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922

왕사남 밤티호랑이 성형완료 애프터.....JPG🐯 | 인스티즈

왕사남 밤티호랑이 성형완료 애프터.....JPG🐯 | 인스티즈

왕사남 밤티호랑이 성형완료 애프터.....JPG🐯 | 인스티즈

왕사남 밤티호랑이 성형완료 애프터.....JPG🐯 | 인스티즈

왕사남 밤티호랑이 성형완료 애프터.....JPG🐯 | 인스티즈

왕사남 밤티호랑이 성형완료 애프터.....JPG🐯 | 인스티즈

왕사남 밤티호랑이 성형완료 애프터.....JPG🐯 | 인스티즈

왕사남 밤티호랑이 성형완료 애프터.....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본문 속 호랑이는 극장판인 거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저게 ott 버전인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오늘 vod 시작해서 빠르게 구매한 분이 호랑이 성형완료라고 올린 거라 수정된 버젼!!
밤티 호랑이는 이렇게 역사(?!)속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밤티호랑이가 진짜 한정판이었넼ㅋㅋㅋ큐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이상하다고 못 느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밤티까진 아니었눈데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 나도ㅋㅋㅋ
걍 아 쟤가 그 호랑이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55 나도 ㅋㅋ기억도 안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그냥 씨지티가 좀 많이나네 하고 말았는데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88 그냥 cg네 하고 말았는데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99 나도 글케 별로는 아니었는데 근데 본문 호랑이 보니까 찐호랑이같긴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1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1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1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어땠는지 보고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밤티호랑이가 이렇게 핫해질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제 밤티호랑이가 희귀해진,,ㅋㅋㅋㅋ 또 볼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궁금하네 어땠는지 ㅋㅋㅋ 극장에서 봤는데 기억이 안 나 별생각 어뵤이 봐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맛이 아닌뎈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포가 궁금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밤티보러 다시가야하나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정도까지 밤티는 아니였는데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범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첨 볼째도 어차피 cg인거 아니까 걍 봤는데 색이랑 털 질감이 진짜같아진듯?
원래 색깔은 주황색에 가깝고 털이 뭉탱이로 보여서 스티커 붙여놓은 느낌이엇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밤티 호냥이도 넘 보고싶은뎈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갠적으로 범티는 호랑이도 고양이도 아닌 그 약간 암튼.. 이상햇음ㅋㅋㅋㅋ 걍 줄무늬가 있고 네발달린 동물= 아 호랑이네 한..ㅋㅋㅋㅋㅋㅋ 내가 호덕이라 더 그리 느낄수도ㅋㅋㅋ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범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극장에서 봤었는데도 비포가 기억 안남ㅋ 호랑이 리마스터링 된거 알려주는거 넘 웃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근데 퀄 진짜 좋아졌다 난 cg 너무 밤티라고 생각햤어서.. ㅎ 다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엄청 좋아졌네 진짴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얼굴 못생겼었는데 신기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영화관 나오는데 반응 2개였음 ㅋㅋㅋㅋㅋ 호랑이 뭐냐 / 단종오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포가 너무 궁금하다..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밤티 그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밤티도 괜찮긴 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수정전이 궁금하다.. 검색해도 잘 안나오네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밤티호랑이도 풀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근데진짜 괜찬아졋닼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밤티호랑이도 정들긴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범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ㅋㅎㅋㅋㅎㅋㅋㅋㅎ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극장판은 진짜 너무너무 별로였음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밤티얐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최종병기 활 호랑이에 비하면 왕사남 호랑이는 양반이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질감 너무 심했음..