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615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제78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영화 '파리의 사생활'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ㄹㅇ 착한걸 본능적으로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음
187
1개월 전
l
조회
105251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4
33
4
1
익인1
난 착한애들 말고 몽총해서 착해보이는 애들이 싫었음 답답해서 그렇다고 괴롭히거나 한 건 아니고 걍 속으로
1개월 전
익인45
나도… 난 이제 내 기준 정말 착한사람은 착하다 안하고 선한 사람이라고 하게 됨 보통 걍 자기 의견 말 못하고 눈치 많이 보고 답답하고 조용한 애들더러 착하다는 인식이 된 것 겉아서…
1개월 전
익인46
22.. 약간 애는 착해~ 이 말 듣는 야들이 그렇더라
1개월 전
익인2
착한 사람 너무 좋은데..... ㅜㅜ 오히려 더 친절하게 잘 대해주고 싶음
1개월 전
익인3
저런 사람들과 가깝게 지내지만 않아도 인생에서 사람 때문에 힘들 일이 줄어듬
1개월 전
익인4
착한척하다 나중에 본성나오는게 싫은거임
1개월 전
익인4
특히 내현나르같은애들은 최악임 첨엔 너무 과하게 친절하고 착함 근데 본인이 빌런인걸 계속 본인은 피해자이고 착한데 사람들이 자길 오해해서 미워한다 끝까지생각함
1개월 전
익인30
저 예시 속 아이들이 벌써 그런 경험을 했으려나? 머라 하는 게 진짜 아니고 궁금한 거..
1개월 전
익인34
사람은 양면적인거고 본문은 착한 사람을 말한 거지 착한 척하는 사람을 말한게 아닌데 너무 쉐도우복싱 하는듯ㅋㅋ
걍 착한 사람이라면 착한 척하고 있을거란 마인드가 기저에 깔려있네
1개월 전
익인58
22
1개월 전
익인75
3
1개월 전
익인86
4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1
555
1개월 전
익인115
6666
1개월 전
익인120
77
18일 전
익인5
진짜 스치기도 싫은 부류.
심술이 꽉 찬 사람
1개월 전
익인6
착한거는 모르겟고 찐따같은게 너무 싫음 진짜로
1개월 전
익인7
속이 배배 꼬인 애들이 착한애들 싫어함 지가 못돼서 착한애들이 가식떤다 착한척한다고 깎아내림
1개월 전
익인11
22 겪어볼수록 착함 사람이 귀한줄 알텐데..ㅋㅋ 그리고 지능차이도 큰 듯
1개월 전
익인13
33 나보고 맨날 가식적이라고하던 친구가 있었는데 본인이 이기적 끝판왕인 애였음
1개월 전
익인59
44+) 열등감 많은 애들
1개월 전
익인75
55
1개월 전
익인91
66
1개월 전
익인39
77
1개월 전
익인101
888888
1개월 전
익인120
99..
18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8
자기는 그런 선한마음을 가져본 적도 없고 이기적인게 편하니까 선한사람을 위선,가식이라고 생각하더라. 특히 누가 선을 넘으면 선한사람이 단호하게 굴면 가식이었다고 생각하는 몽총한 사람도 있고 말야
1개월 전
익인9
근데 나도 좀 별로임
1개월 전
익인15
왜?
1개월 전
익인27
사회를 악으로 물들여야하는데 착한애둘이 방해해서
1개월 전
익인31
GIF
너 혹시 미니언즈?
1개월 전
익인10
꼬인사람 있는그대로를 받아들이지못하는듯
1개월 전
익인12
그냥 진짜 말그대로 못되먹어서 그래 자기가 착하질 못하니까 가만히 못놔두는거지
1개월 전
익인14
착하다가 한두번씩 터지는데 그걸 싫어하는듯
평생 참아주고 살길 바라는듯
1개월 전
익인16
소시오패스 특징임
1개월 전
익인17
착한척이라도 하는게 낫지 속은 나쁘더라도
겉으로도 나쁜사람 세상에 널리고널렸음 진짜 왜저렇게 꼬이고 이기적인가하는 생각밖에안듦
1개월 전
익인18
찐본성이 착하고 말고는 둘째치고 인간으로 태어났으면 타인 배려하며 올바르게 살려고 노력하는게 도리라고 생각함
착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위선자였다면 그냥 그 사람만 싫어하면 됨. 이걸 빌미로 착하게 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 싸잡아서 속이 시커멓네 뒤통수 때릴지도 모르네 헛다리 짚고 미워하는건 걍 본인이 악마라서임
1개월 전
익인38
22
1개월 전
익인47
33
1개월 전
익인69
44와하고싶던말
1개월 전
익인75
5
1개월 전
익인86
6
1개월 전
익인90
77
1개월 전
익인39
8
1개월 전
익인99
9
1개월 전
익인101
10 못된놈들… 지들이랑 같은 줄 앎 ㅠ
1개월 전
익인115
11
1개월 전
익인120
12 맞말..
