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14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쉬었음 청년 무적의 논리 등장
182
1개월 전
l
조회
91854
인스티즈앱
2
7
2
1
익인1
에휴 예전같았음 자연 도태됐을텐데 복지로 살려주니까 말이 많음
1개월 전
익인80
2222
1개월 전
익인85
333
1개월 전
익인2
그럼 그냥 살자하지 않고 살기를 선택한건 본인아님?? 그럼 살아가는데 필요한 비용은 니가 벌어ㅋㅋ
1개월 전
익인3
웃기긴하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
본문 걍 웃긴데ㅋㅋㅋ다시보는데 화난댓글 소수 머라하는 댓글이 훨씬더많은 것도 웃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5
ㄱㄴㄲ
1개월 전
익인28
33 걍 웃기다 생각하고 댓글창봤는데 어 음..
1개월 전
익인38
일하다가 화났나봅니다..전 백순데 괜히 찔리네요 이해해줍시다
1개월 전
익인62
ㄹㅇㅋㅋ
1개월 전
익인71
그니까 황당 공감하면서 내렸다가..;
1개월 전
익인79
4444..
1개월 전
익인83
ㄹㅇㅋㅋㅋㅋ ㅠㅠ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
그려 대신 일 안하는 건 본인 선택이니 돈 없다고 징징대지 않으면 됨
1개월 전
익인7
옳소!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
그러시던가~
1개월 전
익인9
태어나는데 동의 했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아
1개월 전
익인43
넌 동의서에 사인하고 지장찍고 태어남?
1개월 전
익인9
이 세계에 동의서를 들고 태어나지 못한거지 이전 세계엔 있었을지도 모르지
1개월 전
익인12
오 철학적인데
18일 전
익인94
오오
6시간 전
익인10
틀린 말은 아니긴 한데 난 내 얼굴 공개하고 저런 말 못하겠음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
그냥 죽어 차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
그럼 노동 동의도 안받으면?
1개월 전
익인13
인정
1개월 전
익인14
ㅁㅈ그래서 죽을라구
1개월 전
익인15
본인이 일 안 하겠다는데 왜 남들이 난리임 ㅋㅋ
1개월 전
익인16
걍 웃긴더ㅋㅋㅋㅋㅋㄱ
1개월 전
익인17
몬가 저 사람의 긴 논리가 있을거같음
1개월 전
익인18
걍 웃긴디 첫댓 애들 살벌하다 ㄷㄷ
1개월 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웃김
1개월 전
익인20
죽도록 헤엄쳐서 일등한건 나다..
1개월 전
익인21
걍 일하기는 싫은데 눈치보이니까 만든 핑계지 뭐
1개월 전
익인22
낳음당했다랑 결이 같네 ㅋ
1개월 전
익인24
222논리가 안통함
1개월 전
익인23
왤케화남
1개월 전
익인25
맞는 말이야 하지만 본인만 괴롭죠?
1개월 전
익인26
팩트는 저거에 아무도 반박 못한다는거아님? 비꼬기만 할줄알고ㅋㅋ
1개월 전
익인27
진짜 왤케화남?
1개월 전
익인32
ㄹㅇ 낳음 당한 애들 많넹
1개월 전
익인60
ㄹㅇ 성격들 참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데
1개월 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디
1개월 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웃긴데
1개월 전
익인33
개웃긴데 왤케 화남
1개월 전
익인34
ㅋㅋㅋㅋ걍 웃길라고 한말같은데
1개월 전
익인35
분위기 파악 못하고 진지한 몇몇 찐따들 때문에 댓글 분위기 곱창 남
1개월 전
익인36
개웃 ㅠㅠㅠㅠ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7
댓글 진지한거 머임ㅋㅠ 웃으면서 내려왔는데
1개월 전
익인39
ㅠㅠ 복직무서워 ㅠㅠ
1개월 전
익인40
저거 몇년된건데 예전에는 그냥 다 웃기다는 반응이었는데 많이 각박해졌군
1개월 전
익인41
반응이 달라지는 건 당연하지 이런애들 먹여살린다고 일하는 사람들 세금을 억수로 쓰는데ㅋㅋㅋㅋㅋ한심한 인간들아 쯔쯔
1개월 전
익인44
님이 내는 세금에 얼마정도가 총 쉬었음 청년의 복지비용으로 들어가나요?
