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00
교토에서 화과자 먹기 퀘스트 jpg | 인스티즈



교토에서 화과자 먹기 퀘스트 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도가 다도라 불리는 이유가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열심히 산다 열심히 살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다 그냥 화과자 모시고살지 그러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저 지역 차 예절인가보다하고,,근데 하나하나 보고나면 저게 맞는것같긴함ㅋㅋㅋㅋ 예쁘니까 구경하고>칭찬하고>예의있게먹고 정도 아닌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셋째 넷째는 식탁예잘같기도 한데 첫째 둘째는??잘먹겠습니다 고맙다 이런걸로도 되나? 호스트 센스 칭친하기? 진짜 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빨 자국 금지라길래 입술로 씹으라는건가 싶었던 저는 글러먹은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도 입술류 앙 다물 생각함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도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는 베어 먹지 말고 한입에 다 넣으라는 말인 줄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심지어 저 영상 교토 집안에서 살아남기라 ㄹㅇ 정신 나갈거 같던데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문화예절일 뿐인데 왜 다들 비꼬냐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교토식이어서 그런듯ㅋㅋㅋㅋ 그냥 일본의 화과자 먹는 예절법 이런거면 ㅇㅋ할텐데 저렇게 안하면 속으로 욕먹음~ 이러니까 별로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화과자 뭔맛인지 모르겠음 그냥 달기만 하고 식감이 좋은것도 아니고
차를 좋아해서 찻집 자주가는데 디저트가 대부분 화과자라서 너무 아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차랑 같이 먹는 개비싼 고급 과자 줬는데 냅다 털어먹는건 좀 그렇긴 한 듯 한국이라면 그렇다고 해서 뭐 꼽주거나 그러진 않겠지만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국에서 내버리는 막사발 주어다가 차 마시게 된 것들임ㅋㅋㅋ 다도라고 저러는거 가찮다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예의지 뭐ㅋㅋㅋㅋㅋ배워두면 좋을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나도 이빨자국 남는거 다시 그릇에 올려놓기 싫던데. 저런 화과자나 모찌류는 너무 선명히 이빨 자국이 남아서 내가 보기가 싫음. 크기가 크다면 한입컷 할 수 없으니 그냥 저절로 저렇게 나눠 먹을듯. 그리고 고개 숙여 먹기 불편해서 저절로 접시 들고 먹게 될것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교토에서만이 아니고
저정도는 좀 매너 아닌가
허리 안굽히는거야
일본 다도예절일지 모르겠지만
편하게 퍼질러 앉아 있는 자리가 아니니 안굽히는게 더 자연스러울것같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 비꼬는 거임? 평소에 우악스럽게 먹어서 그러는 거냐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연스러운 분위기면 괜찮은데 교토는 저거 하나하나 점수매기고 뒷담할거같음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ㅈ.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퀘스트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교토인들은 줜나 인생이 심심할 일은 없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특별할것없는 다도예절같이 보이는데 교토라고 하니까 난이도급빡세지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 다도자격증 있어서 아는데 다른 건 걍 다도예절이구나 넘겨버렿는데 걍 갑자기 교토라니까 난이도가 상승해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조금 궁금한게 호스트 칭찬하면 칭찬으로 알아들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옛날부터 지켜져오던 문화고 예절인가보지
불편해할 필요가 뭐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남자들도 똑같이 저렇게 하나? 만화에서도 예쁜남자들이 했던것만 기억나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눈치를 오지게 보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요쿠바리는 무라하치! 이는 고사기에도 나와 있다!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교토라고 하니까 빡세보이는거인듯
저정도면 충분히 할 수 있는거 아닌가 ㅋㅋㅋㅋㅋ 그 나라 문화인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피곤하다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장례식 직접 치르니 알게 되는 것13
05.24 20:16 l 조회 26715
요즘 처참히 망해가는 5대 취미..JPG121
05.24 20:07 l 조회 120332 l 추천 4
카페 직원이 울컥한 이유
05.24 20:06 l 조회 3351
프랑스에서 소매치기 당하고 각성한 한국인8
05.24 20:00 l 조회 20233 l 추천 2
천조국 쇼핑몰의 미친 마인드2
05.24 19:59 l 조회 4530
다이소밖 세상은 내 지갑사정을 이해해주지 않아13
05.24 19:58 l 조회 24432 l 추천 3
외향인이 부담스러운 내향인
05.24 19:56 l 조회 4282
초딩한테 아줌마 소리 들음
05.24 19:50 l 조회 2633
3억 7천만원짜리 한글 수업료8
05.24 19:50 l 조회 21432 l 추천 2
15살의 나 vs 30살의 나
05.24 19:49 l 조회 1500 l 추천 1
죽은 인터넷 이론
05.24 19:48 l 조회 1478
나쁜 답변 좋은 답변
05.24 19:47 l 조회 997
엄마가 문신을 한 이유1
05.24 19:45 l 조회 4199
캣타워 높이 계산 실패함61
05.24 19:40 l 조회 39670 l 추천 15
미국 레드 허니 사건
05.24 19:39 l 조회 3637
맥심 여직원 썰
05.24 19:34 l 조회 2674
여자가 남자한테 형이라고하는거 많이 이상해보여..?5
05.24 19:27 l 조회 1134
이번 핑계고가 노잼 유잼 갈리는 이유118
05.24 19:25 l 조회 123386 l 추천 5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반찬
05.24 19:17 l 조회 1223
허리 아픈 사람들 최악의 잠자리
05.24 19:15 l 조회 11045


처음이전67167267367467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