18일 전
익인123
1313
2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9
본인은 그렇게될수없다는 열등감같은게 깄는것같음ㅋㅋㅋㅋ 내주변에도 오랫동안 기부 꾸준히 열심히하고 좋은활동많이하는연예인 싫어하는사람있는데 싫어하는이유가 착한척하는것같아서,가식적이다 이런거인데 말하는거보면 걍 본인은 절대 저렇게할수가없으니까 그런사람을 까내리는것갵음 무튼 사고방식 신기함
1개월 전
익인20
걔들도 누울 자리 보고 발 뻗음
1개월 전
익인21
오타쿠들 보면 그런 애들 많음 결핍or삐뚤어진 캐릭터 좋아하는 것까진 오케이 근데 착한 캐릭터한테 열등감 느끼던데 그래서 싫어함 심지어 이런 씹익들 많아서 놀라웠음
1개월 전
익인22
상황에 따라 다른 것 같음. 미치도록 꼬여서 그런 사람도 있고 남들보다 월등하게 눈치빨라서 혼자서만 쎄함을 느끼는 사람도 있고ㅋㅋ
1개월 전
익인23
뭘꼬이고쎄함을 본인만 느껴ㅋㅋㅋ당한 것도 없으면서 그냥 느낌만으로 그런것같다고 판단해서 싫어함? 만만해보이니까 강약약강 본인 인성질 나오는거지 뭘
1개월 전
익인24
위선도 선이야 뭐든 악보단 나은건데 ㅋㅋ...
1개월 전
익인28
속으로 이기적인건데 겉으로 위선 = 회피형
이런 사람들도 있어서,, 난 갠적으로 차라리 확실하게 구분할 수 있는 악이 나은듯.. 거를 수 있고 위선은 나만 나중에 새될거같음. 속쨩해
1개월 전
익인57
속쨩해 우욱
1개월 전
익인28
속쨩해
1개월 전
익인25
유튜브에서 소시오패스는 착한사람 무서워 한다? 라는 말을 본적 있음 인간은 자기가 무지한 것에 대해 공포를 느끼는데 소시오패스는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가진 선함이 없어서 무지한것에 공포를 느끼고 그 사람을 괴롭힌다는 내용같은거였음
1개월 전
익인26
혼자 착하다고 막 좋아하다가 좀만 자기한테 맞는말하거나 말안들어주면 갑자기 착한척했다면서 막 뭐라고 함 난 내가 착하다고 한적도 없고 걍 남이랑 트러블 만드는 걸 싫어하는 것 뿐인데
1개월 전
익인25
222
1개월 전
익인28
난 착한 사람은 좋지만 우유부단한 사람은 싫어. 아니면 누구에게도 상처주고싶지 않다는 마음으로 결국 회피형으로 남아서 타인에게 더 크게 상처주거나. 하는,, 그런건싫어. 차라리 솔직하게 내가 절대적 선인도 아니고 그럴 수도 없음을 아는 사람이 좋은 것 같다. 어차피 해야할 행동이라면 최대한 빠르게 의사를 전달하는게 상대를 진정 생각하는 행동이라고 생각
1개월 전
익인29
심보가 꼬여있고 못 되먹어서 그래
1개월 전
익인28
그냥 맞는 사람끼리 다님되는듯
미용받을용기가진 사람이 난 갠적으로 더 좋음
그게 생각보다 어른되어서보면 지나치게 타인 의식하면 아무래도 나도 그친구앞에서 진솔해지기가 곤란하기도하고... 뭐가 그렇게 걱정되고 조심스러운지 궁금해지기도 하고.. 강한 착한사람이 조아. 넘 나약하면 힘들어
1개월 전
익인32
근데 지가 착하고싶어서 남들 나쁜인간 만드는 빙 샹이 나빼 샹이 꼭 있어
1개월 전
익인33
ㅇㅇ구혜선 오은영 상담소 보고 이거다 함
1개월 전
익인53
솔직히 진짜 착한애들 별로없고 이런애들이 태반임 남 낮추고 자기 올리는
1개월 전
익인64
ㅇㅈㅇㅈ
1개월 전
익인33
>착한 나에 감탄하는 나<이게 싫은 포인트임 그냥 착한건 너무 좋지
1개월 전
익인35
꼭 가식떠네 어쩌네 그러는데.... 착한척이든 착한거든 겉으로 선행 많이 하는게 남들에겐 좋은거 아닌가 싶음
1개월 전
익인34
여기서도 꾸역꾸역 착해보이는 사람의 나쁜점을 얘기하는 그들ㅋㅋㅋ
1개월 전
익인61
그러네 ㅋㅋㅋㅋㅋ222
1개월 전
익인91
ㅋㅋ
1개월 전
익인120
와진짜로ㅋㅋ..