1개월 전
익인41
ㅋㅋㅋㅋㅋㅋ그렇게 따질게 아니라 총 쓰이는 액수를 봐야지 그리고 계속해서 우쭈쭈 일하라고 돈주고 뭐해주고 하는데 불만이 나오면 안됨?백수 논리야?
1개월 전
익인44
세금을 억수로 내는거에 대해서 불만이시길래요.
그럼 쉬었음 청년에 대한 복지비용이 얼마인데요?
1개월 전
익인41
억수로 내는게 불만이 아니라 그만큼 쓰이는게 불만인거고 복지비용을 알겠냐 내가 그거까진 모르겠고 정책 늘리고 복지 늘리는 거 보면 점점 커지는게 보이니까 하는소리지 방에서 논리적인척만 하니까 일자리 구하기가 어렵지 친구야 요지파악을 좀 해라 시비 털 생각만 하지말고
1개월 전
익인44
41에게
미안한데 3년차 직장인이고
어떤 복지정책이 있는지도 모르고 금액도 모르면서 복지늘린다고 세금많이 낸다고 징징대는게 웃겨서 댓글단거임.
그리고 누가보면 쉬었음 청년에 대한 복지가 무지성을 돈퍼주는줄 알겠네.
1개월 전
익인41
44에게
필요한 것들은 신경도 안쓰고 이상한데만 돈쓰고 있으니까 그렇지 수고해
1개월 전
익인44
41에게
실업자, 비경활인구를 취업하게 만드는 정책과 복지가 왜 이상한데임??
이것보다 더 필요하고 신경안쓰는게 뭐있는데???
1개월 전
익인59
공무원한테 내 세금으로 월급받는다고 큰소리칠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73
진짜루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2
공무원이랑 개백수가 같노?
1개월 전
익인44
세금 운운하는게 그렇다는건데 문맥파악좀
1개월 전
익인82
무슨 문맥파악? 개백수들 지원해주면 열받을수도 있지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개백수들 뭘 지원하는데?
쉬었음 청년에 대한 복지정책인 취업장려 교육이런게 열받을일임?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젤 열받는건 실업급여지 심지어 회사랑 짜고 일부러 그만두는 개백수들도 있음ㅋㅋㅋ 중궈들및 조선족들도 겁나 타먹고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놀랍게도 실업급여는 쉬었음 청년에 대한 정책이 아님.
애초부터 쉬었음 청년은 비경제활동인구고 실업급여를 타는 사람은 구직자라서 분류가 다름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어쩌라고 같은 개백순데 그리고 일하기 싫어서 빈둥빈둥거리는 애들을 왜챙겨주는데?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실업급여는 구직활동을 해야 받을 수 있음.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그리고 뭘 어쩌라고야
단어에 대한 정의도 모르면서 화부터 내고 어쩌라고라고 말하는게 맞는거임??
지금 글이 실업급여 관련글이야?
쉬었음청년이 그냥 자기가 안태어나고 싶어서 일도안하겠다는데 왜? 쟤가 실업급여받음??
애쵀부터 쉬었음청년은 실업급여 안받는다니까. 글과 상관없는 실업급여 얘기하면서 왜 나한테 성질내는거임?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그쉬었음 청년이 구직활동을 전혀 하지않고 그냥 쉬는애들이자나? 나라에 도움도 안되는 버러지들 그냥 아오지탄광 보내야지 왜 챙겨주냐고 국민 세금으로?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그러니까 도대체 국가에서 뭘 챙겨주냐고요~~ 무슨 복지를 해주는데
아오지 탄광 보내라는것도 웃김.
무슨공산주의임?
그리고 쉬었음 청년중에 자산이 커서 쉬는사람도 있는데? 걔도 아오지탄광가야함?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니가 검색을해봐; 나는 애초에 공무원이랑 비교하길래 어이없어서 댓글달았을뿐임 국가를 위해 일하는 사람에게 쓰는 세금과 개백수 벌거지들에게 쓰이는게 같냐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그러니까 복지는 해봤자 구직하고 교육 복지가 대부분이라고요~
그거에도 화나면 국가가 없는곳에 가세요.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내가 검색을 안하고 글 싸지른거 같음? 네가 그러니까 나도 그러는줄 아나보네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돈 준다는데? 돈퍼주기에 진심인 이재명이 조스로 보이나ㅋㅋ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혹시 내용은 안봤음?
