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95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52


이휘재 복귀 방송 요약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익인1
동료 방송인들도 쉴드치는 거면 사석에서 나쁜 사람은 아닌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무대하는 사람으로 나온거였네 몰랐엌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휴 이휘재가 저러는거 보고 있을 이휘재 가족 심정 생각하니까 애잔하긴하네. 과연 복귀 성공하려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치원도 아니고 박수 세 번이 뭐야... 이휘재한테 정리해달라고 하는 것도 짜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ㅋㅋㅌㅌㅌ개짜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로. 굳이 다시 봐야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재미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나오지말고 가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싫음. 나오지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형돈한테 욕하던게 나한테는 좀 충격이긴 했음…. 개그맨 동료들이 감싸는거 보면 또 사석에서는 괜찮은가 싶기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짜고치는것도 정도껏 해야지 ㅋㅋㅋㅋㅋ주시청층이 유치원생 타겟인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쉴드쳐가면서 복귀시켜야할만큼 대단히 재밌지도 않은데 굳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석에서 괜찮다는게 웃김 사석에서 괜찮으면 뭐 어쩔건데 방송이 사석임? 사석에선 괜찮다는 사람이 동료연예인 부인한테 그렇게했나 ㅋㅋ 범죄나 죽을죄지은건 아닌데 그냥 비호감임 안보고싶음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납치당했을 때 살아남는 방법
05.31 04:19 l 조회 1414
의외로 모르는 사람이 많다는 카놀라유 뜻
05.31 04:17 l 조회 2265
옥스퍼드대 물리학과 칠판 사이즈 스케일
05.31 04:16 l 조회 1200
요즘 배 나온 사람들이 많은 이유
05.31 04:15 l 조회 3138
처음 보는 라이터들
05.31 04:14 l 조회 406
일본의 과자 상품 포장 이미지와 실물의 차이
05.31 04:11 l 조회 586
56만명이 투표한 김치와 가장 조합이 좋은 음식은?
05.31 04:10 l 조회 188
달 근접 비행에서 찍힌 멋진 사진들
05.31 04:10 l 조회 399
80년대 공중파 뉴스의 적나라함1
05.31 04:08 l 조회 1519 l 추천 1
남는 건물 리모델링 성공 사례
05.31 04:06 l 조회 1716
갖고 싶은 특이한 라이터
05.31 04:04 l 조회 480
48만명이 투표한 친구한테 가장 정이 떨어지는 순간은?
05.31 04:01 l 조회 1007
금괴 제작 공정
05.31 03:58 l 조회 798
허리디스크의 가장 큰 원인
05.31 03:57 l 조회 2388
누명을 쓴 생명의 은인
05.31 03:55 l 조회 779
몽골의 풀썰매
05.31 03:46 l 조회 601
초간단 떡볶이 레시피1
05.31 03:44 l 조회 1716
125m 지하에 홀로 갇힌 한 남자
05.31 03:43 l 조회 1043
미국식 정당방위 클라스
05.31 03:42 l 조회 909
세차장 빌런
05.31 03:39 l 조회 473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