18일 전
익인36
자기랑 다른게 싫은듯... 중학생때 학원 같이 다닌 애들이 동내 지적장애인 어른한테 바보, 뭐뭐라고 놀리고 도망가는걸 놀이마냥 했는데, 난 그건 아닌거같아서 안했음.. 뭐 적극적으로 말리고 그런건 아닌데 이런게 반복되니까 재수없다고 욕하던데ㅋㅋㅋ
근데 난 어렸을때부터 부모님한테 생각주머니 작아서 그런거니까 이상한거 아니라고 들어왔고 주기적으로 같이 노는 유치원 다니고 이래서... 아니 이런거 다 떠나서 그런 행동이 왜 재미있는지 모르겠던거같음
1개월 전
익인37
착한척이다 가식적이다 이런말 하는거 이해가 안됨.. 참다참다 좀만 화낼일 있으면 드디어 본성 나왔네 이런식으로 얘기하는것도 ㅠㅠ
아니 뭐 어떻게 행동을 해야될지 감도안오고…
1개월 전
익인39
본성나왓네 라고누가그러면, 부당한 일에 난 그냥 넘어가는건 아니야 라고 단호하게 말하세요 걔네가 이상한거
1개월 전
익인38
어이없네ㅋㅋ 사실 착하다는 사람이 뭐 얼마나 되겠음
그냥 순수한 사람인거지 그리고 본인은 순수하지 않는 인간일 뿐이고
무슨 선함과 악함의 경계가 뚜렷하다고 믿는것 자체가ㅋㅋ
1개월 전
익인39
진짜착한사람잇음 사고방식이 그냥 선함 부러우니까 어디까지 착하나 쟤도 결국 나랑같을거야 하면서 끌어내리려고 하는거지 못된애가
1개월 전
익인40
착한 걸 가식적이라고 생각하는 거임 지가 그런 착한 생각을 해본적이 없으니까 거짓말이라고 생각하는 거지
1개월 전
익인41
위선적인걸 싫어하는 것도 있을듯
1개월 전
익인42
댓만 봐도 있는건 확실한듯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1
ㅇㅈ
1개월 전
익인43
착한척하고 나한텐 자꾸 아쉬운 소리해서 짜증남
정말 착한 사람만나보니까 다르더라..
1개월 전
익인44
초6때 교생선생님들한테 손편지 줬다가 착한 척한다는 말 듣고 어이없었는데...^^ 그 말한 애들 평상시에도 인성 삐뚤어진 애들이었던 거 기억남
1개월 전
익인45
정말 착하고 선하고 바른 애들도 있는데 그런 친구들은 정말 좋지… 그런 사람 살면서 세네 명만 본 것 같지만?