이게 무슨 실업급여처럼 신청만하면 주는 돈인줄 아는건가
그리고 미안한데 2021년부터 있었던 제도임.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구직하고 교육이 다라며? 말바꾸기 시전??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내가 대부분이라고했지? 전부라고했음?? 저것도 교육인데 미안한데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거의다는 니 생각이고ㅋㅋㅋㅋ 저기 들어가는 돈이 1조가량임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저기 들어가는거 계산하면 1000억정도인데 뭘로 계산하면 1조임???
아 참고로 복지예산이 137조인건알지?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그래서 내가 개백수한테 쓰는돈 아깝다고 했자나ㅋㅋㅋ 니는 돈 안쓰고 교육이 다라며ㅋㅋ 왜 내생각을 바꾸려고 시도하지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내가 언제 다라고 했냐고, 대부분이라고 했지.
혹시 대부분이라는 단어의 뜻 모름? 이러니까 교육이 중요하지 단어뜻도 모르면서 우기는사람이 있잖아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그래서 1조는 어떻게 나온건데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1조는 그냥 줄여말한건데? 청년뉴딜 정책 시행하는것도 모르나 거기 30조 투입함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저 360만원이 청년뉴딜전체임?
청년뉴딜은 내가 얘기한 교육지원인데?
저렇게 비용을 주는건 30조중에서 1000억정도면 일부가 맞는데?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쉬었음 개백수들 한테 8000억 투입이야
빡칠만 하지?? 개백수 지원하자고 8천억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그리고 1000억은 세금 아니야? 별것도 아닌거처럼 말하네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1000억이 그냥 지원금으로 나가면 아깝지. 그런데 교육 훈련 이수비용으로 나가는건데
국가차원에서 보면 저 쉬었음 청년이 저 교육을 받고 취직을해서 세금을 내는게 훨씬 이득임.
너는 아무리 생각해도 국가운영은 하면안될듯. 감정적이게 개백수니까 지원해주지마!! 세금아까워 이러고있으니...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내가 보기엔 거의 창,녀 지원금 급의 세금낭비임 구직 활동 한번도 안한애들이 취업을 할거라고 생각하다니...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그건 너가 보기에고
비경활 인구를 그럼 국가에서 가만히 놔뒤야한다고 봐??
성판매자처럼 소수도 아니고 비경활인구 비율이 얼마나 높은데
어차피 구직은 평생안하고 살 수는 없음. 성매매랑 다르게 생활비가 안나오니까.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너도 아네ㅋㅋㅋ 돈없어지면 알아서 기어 나올건데 지원을 왜 해줘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돈 없으면 일할껀데 왜 지원을 해줘야할까?
결국 취업이 필요하고 생계가 힘들때 취업을 도와주지 않으면 구직을 하지 않고 삶을 마감한다거나 아니면 범죄를 저지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임.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 노력해서 직장다니는 사람은 호구임? 니돈으로 도와주던가 안그래도 이번년도 세금 더 뜯어가서 빡치는데 헛소리하노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지금 국가적 관점에서 왜 세금을 쓰는지를 얘기하는건데, 그럼 국가에서 그런 인구를 가만히 놔둬야한다고 생각하는거야???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국가적 관점같은 소리하고 있네ㅋㅋㅋ 저소득이나 노인복지 인정, 자발적 개백수 지원 해줄바에 국방에 투자해서 더 강하게 만드는게 이득임ㅇㅇ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국방에 투자하는게 뭐가 이득인데?
결국 국방이 하는건 전쟁억제인데 더 투자하면 뭐가 더 좋음?
노인복지는 왜 해야함?
