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53



소식좌와 대식좌 구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가….대식좌라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식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밥 말고 라면, 짜장면은 단독으로 먹으면 아쉽고 사이드가 꼭 필요합니다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식좌기준이 빡센거야 내가 대식좌라 공감을 못하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면은 한개 가능인데 짜장면은 한개 많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역시 소식좌가 맞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대식가 이상으로 먹는데
먹는 족족 살로가서 관리하느라 못먹는게 아쉬울따름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 한개 다먹긴하는데 반개정도 먹었을때 부터 배부른데 그냥 끝까지 꾸역꾸역 다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면밥 다먹고싶어서 라면 반개 끓인다음 밥 세숟갈정도 말아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와 3 중간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면종류랑 밥종류는 한그릇 다 먹기 힘듦,, 특히 짜장면 그거 다 먹기 좀 빡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식좌 알고있엇음 저기에 탕수육도 먹고 군만두도 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반은 아니고 3분의 2정도 먹음 배불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면은 한그릇 다 먹는데 짜장면은 반도 못먹음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라면 경우에 배는 안 부른데 어느순간 면이 질림 방금까지 되게 잘 먹었는데 갑자기 밀가루향이나 맛이 느껴지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조건 2인분먿어야 배가차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짜장면에 탕수육까지 먹으면 3인가
내가 대식가라고 생각해본적 엄는디...
중식가정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중식좌 사이?
라면 반개 끓여서 계란 2~3개 넣어 먹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중식좌인데 다이어트하느라 소식좌로 삶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나 대식좌 라면에 밥 가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밥은 안 먹지만 라면은 두 개 이상씩~ 난 대식가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 대식좌였군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단 소식좌는 이런거보고 구분하려들지 않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가대식좌라니
난평균이라생각했는데 ㄸㄹ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1/3쯤 남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라면은 좀 먹으면 물림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소식좌인 시절이 있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식가가 3번 내용 표면 코웃음 칠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보통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보통좌인데 원래 대식좌였어서 남은 건데기가 넘 아까워서 냉장고에 뒀다가 다음 끼니에 짜장밥으로 먹음 계란후라이도 얹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보통좌에서 대식좌사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관리할땐 소식좌 막 먹을댄 대식좌 중간은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라면에 사이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라면 두그릇은 기본인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보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1~2사이 소식좌라기 보다는 입이 짧아서 한 가지 음식을 다 못 먹음... 그래도 반이상은 먹는듯 3분의2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 내가중식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라면이랑 자장면은 배부른것보다 질려서 남기는거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라면에 밥이 대식이라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라면에 밥은 가능한데 짜장면은 한 그릇 배부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3이지만 저렇게먹음 살 개쪄서 2로 조절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대식좌 맞음 저기에 후식까지 먹을 수 있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밥 말아먹는 것보다 사이드가 있어서 같이 먹는 게 좋음. 근데 그렇기 먹으면 배 터질 거 같긴 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1,2 사이…? 그래서 라면은 반만 끓이고 밥 세숟갈 같이 먹음 ㅋㅋㅋㅋㅋ 그럼 딱 좋앙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밥 한숟갈만 말아서 먹으면 딱 좋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 라면 먹고 밥 말아먹는건 국룰이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짜장면 한그릇을 어떻게 다 먹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라면은 1개 완그릇 가능하고 짜장면짬뽕은 반 나눠먹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222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자기 생일에 28만원 썼다고 화내는 남친7
05.03 20:18 l 조회 6177
강유미 영상중에 유일하게 시간안가고 괴로워서 끝까지 못보겠다는 반응 많은 영상2
05.03 20:13 l 조회 23687
국민연금 1600조 돌파32
05.03 20:12 l 조회 21631 l 추천 6
목줄을 놓았을 때 댕댕이의 반응1
05.03 20:08 l 조회 2279
킬리언 머피 영화 이처럼 사소한 것들 넷플 공개1
05.03 20:08 l 조회 1442
엄마의 당근마켓 거래1
05.03 20:08 l 조회 2773
써브웨이, 5월 7일부터 가격 인상…15㎝ 샌드위치 평균 210원10
05.03 20:06 l 조회 18760
26년도 비빔면 신제품 3종 리뷰11
05.03 20:05 l 조회 7444
5년 사귀고 동거중인 남친이 잠수이별함7
05.03 20:05 l 조회 4701
해외에서 말차 다음이라는 말까지 나올 만큼 핫하고 유럽은 1년 넘게 휩쓸고 있을 정도로 난리 났는데 한국은 이제서야 알..67
05.03 20:03 l 조회 34420
[베이지 뉴스] 82MAJOR 'W.T.F' + 'Sign' Performance
05.03 20:01 l 조회 326
고독한 이상윤 톡방6
05.03 19:53 l 조회 9056 l 추천 3
노가다 처음 해봤는데 어떡하냐 이거4
05.03 19:51 l 조회 9582
시상식에서 얼굴천재 신인여배우 느낌으로 기사사진 찍힌 여돌.jpg3
05.03 19:45 l 조회 8933 l 추천 2
5월에 방영하는 한드 라인업2
05.03 19:40 l 조회 1200
나홍진 영화 호프 스틸컷 첫 공개1
05.03 19:39 l 조회 1478
"조카 폭행한 애” 찾아가 사과 영상 찍어 올린 삼촌 피소1
05.03 19:24 l 조회 2019
핑계고) 동료들한테 실수하는 유재석1
05.03 19:24 l 조회 1201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비공개 시사회 반응 압도적 긍정적1
05.03 19:12 l 조회 2184
서인영이 찍기 싫어서 울었다는 훌랄라 광고48
05.03 19:08 l 조회 44574


처음이전9619629639649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