1개월 전
익인47
착한 사람을 위선으로, 바보로 만드는건 저런 편견을 가진 사람들때문이지
1개월 전
익인48
난 그냥 사람들이 착한척이라도 하고 살면 좋겠음 뭔 위선어쩌고 핑계대며 못되게하는게 너무싫음 그냥 사회생활하라고 위선이라도 떨라고 제발
1개월 전
익인49
착한게 좋은거지 나쁜것들아!! 괜히 까내리고 기죽이지마라 난 착한 사람 좋아 그런 사람들이랑 있으면 인류애 상승임
1개월 전
익인50
다 같이 뇌 빼고 네발 짐승처럼 본능만 쫓으면서 이기적으로 살거면 법은 왜 있고 경찰은 왜 있냐ㅋㅋ 착한‘척‘이라도 좀 하고들 사세요…
1개월 전
익인51
나이거공감 착한척하는사람도 똥몽총이라서 착한척하는줄아나..ㅋㅋ 착할 자신이없으면 '척'이라도하고 살았으면...인성나쁜게 자랑도아니곸ㅋㅋ
1개월 전
익인51
착한사람을 착한사람으로 안보고 착한"척"하는 사람으로밖에 안느껴져서가아닐까.. 실드가아니고 보통 무의식적으로 원래 모든 인간은 악하다는 성악설(?)을 기반으로 생각해서그런듯
1개월 전
익인52
일종의 열등감이긴함 ㅠㅠ
1개월 전
익인54
자존감이 낮으면 남을 깎아내리면서 자기를 높이려고 한다는데 그런 애들인듯
1개월 전
익인55
꼬여서 글치 머
1개월 전
익인56
걍 착해서 만만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속은 단단해서 맘대로 못휘두르니 심술난거지 ㅇㅇ 그걸 착한 척이라고 하는 거고 ㅋㅋ
1개월 전
익인60
위선도 선이니 악보다 나은거 ㅇㅈ
근데 거절을 수십번 해도 자기욕심 대로 선 밀어 붙이는 경우는 진짜 짜증남 이건 당해본 사람만 알껄
내가 여러번 조용하게 됐다고 괜찮다고 해도 꾸역꾸역 하겠다고 하니 내가 소리 질러야지 거절을 알아 ㅊ 먹는 경우가 있음
이러면 나만 나쁜ㄴ 되는 거
1개월 전
익인62
아 이거랑 자신감 없어보인다고 관리하는 애들 싫음.. 겸손하게 대답하거나 조심스럽게 대답하는거 못보는 애들 ㅠ 걔네도 당해서 그렇게 된거겠지만 내 말투 내가 알아서할게 싶음
1개월 전
익인63
제발 부탁인데 상식적으로 살자 배려하고 양보도 하고 할 말 못할말 가리지도 못하는 사회성 박살난 인간들 때문에 착한애들이 피해보는거임
상식적으로 다들 살면 그렇게 안됨
1개월 전
익인64
순수하게착한건좋은데 착해서 나한테까지 피해주는게싫음 옆에있는 내가 나빠보이잖아 나는 내권리 주장했을뿐인데
1개월 전
익인65
꼬여서 그래 본인이 착하지 못하니 남들도 다 그런줄 알아서..
1개월 전
익인66
난 내가 별로 안착해서 너무 착하면 부담스러움 ㅠ
1개월 전
익인67
내가 착한 사람이 못 되서 그런거는 아는데 호구처럼 구는 사람들 하고 지내면 뭔가 나만 나쁜 사람 되는 기분이라 옆에 있기 껄끄러움
1개월 전
익인68
개꼬인거지 열등감임
1개월 전
익인70
양보하고 배려하고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사회생활을 한건데 가식이라 생각하더라ㅋㅋ 도덕시간에 잠만잤나~ 사회생활못하면 후려치지나 말지 ㅋㅋ 사수한테 예의차리고 후배한테 좀 편하게 했다고 차별하지 말란말까지 들어봄~
1개월 전
익인71
그런애들 진짜 한명씩있음 강약약강.. 착한애들 싫어하고 무시하고 막대해도 된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72
착한걸 싫어하진 않을거 같은데
개인적으론 약한척은 싫어했음 답답
1개월 전
익인73
얼마나 꼬여있어야 저게 가능?
1개월 전
익인74
원래 자기가 못가진거에 질투하고 열등감 느끼는거임 그러니까 저런애들은 착한사람들만 싫어하는거지
1개월 전
익인76
착한 사람들이 세상에 많아졌음 좋겠다
꼬인사람들 보다
1개월 전
익인77
착한사람은 좋은데
자기가 착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싫음 ㅋㅋㅋㅋㅋ
자기가 착해서 미워했다고 생각하는 것도 좀 ….