네 논리면 젊었을때 노후비용 저축해놓은 사람은 호구임? 이렇게 얘기해야지
저소득층은 왜? 그냥 나가서 쿠팡이나 노가다 뛰어서 돈벌면되는데?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초딩임?국방이 강해야 전쟁을 억제하지ㅋㅋㅋㅋㅋㅋ미필이라 그런가...노인복지는 필요하지 모질아 그들이 나라를 위해 이바지했구만 한국이 잘사게된것도 노인들이 산업의 역군이었음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그러니까 지금보다 더 국방에 투자를 해야할 유인이 뭔지 물어보는거잖아.
지금 복지비용예산을 국방으로 넣으면 어떤 실질적인 이점이있냐고.
노인복지의 근거가 산업의 역군이여서면, 지금 세대가 노인이 되면 그때는 노인복지는 필요없음?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개백수들은 필요없지 걔들은 일을안하니 국민연금도 못받자나ㅋㅋㅋ그리고 국방은 항상 투자를 해서 노후화된 설비 교체해주고 새로운 무기 도입해야 전쟁억제가 된단다...이런것까지 알려줘야 하나 전쟁중인 국가에서ㅋㅋ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노인복지 물어보는건데 왜 다른대답만함.
그러니까 지금 매해 투자되는 국방비 예산 그 이상이 필요하냐고 물어보는데, 뭔 딴소리를 하는거임. 누가보면 국방비 안쓰는줄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그 이상필요하지ㅇㅇ 한국은 전쟁중인 국가라 막대한 국방력을 갖춰야함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얼마정도나 필요한데??
그냥 모든 예산을 국방에 넣어야함?
그리고 노인복지는 대답을 못하겠는지 이악물고 무시하는게 코미디ㅋㅋㅋ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미국없이 북한 압도할만큼 필요함 ㅇㅇ. 노인복지 뭐?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노인복지 산업의 역군이여서 필요하다며, 그럼 지금세대가 노인이되면 노인복지 필요없냐고.
그리고 저소득층은 산업의 역군도 아니고, 쿠팡이나 노가다 뛰면 밥벌이할수있는데 왜 지원해줘야함?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대답했자나 개백수 빼곤 노인복지 받아야함, 그리고 저소득층이라도 결국 일을 하는 사람들인데? 어떻게 개백수들과 비교를 하지ㅋㅋㅋ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그러니까 근거가 뭐냐고
젊었을때 노후 준비해놓은사람은 호구임?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그리고 노인인데 개백수빼고는 뭐임. 노인의 대부분이 백수일텐데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아 젊었을때 개백수 빼고라는 말이지 일한 노인들은 복지 받아야지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젊었을때 개백수가 어느기준인데? 1년이라도 쉬면 개백수임? 5년? 10년? 그걸 국가에서 다 기록을 해야하는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인들은 받아야지라고 말할게 아니라, 왜 받아야하는지를 말하라고... 답답하네. 혹시 왜라는 단어를 모름?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왜 받아야하냐니 국민의 의무인 납세의 의무를 이행한 사람들인데? 개백수여서 세금한푼 안낸 사람이 늙어서 세금혜택 받고 싶은게 양심 뒤진거지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납세의 의무를 이행하면 다 받아야함?? 미안한데 개백수들도 부가가치세 다내는데? 소득세만 세금임?? ㅜㅜ
1개월 전
익인87
82에게
익인이 고생이 많다 ㅠ 개백수 쉴드를 죽어라 쳐주네
일하고자 하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는데 팽팽 놀며 지원금 받는 애들이 주변에 없나봐
내 주변만 해도 눈만 높아서 대기업만 보면서 허위로 대충 구직활동해서 국취제 받아서 술값으로 쓰는 애들 수두룩한데 에휴
1개월 전
익인44
87에게
응응 없어. 끼리끼리라서 그런듯. 네 주변엔 그런애들 많나봐!!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니가 백수라 쉴드 치는건 아니고?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미안한데 4년차 직장인이야 ㅎㅎ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니가 답답한게.. 쉬었음 청년이 구직의지도 없는 개백수 말하는거자나? 내가 취업활동 열심히 하는 백수 지원하지 말자고했냐? 자발적 개백수들 말하는거자너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쉬었음 청년이 구직의사가 정말 없을까? 지금 쉬었음 청년 대부분이 취업시장에 높은 장벽에 도망친애들이 대부분임.
