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294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오늘 전세집 보러온 놈 웃기네ㅋㅋ
139
2개월 전
l
조회
92390
인스티즈앱
5
익인1
그럼 그개 니돈이냐
2개월 전
익인2
안전히 보관만 할거면 전세를 왜 주겠음.. 묵혀봐야 이자 그거 얼마 되지도 않는데..ㅋㅋㅋ
2개월 전
익인102
나갈때 돈만 제대로 주면 그돈으로 뭘 하든 노 상관
안되면 집 팔아서 그돈 받고 가는거고
2개월 전
익인2
그건 당연히 상식적인거니까 굳이 말 안했음
전세기간동안은 집주인 돈 맞지 막줄에 그게 왜 니돈이야라고 한 집주인도 이해 되는데 당연히 전세기간을 전제로 하는거지 전세계약 얘기중이니까 내가보기엔 안전히 보관만하라는 세입자가 이상함
2개월 전
익인3
지금 전세금 못 받고 있는 입장에선 "그게 왜 니돈이야" 이 말이 너무 무섭다
2개월 전
익인7
ㄹㅇ;;
2개월 전
익인23
맞는말인데 뭔 ㅋㅋㅋㅋㅋㅋㅋ 돌려줘야 되는 돈이지만 고이 모셔둘거면 전세를 왜줌 계약기간동안 집주인 돈인데
2개월 전
익인50
얘가 그걸 모르겠냐 그냥 언젠가 받을 돈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직관적으로 들으니 무섭다는거지
2개월 전
익인3
그니깤ㅋㅋㅋㅋ 당연히 전세기간 동안은 내 돈 아니짘ㅋㅋ 근데 만료됐으면 당연히 나한테 줘야되는 돈인데, 지가 무슨 선심쓰듯이 만료기간 지났는데도 "돈없으니 기다리세요~" 하고있는 중인데 저 말 들으니 무섭다는거지;;
2개월 전
익인111
전세가 무서우면 월세를 사세요
15일 전
익인4
근데 맞는말.. 계약기간동안엔 내돈아니지 ㅜ 무서우면 월세살면됨
2개월 전
익인5
그럼 집을 사든지 ㅋㅋㅋ
2개월 전
익인6
저게 왜 지돈임 미쳤나..? 그 돈을 굴리려고 집을 빌려주는거지 그럼 보관만 할거면 대체 집을 뭘 대가로 빌려주는데 4년씩이나
2개월 전
익인73
2년아님?
2개월 전
익인86
2년인데 4년으로 스무스하게 연장하는 경우가 많음
2개월 전
익인73
아하
1개월 전
익인8
도랐나...전세금은 돌려줘야 할 돈인데..
2개월 전
익인9
그걸 보관해둘거면 전새 왜줌
2개월 전
익인10
보관할 거면 전세를 왜 주겠어…
우리집은 돈 잘 못 굴려서 거의 보관하고 그대로 주지만…
2개월 전
익인88
그럴거면 월세가 낫지않아??? 나 이런거 잘 모르는데 순수하게 궁금해소
2개월 전
익인10
그래서 이제 월세로 바꾸는 중!!!!
2개월 전
익인11
전세금은 집 나가고 돌려받을 때나 다시 내 돈 되는 거지 집주인한테 준 순간부터 나갈 때까지는 자기 돈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럼 집주인은 뭐하러 집도 빌려주면서 남의 돈도 고이 모셔둠ㅋㅋㅋㅋ 나갈 때만 돌려줄 수 있으면 되는 거지 그걸로 투자를 하든 뭘하든 집주인 맘이지
2개월 전
익인12
걍 월세로 돌려
2개월 전
익인13
돈이 지꺼면 집은 세입자거임?ㅋㅋㅋㅋ 세입자 개이득
2개월 전
익인14
아니 그건 은행이자 20퍼 팍팍 꽂히던 시절 얘기고 저 돈을 왜 모셔놔 집주인 마음이지
2개월 전
익인15
여기도 댓글 갈리는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그걸 왜 모셔둬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6
그게 왜 니돈이야 ㅋㅋㅋㅋㅋ 어이가없네 꼬우면 집을 사던가 월세를 살던가 ㅋㅋㅋ 달마다 꼬박꼬박 내기 싫으면 대가를 치러야지 ㅋㅋㅋㅋ 진짜 개또라이네
2개월 전
익인17
고이 보관할 거면 너한테 전세를 왜 줘 ㅋㅋㅋㅋㅋ 웃기네
2개월 전
익인18
전세사기 극혐하긴 하는데 그렇게불안하면 월세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9
걔 돈은 맞지
임시로 받아 쓰고 돌려줘야 하는 건데
기간 내에 받아서 어케 쓰든 쓰는 사람 마음 하지만
2개월 전
익인41
22
2개월 전
익인99
33 걔한테 빌린거니까 걔 돈은 맞지
빌린돈 어떻게 쓸지는 지맘이지만 확실히 갚는다면야 뭐
2개월 전
익인20
목돈 어떻게 굴릴지는 받는 사람 마음이지 저러면 전세집 내놓는 사람한테 이득이 없는데?
