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3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51


거만했던 딩크 부부의 최후 | 인스티즈
거만했던 딩크 부부의 최후 | 인스티즈
거만했던 딩크 부부의 최후 | 인스티즈
거만했던 딩크 부부의 최후 | 인스티즈

거만했던 딩크 부부의 최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시험관 하다가 갑상선암까지 걸리다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인과관계상 진짜야?
시험관 주사때매 갑상선암에 걸릴 수가 있어? (몰라서 묻는겨)
아니면 그냥 우연히 시기가 겹친건 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익1도 엎친데 덮쳤다는 의미에서 말한거 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상관없음 걍 겹친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빨리 남자도 임신이 가능한 세상이 왔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고 고생하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본인스스로 아이욕망이없으면 못할짓임.. 인공수정만해도 뭐하는짓인지 현타오는데 시험관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험관하는 분들 진자 멘탈 쌔다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행복하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5년 대단하시다ㅠ 나는 1년 난임병원다니고도 진짜 우울증 걸리는 줄 알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다보면 때에 따라 진짜 원하는 게 달라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그래서 뭐든 함부로 결정하고 확신하면 안되는 것 같아 특히 인생 중대사일수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고생하셨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엄마는 위대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능인걸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씨종마는 무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렇게까지 고생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였으면 첫번째 유산했을때 그만뒀을듯 그렇게 계기가 강렬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도 이쁜 아이가 찾아와서 다행이에요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임신이 뭐길래 여자만 고생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가 찾아와서 다행이네요. 한 회차에 저정도 주사기를 맞는다고는 생각도 못했는데..진짜 고생하셨고 축하드려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연애결혼 15년인데도 노산이 아니었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심지어 난임병원도 5년 다닌거면 대체 몇살에 애를 낳았는지도 너무 궁금 ㅜ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너무 불합리함 인간 여자 몸으로 태어나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운좋게 인공수정 1회로 성공했는데 시험관 진짜 어케 하냐.........대단하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람은 가지지 못한것에 대한 열망이 큰거같긴함 ㅠ 나도 아직 애를 낳을지 말지 3년째 고민중인디 그래도 본인들이 행복하다면 오케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부부가 원할때 아이를 낳아야.
아이도 행복할거 같더라.
행복한 가정으로 잘 사실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유산소파술 자궁외임신 둘다겪음 ㅜㅜ 화유도 여러번..지금 아들하난데 이렇게 애한명 출산하기도 힘들더라.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생하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하던 행복을 찾아서 다행임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얘기 같네 난 시험관 여러번 하다 중간에 임신됐다 유산이 된 뒤로 그만 뒀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얘기같아서 슬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연애결혼 토탈 15년 딩크는 뭐여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이분 인스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장원영이랑 비행기 탄 썰도 그리신 분이었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유 정말 고생하셨어요ㅠ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우.. ㅠ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그정도면... 입양할래...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대전은 주차장이 말도 한다
05.28 02:04 l 조회 2302
해태제과 사무실의 파티션6
05.28 02:01 l 조회 9764 l 추천 2
너무나 완벽한
05.28 01:49 l 조회 746
"과체중 같다"를 기분 안나쁘게 경상도식으로 말해주자
05.28 01:48 l 조회 1417
주말 우리들 모습
05.28 01:47 l 조회 642
회사에 자금이 부족할때 비법
05.28 01:45 l 조회 2435
대장내시경 전날에 소름 돋은 이유2
05.28 01:43 l 조회 11756 l 추천 1
말빵
05.28 01:41 l 조회 316
아직도 후회하는 일
05.28 01:40 l 조회 839
얼떨결에 장애인 행세를 하게 된 사람
05.28 01:38 l 조회 864
그냥 아저씨 vs 아빠 친구 아저씨
05.28 01:38 l 조회 791
잘생긴 놈들 죽어라
05.28 01:29 l 조회 1179 l 추천 1
일본의 엄마 그리기 대회
05.28 01:28 l 조회 3430
현재 고객에 대해 알고있는 것
05.28 01:27 l 조회 738
짜릿하게 성과급 바치기2
05.28 01:26 l 조회 1021
요즘 게임 불법다운 하는 사람들이 사라진 이유3
05.28 01:26 l 조회 8764
하... 바보야 그냥 여기서 싸
05.28 01:24 l 조회 1057 l 추천 1
있는거 다 내놔
05.28 01:20 l 조회 280
삼형제를 키운 어머니의 이야기.manhwa
05.28 01:19 l 조회 1767 l 추천 1
너무 현실적인 화목비결 밝힌 남돌 그룹.jpg
05.28 01:17 l 조회 1297


처음이전5165175185195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