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3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780

로또 당첨되면 N빵하기로 했는데 친구가 당첨됨 | 인스티즈

로또 당첨되면 N빵하기로 했는데 친구가 당첨됨 | 인스티즈

로또 당첨되면 N빵하기로 했는데 친구가 당첨됨 | 인스티즈

로또 당첨되면 N빵하기로 했는데 친구가 당첨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지하게 나누자는 애들이 거지같았는데 댓글보니까 글쓴이 돈으로 샀던거네
양심 있으면 글쓴 친구한테는 돈 나눠줘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2 화장실 갈 때 나올 때 참 다르네.... 당첨되기 전에는 다들 좋다고 해놓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333 저 현금 아니었음 사지도 않았을 거 아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444 막말로 쓰니가 돈 안나눠주고 혼자 갖고있었으면 쓰니가 당첨인건데? 양심 어디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7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9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1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1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12 양심도 없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1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14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15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매한데 내 친구가 그랬으면 난 그냥 100만 받고 말지 계속 달라고는 안 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당첨된거 걍 말안하면 안됐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환불하고 없던일로 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적어도 친구돈으로 샀으면 그 사람만이라도 엔빵해야하는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구 돈으로 사서 나눠가져서 당첨된 거면 난 엔빵 했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복권은 돈 낸사람꺼라고 무슨 판결 봤던거 같은데 그런거 함 찾아보시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친구가 사준거면 얘기가 다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가 사준거면 당첨금액에 10프로 정도는 떼어 줄 수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준 사람한텐 해야지 적어도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래서 애초에 n빵하자는 소리 하면 안 됨 사람 일은 모르는 거고 진짜로 당첨되면 서로 사이만 안 좋아짐ㅜ 난 장난으로라도 안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처음엔 거지라고 욕하려다가
친구돈으로삿다며요 ㅋㅋ…그칭구한텐 반줘도할말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 돈으로 산거면 엔빵 맞는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준사람한테는 제대로 나눠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가 당첨자라면? 라고 생각하니 뭐라 입대기가 힘들다.. 견물생심이라고 나도 돈욕심 났을거 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100억이 아닌데 댓글이 더 헛소리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 돈으로 산거면 쓰니 저럴만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같아도 기분 나빠서 안만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원래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는 거 아님 상황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못지키게 되는 것 말고는... 다른 건 몰라도 저거 사준 사람한테는 줬어야지 ㅋㅋㅋ 다들 손절했을듯 인생 바뀔만큼 큰 돈도 아닌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같으면 친구가 사준 걸로 당첨 됐으니까 걍 반 떼주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한입가지고두말하는사람들이싫음;;말을말던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N빵하기로 합의하에 구매했으면 n빵 해야되는걸로 알고 있음 소송 넣으면 글쓴이가 이길듯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구두게약도 계약인데 증거가 없어서 이기기힘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엥 글쓴이 돈으로 산 거면 양심상 나눠야지 ㅇㅇ 글쓴이 돈 없었으면 못 샀을 거고 당첨도 안 됐을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에휴 이래서 구두계약이 아니라 뭐라도 써놔야 함..
친구돈으로 산 건데 모르쇠하려는 심보가 그릇이 작은 사람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런얘기 농담으로라도 하면안될듯 ㅠ 1등이었어봐 나누겠냐고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적어도 쓰니한테는 돈 줘야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거 로또 구매비용이 쓰니 돈이면 복권방 내부 cctv로 소유권 인정 받을수있다고 하더라구요 복권 돈낸사람 소유라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반농담이라도 n빵하자햇음 좀 해라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각자 계산한 건줄 알고 글쓴이가 진상이네 했는데 글쓴이가 로또를 계산 한거였네?저 돈 가지고 친구도 잃고 주변 평판도 버리겠네 쯧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n빵은 에바더라도 1억정도는 줄수있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2등이면 몇천아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엔빵 허기로했고 로또도 친구가 사준거면 줘라 인간아 딱 상황바뀌니까 다 바뀌는게 약은거고 그거 달라고 징징 거리는 애도 똑같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카톡이나 문자로 n빵 약속했다는 증언 남아있으면 소송 걸수있을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누기로 했으면 나눠야지
당첨되니까 말 바꾸는 거 돈독 오른 본성이라 손절감이긴 함
돈 좀 얻고 친구들 다 잃는 거니 크게 잃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맘에없는말을 왜해 그니까;; 말을했음 지키든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구두로 말했어도 저거 해야한다고 하던데...그래서 말 함부로 하지 말라던디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증언쏟아지는 여름 일본여행이 죽음인 이유..JPG313
06.11 08:42 l 조회 144686 l 추천 7
여시언냐들의 일상4
06.11 08:24 l 조회 3402
[홍.건.데] 참교육 2편🙏 메이킹 궁금한 사람들 동아리로 집합! | 참교육 홍보하러 온 건 맞는데
06.11 07:25 l 조회 225
[홍.건.데] 넷플 동아리 특별 지도 나왔습니다 | 김무열 & 이성민 | 참교육 홍보하러 온 건 맞는데
06.11 07:24 l 조회 291
'호감 거절에 앙심'…미용실 주차장에 못 뿌려 타이어 훼손한 40대 손님1
06.11 07:23 l 조회 1929
폭력진압 중 다만세 부르는 이화여대 학생들
06.11 07:02 l 조회 1586
이세돌 집안 중 가장 머리가 나빴다는 이세돌 형이 진학한 대학교1
06.11 06:46 l 조회 12149
해외에서 반응 안 좋은 브리트니 아들들 근황38
06.11 06:44 l 조회 34193
밥은영) 하이디라오 꺼드럭 세트랑 세훈 은영 소스 레시피
06.11 06:42 l 조회 563
"늦잠 잔 중2 아이, 혼자 체험학습 갔다"...교사에 '택시비' 요구한 학부모24
06.11 06:42 l 조회 20807
새롭게 밝혀진 허경환 실제 키
06.11 06:40 l 조회 4428
국회 의원회관서 50대 남성 추락…심정지 상태로 이송 [현장영상]
06.11 06:38 l 조회 817
스타벅스 결제액 3주 만에 반등…탱크데이 충격 벗어나나
06.11 06:38 l 조회 420
자외선차단제 제대로 알고 사용하기8
06.11 06:37 l 조회 7713
반려동물 스킨쉽 가이드
06.11 06:34 l 조회 3013
자야되는 시간 알려줌.jpg10
06.11 06:33 l 조회 11896
일보다 고양이가 먼저인 이유
06.11 06:30 l 조회 320
오른쪽 손을 확인해보세요 ✋️
06.11 06:30 l 조회 657
"40대가 10살 성폭력 했는데 조사 안 해…11살 살해로 이어졌다” 프랑스 '발칵'1
06.11 06:29 l 조회 1068
빠른 태세전환하는 리센느 원이
06.11 06:29 l 조회 1266


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