호주 수달처럼 생겼다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영화 늦게 봐서 밤티 호랑이 얘기 듣고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 근데 마지막이 진짜 심했는데 일찍 개봉하느라 수정할시간 없었다는 얘기듣고 이해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범티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돈벌어서 성형수술 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안봐서 모르겟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밤티 호랑이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밤티호랑이긴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범티 개웃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아 한정판 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비포 막 그렇게 밤티는 아니었는데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 호랑이 ㄱㅊ앗다구 생각햇눈데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범팈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밤티 얘기 듣고 영화보러 갔어서 호랑이 부분 집중해서 봤는데 별로 이상한 점 못느꼈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범티랰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ㅋㅌㅌㅌ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어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근데 난 영화관에서 봤을 때도 호랑이 그렇게 밤티 아니었음ㅋㅋㅋ 하도 밤티소리 듣고 가서 그런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어느정도로 밤티인지 궁금해서 보러 가는 사람도 있겠다 마케팅 포인트 잘 잡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밤티호랑이는 진짜 밤티였는데 확실히 성형하니 찐호랑이같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 밤티호랑이가 더 궁금하다 아직 극장에서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플 있는데 못본다고 생각하니 괜히 극장가서 보고 싶음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난 개봉하자마자 보러갔는데 호랑이 보고 ???????? 하긴했음..ㅋㅋ 말나온거 보고 내가 예민한게 아니구나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비포랑 비교해보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또바야갯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n회차했는데 같이 간 사람 모두가 초반에 호랑이 cg땜에 몰입깨졌다고했던 ㅠ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ㄹㅇ 몰입 거기서 깨졌다가 박지훈 연기력에 몰입력 이어붙임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범티래 미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뮤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범티 마지막으로 보러 영화관 가야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왜구랭 호랑이 나름 귀여븐데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자막 어흥이 개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밤티 호랑이 보고싶은데ㅋㅋㅋ 정감갈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밤티 궁금해서 보러가고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헐 근데 내생각보다 그다지 퀄 올라간느낌은 아니다... 비포보다 걍 좀 나은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밤티 호랑이 궁금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극장판 에디션 범티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 이제 봄ㅋㅋㅋㅋㅋㅋ 훨 낫긴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ㅁㅊㄷ ㅁㅊ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난 극장에서 호랑이를 제대로 못 봐서 딱히 문제될 건 없었는데… 그건 아마 홍위 용안 보느라 그랬겠지ㅠㅠ
1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진짜 '시내 가자'라는 말을 안쓸까?6
06.07 14:38 l 조회 1801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 셔틀버스가 있다는 삼계탕 집3
06.07 14:37 l 조회 13381
정준희 교수 "20대, 설득 아닌 권력으로 제압해야" 발언 논란2
06.07 14:31 l 조회 463
82메이저 데이즈드 화보...jpg1
06.07 14:24 l 조회 1033
현재 파묘중인 제베원 박건욱 태도..JPG205
06.07 14:16 l 조회 133624 l 추천 1
뭔가 강박증 수준으로 입냄새 신경쓰거나 구강관 리 하는 사람보면31
06.07 13:47 l 조회 30882 l 추천 1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279
06.07 13:35 l 조회 138921 l 추천 27
시진핑 총서기의 하버드생 딸…사진 보니1
06.07 13:23 l 조회 12359
현재 시위대라고 하면 극우들이 욕박고 화 내는 이유20
06.07 12:59 l 조회 6804 l 추천 1
돌싱녀인데 남친말이 너무 충격이야2
06.07 12:35 l 조회 3438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를 바라보는 맘카페 반응 .jpg59
06.07 12:03 l 조회 64116 l 추천 2
반도체 호황에도…OECD 내년 韓 잠재성장률 1.4%대 역대 최저
06.07 11:42 l 조회 504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86
06.07 11:30 l 조회 108821 l 추천 3
밤티 썬캡마저 소화하는 여돌.jpg
06.07 11:16 l 조회 367
"송도1동과 송도2동 표 수가 왜 똑같아?"…박찬대·유정복 득표 동일
06.07 10:43 l 조회 470
제로베이스원 박건욱 사과문 전문.jpg
06.07 10:14 l 조회 631
'오십프로' 김채은, 겉차속따 매력 폭발…오정세와 특급 케미
06.07 10:08 l 조회 262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181
06.07 03:12 l 조회 111278 l 추천 54
나는솔로16기 영숙 인스스
06.07 03:10 l 조회 339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146
06.07 01:53 l 조회 137279 l 추천 22


처음이전4464474484494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