2개월 전
익인21
ㄱㄴㄲㅋㅋㅋ
2개월 전
익인57
ㄹㅇ 집임대로 개인대출 해준다고 생각해야되는거임 아님 서로 월세를 살면 됨
2개월 전
익인109
그러면 넌 돈 굴려서 너가 이득본 거 세입자한테 떼어서 주냐? 세입자도 목돈 묶이는 건데?
1개월 전
익인20
뭔소리야 대신 세입자는 집을 빌리잖아?
1개월 전
익인109
그렇게 '서로 빌리는 거'면 집 나갈 때 새 집 구하게 적어도 3개월 전에는 돌려줘야지~
너도 원래 세입자가 나가야 전세금 올려받을 거 아냐 나 진짜 너무 충격이네 '돌려줘야 하는 돈'이라고도 생각 안 하고 세입자를 엄청 낮잡아서 보는구나
한 번 공실 나서 끙끙거려봐야 정신차리지
1개월 전
익인20
뭔소리야 돈을 쓰면 무조건 돌려주지 못하는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 이러는거 같은데 그거 아님
1개월 전
익인22
다시 돌려만 주면 어떻게 쓰든 내가 상관할 바 아님
2개월 전
익인24
ㅎㅎ 심정은 알겠다만
2개월 전
익인26
그돈 그대로 은행에 넣어놓을거면 전세 주는 의미가 없지...
근데 그렇다해서 그게 니돈은 아니지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8
오 이상한 사람이네ㅋㅋㅋ계약안해야지 저런 류는
2개월 전
익인29
그럼 누구돈,,,
2개월 전
익인30
다시돌려줘야하는돈인데 마냥 전세집주인돈도 아니지
회복가능한선에서 돈을 굴리는건 괜찮지만
전세사기 생각하면 진짜 저 마인드도 썩
2개월 전
익인47
22222 그렇다고 백프로 집주인 돈도 아닌데ㅋㅋㅋ 말본새가 별로임
2개월 전
익인52
33
2개월 전
익인31
근데 안전히보관이라는게 웃김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32
심정은 이해 한다만 그럴거면 전세를 왜 함ㅋㅋ큐ㅠ
2개월 전
익인33
그렇게 딴데 가서 구하숔ㅋㅋㅋ
2개월 전
익인34
찢정부때문에 전세 매말랐는데 빨리 들어가야지
2개월 전
익인35
돈은 상대돈이지.. 저개념이면 은행에서 돈빌리면 니돈이냐
2개월 전
익인36
그거 가만히 모셔둘거면 전세 할 이유가 없음...
계약 끝날때 잘 돌려주기만 하면 상관X
2개월 전
익인37
보관만해주면 은행이냐ㅋㅋㅋ
2개월 전
익인38
보관만 할거면 전세를 왜하겠음ㅋㅋ 마음은 알겠지만 그럼 자기가 매매해야지
2개월 전
익인39
보관할거면 은행에 보관하세여.. 집 쓸거다쓰고 돈은 은행처럼 해달라니 개웃기네 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0
바보야?
2개월 전
익인42
은행에넣고 가만히있을꺼면 전세왜두냐
2개월 전
익인44
저럴거면 집주인이 집을 왜 내놔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5
월세살으라그래.. 엄연히 계약기간동안은 집주인이 어떻게 하든 뭔상관임
그에대한 대비책으로 나라에서 해놓은게 많은데...
