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6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261

현재 양상국의 발언에 의견 갈린 경상도 사람들 | 인스티즈

1234

대표 사진
익인329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0
욕안하는게더보기좋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1
경상도 사람 싸잡아서 천박하게 만드네 본인 주변이 다 저런다고 해서 모든 사람이 저러지 않음 내 주위는 저런 사람 없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2
욕 들으면 기분 안 좋음 지역특이라고 합리화하지 마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아 진짜 짱싫음 상종안함 나도 사투리 거친편이고 쎈지역인데 저런 사람 있지 ㅇㅇ근데 주변사람들 다 피하는데 지만 모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4
그러지 마세요 진짜..... 저렇게 추임새처럼 욕하면 자기 이미지도 좋을 게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5
안 함 60 넘은 부모님도 안 그러시는데 근데 전 직장 상사와 동료들이 그러는 건 들었지(성별이 남성) 업무 대화도 일상 대화도 욕을 섞어서 하고 심지어 임신부가 있는데도 하고 매일 그런 대화를 들으니까 내 귀가 썩는 거 같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5
싸우는 것도 아닌데 욕을 대화에 섞는 사람 보면 수준이 낮고 천박해 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7
오...정말싫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8
뭐래 저사람이 걍 저러는거지
사람입에서 욕이 추임새마냥 튀어나오는게 뭐 자랑이라고 썰을 풀어대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9
하긴하는데 10대때 이야기임. 20대 되면 잘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0
저러는 부류와 분위기가 있었던것같긴한데 요즘엔 안저래요 나이들수록 더 안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2
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3
진짜싫다 내 주위 남자여자할거 없이 욕안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5
나이 들어서도 저러진 않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6
타 커뮤에서 본거는 학창시절에도 허세에 욕 달고 다니던 사람이 나이 먹어서도 그런거라고. 안 그런 사람이 더 많다고 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7
경상도도 동네에 따라 다른거 같아요
험한말 쓰는 동네들이 있어요
장사, 배달 하시는분들도 느낀다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7
욕 하는거 보기 안좋다해도 자기들은 원래 그런데 자기 주위는 그렇데 지인 자식들한테도 욕 막말하고 보기 안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8
욕을 달고사는사람이랑 누가 결혼해..
악영향력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7
욕하는 사람 욕쓰는사람 싫어
어릴때 어른들 중에 욕쓰는 사람 못봤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9
부산사람인데 저런남자 마니보긴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3
할저씨들은 저러는거 많이 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지 말투가 천박한 걸 지방 전체를 까내리는 거 진짜 짜증나고 본인이 뭔데 대표처럼 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6
아 잘 모르겠음. 그냥 어딜가나 저런건 사바사 일듯.
엄마도 경상도인데 친하면 가스나 가시나 하면서 이런건 하는거 같은데...
근데 또 애인도 경상도인데 진짜 오래된 찐친하고 이야기할때 말 사이사이에 욕이 진짜 많긴했음...
그래서 제가 제발 욕 좀 그만하면 안되겠냐고 듣기싫다고 말할정도로...근데 이게 경상도 특징이라기 보단 그냥 저 사람이 저런거 같아서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7
저 분은 뭐 사투리개그 원툴인지
10년 20년을 경상도 사투리에 올인하시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8
안 합니데이 ㅋㅋㅋ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9
…. 그냥 저건 끼리끼리라서 그런거지 경상도라서 그런게 아니야 .. 상스럽다 욕하는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0
무례하고 상스러워보이는데... 내 대학동기는 저어ㅓ어어어어ㅓㅓㄴ혀안저러던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1
경상도 남자. .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2
마 쌍국이 쌍도에서 안태어났으면 뭐묵고 살뻔했노~~~
5일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부활절 달걀 4개 가져가려다 구원받은 사람
05.08 07:36 l 조회 1986
장원영의 미운 사람 대처법3
05.08 07:35 l 조회 5305 l 추천 3
어딘가 이상하다는 10대 조카의 선물7
05.08 07:32 l 조회 14180 l 추천 3
살목지 찐찐 최신 근황8
05.08 07:29 l 조회 35726
인스타 스토리에 이런 거 올리면 길티야..?211
05.08 05:59 l 조회 131175
일본에서 유학중인 유학생이 일본 (조선총독부) 서적 가계해독함2
05.08 05:53 l 조회 4211 l 추천 1
스벅에서 샌드위치 시키면 칼을 주잖아 안썰리는데 이걸로 어케 먹으라는거임?9
05.08 05:46 l 조회 18023
요즘 웹툰 원작 드라마에서 자주 보이는 패턴1
05.08 05:43 l 조회 4235
'대학합격'이 성범죄 감형 사유?…군사법원 황당한 판결들1
05.08 05:30 l 조회 602
"우리 딸, 학교 가야지"… 귀갓길 흉기 피습 소녀의 마지막 등굣길2
05.08 05:19 l 조회 7206
카페 왔어
05.08 05:11 l 조회 238
아싸 퇴근!1
05.08 02:58 l 조회 1403
당일퇴사 브이로그
05.08 02:53 l 조회 9473
스위스에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가길래113
05.08 02:52 l 조회 81826 l 추천 16
편의점 하루에 100만원 팔면 한달에 얼마나 벌까?4
05.08 02:49 l 조회 5611
작은 주인이 좋은 강아지.gif2
05.08 02:46 l 조회 3112 l 추천 1
근데 진짜 열심히 했는데 망할수가 있어?30
05.08 02:45 l 조회 18052
보컬톤 진짜 예쁘다는 반응 나오는 태환 커버.jpg
05.08 02:33 l 조회 365
아이고 이제 집가야지1
05.08 02:29 l 조회 1090
완전 노베인데 인강 들어도 될까?1
05.08 02:25 l 조회 551


처음이전8768778788798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42