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13
성심당 70주년 기념 어디 과수원 하나를 통째로 담은듯한 70kg 딸기시루 | 인스티즈
성심당 70주년 기념 어디 과수원 하나를 통째로 담은듯한 70kg 딸기시루 | 인스티즈
성심당 70주년 기념 어디 과수원 하나를 통째로 담은듯한 70kg 딸기시루 | 인스티즈
성심당 70주년 기념 어디 과수원 하나를 통째로 담은듯한 70kg 딸기시루 | 인스티즈
성심당 70주년 기념 어디 과수원 하나를 통째로 담은듯한 70kg 딸기시루 | 인스티즈
성심당 70주년 기념 어디 과수원 하나를 통째로 담은듯한 70kg 딸기시루 | 인스티즈
성심당 70주년 기념 어디 과수원 하나를 통째로 담은듯한 70kg 딸기시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국에서 제일 큰 빵집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씨ㅠㅠ 넘 맛있어보인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유명한거에 비해 맛이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먹고 실망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맛보다 가성비로 유명해져서... 개인적으로 딸기시루는 저도 별로였지만 롤케익이나 망고시루는 맛있게 먹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루 냅두고 먹어야됨 진짜 개 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격을 생각해야죠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있는 빵집은 어디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루이틀 지나서 먹으면 맛이 확 다릅니다 사실 케이크는 막 만들었을때보다 원래 하루 지나 먹으면 더 맛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딸기 고분이라는 댓글을 잊지못함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한조각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레겐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존맛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먹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맛있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루는 별로인데 소보로가 진짜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딸기시루 빵 브라우니같이 꾸떡해서 맛있던데.. 빵보다 시루가 더 맛있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딸기시루 숙성이 찐이던데… 망고는 그냥 먹어도 망고가 너무 맛있어서 숙성할 시간이 없었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딸기시루 하루 숙성하면 브라우니 시트가 수분 머금어서 더 맛있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시루보다는 롤이 진짜 맛있음 글고 몇번 가보니까 빵보다는 샌드위치류가 맛있음.. 빵은 가격이 싸서 막 담아도 부담없어서 좋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딸기시루 시트 꾸덕하게 진한맛나서 브라우니 같고 맛있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들것만 더 맛있게 만드는 거봐 씨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기 빵 너무 맛있음 단팥빵 뭐 고구마어쩌고 고로케 다 맛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초코케잌 시트 안좋아하는데 딸기시루는 맛있더라 당일도 맛있었는데 그다음날 그다다음날이 시트가 더 부드러워져서 맛있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ai인줄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저 초코시트가 별로임... 하얀 시트에 생크림이나 요거트크림 들어간 케잌들이 맛있고 롤케잌이맛있음 다른 빵들도 대부분 괜찮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먹어보고싶다 궁굼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먹어보고싶어.. 대전산다고 무조건 성심당 가까운것도 아니더라 대전이 많이 넓은가봐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靑 "5·9 이후 주택가격 상승 완만할 것…공급 반드시 예고대로"(종합)1
05.06 17:00 l 조회 343
마포구 몬가 커여운 도로명 주소1
05.06 17:00 l 조회 1908
제104회 어린이날 청와대 초청행사 사진 모음1
05.06 16:55 l 조회 1047
어린이날 나체로 대전 도심 활보한 20대 체포
05.06 16:41 l 조회 4718
연예인 태우고, 요금 부풀리고…가짜 앰뷸런스, GPS로 잡아낸다
05.06 16:40 l 조회 2023
"재미 없어서" 광주 여고생 흉기살해 20대, 무인세탁소서 증거인멸8
05.06 16:33 l 조회 10559
야구선수가 아이돌을 빤히 본 이유2
05.06 16:28 l 조회 2775
1억 스트리밍 곡만 9개 라는 안지영1
05.06 16:06 l 조회 8069
6년 만에 시민 곁으로 돌아온 소녀상…바리케이드 전면 철거
05.06 16:05 l 조회 1717 l 추천 1
목동에 들어온다는 자이 네이밍..JPG115
05.06 15:36 l 조회 90243
톱 프로단이랑 국민 프로단 점수가 엇갈려서 순위 뒤집힌다는 무명전설 결승
05.06 15:33 l 조회 987
송강 움버거앤윙스 CF1
05.06 15:27 l 조회 868
[#습집🗂] 10년 만에 다시 뭉친 레전드 국민 걸그룹 I.O.I😘 그동안 묵혀놨던 매운맛 폭로전부터 전설의 빵 대첩 사건..
05.06 15:21 l 조회 794
논란의 인천공항 조형물8
05.06 15:21 l 조회 18508
4년동안 교문 앞 박터졌었다는 서문여고 은광여고3
05.06 15:10 l 조회 19239 l 추천 3
히발 셋로그 개공감19
05.06 15:05 l 조회 41675
갱맘♡얏따 부부 임신소식 공개1
05.06 15:03 l 조회 11121
<예측불가> 김숙X송은이한테 CCTV 주지 마라..
05.06 15:01 l 조회 1990
1리터짜리 고량주 3병을 마셨다는 최강록과 정호영.jpg
05.06 14:54 l 조회 7046 l 추천 1
이준: 니me 정말 힘드네137
05.06 14:52 l 조회 106866


처음이전92192292392492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