2개월 전
익인46
흠 양쪽 다 이해가는데
원래는 세입자 돈이 맞고 계약기간동안은 집주인돈이 맞는데
실제로 주변에 전세사기 당한 사람도 있고 집주인들이 돈 안돌려주려는 경우를 너무 많이 봐서
계약기간동안은 어떻게 돌리든 상관없는데 계약끝날때 돌려주는건 당연한거임
2개월 전
익인48
2222
2개월 전
익인52
33
2개월 전
익인103
그럼 월세를 살아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6
결혼한 언니들도 엄빠도 다 전세주고있거든? 그래서 난 양쪽 입장 다 이해가고
위에 쓴것처럼 계약기간에는 어떻게 돌리든지 상관없는데
계약끝날때 돌려주는건 너무나 당연한거라고 생각함
내 말에 비꼬는것같은데 그럼 너는 안돌려줘도 된다고 생각하는거임?
1개월 전
익인103
? 계약 끝날 때 돌려주는 것 = 고이 모셔두는 것?
비약하지 말고 선동도 하지 말고 논리부터 다시 배워
1개월 전
익인109
44 전세사기라는 게 진짜 사기치려고 작정한 사람보다는
받은 전세금이 지 돈인 줄 알고 배째는 마인드이거나 나중에 돈을 돌려줄 능력이 없는 영끌족들 때문인 듯
1개월 전
익인49
ㅋㅋㅋㅋㅋ 저렇게 생각할거면 그냥 월세 사세요 뭔 ㅋㅋㅋㅋ 전셋돈으로 뭔짓을 하던 그건 집주인마음이지 돌려주는거만 제대로 하면 그만인데?
제대로 안주는 집주인들이 문제지만 저건 그사람들 문제고 전세사기 무서웡 이럴거면 전세를 살면 안되죠 ㅠ
2개월 전
익인51
보관만 해둘거면 전세 왜 내줘 꽁으로 집 걍 주는건데
2개월 전
익인54
? 맞말 아닌가 니 돈 보관만 해줄거면 전세를 왜 해줘 집주인이 뭔 은행임?
전세보증금 돌려줄땐 돌려주더라도 보통은 그 돈으로 투자를 하다 주겠지
2개월 전
익인55
계약기간동안만 니 돈이지 다시 돌려줘야하는 돈인데 위험한 사상이네 투자는 하되 원금 보장할 수 있는 투자를 해라
2개월 전
익인56
세입자가 멀 걱정하는진 알겠는데 저걸 집주인한테 저런 식으로 말을 꺼낸다는게 경악스러움
2개월 전
익인58
ㅋㅋㅋ그럼 집도 집주인껀데 안전하게 보관만 하고 밖에서 사시던가
2개월 전
익인59
전당포처럼구넼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0
그냥 돈을 보관만 해야하면 전세를 안내놓지 월세를 두지 살면서 집 드러워지니깐 집에는 들어가지말라고 하면 수긍할건가
2개월 전
익인61
전세주고 있는 입장에서 웃기긴하다 ㅋㅋ
2개월 전
익인62
사기칠 사람이 아닌 사람한테 저렇게 말하면 개어이없긴 하지ㅋㅋㅋㅋㅋ 그럴꺼면 월세사세여...
2개월 전
익인63
보관만 할거면 전세를 왜줌 ㅋㅋㅋㅋ 개웃기네
2개월 전
익인64
전세금 안전히 보관하고 집 빌려준다음에 안전히 보관한 그대로 돌려주면 집주인은 자선사업하는거임?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5
그럼 월세를 살아라.... 은행이자 얼마 안되는데 무슨 은행처럼 돈도 보관하고있고 집도 공짜로 빌려줌? 임대 적선 사업함? 나갈때 돌려주면 되는 것임
2개월 전
익인66
그게 니 돈도 아니지
2개월 전
익인66
청약 같이 재산상황 계산할 때도 임대 보증금은 부채금액으로 침 나중에 반드시 반환해줘야 할 돈이니까
2개월 전
익인67
뭔 지 돈 맡겨주는 사람인줄아나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8
뭔심정인지는 알겠는데 말이야방구야 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69
여기 다주택자들만 모여있는덴줄 알겠음 항상 갑에 빙의하는 거 존웃
2개월 전
익인109
그니까 나 진짜 댓글 분위기 보고 깜짝 놀랐어 아예 세입자를 물로 보내
1개월 전
익인70
근데 집주인들은 세입자들 들어올때 반려동물 안된다 애기있으면 안된다 저쩐다 많이하잖아? 그렇게 개인 자유권 침해하면서 세입자가 본인 돈에 대해서 보관방식에대해 침해하면 안돼?
2개월 전
익인67
진짜 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70
내가 틀린말했어? 세입자들에 대해서는 여러조건을 걸면서 왜 세입자는 집주인에 대해서 조건걸면 안도?