1개월 전
익인78
꼬인거지뭐 한마디로
1개월 전
익인79
왠지 꼽주고 싶어지더라 이유는 나두 잘 모르겠지만
1개월 전
익인80
나 중딩때까지만 해도 참 선했었음. 눈치는 빨랐는데 좋은 면만 보려고 노력하고 배려하고 좋은걸 나누면서 행복했던 것 같음. 근데 꼭 한두명씩 와서 착하게 산다고 꼽줌 ㅋㅋ 조언이랍시고 착하면 손해라는둥 쟤는 다른 뜻이있는데 니가 너무 좋게만 받아드린다는둥 짓거리는게 어이가 없었음 나는 다 알면서 그렇게 안 살았던건데. 성인이 된 지금은 정말 많이 찌들었지만 나는 알고있음 찌들고 꼬인 지금보다 어릴적 선하던 내가 참 강한거였음. 착한놈들이 손해보고 바보처럼 산다고 생각해서 굳이 한마디씩 던지는 못난 인간들 많은데 그거 다 알면서도 그렇게 사는거임 누구보다 강한사람들임
1개월 전
익인81
자기가 못하는 부분, 자기랑 다른 부분은 샘내거나 배척하고 싫어하니까 ㅋㅋ
1개월 전
익인82
근데 진짜 심성부터가 아예 차원이 다르게 착한 사람들은 경외심부터 들던데
1개월 전
익인83
저런애들이나 댓글보면 착한척 한다고 하는 애들이
꼭 진짜 착한애들한테 이래도 착할래? 이래도? 이정도도 참아볼래? ㅇ 하면서 계속 선넘는 행동 해놓고
폭발하거나 짜증내면 아 역시 척하는 거였어
그럼 그렇지 하면서 프레임 씌우는 게 더 짜증남
그냥 지들이 나쁘고 성격나쁜게 싫어가지고^^
1개월 전
익인84
착한 것과 못된 것도 지능 차이임
1개월 전
익인85
착하다는 거 기준을 잘 모르겠네 사회성좋고 배려심있는건가
1개월 전
익인86
얼마나 사회성이 박살났으면 정상적인 사람을 아니꼽게볼까
1개월 전
익인87
착하게 했더니 여우라고 하던 사람 생각남…
1개월 전
익인88
그 착한사람중에 정말 미련할정도로 자기 손해도 마다하고 착한사람이 있었는데.. 그냥 볼때마다 안타까움
착한애들중에 자기몫을 조금이라도 남기면서 착한애들은 괜찮았는데 간이고 쓸개고 다꺼내주는 애들은 진짜 안타까웠어요
1개월 전
익인88
그래서 그런 애들한텐 뭘 해줘도 하나라도 더 좋게 해주려고 노력햇어요..나라도 잘대해줘야지 ㅜㅜ 진짜 안쓰러움............
1개월 전
익인89
고등학교때 엄청 착한 친구랑 친해지고 나서 친구 나름의 고민을 들었을때 충격이였음.
자기가 매 학기 초마다 듣는 말이 ‘착한척 하지마’고, 여기서 더 나가는 애들은 자기한테 짖궂게 굴면서 어디까지 참나 테스트한다는거임. 근데 실제로 유독 착한 사람 옆에는 의심하고, 검증하려고 무례하게 구는 사람 꼭 한명씩은 있더라. ‘착한 사람 = 아무말도 못하는 바보같은 사람’이 아닌데, 못됐어 진짜.
1개월 전
익인92
괴롭히지마
1개월 전
익인93
못됐다..
1개월 전
익인94
가식과 위선으로 선한 언행을 하는 사람들이 거짓없이 솔직하게 이기적인 사람따위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이 대단하고 좋은 사람들인거임. 이걸 혼동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크게 잘못 생각하는 거. 인간도 동물이라 이기적인 욕구는 누구나 있는 건데 그걸 이성과 지성으로 갈무리 하며 살아가는게 대부분의 일반인들인데 그걸 보고 착한척한다, 위선적이다, 가식떤다 하는 사람들이 있더라. 인류를 위해 빨리 도태되어야 할 사람들.
1개월 전
익인95
착한거랑 호구같은거랑 구분 잘 해야됨... 난 전자는 좋은데 후자는 개싫어......... 왜 스스로 호구를 자처하는거임... 그건 착한게 아니라 바보야..........
1개월 전
익인96
댓글에서 말하눈 부류 말고 진짜 찐으로 착한 사람이라면 왜 싫어하눈거지..?
1개월 전
익인98
진짜로 착한 사람들이 더 강하고 대단한건데... 이 험한 세상에서 착한 심성을 유지한다는게 얼마나 힘든데...