그냥 놀아야지 띵가띵가 이런애들이 대부분일꺼같음??
참고로 학원다니는 애도 쉬었음청년임.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당연히 그런애들도 있겠지 몇명은ㅋㅋ하지만 쉬었음 청년 대부분이 4년제 나온 애들임 눈만 높아서 대기업만 노리고 자발적으로 취업 포기한 개백수들 태반임 그런애들은 지원해줄필요 없지 ㅇㅇ 왜나면 대기업은 어차피 못가거든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쉬었음 청년의 대부분이 4년제대학나와서 대기업못간애들이라는 관련 통계가 있어?
아님 그냥 너의 추측??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꼴에 중하위권 4년제 나와서 내가 중소를가??? 깝싸대면서 대기업못간 애들 수두룩함ㅋㅋㅋㅋ 그러면 공대를 가던가ㅋㅋㅋ 대기업이 저런애들을 왜 뽑음?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궁금한게 대부분이라고 해놓고
대졸 고학력이 절반이면 그냥 50프로인거아님?
이걸 대부분이라 불러?
그리고 쟤네가 대기업 못가서 쉬고있다는 내용은 도대체 어디에?ㅜㅜ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적혀있자나 저정도 한자도 못읽음?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학력별로 보면 고학력자보다 고졸/전문대졸 이하가 비중이 더 크고, 흔히 청년들 눈높이가 높아서 안한다라고 생각하는데 데이터에서는 희망연봉이 3100만원으로 대기업평균연봉의 5000만원이상하고 차이가 남
쉽게말해서 대기업만 고집해서 쉬는게 아니라는거임
1개월 전
익인87
44에게
ㅠㅠ 세상엔 다양한 사람 많으니까 복지 정당성을 논할거면 끼리끼리 논리 펼치지 말고 시야 좀 넓게 가지자 앞으롱
1개월 전
익인44
87에게
시야를 좁게가지는건 너네지.
그냥 백수한테 돈주니까 싫다 이거잖아.ㅋㅋㅋㅋㅋㅋ
비경활인구가 경활인구로 보내는게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어떤이점이 있는지도 모르고 미시적으로 "내 주변에 이런애들있는데 괘씸한데 돈 받다니!!" 이렇게만 생각해놓고 나한테 시야 좀 넓게 가지자고?ㅋㅋㅋㅋㅋㅋ 웃고간다
1개월 전
익인82
87에게
그러게ㅋㅋㅋ 논리도 없고 답답한 사람인듯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노인복지비용을 국방에 쓰는게 훨씬 좋지않음??
왜 노인들은 젊었을때 알아서 노후준비하고 국가는 국방에 더 써야지. 북한을 압도해야하잖아
1개월 전
익인82
44에게
자꾸 이상한말 하는데 나는 개백수지원금을 차라리 국방에 쓰는게 이득이라고 했음, 노인복지를 왜 국방에 쓰자고 말돌리지?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쉬었음 청년에 대한 지원금이 필요한 이유를 다 설명해줬는데 , 아잉몰라 걔네가 혜택받는거 싫어싫어하면서 우기니까 같은논리로 혼내주는거지
1개월 전
익인44
82에게
그럼 산업의 역군이고 이바지해서 복지해야하면 저소득층은 왜 해줘야함?
산업에 이바지한것도 아니고, 저소득층도 쿠팡이나 노가다 뛰면 결국 돈벌어서 자기가 먹고살고 할 수 있잖아??
1개월 전
익인42
쉬었음청년들 복지 좀 그만 늘려라 저런 생각들 하고 히히덕 거리는데 갑갑하네 한번사는 인생 왜 저따구로 살지 능력이 없으면 공장이라도 가서 일하지
1개월 전
익인82
222
1개월 전
익인45
요즘애들하는말 그자체네 ㅋㅋㅋ인터넷키보드로 씨부리냐 얼굴내놓고 씨부리냐 차이지
1개월 전
익인46
동의하고 태어난 생명이 대체 어딨음?
1개월 전
익인47
댓글창 왜케 화난거 그냥 웃어넘기면 되지..
