 모르고싶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4번은 아니라는 언급이 간헐적으로 있는 거보면 4번은 가난을 선택하지않은 아이가 중간에 끼어서 그 책임을 함께 지기 때문이라고 생각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돈 없는데 애낳는건 좀 생각해봐야할 문제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말. 가난해도 부부가 아이들잘키우면서 사는집들많음 .근데또 돈많아도 하루종일싸워대는집들도많음. 요즘사람들이 인스타사진속 딱보이는돈에만 꽂혀서 돈이모든걸 좌지우지한다생각하는데 큰부분을 차지하지만 꼭그렇지도 않음 돈많아도싸우는집말안하고사는집겁나마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비교하는순간망하는거야 .. 묵묵히 살아가면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4는 망하는거같긴하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들 본인경험담들 많이올리네 4번 댓글단사람들보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그리고 오지라퍼 남의말은 흘려듣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맞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4도 그냥 그렇게 사는 거임 여즉 즈그 부모가 못해준 탓으로 자기연민에 찌든 건진 모르겠는데 그냥... 다들 그렇게 사는 거야ㅋㅋㅋ 특별한 불행이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머지는 다 본인 선택이고 피해도 본인이 받는데 애 낳는건 저렇게 끝날 문제가 아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정병지름길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망하진 않는데 난이도 급상승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름철 식물관리 팁
06.01 11:33 l 조회 657
평생 3가지 면 종류만 먹어야 한다면?
06.01 11:32 l 조회 444
공포물 시청 유형
06.01 11:32 l 조회 604
칵테일 초보들을 위한 대표 칵테일 30개 맛 한 줄 정리
06.01 11:31 l 조회 912
장례식때 시체를 지켜야하는 이유7
06.01 11:30 l 조회 21131
일본 신주쿠역이 엉망이 된 이유2
06.01 11:29 l 조회 4920 l 추천 1
에르메스 1호 버킨백 실시간 낙찰 현장45
06.01 11:23 l 조회 44113
사람을 가장 많이 죽이는 동물 순위1
06.01 11:21 l 조회 1961
디플 <골드랜드>에서 반응 좋은 박보영 X 김성철 연상연하 케미 (스포주의)
06.01 11:18 l 조회 480
알아둬서 나쁠거 없는 특수문자 읽는 법1
06.01 11:18 l 조회 2912
튀르키예의 우유니 소금호수 못지않다는 투즈괼 소금호수
06.01 11:17 l 조회 1310
습기와 곰팡이를 잡는 방법
06.01 11:15 l 조회 1492
서브웨이 알바생들 표정이 좋지 않은 이유2
06.01 11:13 l 조회 11378
거의 24시간 식사만 했다는 쯔양의 기록
06.01 11:10 l 조회 4306
살면서 처음 보는 주량 네고의 현장...JPG
06.01 11:10 l 조회 3721
마이클 잭슨과 퀸의 일화2
06.01 11:10 l 조회 1462
신박한 출입문
06.01 11:08 l 조회 797
홀애비 냄새가 나는 이유
06.01 11:06 l 조회 1986
배우 이희준이 라면 안 먹는 이유7
06.01 11:05 l 조회 17524 l 추천 1
직장인이라면 공감 가는 것
06.01 11:01 l 조회 2173 l 추천 1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