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337

현재 역대 최악의 위기라는 SPA 브랜드..JPG | 인스티즈

현재 역대 최악의 위기라는 SPA 브랜드..JPG | 인스티즈

현재 역대 최악의 위기라는 SPA 브랜드..JPG | 인스티즈

현재 역대 최악의 위기라는 SPA 브랜드..JPG | 인스티즈

현재 역대 최악의 위기라는 SPA 브랜드..JPG | 인스티즈

현재 역대 최악의 위기라는 SPA 브랜드..JPG | 인스티즈

현재 역대 최악의 위기라는 SPA 브랜드..JPG | 인스티즈

현재 역대 최악의 위기라는 SPA 브랜드..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대표 사진
익인2
잉ㅜ 스파 브랜드중에 지오다노 제일 좋아하는데 가격면에서 다른 스파브랜드에 더 손이가긴해요ㅜㅜ포지션이 애매해지긴한듯ㅜㅜ그래도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파들 퀄리티는 더 떨어졌는데 가격은 더 높아짐
어지간히 해야될거아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델을 없애고 품질을 높여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3333333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근데 지오다노 괜찮은데 요즘 스파브랜드가 많긴 하다..근데 질이나 가격면에서 유니클로 이기기가 쉽지가 않음 일단 플러스사이즈 있는 브랜드가 갈수록 더 잘될거같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오다노 기본티 좋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장이 없어져서 가기 힘듦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느 면으로 보나 굳이 찾을 이유가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오다노 질 괜찮은데 가격이 spa 대비 올라가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지오다노 무지반팔이랑 셔츠들 교복템으로 짱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슬랙스는 좋은데 그 외는 그닥. 특히 니트.... 싸구려 아크릴이 대부분이라 못사 입겠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허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오다노 가려면 시내까지 가야하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오다노 외길이었는데 무탠다드로 이동함 찐 기본템들 더 다양하게 무탠에서 살 수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오다노 그나마 스파브랜드에서 질 좋고 디자인 (그나마)고급스러운데ㅜㅡ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오다노 저렴한 편 아닌가요? 옷 종류를 더 다양하게 헤야 할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렴한 편이긴 하나 그 가격주고 사고 싶지 않은 퀄이라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니클로는 역대급 실적 내고있다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오다노 바지 짱예쁜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모델료를 좀 줄이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렇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오다노 질 좋아서 자주 가는디 ㅜ
마케팅비를 좀 줄여보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질이 좋긴한데 스파 사는 사람들은 저렴한걸 사려는거라 생기는 현상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오다노 퀄이 SPA 중에선 최고인 것 같은데 마케팅이 별로인 듯? 누구 옷 누구 옷 그런 거 필요 없음. 내가 필요하고 나한테 잘 맞아야 입는 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오다노 면바지는 좀 알아주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비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오다노 바지 롱버전잇어서 좋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약간 컬러도 가을웜?스럽고 가격이 조금...... 게다가 전 키가 작아서 다 커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격이 애매함 에잇세컨즈처럼 트렌드하지도 않고 유니클로에 비해 품질이 확연히 뛰어나지도 않음 스파오처럼 가성비템+콜라보 포지션도 아니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딱 이거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33333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스파브랜드는 박리다매로 질좋은 옷 싸게 팔아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지오다노 최근에 사보고 실망이었음 몇번 입으니 슬랙스 바지 밑단이 걍 뜯어지던데 인쇼에서 산옷도 그러지않아서 앞으로 안살듯..
솔직히 유니클로가 질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질대비 애매하게 비싸 손이 안가는 브랜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한국브랜드도 아니라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오다노는 큰매장을 별로 못봄.. 그냥 백화점이나 쇼핑몰가면 너무 작게 있어서 옷도 별로 없고.. 내가 못본걸수도 있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지오다노 좋은데 세일할때 사면 굿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한참 전에는 가성비느낌이 강했는데 최근에는 저렴한지도 모르겠고 좀 어중간해진 느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ㅣㅇ오다노 바지 괜찮은데 매장 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니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지오다노, 마인드브릿지 이런 애들은 애매한가격이 제일 발목잡음. 