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32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요즘 나이 있는 사람들이 한다는 수술.jpg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ㅂㅁㅅ가한 그수술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하다가 병원 실수로 사시되신 분 후기 봤는데 너무 무서웠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는 그런사람 한번도 못봐서 특이케이스 같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시는 눈동자인데 어떻게 그렇게 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은 근육으로 움직이는데 이 근육들 중 한쪽만 약하거나 너무 강하면 제대로 안움직여져서 사시가 되는거임 드물겠지만 근육이나 신경을 잘못 건드렸었나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젊은 사람들도 많이 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배치는 젊은사람도 하는데 하안검은 피부도 같이 늘어난거라 주로 나이 있으신분들이 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저 이번달에 상담받으러가요 요즘 많이하는거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마아빠 이거 상담받으러 가신다는데 추천해도 되는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겉으로 드러나는 상처가 없는 건 맞는데 부기는 생각보다 엄청 오래감 큰부기는 빨리 빠져도 잔잔한 부기는 최소3개월은 지나야함 수술한지 약5개월 지났는데도 만져보면 아직 찌릿한 느낌 듦 그래도 하고나서는 이제 지하철 유리 엘베 거울 봐도 그늘 안져서 좋고 항상 피곤해 보인다는 말 안들어서 좋음 확실히 맑아지고 어려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마정도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당일 예약 할인으로 해서 132정도 주고 했어 내가 좀 싸게 한 편이긴해 보통은 100후반대에서 200초까지 보는 거 같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방재배치는 이영지도 했던데 콘서트에 선글쓰고 나와서 직접 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하면 부작용이라던가 건강에 이상있다거나 그런건 없는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못되면 사시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희 엄마 하셨는데 다 괜찮은데 부작용으로 눈 감아도 눈이 전부 안 감겨요 약하게 안검외반도 있으셔서 건조함을 좀 심하게 느끼세요 어른들 보면 가끔 눈 아래 빨간 살 잘 보이는 분들 계신데 그런 분들이 안검외반이에요(심한 경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용 효과는 만족스러운데 생각보다 안구건조증 너무 심해져서 관련 수술만 두 번째 받았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작년 12월에 재배치 했는데 완전 만족 나는 붓기도 이주안에 다 빠지고 불편한것도 1주일 말고는 없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전적으로 생기니까 나이들고 나도 좀 심하면 할만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이 커지는 효과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마가 하고 싶어하는데 부작용 무서워서 못시켜드리고 있음.. 희귀병 앓고 있어서..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번 월드컵이 특히나 감정적으로 빡치는 이유
16:44 l 조회 143
말뚝박기
16:44 l 조회 3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및 3위 팀간 순위
16:42 l 조회 80
사촌동생 성폭행한 20대 구속 기소…부모는 처벌불원서 강요
16:39 l 조회 292
9천 코스피에 1조3천억 매도한 국민연금
16:37 l 조회 400
원조 받는 나라에서, 다시 원조 받는 나라로..jpg
16:33 l 조회 1244
새마을금고 지점장, 가짜 돈 채우고 7000만원 횡령
16:31 l 조회 262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2
16:21 l 조회 2529
옌스 수비 까던 조원희 인스타 근황.JPG
16:21 l 조회 2212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청년 여러분1
16:19 l 조회 1218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8
16:17 l 조회 2942 l 추천 3
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 공유좀...
16:17 l 조회 960
디지몬 디지바이스 새로 나온다함2
16:17 l 조회 1582
요즘 복어 근황
16:17 l 조회 473
보컬1타강사 이창섭이 알려주는 코노 노래 꿀팁.jpg
16:14 l 조회 2577 l 추천 1
6개 국어 가능한 신인 여돌 실존.jpg
15:55 l 조회 1429
'김부장' 소지섭 딸과 청춘 로맨스 선보인다…루네이트 카엘 첫 연기 도전
15:55 l 조회 4459
[쪽팔림주의] 한국 뉴스보고 웃음터진 일본인1
15:48 l 조회 4714
'30일 솔로 컴백' 최유정, 직접 갈고닦은 '비장의 무기 (Perfect Target)' 휘두른다
15:43 l 조회 140
생긴건 테토인데 평소 말투가 너무 젠틀한듯한 남돌.jpg
15:31 l 조회 213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