2개월 전
익인70
그리고 내 집주인은 그거 그대로 그냥 은행 이자만 받던데????
2개월 전
익인87
와 진짜 레전드 웃김
2개월 전
익인95
아찔하다.. 그럼 전세를 왜줘?
2개월 전
익인70
그럼 집주인들은 왜 세입자에게 조건 검?
2개월 전
익인95
니 집이 아니니까ㅋㅋ
그래서 전세입자가 집 망가뜨려도 됨~ 원상복구하면 돼~
2개월 전
익인70
애초에 못들어오게 하잖아? 그리고 수리의무도 다 전세입자한테 있는데?
2개월 전
익인95
70에게
그래~그래~그냥 전세제도에 대해 아예 이해를 못하는구나. 집주인도 보증급 반환의무 있어~
2개월 전
익인70
95에게
나 전세살아^^ 너보다 이해도높아. 난 단순히 저게 욕먹을게 아니라는건데?
2개월 전
익인95
70에게
ㅋㅋㅋ그러니까 전세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만하네
1개월 전
익인70
95에게
에휴 화이팅해라.
1개월 전
익인95
70에게
그래그래~ 난 갭투로 전세금 잘 굴리고 있어서^.^ 4억이 7.2억됨
1개월 전
익인101
해도되는데 그러느니 안받고말겠지 그 세입자를
2개월 전
익인71
집주인보고 뭐라하는 사람들은 전세라는 제도를 잘 모르나…?
2개월 전
익인72
보관만 할거면 전세를 안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전세 살고 있는 입장이고 불안하긴 한데 집주인이 뭔 자선사업하는 것도 아니고 무료 임대 아파트임? ㅋㅋㅋㅋㅋㅋㅋ 그 전세금으로 투자를 하든 적금을 넣어서 돈을 불리든 하려고 나온건데
2개월 전
익인74
누가 보관말 하려고 전세를 줌 ㅋㅋㅋㅋㅋㅋ 그 돈으로 투자하려고 주는 거지
2개월 전
익인75
요새 지능문제 있어 보이는 사람들 왤케 많냐고
2개월 전
익인76
222 어휴 진짜
2개월 전
익인77
그게 지돈이면 지 집을 사야지 왜 전세를 살아?? 하 이걸로 의견이 갈리는게 웃기다
2개월 전
익인78
전세계약은 사실상 개인대출이라고 봐야됨 예금하려고 대출하는사람 없는거랑 비슷함
2개월 전
익인79
한국사람들이모르는 전세의 문제가 저거임
지금 예금이자 받을려고 내집을 남한테 빌려준다?
예전처럼 금리가 7 8프로도아니고
세금떼고 실 금액 년 3퍼받을라고 집을? 그것도
매매대비 60프로 안되는집을? Snp 넣으면
연 15퍼 복리로버는데?
그냥 투자및 다른집 구매레버러지비용으로
넣어서 들어가는구조임 그니까 전세사기도
아니고 사실상 전세 사채임 ㅋㅋ
2개월 전
익인81
집 빌려주는 동안은 집주인 돈 맞지ㅋㅋㅋ
그게 용납이 안되면 전세를 왜 살아? 그냥 월세나 매매를하지
2개월 전
익인82
?? 그럼 니돈임??
2개월 전
익인83
보관ㅋㅋㅋ
2개월 전
익인84
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다
2개월 전
익인85
전세금은 만기 때 반드시 돌려줘야 되는 돈 맞음. 전세입자가 안구해지던 말던 집주인 사정이고 세입자는 받을 권리가 있음.
반대로 만기 전에는 그걸로 뭘 하던 집주인 맘이고 2년동안 회수 안당하는 무이자 대출 하나 보고 전세주는건데 세입자가 그 돈을 모셔노라느니 어디 쓰지 말라느니 말할 권리 없음.
2개월 전
익인89
뭔ㅋㅋㅋ 그럼 집주인은 전세 내주고 집 깨끗하게 유지해야되니까 2년동안 집 비워두라 해도 됨? 개웃기다
2개월 전
익인90
막줄 보고 내가 전세를 잘못 알고 있나 했네
2개월 전
익인91
정말 댓글 보면 사회초년생도 못 되는 애들이랑 아닌 애들 구분이 확 되네 ^^;
2개월 전
익인91
그게 왜 집주인 돈이야? 라고 생각하는 애들은 전세 말고 월세 찾으면 돼!