1개월 전
익인100
착하게 사는건 대단한 인내와 사회적 지능이 필요함. 착한 마음을 갖고자 하는 것이 미덕이 되는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나 하나라도 열심히 착하게 살아보고자 하는 마음임.. 이걸 착한척이라고 하면 어쩔 수 없지 뭐
1개월 전
익인102
천성이 따뜻하고 이타적인 사람들이 있는데 자기가 그렇지 않으니까 남들도 다 그럴거라 생각하는거임 으이구
1개월 전
익인103
착한 사람 너무 좋아하는데 아주 가끔 착한 사람중 어떤 포인트에서 약간의 머리가 꽃밭 되는 사람들이있음 그때는 속이 갑갑해짐
1개월 전
익인104
착한척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사회성이라는게 없나? 라는 생각이 든다 사회성을 좀 길러 착한척 좀 하고 살아
1개월 전
익인105
좀 놀랍다. 착한 사람과 친구되고 싶거나 본 받고 싶어지지 않는 건가?? 주변이 너무 시끄러워질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07
와 얼마나 꼬였으면 착한걸로 트집잡냐.....
1개월 전
익인108
착한건 좋고 몽총하니 답답한 건 싫구 ㅠ
1개월 전
익인109
난데 ㅋㅋ
1. 착한 아빠는 남들한테 다 퍼주고, 가족에겐 안퍼줬음
2. 동생운동에 몰빵(시간, 돈 등)하면서 나한테 착하다면서 이해해줘서 고맙다고함.
3. 영화나 드라마보면 착한캐릭터는 가끔 몽총한 짓을 함. (감성적으론 이해하지만, 논리적 사고가 안됨) 내로남불이 많았음.
착한 캐들도 이런저런 인맥 총동원해서 편법쓰고하는데, 맨날 빌런만 나쁘데...
그렇다고 착한게 싫다는건 아니지만.
그저 착하기만 하다는 표현을 싫어하게됨..걍 이런사람도있다고
1개월 전
익인110
다정한 사람 최고
1개월 전
익인112
왜 지가 못되츠먹었다는걸 인정못하고 남이 착한걸 척한다며 깎아내리노 ㅋㅋ남 후려치기한다고 니가 악마가 아닌게되냐 댓글 개코메디 ㅋㅋㅋ 니들이 시궁창이라는걸 인정해 남 건드리지 말고 알겠냐 이 시궁창들아😂
1개월 전
익인113
요즘 쿨병걸린 사람들 너무 많은데 친절하고 착하게 살아서 손해볼거없음 여기서 착하단건 호구같이 굴란게 아니고..
1개월 전
익인114
착하고 다정한 사람 너무 귀해🫶🏻 근데 호구같은 사람은 옆에서 보면 너무 답답해
1개월 전
익인116
진짜 착한사람 보면 감탄나오고 고맙고 아껴주게 되던데
착한척 가식이거나 착한줄 알았는데 멕이거나 미련하거나는 그냥 본인이 사람볼줄 모르는거임 그 사람들은 착한사람이 아니잖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6
본인 중심 못지키면서 남들부터 챙기는 사람은 착한게 아니라 미련한거임
진짜 착한 사람은 본인 중심 단단하게 지키면서도 주변을 돌아볼줄 앎
1개월 전
익인117
나도 학창시절때 착한성격때문에 많이 당했던 케이스인데 지금 생각해보면 미련할정도로 착했던것 같음 항상 무리에서 좀만 맘에 안들면 앞에서 이야기안하고 뒤에서 애들데리고 가서 내 뒷담까고 나쁜뇬 만들거나 앞에서 대놓고 선넘거나 그랬던 일들때문에 성인되고나서 원래 활발하고 착한 성격에서 내성적이고 이성적인 성격으로 확 바뀜
1개월 전
익인117
이런 성격으로 바뀌고 나서는 확실히 만만하게 보는 넘들은 없더라 착해도 그것대로 아니꼬와하는 애들많아서 사람가려가면서 대해야함
1개월 전
익인118
여전히 생각하는거지만 가식떤다고 말하는 사람들..그놈의 가식이라도 떨면서 사회생활 좀 했으면 좋겠음..누구는 꼴보기 싫은 얼굴에 웃는거 안힘든줄 아나 서로간의 예의와 배려는 해야지 ㅋㅋ
1개월 전
익인121
아 제발 착한 척이라도 좀 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상 혼자 사나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122
남들이 착하다고 말하는 사람은 좋아함. 자기 입으로 난 착해! 하는 사람은 경멸함
17일 전
익인124
난 좋아. 착한척을 해도 어쨌든 노력하는거고 나한테 좋게 보이려는 거니까. 가식이랑은 다름.
2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에' 컨셉 꽃다발.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구운 채소 甲은
이슈 · 5명 보는 중
실시간 환율 1525원 돌파
이슈 · 1명 보는 중
어제자 비행기 난동녀 되어있던 소유가 밝힌 진실
이슈
AD
이거 진짜 핑크로 보이는 사람 있나?
