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3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981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6041533561


명랑핫도그가 만든 브랜드 = 쏘쏘사라다


쏘쏘사라다 카피캣 논란이 있는 후발주자 = 케이찹사라다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6억 들였는데 두 달만에…" 명랑핫도그 '사라다빵'의 눈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같은 데인줄알았다. 진짜 똑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망여우가 한번 다뤄주면 좋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뭐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케이찹사라다 갑자기 대구에서 우후죽순 생겼는데 일단 개맛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그냥 위에 토핑부분만 약간 먹고 버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쏘쏘 오늘먹엇는데 맛잇름 잘되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저럴까 비열하다 증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는 너무 심한데 아무리 문구가 누구나 다 쓸 수 있는거래도 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양심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패키지 개똑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동네 케이찹 저거 저저번주 오픈햇는데... 한번 가려고 했는데 표절을 넘어서 너무 똑같아서 안사먹을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너무 하네 진짜 기억하고 안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진짜 너무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이 저건 선 넘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마가 케이찹 맛도 없는 거 표절까지 했냐고 그러심 ㅋㅋㅋㅋ 명랑 최고라고 하셨움 ㅠ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먹는 방법 문구까지 개똑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 다 맛까지 똑같다던데 케이찹이 맛없는거면 명량도 맛없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진짜 너무하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지역에도 생겨서 가볾가 했는데 가지 말아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즘 케이찹사라다 진짜 많이 보이고 줄도 길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우리동네도 곧 생길거 같은데... 공사하더라. 엄청 비슷하긴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발비 한두푼도 아닌데 저래 쏙 가져가는건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바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빵이야 그렇다쳐도 제품 포장지랑 문구 복붙한건 에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자신감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건 너무하다 쏘소사라다 맛있던데 여기만 먹어야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양심이 없다 얼핏도 아니고 그냥 모든걸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정도껏해야지 너무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그드랍 포장이랑 비슷한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표가 중국인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구 돈 많은 이유가 저래서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갑분 지역혐오 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래서 베낀데 안 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패키지까지 그대로 하는건 에바다 진짜 베끼는것도 성의가 없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진짜 이건 ㅇ아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케이찹 에그 먹엇는데 안에 양배추고 겉에만 에그토핑이엇음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봉구스밥버거, 봉구비어, 명랑핫도그 등등 유사업체 프랜차이즈들 우후죽순 한탕하고 나가는거 막아야함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대구에서 봤는데 가게 외형만봐도 음식 맛없을거 같아서 걸렀음 케찹 파는 팝업인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맹점주한테 민폐지 저게 뭐하는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동네에도 케이찹사라다 있던데 ㅋㅋ...절대 안가야겠다...인스타에서 엄청 홍보돌리고 줄서서 먹는 어쩌구저쩌구 하더니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케이찹사라다 갑자기 생기고 가성비 좋아 보이던데.. 이런 이슈가 있었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런 건 고소가 안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케이챱 이름부터 개구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너무하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울동네는 없나 천호랑 잠실만있네-소소사라다 머거보고싶네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점점 이상해진다는 명탐정코난 그림체.jpg1
06.02 03:40 l 조회 3611
??:그걸 희생이라 생각하지마1
06.02 03:38 l 조회 2103
스테이플러 바닥을 뜯어봐야하는 이유26
06.02 03:34 l 조회 38610 l 추천 3
오늘 하루 일진이 안 좋다면 "벽돌적 사고".jpg1
06.02 03:33 l 조회 11144 l 추천 3
사복 센스있게 잘입는듯한 남돌 ..jpg1
06.02 03:14 l 조회 1145
고려대 만 27세 교수 탄생 ㄷㄷ
06.02 03:05 l 조회 3748 l 추천 1
세대차이 확 느낀다는 요즘 과학교육과정 용어들
06.02 03:03 l 조회 4744
다이어트하려고 닭가슴살, 고구마, 양배추를 샀다.jpg1
06.02 03:01 l 조회 2441
세탁기로 좁쌀밥 지은 엄마
06.02 02:56 l 조회 1547
납치범이 여중생을 납치한 이유
06.02 02:53 l 조회 2153
성철 스님 평생 식단
06.02 02:48 l 조회 1604
누가 품절을 이렇게 써요 ㅋㅋㅋㅋㅋ6
06.02 02:43 l 조회 14135
최악의 만취녀와 택시기사
06.02 02:41 l 조회 1496 l 추천 1
여자가 절대 허락하지 않는 남자
06.02 02:35 l 조회 1705
쌤도 포기하게 만든 목소리로 피겨하는 이채연.jpg
06.02 02:33 l 조회 1646
'츄파춥스님' 삼보스님 별세…전재산 30억 기부 후 반려견 곁으로142
06.02 02:32 l 조회 83735 l 추천 17
침착맨) 데이트 상대의 '아무거나' 대처법
06.02 02:28 l 조회 3321
21세 미혼모1
06.02 02:26 l 조회 1613
AI 판사가 오판하면 책임은 누가 지는가?
06.02 02:25 l 조회 633
일본에서 시킨 김치 볶음밥
06.02 02:23 l 조회 1676


처음이전4614624634644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