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28
현재 약이 없어서 난리난 정신병원들 근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티반 대체할 약 많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가있어요…? PO말고 주사제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명인제약에서도 팔거고 로라제팜말고 다른 대체약 많아서 큰상관까진 없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정말? 다햄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가끔 위경련 오면 아티반 먹는데…….
진짜 가끔이라 년에 한번? 처방받는데…..
어카념……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하게 스트레스 받으면 과호흡 오면서 위경련 같이오는데 그럴때는 효과 좋았어
그냥 위아파서 위경련오는거면 진경제같은게 나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묶어야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아관련 뇌손상을? 글 다 안보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현병은 안쓴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티반은 대체약 많은데 뭔 비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체제가 있어도 아티반만! 악효가 드는 사람이 있으면 비상이 맞겠네요 근데 아주아주 적은 확률일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체약은 아티반보다 부작용 많음 보건복지부는 탈모 말고 이런거나 지원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티반주사 자체가 "lorazepam 2mg"고 동일한 대체약은 없어. 이게 팩트임
비슷한 신경안정제 대체제는 있어도 로라제팜만 약효가 드는사람이라면? 비상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맞는데 윗댓들 개알못이면서 거짓정보 당당히 써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보다 신독성? 간독성?이 거의없다고 봐도 되는 약이랬어 그래서 편하게 처방했던 약이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티반주는 일동 단독일텐디
아티반 대체제 없어ㅠㅠ 걱정이다
경련 섬망 다 주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의료계 종사자 응급실 간호사입니다 아티반 대체약 많다고 하는 사람들는 PO 이야기 하시는거 같는데 주사로는 없습니다.
응급실에서 경련이 온 사람 특히 간질, 소아환자는 신속하게 주사로 써야하는 필수 약입니다. 다른 대체약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당장 응급의학과 과장님들이 경련 온 환자에 대한 약이 줄게 없어 아티반 떨어지면 그냥 산소 주고 지켜봐야한다고 하는데 이게 맞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일하는 사람들이 안 좋은 상황이라는데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 중요한건데 왜 돈 안돼서 단종돼???? 잘 안쓰이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꼭 저 약이 아니더라도 어떤 카테고리들은 국내 수가 제도랑 엮여서 약가가 너무 낮으면 수요가 많더라도 제약에서 아예 만들질 않아.. 팔면 팔수록 손해인 구조라 수입만 하기도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ㅠㅠ 복잡하구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법이 없나...??? 아티반 중요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의료인인 나도 로라제팜 들어봤을 정도면 꽤 많이 쓰이는 약이란거 아닌가? 근데 왜 생산 중단될 정도로 수익성이 안나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른제약회사에 라이선스 이관한다고 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많이 쓰는데 수익이 없어서 생산 중단이면 뭔가 잘못 된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8일전 글이라 보실진 모르겠지만.. 급여의약품은 가격을 제약사에서 정하는게 아니라 나라에서 정하는데(건강보험공단, 심사평가원) 실제 제품의 제조원가보다 약 가격을 낮게 정해주기도 해서 그렇습니다. 예를들어 한 병을 만드는데 100원이 드는데 나라에서는 판매가를 50원으로 정해버리면 제약사는 약을 팔수록 손해가 나는 구조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조때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대체제 많다는 댓들은 뭐임 ㅜㅜ 저 약이 필요한 환자들한텐 진짜 중요한 문젠데. 약값좀 올려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제는 같은 성분 외국에서 비싼 돈 주고 사다 써야하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체재 많다는 사람들은 대체 알지도 못하면서 왜 저런 댓을 다는 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티반이 Iv용으로 젤 좋아 제일 많이 쓰는건데 지금 저러는거임.. 안정성도 제일 높을걸 잘은 모르지만….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빅페이스의 모란시장 돼지부속 무한리필 리뷰3
06.14 18:58 l 조회 9531
장모땜에 이혼하게 생겼다는 블라남11
06.14 18:58 l 조회 23598
유재석이 한마디도 못하고 갈거같다고 이야기한 다음주 핑계고
06.14 18:55 l 조회 455
남편이 사온 접시가 너무 맘에드는 일본인5
06.14 18:52 l 조회 24476 l 추천 6
생각보다 부모님 노후준비가 안된 분들은 많음
06.14 18:49 l 조회 1436
동양인이 서양인처럼 먹으면 안되는 이유
06.14 18:27 l 조회 9928 l 추천 1
오래된 92년도 샴페인 마셔도 되나요?
06.14 18:16 l 조회 3892
나를 인정하고 진정성 있게 살아가는 삶의 태도 유지하는 법.jpg
06.14 18:14 l 조회 2749
초딩 때 돈가스가 맛있어서 성명서 만들어서 교장실 간 썰.jpg
06.14 18:12 l 조회 10116
월드컵 본다고 한달간 쉰다는 음식점4
06.14 17:57 l 조회 5201
치킨먹고싶다니깐 상대방이 배달시켜줬는데 정말 only 배달만 시켜줌121
06.14 17:54 l 조회 106546
물을 아껴써야하는 이유
06.14 17:53 l 조회 1141
개강 1주차에 강의평 공개하신 교수님1
06.14 17:51 l 조회 3673
만들긴 했는데 쓸모없는 발명품들
06.14 17:50 l 조회 1175
로또 2등에 당첨되고도 잔고가 0원이 된 이유5
06.14 17:27 l 조회 12175 l 추천 9
남편이 제 꿀호떡을 이지경으로 해놨어요228
06.14 17:22 l 조회 152166 l 추천 1
엄마가 사준 싸구려 크리스마스 선물116
06.14 17:13 l 조회 43431 l 추천 24
과에 휴학하고 강정 판다고 소문남95
06.14 17:13 l 조회 113578 l 추천 13
27년도 공무원 임금인상 요구안1
06.14 16:43 l 조회 5295 l 추천 1
요즘 대학 가는게 훨씬 더 쉬운 이유.jpg19
06.14 16:43 l 조회 22051 l 추천 1


처음이전4114124134144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