일상
AD
MZ덕에 정상화 되어가는 업종
이슈 · 2명 보는 중
SK하이닉스 목표주가 현재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외출한 사이 누군가 정액을 싸고 갔다.jpg
이슈 · 1명 보는 중
나 임신했어
이슈 · 1명 보는 중
AD
사립학교가 민원이 거의 없는 이유
이슈
일산 이비인후과 주사실에 붙여져있는 공지
이슈 · 7명 보는 중
AD
김재중이 얼굴보고 10분만에 계약했다는 멤버
이슈 · 6명 보는 중
AD
기타
삼십대익들아 이런 치마 입어?
일상
나 초등교산데 솔직히 일진들이 잘할 직업 같음ㅋㅋ
이슈 · 4명 보는 중
식당에서 애기 손이 긁혔는데요
이슈 · 3명 보는 중
근데 왜 유명 아이돌 콘서트 다 서울 인천 이런곳에서만 하는거니..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4
구운 채소 甲은
190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231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47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39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99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119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88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128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95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78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19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64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74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67
강유미 영상중에 유일하게 시간안가고 괴로워서 끝까지 못보겠다는 반응 많은 영상
2
05.03 20:13
l
조회 23687
국민연금 1600조 돌파
32
05.03 20:12
l
조회 21628
l
추천 6
목줄을 놓았을 때 댕댕이의 반응
1
05.03 20:08
l
조회 2278
킬리언 머피 영화 이처럼 사소한 것들 넷플 공개
1
05.03 20:08
l
조회 1440
엄마의 당근마켓 거래
1
05.03 20:08
l
조회 2770
써브웨이, 5월 7일부터 가격 인상…15㎝ 샌드위치 평균 210원
10
05.03 20:06
l
조회 18758
26년도 비빔면 신제품 3종 리뷰
11
05.03 20:05
l
조회 7442
5년 사귀고 동거중인 남친이 잠수이별함
7
05.03 20:05
l
조회 4699
해외에서 말차 다음이라는 말까지 나올 만큼 핫하고 유럽은 1년 넘게 휩쓸고 있을 정도로 난리 났는데 한국은 이제서야 알..
67
05.03 20:03
l
조회 34420
[베이지 뉴스] 82MAJOR 'W.T.F' + 'Sign' Performance
05.03 20:01
l
조회 323
고독한 이상윤 톡방
6
05.03 19:53
l
조회 9054
l
추천 3
노가다 처음 해봤는데 어떡하냐 이거
4
05.03 19:51
l
조회 9577
시상식에서 얼굴천재 신인여배우 느낌으로 기사사진 찍힌 여돌.jpg
3
05.03 19:45
l
조회 8930
l
추천 2
5월에 방영하는 한드 라인업
2
05.03 19:40
l
조회 1199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그룹 PT중인 고도비만 친언니
8
하이닉스 보았음 청년들 근황.jpg
13
경찰 합격하면 받게되는 신고들
8
퓨마 : 다른 애들은 다 자라는데 얘는 왜 안자라지ㅠㅠㅠ
8
아빠가 우리집 개한테 내 옷 입혔어
8
나홍진 영화 호프 스틸컷 첫 공개
1
05.03 19:39
l
조회 1474
"조카 폭행한 애” 찾아가 사과 영상 찍어 올린 삼촌 피소
1
05.03 19:24
l
조회 2017
핑계고) 동료들한테 실수하는 유재석
1
05.03 19:24
l
조회 1196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비공개 시사회 반응 압도적 긍정적
1
05.03 19:12
l
조회 2183
서인영이 찍기 싫어서 울었다는 훌랄라 광고
48
05.03 19:08
l
조회 44573
야끼우동을 양념없이 보내준집
6
05.03 19:07
l
조회 21143
더보기
처음
이전
951
952
953
954
95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0
1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3
2
원치않는 임신을 한 중학생이 남긴 말
3
만나이 충 너무 싫어
96
4
부모가 자식한테 절대 해선 안되는 행동 甲
8
5
2026 쿠팡플레이 시리즈 확정
6
6
당근 진상한테 당하고 쓴 온도 구간별 특징
7
지구에 사는 고등 지적 생명체가 인간 밖에 없는 이유
8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9
몇 년간 조깅한 결과
10
센스 쩌는 떡볶이 맵기 레벨
11
아파트 엘레베이터에 붙은 살인예고
1
12
김고은 눈웃음
2
13
한국 최초의 계란빵 가게
14
12일째 안잡히고 있다는 통영 살인 용의자
15
요즘 애들이 싹퉁머리 없어진 이유.jpg
1
주변에 이런 인간관계가 은근 많은거같음
12
2
진짜 한 사람들 다 추천하는 수술
4
3
네페포 30만점 그냥 쓴다 vs 당근에 29에 판다
14
4
가난한집은 어릴때 치아교정 안 시켜줘?