1개월 전
익인48
부모님 억장 와르르
1개월 전
익인49
굶겨야해 저런 사고방식 갖고잇는 사람은
1개월 전
익인50
쉬었음 청년한테 복지가 있었음..? 나도 쉰지 좀 됐지만 1원도 받은거 없는데...
1개월 전
익인51
쉬었음 청년에게 어떤 복지가임ㅅ나요..? 몰라서 물어봄...실업급여는 퇴사해서 못받고...
1개월 전
익인52
쟤네 부모님이 먹여살리지 뭐 언제부터 쉬었음 청년을 복지로 먹여살렸다고 세금타령
1개월 전
익인53
이게 맛따
1개월 전
익인54
걍 웃긴데 왤케 화남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5
아니 걍 웃겻는데...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6
좀 쉴수도 있지 그럼 그 쉬었음 청년들이 열심히 하고 경쟁들어가면 또 취업안된다고 곡소리낼거면서
구인비율부터 말이안되는데 저 쉬었음청년이 일하면 본인이 쉬었음 청년 오히려 될수도 있느거임
1개월 전
익인57
개웃기네ㅠ 맞말
1개월 전
익인58
유머 아님?
1개월 전
익인61
사측들 많네
1개월 전
익인63
안웃긴데
1개월 전
익인64
안죽을거면 밥값은 해야지
1개월 전
익인65
맞는말이긴하지..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6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도 아닌 거 같은데 왤케 다들 화난 거임
1개월 전
익인67
다들 왤케 화가 난거래?...
1개월 전
익인68
근데 태어나는데 동의 안했다는게 본인 입장에선 맞는 말이긴 한데 키워놓은 부모 입장에선 억장 와르르일 듯...그래서 댓 반응이 안좋았던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69
여기에 진지하게 화낼 정도면 커뮤를 쉬는 게 나아보이는..ㅠ
1개월 전
익인70
짖짜 안웃긴데
1개월 전
익인71
요즘 내마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하.. 인간은 왜 일을해야될까..ㅜㅜ 돈많은백수하고싶다 진짜 내꿈
1개월 전
익인72
가족들 불쌍
1개월 전
익인74
화난 사람들도 그럴 수 있겠다 싶은 게 걍 낭비되는 재화나 돈 1원 한푼한푼이 아까울만큼 걍 심리적으로 먹고 사는 게 너무 힘듦 요새
1개월 전
익인75
뭐 그럴 수 있기는함.
부모의 책임이 과연 어디부터 어디까지인가에 대한 논증으로 이어질만한 사안인듯
1개월 전
익인76
내 자식아니라 웃김
1개월 전
익인77
고맙지 저런사람이있어야 내가 더잘살거니할듯
1개월 전
익인78
??
1개월 전
익인81
동의 안하긴 니 반쪽세포가 최선을 다해서 헤엄친 결과다
1개월 전
익인84
찐으로 일 안할것같아서 안웃김..
1개월 전
익인88
직장인인데 그냥 웃기고 나도 저렇게 일 안하고싶은데... ㅋㅋㅋㅋㅋ 후...
1개월 전
익인89
어휴
1개월 전
익인90
나 백순데 받은거 1도 없구만 뭘줄이라는거임...?
오히려 취업을해야 이것저것 신청할수 있던데
1개월 전
익인91
세금 내기 시작하면 개빡치긴함 급여받는 사람들
1개월 전
익인91
월급에서 세금으로 몇백 뜯기는데 ㅎ
1개월 전
익인92
걍 웃긴데 왜 화냄
1개월 전
익인48
근데 저건 부모 얘기도 들어봐야함 부모는 저런게 태어날줄 알기나 했을까
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20대 30대 지갑차이
이슈 · 4명 보는 중
의외의 고지능자들의 특징.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길거리에서 옛제자에게 5분간 폭언을 들었네요
이슈
항공사 파산 소식을 출국길에 알게된 승객
이슈 · 2명 보는 중
"아침에 뽀송뽀송했는데, 출근 후 점점 못생겨지는 나... 느낌이 아니라 '진짜'였습니다"
이슈 · 1명 보는 중
본투표 오세훈 65%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AD
🚨현재 잠실사태로 초비상걸렸다는 한국 체육계🚨
이슈
나나한테 7cm 깊이로 찔렸다는 강도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지방 발령났는데 어떡하죠...
