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0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90

BYD판매량의 진실을 파헤쳐본 유튜버.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토바이도 잘만들더라 얼마전 모토사이클 세계 대회에서 중국 바이크 업체가 일본 유럽 제치고 우승 했다던데 이제 기술력 얕볼게 못됨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기 오토바이 한국 점유율 거의 50퍼임... 솔직히 국가가 적자 다 커버쳐주고 우선 경쟁자부터 죽이자 방향으로 정상적인 기업이면 불가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경쟁 당연히 안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수합병 해서 기술 다 빨아먹엇는데도 기존 완성차에선 도저히 밀려서 비교적 간단한 전기차로 선회. 그리고 정부가 전기파 회사들 손실나도 보조금으로 전부 커버. 싼 값으로 밀어넣기로 동남아 아프리카 같은 곳에 많이 팔고, 유럽에도 팔고 이제 한국으로 옴.

근데 갠적으론 중국차 왜 사는지 ㅋㅋ 돈 없는 사람에겐 가격면에서 합리적인 선택지는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존 차량 제조공정은 기술력의 싸움이었음.
하지만 전기차부터는 그냥 하이테크 기술만 남음.
공장도 많이 안필요함. 밧데리만 안정적인 공급이 되면 언제 어디서든 어느나라든 다 팔수가 있음.
중국이 이 악물고 만드는 이유가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기 브랜드 안좋은건가? 언니 급하게 전기차 필요해서 저기서 샀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성비가 괜찮으니 이만큼 성장 했지 쓰레기차면 싸도 사람들이 안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성비는 좋은데 안전하지 않아서 무서워..전기차들은 불나면 탈출이 거의 불가능인데 중국산 전기차는 화재나기 쉽거든 언니한테 차 창문깨는 도구 선물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걸 누가타나 했는데 거리에 꽤 보이더라고요
가격이 메리트가 있나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국 싫은데 (시진핑 돼지 곰돌이푸)전기차는 이미 한국보다 뛰어넘어있음 아저씨들 다 중국차 안 탄다하는데 지커만 봐도 미국에서 안전성 인증받고 배터리도 중국산 안 쓰는데 아묻따 무시해서 좋은데도 사람들 안 타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아토3 가격 좋아서 시승해보고 우리 회사도 2대 삿는데 나쁘지 솔까 나쁘지 않음 가격이 너무 천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천에 나와라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발리 여행중인데 byd 생각보다 많이 보이던데
중국차였구나.. 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 지나가는 BYD 버스도 꽤 많이 보였음.. 그리고 완전 쌩판 처음보는곳도 있던뎅 그건 어딘지 모르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 사려고 시승해봤는데 가격도 좋고 생각보다 옵션이 좋앗어욬ㅋㅋ그가격에 그정도 옵션달린차 현기차로 살려면 천오백은 더 보태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음 거리에 종종 보일정도면 많이 팔리는게 맞긴하지
전기차가 비싼데 여긴 가격경쟁력이 있으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주변 차좀 관심있고 잘 아는 사람들은 극구 안 사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년전 현대자동차나 마찬가지야. 결국 중국차한테 아래쪽부터 먹힐거고 충분히 시장 확보했다 싶으면 그때부터 제네시스처럼 고급화 전략 시작하겠지. 그때쯤이면 한국에서 중국차라고 무시하고 알아보지도 않은채 욕하는 사람들은 지금 일본에서 죽어도 갤럭시 안쓴다는 사람들이랑 똑같이 몽총해보일 거임. 드럽고 치사해도 오긴 올 미래야. 그러니 우린 사실상 지금 유럽처럼 빨리 모든 섹터를 고급화시켜서 중국이랑 다른 리그에서 노는 수밖에 없음. 규모는 떨어지겠지만 적어도 아무것도 없는 것 보다야 나으니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분명 BYC였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주에도 진짜 많이 보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무래도 가성비가 압도적이니까... 근거리 다닐 용도면 완전 쌉이득이긴해... 비슷한 급으로 현기차는 옵션질 좀 하면 2천은 더줘야할걸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중3 딸이 계속 아재 개그를 합니다
05.25 06:31 l 조회 1275
비행기에서 한 어머니가 나눠준 것
05.25 06:30 l 조회 768
축의금 못받았는데 조의금 줘야되나7
05.25 06:28 l 조회 3637
멀리서 보면 보임
05.25 06:27 l 조회 547
다리위에 고양이를 오랫동안 올려뒀더니..
05.25 06:26 l 조회 1549 l 추천 1
주인을 위한 봉사
05.25 06:24 l 조회 480
빡친 젊은 농부
05.25 06:21 l 조회 661
아빠들이 아내한테 혼나는 이유1
05.25 06:16 l 조회 1983
군대에서 산딸기인 줄 알고 따 먹었던 게 알고 보니...manhwa
05.25 06:15 l 조회 1603
석상이 된 아빠
05.25 06:12 l 조회 551
너무 귀여워서 못 먹겠음
05.25 06:10 l 조회 508
바닷가 예쁜 조약돌들
05.25 06:09 l 조회 885
갑자기 재밌어진 카페 알바
05.25 06:08 l 조회 599
신입이 비건이라는데
05.25 06:07 l 조회 1393
무교 남편과 결혼한 교회 다니는 아내1
05.25 06:06 l 조회 1395
펄쩍 뛰던 엄마의 빠른 태세전환
05.25 06:04 l 조회 903
춤 추는 꼬마
05.25 06:03 l 조회 304
알고보면 굉장히 트렌디 했던 아침 방송
05.25 06:02 l 조회 1029
날뛰는 수달을 한 방에 정리하는 누나
05.25 06:01 l 조회 1117
육퇴 절망 순간
05.25 06:00 l 조회 2659


처음이전5815825835845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