2개월 전
익인92
임대기간동안은 니돈 아님
2개월 전
익인93
마지막 문장때문에 둘다이상함
2개월 전
익인94
은행이나 기업같이 사업자한테 전세해도 재투자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95
근데..정말모름..그게 왜 니돈이야..?
2개월 전
익인96
저사람이 너무 걱정돼서 저렇게
말한거같긴한데 들어올 사람 돈이긴 하지; 사는동안은 그 보증금으로 돈을 불리든 투자하든 하고 줄 돈은 줘야되는건데 안주는 사례들을 봤으니꺄....
2개월 전
익인97
전세보증금은 계약 기간 동안 소유권, 처분권이 임대인에게 이전되고, 임차인은 반환청구권을 가짐. 즉, 임차인이 임대인에게 처분권을 행사할 권리가 없으니 보관이나 안전자산 투자를 지시할 수 없는 것임. 다만 임차인과 임대인은 채권자-채무자 관계이므로 계약 만료일에 보증금을 제대로 지급해야만 하고, 지급할 능력을 상실했을시 재산을 압류하여 채권자들에게 배당할 수 있음. 일상에서 전세를 쉽게 접하지만 위험도가 높고 필요지식이 많으므로 불안하면 전세보증을 이용하는 게 가장 현명함.
2개월 전
익인98
저런 걱정이면,
월세나 집을 매매해서 들어가야지.ㅋㅋ
2개월 전
익인100
핵심은 니돈 내돈이 아니고 보관하라고 하는건데.. 보관한다고 하면 어떻게 확인을 받으려고, 1달에 한번씩 잔고증명서라고 떼줘야하나
2개월 전
익인105
그럼 집주인은 집을 왜내놓음 현금보고 기분좋으려고? 현금은 관상용이냐?
1개월 전
익인107
여기 댓글 실화냐? 그럼 전세를 내놓는 이유가 뭐임?ㅋㅋㅋㅌㅋ 뭔 말도 안되는 소리를..
1개월 전
익인108
이렇게보니 전세제도 없어져야
1개월 전
익인109
나 진짜 댓글 보고 너무 충격먹음 원래부터 난 부동산 안 하고 주식파인데
지들은 받은 돈 굴려서 더 크게 돌려줄 것도 아니면서 왜 저렇게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지?
그냥 전세금을 안/못 돌려주는 영끌족이 많아진 건 맞는 듯
1개월 전
익인109
나도 돈 왕창 벌어서 호텔에 장기투숙해야지
저런 사람들이 증여세, 상속세 감당 안 된다고 징징거리는 거구나...
1개월 전
익인110
전세랑 월세 중 뭘 선택할 지는 본인에게 있으니 맘에 안 들면 월세로 가면 되지 전세 내놓는 사람들 중 그걸 그대로 은행에 넣어두기만 하는 사람은 소수일 것 같은데
15일 전
익인112
ㅋㅋㅋ집주인은 몽총해서 생판 남에게 자기가 던주고 산 집 빌려주는 줄 아는거야? 빌려준 돈 어떻게 쓰든 무슨 수로 통제할 건데? 전세가 얼마나 리스크가 큰 짓인지 이해가 안되는 모양인데
7일 전
익인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동양인 아내를 두었으니 인종차별 발언할 자격 있다고 한 양남배우 (나홀로집에 걔)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대학 가는게 훨씬 더 쉬운 이유.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유재석 재산 대체 어느정도인가
이슈
빵 진짜 맛있다
일상
AD
💥아파트 계단에서 남녀 학생들이 성관계를 가지는 장면을 목격한 스레드인(텍스트약후방)
이슈 · 4명 보는 중
피부 망치는 잘못된 습관.jpg
이슈
사람이 진짜 우습고 하찮아보이는 말투 말하고 가는 글
이슈
AD
이제 문자로 안가고 카톡으로 가요 할아버지
이슈 · 1명 보는 중
김현지를 아시나요?
일상 · 1명 보는 중
AD
개처웃긴 극우들 세계관 붕괴
이슈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이슈
갑자기 일본인들한테 붐업되는 중인 이재명 정책..twt
이슈 · 1명 보는 중
AD
다이소 유리컵 코너 지나갈 때 든다는 생각
이슈 · 1명 보는 중
AD
배민 요청사항 썼는데 사장한테 전화 옴
이슈 · 1명 보는 중
AD
다음주 월욜 삼성전자, 하이닉스 10%이상 상승 확정
이슈
"장사 안 된다"는 상인에 "컨설팅 받아보시라" 정원오…"자괴감 든다" 상인 증언 공개한 국민의힘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311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278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284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25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40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151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92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98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67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103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52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48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55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68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
51
아빠 또 살아나면 또 죽여야지
5
05.24 02:34
l
조회 14515
우리나라 사람들 이거 진짜 심함
7
05.24 02:27
l
조회 14592
l
추천 5
강아지 넥카라 구매 후기라는데 미칠 것 같음...