이슈 · 2명 보는 중
남잔데 양산 입문했다 ㅋㅋ
이슈 · 5명 보는 중
라면 후원하고 받은 민원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민원폭탄에 식물 수준이라는 초등학교..JPG
이슈 · 4명 보는 중
요즘 패션계가 𝓙𝓸𝓷𝓷𝓪 밀고있는 OOOO..JPG
이슈 · 1명 보는 중
피시방 가는 시대는 지났다는 요즘 중학생들
이슈 · 4명 보는 중
AD
영화 백룸 근황
이슈
소품샵 라방에서 누가 노쇼했나봐 근데 이런 협박성 멘트 처음봐
일상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335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301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302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48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48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96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104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117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63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71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
58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46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진료
43
결국 지령 떨어진 '정형돈 유튜브 댓글 테러하고 구독 취소해라'
46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50
작년에는 <폭싹 속았수다> 비평을 했다가 정말 욕을 많이 먹었는데 올해 <모자무싸> 비평은 동의하..
45
05.15 12:22
l
조회 22891
어제 서울대 축제 갔다온 엔시티위시 일본멤 한국멤 반응차이ㅋㅋㅋㅋ
9
05.15 12:02
l
조회 12855
l
추천 1
현재 난리났다는 여수박람회 배수시설 근황ㄷㄷㄷ.jpg
05.15 11:57
l
조회 4965
티파니 영, '더 시즌즈' 첫 출연…성시경 '차마'로 버틴 연습생 시절 고백 (고막남친)
05.15 11:42
l
조회 1137
1611억 투입된 여수 섬 박람회 근황
10
05.15 11:40
l
조회 14074
l
추천 1
'불닭 어머니' 김정수, 삼양식품 회장 승진
92
05.15 11:36
l
조회 80158
l
추천 7
(충격주의) 안아키 후회한다는 엄마..JPG
174
05.15 11:34
l
조회 126003
l
추천 1
"내 주변에도 있다” 숨은 사이코패스…'이 자세'로 알 수 있다고?
10
05.15 11:06
l
조회 19158
스태프들이 폭로한 기안84의 두 얼굴
6
05.15 11:01
l
조회 16898
l
추천 4
은행에서 500억을 입금한 노인
18
05.15 11:01
l
조회 21848
사탄이 만든 지우개
3
05.15 11:01
l
조회 9510
l
추천 2
테무산 과일필러
100
05.15 10:59
l
조회 102967
l
추천 1
나솔 31기를 보니 이해가 가는 한자
23
05.15 10:41
l
조회 22565
'은퇴 번복' 박유천, 빈약한 머리숱→초췌해진 비주얼…2살 조카 육아 근황
83
05.15 10:41
l
조회 82911
AB6IX
추가하기
더보기
❤️우리 에이비식스 사랑사랑합니다❤️
3
깡들아 안녀엉
3
우진이 유튜브가 알고리즘이 뜨더라구?
1
우진이 컴백 기념
깡들아 나 오랜만에 와서 그러는데 다음팬카페 활동 안해…?
