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6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48


강찬띠니 왈 : 사실 언니라 불러도 상관은 없는데, 물어봐서 굳이 답변을 하자면 자긴 당연히 남성이니까 형이나 오빠라고 불리는게 더 좋고 그게 맞다고 생각한다 함

자기가 아무리 메이크업을 해도 그게 여자가 되는게 아니고 그냥 화장하는 남성 이라고 함..

저게 맞는거잔아 ;

근데 강찬띠니한테도 그렇고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상함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강찬띠니 말이 맞다 나는 기갈내 or 코쪼 쪼이는 게이들한테 언니라 하는거 이해 안 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물어볼수는 있다고 생각함ㅋㅋ 새삼 한국은 언니 오빠 같은 호칭이 있으니 pronoun 같은거 얘기할때 더 복잡해지겠네,,, idle mono에서 나온것처럼 한국도 젠더에 대해 더 오픈해서 얘기하게 되나...?
근데 또 오빠라는거 어색하다고 형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는데 부르는 사람 입장도 생각해야되고,,,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기면 오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찬띠니 은근 생각깊어서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찬띠니 엠비티아이 머지? 맞말 잘함 신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찬옵 요새 왜케잘생겼지 리즈인듯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기혼들이 난리쳤던 이수지 유치원 2탄 나옴3
04.29 22:34 l 조회 3899
청모하는데 빈손으로 오는 친구들 서운한데 내가 이상한걸까?.blind295
04.29 22:28 l 조회 125590
이수지 유치원 선생님 2편에 달린 댓글들.jpg170
04.29 22:26 l 조회 87549 l 추천 6
나 어떤돌 럽스타를 너무 대놓고 하는거야92
04.29 22:26 l 조회 100034 l 추천 2
현 시각 아육대 느낌 난다는 노티온플 챌린지 근황.ytb
04.29 22:13 l 조회 422
조카에게 지원해주길 바라는 시동생부부
04.29 22:12 l 조회 5474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운동회 사진...JPG274
04.29 22:03 l 조회 140879 l 추천 8
일론 머스크가 수명 연장 개발 안하는 이유126
04.29 22:02 l 조회 66735 l 추천 17
보석처럼 반짝이는 목덜미를 만지면 좋아하는 비둘기.twt
04.29 22:01 l 조회 1298
차 안에서도 보컬 마이크 훈련 받았다는 신인 남돌 라이브 무대 수준.jpg
04.29 21:58 l 조회 964
저기.. 아이를 낳지 않는 이유에 경제적결핍은 뭐야226
04.29 21:52 l 조회 70984 l 추천 7
(4월 29일부터) 할리스 X 미피1
04.29 21:51 l 조회 1577
2025 한국인의 해외여행지 TOP105
04.29 21:48 l 조회 5683
항암치료 받다가 갑자기 사망한 남편3
04.29 21:47 l 조회 17976
이효리가 제주도를 떠나게 된 이유.jpg2
04.29 21:44 l 조회 20104
강찬띠니 : 비엘을 봐 얘들아43
04.29 21:43 l 조회 24379 l 추천 20
SM, 유튜버 '탈덕수용소'에 승소…1억 7천만 원 손해 배상 판결
04.29 21:39 l 조회 901
어제 김선태가 진행했던 토스 광고 내용8
04.29 21:28 l 조회 18145 l 추천 3
'가짜뉴스'로 2억 번 탈덕수용소, 6억 토해낸다
04.29 21:26 l 조회 1265
오늘도 방지턱이 좀 많네
04.29 21:25 l 조회 301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