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2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94
비혼을 후회한다는 55세 여성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55세면 아직 안 늦었는데 결혼하면 되잖음 그 나이에 만나는 남자면 시댁 없을수도 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재혼도 널렸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결혼때문이 아니라 저분은 아이때문에 후회하는것같은데 아이생각하면 늦은나이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가 안늦어 통계적으로 늦었지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 통계랑 무슨 상관임 평균수명 80세에 지금이라도 결혼하면 25년은 살겠구만 윗대댓처럼 애 때문에 후회하는거면 신체기능 때문에 늦은 나이가 맞는데 결혼에 뭐 나이제한 있음? 평균 결혼적령기보다 10살 초과하면 혼인신고 금지 이런것도 아닌데 뭔 상관임 55살이든 85살이든 결혼하고 싶을때가 적절할때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존감 좀 올리셔야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 없이 사는 것은 초보자마을에서 계속 플레이하고있는 것과도 같다는 말이 있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생에 크고작은 이벤트가 없다 이게 제일 큰거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50대가 되면 부가 쌓입니다 이 구절만 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두근두근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취미생활, 운동, 여행 등등 엄청 다양하게 만들어두고는 있음. 근데 외로움은 늘 함께하는 것 같음. 그걸 어떻게 컨트롤하고 수렁으로 빠지지 않을 수 있는 지가 중요한 것 같음. 결혼하고 애 낳는게 내 인생 포기하는 부분이 크다는 것도 일견 이유가 되지만, 내가 사람한테 덜 치이고 살고 싶다는 생각이 커서 안하고 싶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친을 만들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제 50대 비혼 여자가 적었을지도 의문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자기가 안가본 길에 대한 아쉬움과 미련은 늘 있기 마련이고 그냥 이런 사람도 있구나하고 넘기면 될 글인듯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이렇게 생각함. 결혼하고 아이를 낳아도 혼자인 사람이 가지는 자유가 가끔 부럽듯이 아쉬움 없는 삶은 솔직히 찾기 힘들지ㅎ 그냥 서로 강요할 필요도 없고 그대로 따라갈 필요도 없고 각자 하고싶고 살고싶은 삶 살면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생에 이벤트라...자식 있고 남편 있으면 무조건 좋은 이벤트만 있을거라 생각하시나 우리집은 좋은 이벤트가 있어본적 없어서 난 저런 사람 보면 좋은 가족들하고만 살았나 팔자 좋앗네 생각함 거지 같은 가족 만나봐 무슨 일 있다고하면 한숨부터 나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좋은 이벤트만 있는 것도 아닌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학생때 50대 여자 교수님 늦은 나이에 짝 찾아서 결혼하셨는데 인연만 있다면 늦어도 결혼은 가능한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사람은 자기가 가지지 못한것을 부러워하는 법
행복해보이는 가정들도 뒤로는 절연하는게 나을 정도의 집도 있고 너무 여유가 없어서 아이 낳은걸 후회하는 집도 있기 때문에 그냥 서로 부러워하는거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화병나고 우울증 오는것보다 좀외로운게 나을듯? 결혼해도 외로운 사람 엄청많던데ㅎㅎ 그리고 과연 진짜 55세 미혼 여자가 썼을까 싶네ㅋㅋㅋ

한참 예쁠때 눈높고 제가 잘난줄 알았어요ㅠ > 한참 예쁠때 눈낮추고 빨리빨리 결혼해라
결국 남자가 이 말하고 싶어서 쓴 주작글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분 시대는 결혼이 필수였으니 그럴 것 같고 지금 2-30대 시대에는 반이 비혼 이라서 다들 잘 살듯.
부 축적하면서 노후 설계 잘 해 놓고 연금 받으면서 여행 다니고 친구들이랑 맛있는 거 먹고 행복하게 잘 살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시대는 혼자 툭 튀어나온존재라 저렇게 느낄수있다고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위시선을 신경쓰니 외로운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ㅋ 50대 되면 부가 쌓입니다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뚱뚱할수록 미남인 부족
06.16 08:23 l 조회 2550
제작비가 부족한 게 오히려 복이 된 영화3
06.16 08:21 l 조회 9987 l 추천 4
전국의 특이한 음식들 모음
06.16 08:21 l 조회 812
요리 못하는 사람들 특징
06.16 08:18 l 조회 783
평범한 어느 동네의 무서운 경고문
06.16 08:18 l 조회 1068
아기 강아지도 참을 수 없는 것
06.16 08:17 l 조회 1028
페이스앱 후기
06.16 08:14 l 조회 834
스페인 감자칩1
06.16 08:13 l 조회 1372
어느 가게 주방장의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화려한 프로필
06.16 08:12 l 조회 1302
살면서 가장 아팠던 주사&부위1
06.16 08:10 l 조회 1176
회식비로 아웃백 첫경험 해본 4인조9
06.16 08:08 l 조회 18863 l 추천 4
결혼식 다시 하고 싶어
06.16 08:03 l 조회 1781
자식을 키우느라 몸이 반쪽이 되신 아버지
06.16 08:02 l 조회 1505
오늘 집에 들어오지 말라는 아빠
06.16 08:01 l 조회 1451
다음 희생자를 막기위해 급조한 다잉메세지
06.16 07:59 l 조회 1560 l 추천 1
두 명의 오빠와 카톡 하는 여동생
06.16 07:56 l 조회 1649
남자의 여우짓 모음1
06.16 07:55 l 조회 1672
권오중이 자폐아들을 위해 하는일
06.16 07:54 l 조회 1946
당근 무료나눔 거지
06.16 07:52 l 조회 1284
유행하는건 일단 넣어보는 식당
06.16 07:51 l 조회 1013


처음이전3763773783793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