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09

, 여성시대 언슬립


https://twitter.com/i/status/2048051123593077000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X의 떠기님(@ddeogigi)

에바님 브이로그 보는데 진짜 맞말만함 비혼주의자인 사람으로써 진짜 공감됨 난 내인생 하나 건사하기도 힘들고 자식을 노후 보험처럼 생각해서 낳아서 기르고 싶지도 않음

x.com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보면서 계속 끄덕끄덕함 ㄹㅇ 내 생각 그잡채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근데 가 요즘 기혼들 문제로 (미성년자도 볼수있는 게시판에 남편과의 19금썰이나 리스고민문제 올리기, 거기에 비판글 썼더니 그럼 니들이 미혼방 따로 만들어서 거기서 놀아라 시전, 덕질하려고 모인 커뮤인데 남편이랑 애 덕질 얘기 할 수도 있지 왜 안되냐 등등) 미비혼 vs 기혼으로 기혼언금해라 미비혼언금해라 이러면서 난리난지 며칠 된 상태인데 이 글 댓글로 또 불이 지펴짐

(일단 난 월루할때 핫게만 가끔 보는데 최근 플이 이랬던 거 같음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거 있음 알려주시길)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저거 원영상보면 에바님 조곤조곤 얘기하는거 뭔가 평화롭고 공감되고 좋음
글에서도 미비혼들 다같이 공감하고 그냥 맞아맞아 하고 있던 글이었고 아무도 기혼 욕 안하고 있었는데 뭐 대충 위 같은 댓글들 때문에 다들 화나서 다음카페로 치면 대댓글 엄청 달려서 플 길어진듯
저기도 참 고생이 많다 싶음

에서 700플 찍은 임출육 생각없는 미비혼들 공감한다는 영상.x | 인스티즈






글에 문제 있거나 공지위반사항 있다면알려주세요 수정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삭제하진 않습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자식을 노후보험으로 생각하고 낳는 사람이 많은가? 일단 난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그런생각으로 아이 낳을거면 최소 둘 이상 이어야 한다고봐.
난 딸아이 하나만 낳았고 둘째생각이 없어서 아이한테 미안해ㅜㅜ
나중에 우리부부 나이들고 병들면 아이 혼자 감당하기 너무 버거울까봐..형제라도 있으면 의지가 된다는데
아이한테 부담주기 싫어서 안락사 합법화되면 좋겟다는 생각도 있엉.

둘 키울 능력이 안되고 내 체력도 너무 짜치고 ㅋㅋ
임산 출산 아는 무서움이라 또 할 엄두도 안나. 둘 낳는 사람들 그냥 존경해ㅋㅋㅋㅋ

쓰다보니 본문이랑 상관없는 댓글남겻는데 ㅋㅋ

아무튼 애를 낳던 안낳던 다 자기마음이지만 솔직히 편하게 살라면 안낳는게 맞다ㅠㅠ.......ㅋㅋㅋㅋㅋ
요즘 같은 세상은...애 키우면 신경쓰고 걱정할게 너무 많아. 피곤한 세상..
아이가 주는 행복이랑 별개로 마음이 무거워지는게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되는 부분이 많다..노후대비용으로 애 낳는다는 취지의 얘기를 어쩜 저렇게 쉽게 하지 직접 겪어보니 그렇게 가벼운 문제가 아니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혼한 사람들 보면 행복하다는 사람이 거의 없고 맨날 불평불만 가득함 그래서 결혼하면 힘들고 괴로운거라는 생각만 드는데 자꾸 결혼하라는 소리만 해대는데다 싫은 이유대면 정말 공격적임 말도 섞기 싫어 그냥 피해버리게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혼 왜 안하냐, 애 왜 안낳냐 라는 질문에 너처럼 살기 싫어서요 라고 답할 수는 없으니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진짜 강아지 고양이는 신중하게 키우라면서 왜케 타인한테 애낳으라는 오지랖은 쉽게 하는지 모르겠음 나도 저분처럼 타고나길 흐린눈을 못하는 성향이라 누굴만나도 엄청난 콩깍지가 잘 안써질뿐더러 금방 질려해서 한사람이랑 죽을때까지 같이살 자신도 없고 아이낳고 잘키울 자신은 더더욱 없음 나자신을 먼저 잘알고 각자 결혼 출산 신중하게 선택하는게 맞다고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연세대 에타 탈북자 여자신입생2
05.02 09:10 l 조회 4034
강아지 주인을 NPC로 취급하는 사람들.jpg89
05.02 09:02 l 조회 54104 l 추천 4
블라인드에서 난리난 나보다 나이 어린 선임 반말 이슈16
05.02 08:57 l 조회 8605
집순이 태연이 구독한 ott 개수
05.02 08:49 l 조회 2338
현재 bhc 역사상 가장 빠른 페이스라는 초히트작..JPG228
05.02 08:43 l 조회 142141 l 추천 1
14년전에 일어난 기묘한 미제사건, 오창 맨홀 변사사건1
05.02 08:40 l 조회 2273
짱구 vs 피카츄 국내한정 더 인지도 높은 캐릭터는?3
05.02 08:39 l 조회 1082
성심당 70주년 기념 어디 과수원 하나를 통째로 담은듯한 70kg 딸기시루50
05.02 08:37 l 조회 26712 l 추천 5
제 소개로 결혼했다 이혼한 친구가 300달라고 합니다2
05.02 08:28 l 조회 3005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나온 냥빨5
05.02 08:23 l 조회 5591 l 추천 2
최악의 만취녀
05.02 08:02 l 조회 1792 l 추천 1
다음주 유퀴즈 게스트 민음사 조아란 부장 & 김민경 편집자📚1
05.02 05:58 l 조회 6227
당당하게 인종차별하는 영국 10대들1
05.02 05:56 l 조회 3945
내 돌이랑 식사권 300만원이면 할거야?1
05.02 05:55 l 조회 2977
예전에 어른들이 침착했었던 이유
05.02 05:48 l 조회 9515 l 추천 3
글쓰기 깔끔하게 하는 방법
05.02 05:39 l 조회 4153
칼로리 태우기 사기 수준인 운동.jpg159
05.02 05:38 l 조회 124472 l 추천 5
11년전 멕시카나에서 나온 역대급 치킨.JPG1
05.02 05:36 l 조회 4673
하정우, 악수 후 '손털기' 논란… "유권자가 벌레냐" 야권 한목소리120
05.02 05:34 l 조회 96464 l 추천 4
BBQ가 14년전 출시한 치킨.JPG1
05.02 05:27 l 조회 3532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