1
우리 동동이.. 웹드라마 찍는대ㅠㅠㅠ
1
개폐 비용만 천만원이 든다는 일본의 페이페이 돔
6
05.15 10:41
l
조회 9820
MBC PD입니다. 소송 네 개 걸렸습니다 보배펌
26
05.15 10:23
l
조회 19084
l
추천 17
고양이랑 같이 자는 패턴
11
05.15 10:21
l
조회 7693
l
추천 1
덕성여대에서 소녀들의 영웅이 되어버린 여돌.jpg
2
05.15 10:13
l
조회 6863
l
추천 1
"죽을 때 '잘 가라' 말은 해줬다"...자매 살해한 그놈, 반성 없이 '뻔뻔'[뉴스속오늘]
1
05.15 10:04
l
조회 1574
북부 대공에게 직진하는 햇살 댕댕이 (참고로 북부 대공이 여주임)
3
05.15 09:56
l
조회 10316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831
832
833
834
83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22
1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16
2
'만 19세' 윤후, 핸들 잡고 드라이브→'무면허 의혹' 전면 차단…"무면라이더 아냐"
10
3
2030 직장인들 '눈물 펑펑'…성수동 팝업에 무슨 일이 [현장+]
2
4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4
5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
13
6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13
7
7월 한달동안 에버랜드에 몸빼바지(일바지) 입고 가면 종일권 25,000원
8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138
9
개그맨 이동우가 눈 기증을 받지 않은 이유
7
10
박명수가 무한도전에서 A형 간염에 걸린 이유
8
11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44
12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30
13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73
14
깊은 물구덩이에 빠진 사자와 '먹잇감' 개가 맺은 '일시적 휴전'
2
15
리트리버 왜이래..ㅋㅋ 리트리버 댕청미 레전드ㅋㅋ
16
노무라 "삼전 목표가 59만원 - 67만 원…2분기 실적 호조 전망"
2
17
기강 딱딱 잡힌 빌라ㅋㅋㅋㅋㅋ
7
18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
19
리센느가 언급했던 여돌 확신의 여우상
1
하닉 또 기회주네
6
2
요즘 후쿠오카 왜이렇게 많이가? 뭐 있어?
13
3
난 하닉 294에 주웠는데
9
4
맥북 아이패드 사려면 빨리사
12
5
나 회사에 화장 좀 하고 다닐까봐
4
6
어떤 연예인이 20대가 좋은 점이
6
7
하닉 300에 털 사람있니
2
8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
29
9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
3
10
22살때 나이 많다고 생각했던 나를
1
11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1
12
주식 금요일은 사는거 아니야?
2
13
나 망해따 출근하자마자 쪽팔려
14
인사팀인데 입퇴사자 없고 회사 안정되니까 너무 좋다
1
15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
7
16
요즘 스벅컵 들고다니면 생각없어보여?
4
17
얘들아 회사에 맘편한 친구 1명은 있어?
3
18
급한데 경찰 공무원 준비 어려워?
4
19
10년전 짝사랑 연락해본사람 있어?
3
20
모르는 사람이 기프티콘 보냄
1
손흥민 LA로 이적한 이유 중에 하나가
20
2
일본이 원래 축구 잘하는편임?
24
3
어제 선수들이 걸어다니고 설렁설렁하고 그런거
4
4
일본 축구선수들 개인은 안유명하지 않아?
8
5
환승연애2 재결합 커플 지금 잘 사귀고 있나?
13
6
정보/소식
애플 제품들 인상 수치 공개
1
7
일본 축협은 청렴해?
11
8
우리나라 올라가야하는 이유가있음?
10
9
홍명보 별명 바뀐게 너무 웃김
5
10
일본 이기기vs한국팀 귀국하기
13
11
참고로 일본 무조건 응원해야하는게 지금 일본 경기 지면 우리 32강 갈 확률이 반토막남
9
12
솔직히 일본 축구는 조직력이라 개개인이 잘 안 튀는데
2
13
라이즈 반지 보석 색깔 무슨 의미 있는 거야????
3
14
홍명보는 손흥민 ㅛ싫어함?
19
15
에콰도르가 이대로 승리시 대한민국 32강 진출 남은 경우의 수 및 진출 확률 업데이트
7
16
월드컵 중에 감독 바뀌는게 가능해?
9
17
홀란 황희찬이랑 친하다는 그 선수 맞지?
2
18
아니 근데 32강은 당연히 가야됨
3
19
그니깐 정리하자면
20
일본은 모든 선수들의 실력 평균값이 비슷한데
1
1
이준영이랑 박지훈 만난곳 바같은데?
1
2
앵 채종협 일드 여주 하시모토 칸나네 ㄴㅇㄱ
7
3
유어아너에서 허남준 애드립이였대 이장면
4
4
선업튀 이해 좀 시켜줘
12
5
허남준 그래서 유연석 좋아하나?
2
6
멋진신세계
태희본도 대본집 샀대ㅋㅋㅋ
4
7
정보/소식
스김부장
소지섭 맞아?…'김부장' 속 젖은 수트×삐뚤어진 안경 비주얼
8
폭군의 셰프 보는데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