5
05.24 02:21
l
조회 11577
l
추천 8
아이와 마주보며 탈 수 있는 그네
1
05.24 02:20
l
조회 1506
사극에서 남배우가 상투 머리 고증 안 지키면 찐으로 벌어지는 일.jpg
05.24 02:19
l
조회 5845
요즘 배달 전문 음식점.jpg
05.24 02:12
l
조회 2033
콜라 대신 온 물건.jpg
05.24 02:10
l
조회 1334
누구나 인정하는 비빔면 공감
05.24 02:07
l
조회 2559
헬리콥터 발음하다 해리포터 소환한 아이돌.jpg
05.24 02:07
l
조회 1117
버티면 10억 주는 문제
6
05.24 01:48
l
조회 3004
흡연자 중 제일 악질인 자
2
05.24 01:46
l
조회 3760
l
추천 1
대한민국 비공식 8대 미신
1
05.24 01:45
l
조회 3044
라면 한봉지 못먹는 디시인
05.24 01:42
l
조회 3430
치실 처음 쓸 때 공감
05.24 01:37
l
조회 3275
이창섭
추가하기
더보기
창섭시 🍑
8
클리어톤 창섭이
6
미디어
십이층 인스타 사진
4
정보/소식
[🎥] 니 애인 성격 좋아 보인다 ㅋㅋㅋㅣ영업중EP.70 (출처 : 십이층)
13
창섭 프롬
13
창섭시 🍑
13
한국 병원에서 편견을 마주한 일본인
4
05.24 01:36
l
조회 8526
친구끼리 여행가서 싸우는 이유
05.24 01:33
l
조회 1779
엄마와 아빠의 차이
05.24 01:28
l
조회 1670
여자들이 쾌락을 느끼는 시간
05.24 01:26
l
조회 3422
90년대생들의 낭만 문화
1
05.24 01:24
l
조회 4352
계란말이 1타강사
05.24 01:20
l
조회 2105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696
697
698
699
70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32
1
'만 19세' 윤후, 핸들 잡고 드라이브→'무면허 의혹' 전면 차단…"무면라이더 아냐"
5
2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12
3
2030 직장인들 '눈물 펑펑'…성수동 팝업에 무슨 일이 [현장+]
4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12
5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6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28
7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
13
8
7월 한달동안 에버랜드에 몸빼바지(일바지) 입고 가면 종일권 25,000원
9
박명수가 무한도전에서 A형 간염에 걸린 이유
7
10
비싼 돈 주고 사 마셨는데…"생수 대신 수돗물 마셔라” 전문가 경고, 왜?
11
노무라 "삼전 목표가 59만원 - 67만 원…2분기 실적 호조 전망"
12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16
13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68
14
실내 온도별 적정 습도.JPG
15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69
1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
16
2
:) < 이거 진짜 싫다
22
3
내가 생각하는 회피형 특징이 다짜고짜 사과하고 무마시키려고함
16
4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
1
5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
1
6
대학교 계정으로 제미나이 썼더니 기록 삭제 안됨 미틴
9
7
조선 배우는데 ㄹㅇ 신기하다
11
8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
9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4
10
혹시 ㄹㅈㄷ 저렴이 노트북있어..?
7
11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
1
12
전공 안 맞는 것 같아...
2
13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1
1
고양이 왜 귀여움?
2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
10
3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
10
4
세척 사과 봉지에 하나씩 있는거 ㄹㅇ안씻어도됨?
1
5
뷔송강 짹 추천에 떠서 봄
4
6
유우시 리쿠 데뷔초에만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7
개맛있는 프렌치토스트집 발견함
1
8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
1
9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
1
10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
3
1
이준영이랑 박지훈 만난곳 바같은데?
2
이준영 인스스 하나 더 떴다 ㅋㅋ 취사병이랑 운전병이랑
18
3
변우석 손 진짜 예쁘다
9
4
ㅋㅋㅋㅋ울엄마 취향 좀 확고한데 유퀴즈보고 허남준 잘생겼대
5
5
대군부인
변우석 아이유 손크기 좀 봐
16
6
선업튀 이해 좀 시켜줘
1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