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1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153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 인스티즈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네. 특히 초코파이, 새우깡!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링글스보다 포카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과자 땡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잘알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히려 생선맛 과자들 호불호 갈리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신뢰도 떨어지는 글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코하임도 좋아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허버칩에서 거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허니버터칩 반응 좋은거 잘못본거 같은데... 진짜 맞나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칩스가 달다고??? 하면서 불호 엄청 많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국인이 먹고 맛있다고 좋아하는거 보긴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 뭐가 이게 맞나야 우물 안 개구리가 따로없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시비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인적으로 포카칩보다 포테토칩을 더 좋아하는데.. 포카칩이 약간 베이직 느낌이가 그런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나나킥있을 줄 알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양파링 사먹어야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참나 한국과자 다 맛도리거든요 참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홈런볼도 조아하던뎅 꼬북칩이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포카칩 파란색인 게 맛잘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촉촉한 초코칩 보다 칙촉이 더 인기많은가 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래밥 맛없는데....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동의못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 호불호 안갈리는거 아님? 잘 골랐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래밥 개존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두 포카칩 조아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포카칩은 초록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구마깡 내최애인데 없네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맛이써요 최고됩미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붕어빵과자랑 아몬드도 인기 많아욬ㅋㅋㅋㅋ
특히 일본분들이 많이 사가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붕어빵과자 아시아권 외국인들은 진짜 좋아할거같애요 서양분들은 호불호 갈릴거같긴한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가 외국감자칩 너무 짜고기름져서 잘 못먹겠음...
Lays먹고 너무짜서 깜놀했던 기억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포갓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맛잘알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초코하임 있을줄알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징어땅콩 진짜 의외네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해산물향 나는 과자듷 싫어하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 자유시간 내 기준 전세계 원탑 초콜릿바.... 세계인들도 그 맛을 인정하고 있었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캬 맛잘알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맛잘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비쵸비랑 꼬북칩도 있을줄 알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뽀또? 오징어땅콩?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부분 일본과자를 따라만든건데 딱히 국뽕 차오를 필요도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초딩때 과자파티 마냥 저거 다 한곳에 부은 다음 와그작 먹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몇개 집에 있는데 먹고 싶다
흡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엥 외국친구들 많은데 대부분 반응이

허니버터칩 -> 원래 칩들은 짠데 얘는 달아서 거부감 느낌
새우깡, 오징어땅콩 -> 비린냄새에 익숙하지 않아서 거부감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세계에는 다양한 국적과 인종의 외국인들이 있음 너 외국친구들이 세계대표는 아니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근데 진짜 내가 만나본 애들 100명이 넘는데 대부분이 그래ㅋㅋㅋㅋㅋ 진짜로 물론 사바사지만
근데 너 말이 맞다 내가 말한건 미국 유럽애들 기준이긴함,,, 경솔했다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자유시간에는 웨이퍼가 들어가지 않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일본 과자 베껴놓고 국뽕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짜슥들 맛있는건 알아가꼬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카톡 안 쳐보는 건 병임?1
05.29 19:13 l 조회 3654
대한민국 꼴갑 떠는 축제 jpg24
05.29 19:12 l 조회 22986 l 추천 8
굳이 말이 더 필요 없는 배달음식 리뷰
05.29 19:09 l 조회 1355
사장님이 울 어머니 병원비 내주셨다.jpg
05.29 19:09 l 조회 3879
법인카드로 500만원 넘게 쓴 신입사원.jpg30
05.29 19:06 l 조회 28096
게임했을 노력으로 공부하면 서울대 갔겠다
05.29 19:04 l 조회 1125
주식, 경제 잘 모르는 초보주시들 이거나 구독하셈24
05.29 19:02 l 조회 29512 l 추천 111
고백공격 - 방어 - 반격2
05.29 19:02 l 조회 1316
라면없는 세상vs탄산없는 세상
05.29 19:02 l 조회 126
버스커버스커 - 그대 입술이(with 채지연)
05.29 19:02 l 조회 112
약 6시간전 자담 맵슐랭 처음 먹은 자의 타임라인8
05.29 18:45 l 조회 12734 l 추천 1
[땜BBANG] 비 맞으면서 축제 주점 알바한 아이돌ㅋㅋ |대학 축제 주점 알바|오하빵
05.29 18:38 l 조회 418
오세훈 "서소문 사고에 무거운 책임 통감…정신 차리겠다"3
05.29 18:31 l 조회 1166
(SUB) 결혼식에서 정승환이 깜짝 축가를 부른다면? | 폴킴의 너를 만나
05.29 18:21 l 조회 141
위고비, 마운자로 규제 이해가 안가는 점.jpg44
05.29 18:19 l 조회 22716
요거트 아이스크림 벌집꿀에서 나오는 벌의 정체............jpg16
05.29 18:15 l 조회 20494
나 진짜 아침 ㅂㅈ 좋아하네5
05.29 18:15 l 조회 5611
변우석이 무명 때부터 입었다는 아더에러 근황10
05.29 18:09 l 조회 33618 l 추천 2
축구 선수 김남일의 후배와 아내 대하는 온도차 ㅋㅋㅋㅋ4
05.29 18:04 l 조회 5902
우리나라는 ㄹㅇ 비교가 일상이네 요즘 주식도 글코3
05.29 18:01 l 조회 1175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