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67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칵테일바에서 카푸치노 시켰는데.twt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맞아요 ㅠ 저도 갑자기 엄청 시켜서 재고 부족할때 뛰쳐나가서 사온적 있어요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카페알바할때 저랬었는데,점장 재고 남는거 싫어해서 항상 간당간당하게 채움.덕분에 부족하면 마트에 뛰어갔다오고 그랬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와 추억 딸기사러 근처 과일가게 뛰어갔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시리즈는 볼때마다 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관 알바할때 얼음기계?! 고장나서 밑에 빽다방가서 다라이에 얼음 받아와ㅛ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이런거 재밌어ㅋㅋ 나는 막걸리시켰는데 사장님이 편의점가서 사오셨던 경험만 있는데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 안동 고등어 정식집에서 안동 소주 주문했더니 앞집 슈퍼로 뛰어가던 사장님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
원하는 술 뭐냐고 말만 하면 다 있다길래 진짜 그런줄 알았는데 그 있는 곳이 앞집 슈퍼였냐고욬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마트베이커리에서 일할때 크리스마스케이크 올라가는 딸기 부족해서 조리복입고 신선가서 딸기 한아름 사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베이커리카페에서 일할때 커피머신 고장나서 일할때 먹을커피 옆에 카페에서 사와서 먹었는뎈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오는 날마다 막걸리 동나서 근처 편의점 돌면서 싹스리했던 기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난 재료 없어서 오늘은 안 된다 그거 이제 안 판다 소리만 들어봤는데
가게에 손님만 두고 뛰쳐나가는 사람들이 실존한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설빙 알바분이 노브랜드에서 콘플레이크 여러봉지 사가지고 가는거 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도 카페 알바할때 점장님 부탁으로 오렌지 사들고 출근한적 있습니당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엽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ㅣ런거 보면 사회가 너무 귀여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도 닭갈비집 알바할 때 막걸리 주문들어오면 옆에 편의점에서 사왔어요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아웃백 일 할 땐 레몬 사들고 가고 메가에서 일 할 땐 맨날 얼음 부족해서 옆지점에서 빌리고 우유도 빌리고 그랬음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추억이다 빵부족해서 빵도 구걸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옆가게에서 영수증 종이도 빌리러 왔었어요
우리가게는 프차라 영수증에 로고있었는데도..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품절이라 하고 안파실수도 있었을텐데 어떻게든 구해다 주시는게 감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일했던 카페 저지방 우유 옵션은 있는데 이상하게 사두면 안팔려서 유통기한지나고 안 사두면 잘팔려서..항상 안 사뒀었음. 맨날 카페 앞 마트로 달려가서 우유 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기 먹다 막걸리 한병 주문 했는데 사장님이 편의점 뛰어 갔다 오심 거기서 끝나면 좋았을 텐데 와이프 분이랑 싸우심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식당 알바할때 막걸리 떨어지면 마트가서 사오고 옆 짜장면집에서 밥 빌리러 오고 그랬는데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곳저곳에서 흔한 일이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예전에 메가 주스 팩으로 바뀌기 전에 딸바 들어오면 편의점에 바나나 사러 뛰어 감 ㅜㅋㅋㅋㅋㅋ 잘 안 들어오는데 바나나 잘 물러서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멸공이라고 하는놈 치고 제대로된 사람 본적이 없음5
05.22 15:17 l 조회 3077 l 추천 1
한국과의 불미스러운 일을 잊지 않은 폴란드 총리1
05.22 15:15 l 조회 5899
이숙캠 변호사가 직접 해준다는 이혼 상담.jpg
05.22 15:09 l 조회 3706
요즘 시대에서 한국인을 나누는 기준6
05.22 15:05 l 조회 5549
월급이 적다고 도망치는 외노자들9
05.22 14:57 l 조회 15141
편의점 알바생들의 고충1
05.22 14:55 l 조회 2200
행안부, 스벅 불매 선언…"많은 국민께서도 함께 공감해달라"230
05.22 14:38 l 조회 76483 l 추천 10
'북측 지령 혐의' 민노총 전현직 간부 2명 무죄, 이유가…"역할 증명 안돼”1
05.22 14:38 l 조회 565 l 추천 1
배민 배달기사들 근황44
05.22 14:34 l 조회 20946 l 추천 2
국힘 "정원오 GTX 닥치고 중단은 안전팔이 정치 선동"8
05.22 14:33 l 조회 2524
아이유·변우석 '역사왜곡' 사과했는데... 침묵한 MBC, '대군부인' 몰아보기 강행
05.22 14:31 l 조회 467
아이 낳기만 하면 국가가 책임지고 키워줬으면 좋겠다46
05.22 14:27 l 조회 14626
어느 대학교 기숙사 강제퇴거 사유14
05.22 14:23 l 조회 12341
로이킴이 군생활 중에서 가장 힘들었다는 이것.jpg3
05.22 14:20 l 조회 7576 l 추천 1
스벅 손절 고민 들어간 미국본사..JPG130
05.22 14:14 l 조회 99742 l 추천 10
센스있다는 말 많은 아이돌들 역조공3
05.22 14:10 l 조회 3785
여행에서 뭘 느껴야 하는 것도 억울함1
05.22 14:09 l 조회 2482
요즘 사녹 콘서트 팬싸 다 전국깁받기 대회라서 돌판 정병 더 심화됨1
05.22 14:06 l 조회 1997
책이나 문학 관심많은 익인들 보고가 (+E북리더기랑 책갈피 경품)
05.22 14:04 l 조회 2211
키링 달고다니는데 회사사람이 너 나이가 몇인데 솔직히 누가 보면 정신 이상한 사람으로 볼수도있다 나이에 맞는 스타일 찾..12
05.22 14:02 l 조회 13864


처음이전7117127137147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