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0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90

BYD판매량의 진실을 파헤쳐본 유튜버.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토바이도 잘만들더라 얼마전 모토사이클 세계 대회에서 중국 바이크 업체가 일본 유럽 제치고 우승 했다던데 이제 기술력 얕볼게 못됨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기 오토바이 한국 점유율 거의 50퍼임... 솔직히 국가가 적자 다 커버쳐주고 우선 경쟁자부터 죽이자 방향으로 정상적인 기업이면 불가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경쟁 당연히 안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수합병 해서 기술 다 빨아먹엇는데도 기존 완성차에선 도저히 밀려서 비교적 간단한 전기차로 선회. 그리고 정부가 전기파 회사들 손실나도 보조금으로 전부 커버. 싼 값으로 밀어넣기로 동남아 아프리카 같은 곳에 많이 팔고, 유럽에도 팔고 이제 한국으로 옴.

근데 갠적으론 중국차 왜 사는지 ㅋㅋ 돈 없는 사람에겐 가격면에서 합리적인 선택지는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존 차량 제조공정은 기술력의 싸움이었음.
하지만 전기차부터는 그냥 하이테크 기술만 남음.
공장도 많이 안필요함. 밧데리만 안정적인 공급이 되면 언제 어디서든 어느나라든 다 팔수가 있음.
중국이 이 악물고 만드는 이유가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기 브랜드 안좋은건가? 언니 급하게 전기차 필요해서 저기서 샀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성비가 괜찮으니 이만큼 성장 했지 쓰레기차면 싸도 사람들이 안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성비는 좋은데 안전하지 않아서 무서워..전기차들은 불나면 탈출이 거의 불가능인데 중국산 전기차는 화재나기 쉽거든 언니한테 차 창문깨는 도구 선물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걸 누가타나 했는데 거리에 꽤 보이더라고요
가격이 메리트가 있나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국 싫은데 (시진핑 돼지 곰돌이푸)전기차는 이미 한국보다 뛰어넘어있음 아저씨들 다 중국차 안 탄다하는데 지커만 봐도 미국에서 안전성 인증받고 배터리도 중국산 안 쓰는데 아묻따 무시해서 좋은데도 사람들 안 타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아토3 가격 좋아서 시승해보고 우리 회사도 2대 삿는데 나쁘지 솔까 나쁘지 않음 가격이 너무 천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천에 나와라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발리 여행중인데 byd 생각보다 많이 보이던데
중국차였구나.. 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 지나가는 BYD 버스도 꽤 많이 보였음.. 그리고 완전 쌩판 처음보는곳도 있던뎅 그건 어딘지 모르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 사려고 시승해봤는데 가격도 좋고 생각보다 옵션이 좋앗어욬ㅋㅋ그가격에 그정도 옵션달린차 현기차로 살려면 천오백은 더 보태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음 거리에 종종 보일정도면 많이 팔리는게 맞긴하지
전기차가 비싼데 여긴 가격경쟁력이 있으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주변 차좀 관심있고 잘 아는 사람들은 극구 안 사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년전 현대자동차나 마찬가지야. 결국 중국차한테 아래쪽부터 먹힐거고 충분히 시장 확보했다 싶으면 그때부터 제네시스처럼 고급화 전략 시작하겠지. 그때쯤이면 한국에서 중국차라고 무시하고 알아보지도 않은채 욕하는 사람들은 지금 일본에서 죽어도 갤럭시 안쓴다는 사람들이랑 똑같이 몽총해보일 거임. 드럽고 치사해도 오긴 올 미래야. 그러니 우린 사실상 지금 유럽처럼 빨리 모든 섹터를 고급화시켜서 중국이랑 다른 리그에서 노는 수밖에 없음. 규모는 떨어지겠지만 적어도 아무것도 없는 것 보다야 나으니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분명 BYC였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주에도 진짜 많이 보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무래도 가성비가 압도적이니까... 근거리 다닐 용도면 완전 쌉이득이긴해... 비슷한 급으로 현기차는 옵션질 좀 하면 2천은 더줘야할걸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장윤정의 빚을 다 안고 결혼한 도경완1
05.04 23:46 l 조회 3166
서울에 있는 3000원짜리 김치찌개 식당
05.04 23:43 l 조회 2098
전업투자자가 자기 직업을 밝히지 않는 이유
05.04 23:40 l 조회 3639
연애 못하겠다 진짜19
05.04 23:33 l 조회 62724
대만 아기들이 부산에서 웃는 이유3
05.04 23:26 l 조회 23818 l 추천 3
천연 위고비로 80kg 감량에 성공한 남자6
05.04 23:24 l 조회 6612
동대표 아주머니의 카카오톡 레전드
05.04 23:23 l 조회 4620
여보 미안해, 너무 외로워서 그랬어
05.04 23:22 l 조회 7129 l 추천 1
배우 신하균에게 5000만원 빌린 여배우6
05.04 23:14 l 조회 15306 l 추천 2
스태프들이 폭로한 기안849
05.04 23:13 l 조회 14969 l 추천 4
충격적이였다는 노동절 전국민 눈치게임121
05.04 23:11 l 조회 128840
초1 학생 훈육한다고 볼 꼬집은 교사
05.04 23:10 l 조회 1621
40살에 1억도 없는 사람들은 뭘까요?3
05.04 23:09 l 조회 4182
항공사 파산 소식을 출국길에 알게된 승객20
05.04 23:00 l 조회 42161 l 추천 2
저는 기차역에만 가면 기묘한 기분이 들어요2
05.04 22:58 l 조회 7119
마리텔 차홍 얼굴 소멸 헤어법
05.04 22:58 l 조회 6662 l 추천 1
사귄지 한달만에 데이트비용 문제로 차였는데192
05.04 22:47 l 조회 102343
담임쌤 호모필터 돌리다가 BL 주인공 만들어버린 여고생33
05.04 22:32 l 조회 28703 l 추천 12
프랜차이즈 초코 케익 중에 갑.jpg21
05.04 22:32 l 조회 42904 l 추천 5
'임대차 2법 수준까지 악화'..전세수급지수 180도 넘었다1
05.04 22:12 l 조회 1370 l 추천 1


처음이전8868878888898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