너무 과함 비슷한 스타일의 옷은 주변 저렴이 SPA에 다있고 심지어 더 품질좋아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기 옷 재질 좋아서 자주 가는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오다노 옷 좋아하는데 가격이 애매함.. 모델비 지출이 한 몫 하는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스트레이트 체형에 제일 잘어울리는 슬렉스 핏인데ㅠㅠㅠ 없어지지 말아줘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지오다노 옷 질 괜찮은데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모델 비싼 애들 쓰던데 질이 별로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기 질 별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솔직히 스파 예전에 비해 너무 비싸졌어요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뭔가 특이한 맛이없어 지오다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랭 스파브랜드 중 지오다노가 질 제일 좋은데, 니트 바지 셔츠 다 질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지오다노 바지 예뻐서 샀는데 퀄리티가 별로였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지오다노가 스파브랜드얐다고?? 개비싼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지오다노 질 좋은데...디자인에 비해 가격은 비싼건 맞고 마케팅이 안됨
근데 다른 스파가 가격이 너무 비싸서 오히려 가격은 이해됨
다른 스파 질이 너무 쓰레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지오다노는 슬랙스는 진짜 튼튼하고 좋은데 나머지는 좀 애매함.. 차라리 에잇세컨즈나 유니클로에서 핏 되는 거 사거나 탑텐 세일할 때 사는게 나은거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뭔가 메리트가 없는 브랜드.
싸지도 않고, 할인도 안 하고, 접근성 안 좋고, 디자인도 다 똑같거나 너무 평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평범한옷에 핏인데 가격 올리니 안사지ㅠ나도 지오다노 좋아했는데 비싼가격 대비 그만큼의 디자인이나 편의성이 있지도않음 체형에 맞춰주던지 체형에도 안맞는 스탠다드핏에 비싼가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는 무조건오프는 탑텐이고
온라인은 무신사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라떼는 지오다노 고급이미지였는데 왜이렇게됐나....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디자인이나 핏이 다양하지않고 가격이 싼것도아니고 애매 … 약간 직장인들 스탠다드 브랜드 느낌인데 요즘 다른 스파브랜드가 잘나와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기본티만 봐도 퀄이 넘 떨어짐. 탑텐은 행사라도 자주 하는데 지오다도는 행사도 안하쟈나여.. 서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품질 좋다는거 동의 못하겠음
유니클로에 비해 품질 떨어지고
무신사스탠다드랑 품질 비슷한데 더 비싸고
스파오, 탑텐보다 비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바지 ㄱㅊ은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품질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 모델 라인업만 엄청 화려한 브랜드라는 인식이 있음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스파쪽에선 지오다노가 질 퀄리티 다 괜찮지않나? 의외네 좀 비싸긴 한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유니클로 불매니 뭐니 해도 많이 사는구나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요새 떡상한 걸그룹 리센느 근황9
06.02 17:17 l 조회 16431
요즘 화제인 투어스 도훈 닮은 아기.jpg9
06.02 17:05 l 조회 14326
곱버스 근황8
06.02 17:00 l 조회 8065
똥구멍을 소중하게 지켜야 하는 이유75
06.02 17:00 l 조회 56810 l 추천 2
한국관광공사 공식 6월 월페이퍼 PC버전.jpg1
06.02 17:00 l 조회 1476
연령별 많이 쓰는 단어1
06.02 17:00 l 조회 843
견적 물어보면 무시당함8
06.02 17:00 l 조회 6182
"버릇들이 없구나" 허영만, 식사 예절에 꾸중…씨야 "먼저 드신 줄" ('백반기행')31
06.02 17:00 l 조회 25878
"주문하신 '탱크' 고객님"…선 넘은 스벅 조롱 닉네임에 오월단체 '분노'6
06.02 16:58 l 조회 6754 l 추천 2
손 모양·옷 색깔에 '좌표 찍기'…선거철 반복되는 정치색 낙인
06.02 16:56 l 조회 954
목줄을 놨을 때 보더콜리와 허스키 차이 ㅋㅋㅋㅋㅋㅋㅋ1
06.02 16:53 l 조회 1578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도수 낮췄다…16도→15.7도
06.02 16:50 l 조회 586
글로벌로 흥하고 있는 영화 군체 근황6
06.02 16:39 l 조회 7630
'어여타∼'…군산시, 공공자전거 명칭 선정2
06.02 16:37 l 조회 3233
실제 모델링 궁금해지는 신인 버추얼 남돌
06.02 16:35 l 조회 1253
"BTS 공연에 예약 취소·재판매" 부산 숙박업소 수사 착수…'사기죄' 검토6
06.02 16:17 l 조회 4593 l 추천 1
옛날 교복 브랜드 빈부격차297
06.02 16:07 l 조회 122448 l 추천 2
16세 여고생 살해 장윤기, 납치·성폭행 시도하다 저항하자 범행1
06.02 15:56 l 조회 3504
이혼하러 왔는데 판사가 돌아가라고 함19
06.02 15:51 l 조회 26800 l 추천 2
(추가..)할머니가 제 카드를 막 긁으셨어요100
06.02 15:49 l 조회 107057 l 추천 1


처음이전5165175185195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