16
5
운전면허 한달컷 가능해?
13
6
알바하는 사장이 빻은 말 자주하면 어때?
15
7
난 예쁘지도 않은데 잘생긴 사람 좋아함
9
8
난 애 키우면 무조건 발레 시킬거임 (성별 상관없이
1
9
캬.. 아빠 세무사인데 거래처 중에 치과의사가 연 50억 번다네
10
뒷담많이하는사람들 앞에선 우쭈쭈vs아무말없음
3
11
나 너무 과한 생각, 반추를 하는데
13
12
방금 쿠팡이츠 배달시켰는데 다른 사람 거 받았거든
13
31살 직장인이 24살 대학생 이성으로 볼까?
17
14
스엑 갑자디 뭐야?
5
15
제주도 2박 3일 여행경비 45 어때?
2
16
인프피남자 찌질함??
16
17
20키로 빼고 음식에 대한 심리변화
1
18
안친한사람 외모평가 물어보면 어케 답하는게 베스트같아
3
19
훠훠 안좋은 말임?
4
20
고졸이 ncs공부할수 있는 머리가될까
8
1
라이즈 성찬이랑 엔하이픈 성훈은
22
2
원빈이 예능 뭐 찍엇나바
11
3
안 쓸 거면서 일단 지르는 거 어케 고치냐
4
4
라이즈 차쥐뿔 글 알려 줄 사람?
9
5
와 컴포즈 뷔 광고 계약비가 73억이래
30
6
영화를 많이 보니까 좋은 점은
8
7
알림와서 내가 뭔 잘못했나 싶어서 쫄았는데
1
8
음반사 직원인데 궁금한거 있음?
36
9
지방 사람들은 진짜 나이든 사람만 양산 써?
3
10
난 에에올 보고 며칠 충격속에 있었음
8
11
여행유투버 쏘이님 임신하셨다네
12
핱시 나는 민주 우열이 제일 이해가 안된다………
3
13
마틴 제임스 진짜 외국 모델들같아
1
14
내 본진 다음 콘서트 고척일거 같은데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다...
2
15
라이즈 24시간 이용자수 늘고 있어
11
16
응원봉 배터리 충전하고 쓰는거 샀다가 이번에 입덕한 돌이
4
17
엔시티 드림이 데뷔 할 때 평균 나이가 제일 어렸어?
4
18
요즘 며칠째 좀 덜 덥네
2
19
응원봉 배터리 ⬅️ 이거 몇년째 참 잘쓰고 있는 효자템
6
20
인기글에 남돌나열한거보니까 잔짜 강아지상이네 ㅋㅋㅋㅋ
1
1
멋진신세계
이건 촬영 중도 아닌데 무릎꿇고 맞고 있는거네ㅋㅋㅋㅋㅋ
7
2
멋진신세계
허남준 인스타 또 올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3
급상승
아이유 차기작 소식!!!
17
4
임지연 대단하다 어떻게 나이까지 연기하지
6
5
하 근데 드덕질 개재밌는데
4
6
멋진신세계
구라야 안끝났어
1
7
차세계는 한드 덕후들이 사랑할만한 남주의 포인트만 쏙쏙 뽑아온 느낌임
9
8
멋진신세계
새벽에 자려다가 허남준 인스타보고 울어ㅠㅠㅠㅠ
2
9
멋진신세계
성현각 일기 더 보고싶다
3
10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허남준 인스타 (종영 소감)
14
11
어떻게 자가옵 사진 한 장 없을수가 있니
1
12
나 넷플 연애대전 이거 ㄹㅇ 의외의
3
13
멋진신세계
이게 세계서리 코어이자 지연남준 코어야
5
14
변우석
나같경 선재 때보다 이번에 더 눈길이 간다
15
군체 어떤 좀비가 제일 기억나? ㅅㅍ
7
16
멋진신세계
연진아 개웃겨 ㅋㅋㅋ
2
17
멋진신세계
세계본 진짜 재밌는 사람이네
1
18
괴물에 어린 박정제 역 혹시 송건희 맞아?
19
드라마 14부작 12부작 이 난리난거 언제부터지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